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파스퇴르밀크바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2 (12명의 평가) 75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 중구 남대문로 81 , B1층
  • 영업시간 확인 필요
  • 02-772-3932
  • 간식, 차모임
  • 깔끔한, 캐주얼한, 테이크아웃,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파스퇴르밀크바의 사진
음식 (18)
실내 (8)
메뉴ㆍ정보 (13)

파스퇴르밀크바 사진
파스퇴르밀크바 사진
파스퇴르밀크바 사진
파스퇴르밀크바 사진
파스퇴르밀크바 사진
파스퇴르밀크바 사진
파스퇴르밀크바 사진
파스퇴르밀크바 사진
파스퇴르밀크바 사진
파스퇴르밀크바 사진
파스퇴르밀크바 사진
파스퇴르밀크바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파스퇴르밀크바 방문자 리뷰

4.2
12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5)

  • 4

    만족해요

    (4)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2)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7
좋음
83%
보통
17%
부족
0%
가격
3.7
만족
42%
보통
50%
불만
8%
응대
4.3
친절함
67%
보통
33%
불친절
0%
위생
3.0
좋음
0%
보통
100%
부족
0%
  • 방문목적

    간식 11차모임 2아이동반 2혼카페 2데이트 2점심식사 1기념일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깔끔한 6캐주얼한 4시끌벅적한 3서민적인 2숨은맛집 1가성비좋은 1지역주민이찾는 1예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캡탈슷 평균 별점 4.3   평가 180   팔로워 1

3.5점 6월 2일

왜 파스퇴르 우유에선 파스퇴르만의 맛이 날까요?
제미나이 왈 >
파스퇴르 우유에서 유독 다르고 특이한 맛(보통 더 고소하거나, 깔끔하다거나, 혹은 분유 맛이 덜하다고 표현하곤 합니다)이 나는 가장 핵심적인 이유는 살균 방식의 차이 때문입니다.
​국내 대부분의 일반 우유와 파스퇴르 우유는 원유를 데우는 온도와 시간에서 큰 차이가 납니다.
​1. 저온 장시간 살균법 (LTLT)
​파스퇴르 우유는 63°C ~ 65°C의 비교적 낮은 온도에서 30분 동안 천천히 살균하는 방식을 사용합니다.
​맛의 비밀: 온도가 아주 높지 않기 때문에 우유 속 단백질(유청 단백질)이 열 때문에 변성되는 일이 적습니다. 덕분에 목장에서 갓 짠 원유 고유의 은은한 단백함과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이 그대로 유지됩니다.
​2. 일반 우유와의 차이 (초고온 순간 살균법)
​반면 마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대부분의 일반 우유는 130°C ~ 135°C의 초고온에서 2~3초 동안 빠르게 살균합니다.
​맛의 차이: 이 가열 과정에서 우유 속 단백질과당 성분이 열을 받아 미세하게 반응하면서 고유의 '가열취(구운 느낌의 향)'나 흔히 말하는 '진한 분유 맛' 같은 풍미가 생겨납니다.
​한 줄 요약하자면:
일반 우유는 높은 열로 인해 '익은 맛(가열취)'이 더 강하게 나는 편이고, 파스퇴르 우유는 열을 적게 가해 원유 그대로의 생생하고 깔끔한 맛에 더 가깝기 때문에 다르게 느껴지는 것입니다.
​처음 드셔보시거나 일반 우유의 묵직한 가열취에 익숙하신 분들은 오히려 파스퇴르 우유가 밍밍하거나 독특하다고 느끼기도 하지만, 원유 본연의 맛을 좋아하는 분들은 이 깔끔함을 선호하곤 합니다.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위생: 보통

주문한 메뉴

파스퇴르밀크셰이크, 아메리카노

키워드

서민적인, 캐주얼한, 예쁜, 깔끔한

1인당 얼마를 지불하셨나요? 6,000원 내외

냠쩝파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망고냠 평균 별점 4.7   평가 383   팔로워 0

5점 5월 5일

후기 쓸 생각 없었다가 직원분들 넘 밝고 친절한거 생각나서 후기 씁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아이스크림

키워드

기념일, 간식, 깔끔한, 무료주차

뚜뚜 평균 별점 5.0   평가 559   팔로워 11

5점 2025년 7월 31일

자리없어서 들어갔는데 넘 맛잇고 아이스크림 올만에 먹어서 좋았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아이스크림, 카페라떼

키워드

차모임, 혼카페, 데이트, 간식, 숨은맛집, 가성비좋은, 시끌벅적한,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쟇쟇이 평균 별점 4.3   평가 29   팔로워 2

5점 2025년 1월 31일

매장은 협소합니다
아이스크림 콘까지 맛있어요!!
다음에도 재방문하고 싶어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딥초코아이스크림, 반반아이스크림

키워드

아이동반, 혼카페, 데이트, 간식, 깔끔한

긴티보끔밥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파스퇴르밀크바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폴바셋 사진
현 식당에서 20m 이내
폴바셋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백화점본점 · 커피,아이스크림
58점 · 97%일치
백화점식당가에서 점심식사를 마치고 근처에서 커피 마시려고 찾으니 폴바셋이 있어서 아이스까페라떼로 주문했어요. 맛있어요~ 주말 롯데백화점 본점은 잠시 앉아서 쉴 만한 카페 찾기도 쉽지 않을 만큼 붐빈
오드펠로우즈 사진
현 식당에서 48m
오드펠로우즈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백화점본점 · 아이스크림,젤라또
67점 · 96%일치
종종 방문하는 곳이에요. 아이스크림이 젤라또처럼 살짝 쫀득한 맛도 느껴지도 맛도 다양해서 좋아요 새로운 아이스크림이라 먹어봤는데 괜찮내요 근데너무비싼듯 미국의맛을 느끼고오다 잠시 더워서 먹었는데 맛
메가커피 사진
현 식당에서 112m
메가커피 명동입구점
명동 · 카페,아메리카노
52점 · 96%일치
명동 입구 바로 앞에 있는 메가커피! 테이크아웃하는 손님들로 늘 북적여요! 명동 놀러다닐때 가볍게 마시기 좋아요!
컴포즈커피 사진
현 식당에서 252m
컴포즈커피 명동길점
명동 · 커피,바닐라크림라떼
56점 · 96%일치
더위피해서 들어왓는데 너무 더워서 테이크아웃해서 마십니다. 맛나요 커피값이 비싼데 컴포즈는 가성비있어요 가볍게 마실수있어 좋어요
백미당 사진
현 식당에서 276m
백미당 을지로점
을지로입구역 · 아이스크림,우유
54점 · 98%일치
백미당은 아이스크림 맛집이죠 가격대는 있어도 맛있으니까 이해함 백미당 아이스크림으로 만든 매뉴를 파는 곳 으로 맛있어요
폴 바셋 사진
현 식당에서 339m
폴 바셋 페럼타워점
페럼타워 · 커피,아이스크림
62점 · 97%일치
페럼타워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2호선 을지로입구 역에서 가깝다고 보시면 되고 을지로무교동 인근 직장인들이 찾기 좋습니다. 지하1층에서 실내 통해 올라오시는 것도 용이합니다. 키오스크가 2대 있

파스퇴르밀크바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94m
라세느
88점 · 롯데호텔 · 호텔뷔페
라세느 사진 1 라세느 사진 2
격식있고 분위기 있는 식사 장소로 제격입니다 코스 구성도 좋고 맛도 있어요! 양갈비 맛집임!!! 짬뽕도 맛있었고 랍스터랑 킹크랩은 보통 다른건 기억에 남는게없었다 가격대비 아쉬운느낌 접근성은 을지로
현 식당에서 36m
땀땀
81점 · 롯데백화점본점 · 쌀국수,소곱창쌀국수
땀땀 사진 1 땀땀 사진 2
양 엄청 많은데 가격은 착해요 쌀국수 숯불돼지고기덮밥 모두 맛있어요 고기양도 많고 깔끔하고 강추 유명하다고 해서 먹었는데 쌀국슈가 좀 느끼하더라구요 근데 양이 많아서 듈이서 하나만 시켜도 될꺼같아요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분지로
81점 · 롯데백화점본점 · 카츠,돈까스
분지로 사진 1 분지로 사진 2
깔끔하고 조용한 분위기예요. 통모짜렐라치즈 돈까스를 먹었는데 치즈도 많이 들어있고 너무 맛있었어요. 특상로스카츠 맛있네요 소바는 그냥 무난했습키더. 그래도 생각나는맛이에요 오랜만에 발견한 맛있는 돈
현 식당에서 41m
멜팅소울
77점 · 롯데백화점본점 · 버거,수제버거
멜팅소울 사진 1 멜팅소울 사진 2
멜팅치즈 천천히 들어서 햄버거 전체에 덮여지는 퍼모먼스도 재미있고 치즈인데도 느끼함이 없이 맛있어서 기대 이상으로 맛있게 먹음! 수제버거답게 패티 육즙이 남다른 점도 또 다른 매력! 치즈비주얼 미쳤
현 식당에서 90m
스시 조
75점 · 조선호텔 · 오마카세,스시
스시 조 사진 1 스시 조 사진 2
조선호텔 20층 스시조. 오마까세 맛없으면 반칙이죠 하나하나 맛있네요. 전복 과 성게 굿굿 룸으로 예약해서 디너코스 먹었는데 스시맛집답게 정말 스시가 맛있습니다. 룸차지가 있긴하지만 룸이 훨씬 더
현 식당에서 96m
베테랑
75점 · 롯데호텔 · 칼국수,푸드코트
베테랑 사진 1 베테랑 사진 2
이제 매장 안와도될듯 밀키트랑 맛 똑같..ㅎ불친절한것같아요. 전주의 맛집 베테랑 칼국수이다. 양도 굉장히 많아서 만족한다. 롯데백화점 푸드 에비뉴엘 입점 식당중 한곳으로 본점은 안먹어봐서 비교는 어
현 식당에서 39m
봉피양
74점 · 롯데백화점본점 · 평양냉면
봉피양 사진 1 봉피양 사진 2
백화점 식당가에서 뭘 먹을까 하다가 시원한 평양냉면과 만두세트를 선택했어요~~ 맛은 괜챦았습니다~~~ 이제 날씨기 더워지니 냉면생각 간도 심심하니 맛있음 만두도 맛있음 조식으로 푸드코트에서 먹으니
현 식당에서 43m
한국집
74점 · 롯데백화점본점 · 돌솥비빔밥,푸드코트
한국집 사진 1 한국집 사진 2
기본에 충실한 돌솥비빔밥. 반찬과 국이 좀 부실하다는게 단점 비빔밥 형형색색 예쁘고 맛도좋다. 외국에서온 친구 가족이 너무 맛있다고. 전주 본점에서 처음 먹고 진짜 비빔밥을 알게 해준 한국집. 본점
현 식당에서 54m
스시카세
74점 · 롯데백화점본점 · 스시,회전초밥
스시카세 사진 1 스시카세 사진 2
백화점 지하에 위치한 회전초밥집 가성비를 따지기 보다는 편의성에 포커스를 맞춘것으로 본다. 가격대가 좀 있지만 퀄리티 좋고 맛있어용 외국인들도 많은집! 쇼핑몰에 있는 갓*스시보다는 맛있습니다 기본적
현 식당에서 51m
베테랑칼국수
73점 · 롯데백화점본점 · 칼국수,푸드코트
베테랑칼국수 사진 1 베테랑칼국수 사진 2
베테랑칼국수는 몇 년 전부터 자주 먹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맛이 좀 달라진 것 같네요. 그래도 통들깨가 씹히는 맛이 좋았습니다. 주문받으시는 남자분이 너무 불친절해서 롯백본점 베테랑칼국수는 이제 방
현 식당에서 20m 이내
픽베이크
73점 · 롯데백화점본점 · 디저트,에그타르트
픽베이크 사진 1 픽베이크 사진 2
서비스 좋아요 에그타르트 패스츄리 형태로 정말 맛있어요 클래식이 제일 맛있고 에그타르트 짱맛집이예요.. 줄서서 포장해서 먹을만해요! 너무정신없으신지 포장이 한번 잘못나와서 그건좀 아쉬웠어요 타르트
현 식당에서 50m
크리스탈제이드 소공점
73점 · 롯데백화점본점 · 딤섬,북경오리
크리스탈제이드 소공점 사진 1 크리스탈제이드 소공점 사진 2
룸으로 예약 했는데 직원분 엄청 친절하시고 루미 쾌적해서 손님 접대 하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음식도 맛있어요. 가족모임으로 방문했어요 5-6개 정도 주문해 먹었고 간이 조금 센 편 같으나 대체적

파스퇴르밀크바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24m
페닌슐라
75점 · 롯데백화점본점 · 디저트,딸기뷔페
페닌슐라 사진 1 페닌슐라 사진 2
친구들과 밥먹고 조용히 티마시면서 얘기할곳으로 방문했습니다 평일저녁이라 손님이 두세테이블밖에 없었어요 라이브 들으면서 시간보내기 좋았습니다 제휴카드10프로 할인되어서 이득이에요 겨울시즌 애프터눈티세
현 식당에서 134m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라운지앤바
75점 · 조선호텔 · 라운지바,수박빙수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라운지앤바 사진 1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라운지앤바 사진 2
애프터눈티 먹었습니다 타 호텔에 비해서는 가격이 저렴하긴 하지만 맛은 그냥 그래요 대신 환구단뷰가 좋습니당 조용히 커피 한잔 하기 좋은 곳 저녁에 가면 조용하니 좋으 명동 소공동 근처 5성급 호텔인
현 식당에서 23m
스코프
74점 · 롯데백화점본점 · 스콘,카페
스코프 사진 1 스코프 사진 2
예전에 부암동에서 먹어보고 맛있어서 또 먹었어요! 버터스콘은 여전히 부드럽고 호두파이는 안이 엄청 촉촉해서 우유랑 먹으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스콘 브라우니 등 모든 빵이 맛있어서 다 사고 싶은 진 특
현 식당에서 20m 이내
티라펠리체
74점 · 롯데백화점본점 · 커피,티라미수
티라펠리체 사진 1 티라펠리체 사진 2
롯데백화점 본점 내에 있는 카페 티라펠리체. 시그니처 중 하나인 ‘차이나 블루’가 비주얼이 예뻐 보여서 주문했는데, 에이드라 그런지 덜덜한 맛이 많이 나고 비주얼도 사진과 좀 달라 솔직히 실망했다.
현 식당에서 165m
어펜드 커피로스터스
73점 · 명동 · 커피,로스팅
어펜드 커피로스터스 사진 1 어펜드 커피로스터스 사진 2
가성비가 좋아요! 커피도 맛있지만 다른 음료도 있어서 좋았어요. 스콘도 달달하니 맛있게 먹었어요. 2층이라 생각보다 붐비지 않고 카페가 깨끗해요 커피도 맛있어요 명동에 있는 커피숍이에요. 휘낭시에도
현 식당에서 177m
블루보틀
73점 · 명동 · 커피,카페
블루보틀 사진 1 블루보틀 사진 2
시원한 음료가 마시고 싶어서 레몬 유자 피즈 주문. 인공적인 단맛 없이 깔끔한 맛이라 좋았다. 직원들 매우 친절함. 앉아서 마실 수 없는 테이크아웃 전용 매장인 점이 아쉽다. 따뜻한커피 마시고 싶어
현 식당에서 45m
맨메이드
73점 · 롯데백화점본점 · 카페,커피
맨메이드 사진 1 맨메이드 사진 2
백화점에서 쇼핑하다가 휴식하려고 방문했는데 앉을 좌석도 은근히 많고 커피도 맛있어요! 다들 잠시 쉬는 분들이어서 회전율도 좋은 것 같아요 카페인부족해 들어와서 카페인 수혈 받고 머릿속도 개운해져서
현 식당에서 47m
BIG PILOT BAR BY IWC
72점 · 롯데백화점본점 · 커피,카페
BIG PILOT BAR BY IWC 사진 1 BIG PILOT BAR BY IWC 사진 2
이름 그대로 IWC 카페… 롯데백화점 본점 5층 남성관 안에 위치해 있어, 시계 브랜드와의 연관성을 생각하면 제법 적절한 입지를 자랑합니다. 보통 이런 콘셉트는 팝업스토어일 거라 예상하기 쉬운데,
현 식당에서 178m
오뗄두스
67점 · 조선호텔 · 베이커리,디저트
오뗄두스 사진 1 오뗄두스 사진 2
여기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여러 번 오고 싶은 곳이에여 케이크 가격은 너무 비싸고 작긴 합니다 ㅠㅠ 세계3대 제빵학교 출신이신 셰프님이 프랑스에서 인정받고 돌아와 차리신 베이커리! 그만큼 디저트가
현 식당에서 175m
ZACAFFE
66점 · 명동 · 카페,커피
ZACAFFE 사진 1 ZACAFFE 사진 2
자라 매장 내에 있는 카페인데 컨셉추얼하고 분위기 좋습니다 명동에 프랜차이즈 외 갈만한 카페는 많이 없는거 같은데 괜찮아요 커피도 기본 이상이고 휘낭시에도 맛있어요 힙하고 예쁜 카페네요. 쇼핑하고
현 식당에서 174m
커피인쇄소
66점 · 조선호텔 · 커피,카페
커피인쇄소 사진 1 커피인쇄소 사진 2
분위기 너무 좋아요 스페셜티 커피라 가격이 비싸지만 맛이 훌륭해요 아는 사람만 찾아오는 찐 커피집,,,! 커피 좋아한다면 무조건 가봐야하는 곳입니다. 정말 고퀄리티의 진짜 드립 커피를 아주아주 합리
현 식당에서 33m
빅파일럿바 by IWC & 센터커피
63점 · 롯데백화점본점 · 카페,아인슈페너
빅파일럿바 by IWC & 센터커피 사진 1 빅파일럿바 by IWC & 센터커피 사진 2
백화점 구경하다가 앉아서 쉬기 좋은 카페 예쁘고 아아도 맛있어요 백화점 안에 있어 쇼핑하다 들리기 좋습니다. 음료 특색있고 맛도 좋아요. 명동 롯데백화점본점 5층에 위치한 빅파일럿바! 고급스러워요!

블로그 후기

롯데백화점본점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중식당
2위고기집
3위훠궈
더보기

추천 페이지

롯데백화점본점 롯데백화점본점 맛집 검색 롯데백화점본점
롯데백화점본점 롯데백화점본점 대표 음식 롯데백화점본점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