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위베이브베이크샵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4 (7명의 평가) 74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천로2안길 41 1층
  • 영업 전 오늘(월) · 영업시간: 11:00 - 22:00
  • 0507-1388-1291
  • 혼카페, 혼커
  • 예쁜, 감성적인, 점심식사, 테이크아웃,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위베이브베이크샵의 사진
음식 (9)
실내 (2)
실외 (3)
메뉴ㆍ정보 (10)

위베이브베이크샵 사진
위베이브베이크샵 사진
위베이브베이크샵 사진
위베이브베이크샵 사진
위베이브베이크샵 사진
위베이브베이크샵 사진
위베이브베이크샵 사진
위베이브베이크샵 사진
위베이브베이크샵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위베이브베이크샵 방문자 리뷰

4.4
7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3)

  • 4

    만족해요

    (4)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7
좋음
86%
보통
14%
부족
0%
가격
3.9
만족
43%
보통
57%
불만
0%
응대
4.4
친절함
71%
보통
29%
불친절
0%
  • 방문목적

    혼카페 4차모임 4데이트 3배달 2점심식사 1간식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예쁜 4깔끔한 4지역주민이찾는 4캐주얼한 4서민적인 2시끌벅적한 2숨은맛집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먹짱입니다만 평균 별점 4.5   평가 352   팔로워 2

4점 5월 1일

바나나 푸딩 타르트 일등! 타르트 시트도 맛있고 바나나 풍미도 그대로 느낄수 있는 디저트 입니다. 커피와 먹으면 잘 어울어집니다.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아메리카노, 바나나 푸딩 타르트, 망고 생크림 케이크

키워드

배달, 차모임, 혼카페, 데이트, 간식, 숨은맛집, 서민적인, 캐주얼한, 시끌벅적한, 예쁜,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더기미니 평균 별점 4.3   평가 109   팔로워 0

4점 2025년 9월 8일

오트밀라떼..뭔가 오묘한데 손은 계속 가는 맛이에요..! 케이크나 디저트류도 종류가 좀 있는 편이에요! 다 너무 맛있어보여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오트밀라떼

키워드

점심식사, 캐주얼한

묭띠 평균 별점 4.4   평가 169   팔로워 1

5점 2025년 10월 17일

디저트종류가다양하구 타르트가 넘맛났어요 다른케이크 맛보러또방문할듯! 카페도 귀여움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팥말차타르트, 아메리카노

키워드

차모임, 예쁜, 깔끔한

짱고 평균 별점 4.6   평가 195   팔로워 1

4점 4월 22일

깔끔한 사당역 근처 베이커리 카페 ~ 조용하다는 후기 보고 갔는데 생각보다 넘 시끄러움 ㅠ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키워드

차모임, 캐주얼한, 시끌벅적한,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위베이브베이크샵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수미향 사진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수미향
사당 · 디저트,컵케이크
67점 · 98%일치
점심 먹고 차 마시려고 들린집인데 완전 만족스러워요 케익도 너무 맛있고 커피도 맛있고 또 가고 싶네요. 초코컵케이크는 다크초코를 좋아하는 분께 추천드립니다. 적당한 좋은 당도에 진한 초코향이 정말
OH WOAH 사진
현 식당에서 106m
OH WOAH
사당 · 케이크,카페
83점 · 98%일치
카페가 예쁘고 분위기가 좋아요. 케이크도 다 예쁘고 맛있었습니다 망고랑 딸케 존맛탱 ㅜㅜ 비싼편이지만 맛있음.. 카페 내부는 소리가 울리는 구조라 사람 많아지면 완전 시장통 됨.. 케이크 맛집이라
베오이 사진
현 식당에서 188m
베오이
사당 · 커피,카페
59점 · 98%일치
분위기 좋은 카페예요! 혼자 책읽거나 일기쓰거나 블로그 쓰기 좋아요~~~
깁미스모어 사진
현 식당에서 191m
깁미스모어
사당 · 디저트카페,구움과자
74점 · 98%일치
크림브륄레 맛있어요 달아서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잘 어울려요 사당역에서 파이 맛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오후에 가니까 파이가 많이 빠져서 아쉬웠지만 크림 브륄레 파이 초코 파이 다 맛있었어요. 디저트
아티제 사진
현 식당에서 194m
아티제
사당 · 케이크,카페
70점 · 98%일치
매장도 넓고 쾌적해요 역이랑 가까워서 좋아요 오랜만에 먹는 케익도 맛있어요 사당역에 붙어있는데 그래도 근처 커피집 보다 가격이 적당한편 사당역 파스텔시티건물에 위치. 천장이높아 개방감. 아티제 라떼
투썸플레이스 사진
현 식당에서 198m
투썸플레이스 사당역로데오점
사당역 · 케이크,카페
59점 · 98%일치
매장은 넓으나 주말에 방문하니 사람이 많아 시끄러워요. 테이블 간격도 좁은것 같아요 넓어서 좋은데 사람이 많으니 소리가 넘 울리는듯해요 조용하진않네요 매장이 넓어서 모임장소로 좋습니다. 주말이라 사

위베이브베이크샵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0m 이내
호시라멘
80점 · 사당역 · 라멘,돈코츠라멘
호시라멘 사진 1 호시라멘 사진 2
매운돈토츠 했는데 0.5단계씩 조절 가능해서 좋았어요 불닭 매워하는데 1.5해도 괜찮았어서 담엔 2단계 도전 예정입니다! 가성비 +맛 까지 만족스러웠습니다! 공기밥도 무료로 주고 사당역과 가까워 혼
현 식당에서 41m
리에또
79점 · 사당역 · 파스타,피자
리에또 사진 1 리에또 사진 2
양식메뉴를 가성비있게 먹을수있는 곳 누룽지 파스타 추천합니다 친구의 추천으로 여자친구랑 와봤는데 가성비 좋고 정말 맛있어요 다른 음식 사진은 못찍어서 없지만 다른 메뉴들도 정말 맛있습니다 추천해요
현 식당에서 57m
77점 · 사당 · 솥밥,한식다이닝
녹 사진 1 녹 사진 2
음식도 너무 맛있고 가격도 너무 착해요..ㅠㅠ 코스요리가 이만오천원이라니... 친절하시고 너무 기분좋게 식사하고 갑니다 런치는 25,000원 메뉴는 시즌마다 바뀌는듯 서버 분 친절하시고 메뉴 전부
현 식당에서 22m
로코민트
76점 · 사당 · 파스타,블루베리피자
로코민트 사진 1 로코민트 사진 2
피자빵이 페스츄리빵이라서 바삭 하고 파스타 리조또 다 맛이 좋아요. 음식도 빨리 나오구요 테이블이몇개없고 답답하긴하지만 음식이 맛잇어요 동네에서 나름 오래가는 작은 식당 사당에 위치한 아기자기한 양
현 식당에서 58m
오늘솥밥
75점 · 사당역 · 솥밥,동파육
오늘솥밥 사진 1 오늘솥밥 사진 2
소갈비솥밥 먹었는데 고기도 듬뿍 들어가 있고 맛있어요. 다음에는 장어도전~ 사당에서 적당히 밥먹기 좋은 곳 같아요, 개인적으로 고등어 솥밥이 더 맛있었어요 친절하고 깔끔해요 솥밥맛은 뭐 맛있죠 솥밥
현 식당에서 63m
경양카츠
74점 · 사당 · 카츠,치즈카츠
경양카츠 사진 1 경양카츠 사진 2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고기맛이 좀 변한것 같아요. 옛날 맛이 아니여서 좀 실망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지만 맛은 보장됩니다! 무난하게 돈까스 먹기 좋은 곳이에요 돈까스가 두툼하고 맛있어요 비싸긴하지만
현 식당에서 48m
백옥미식성
74점 · 사당역 · 마라탕,중식당
백옥미식성 사진 1 백옥미식성 사진 2
양꼬치 잡내없이 맛있습니다. 요리부도 모두 훌륭해요. 향라닭날개 처음 주문해봤는데 완전 마음에 듭니다. 우연찮게 찾아서 들어간 식당인데 생각보다 넘 맛있고 양도 많아서 굉장히 맛있게 먹었답니다. 고
현 식당에서 98m
너땜에한잔
73점 · 사당역 · 술집,생맥주
너땜에한잔 사진 1 너땜에한잔 사진 2
가성비 좋고 음식이 맛있어서 그런지 시끌벅적 합니다. 사장님 친절하시고 동네 모임하기 좋아요 가끔 방문하는 곳인데 늘 친절하시고 깔끔합니다. 음식들 전부 맛있는 편이고 가격도 싸서 사당 방문하면 자
현 식당에서 98m
오늘와인한잔
73점 · 사당역 · 와인바
오늘와인한잔 사진 1 오늘와인한잔 사진 2
저렴한 가격으로 와인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안주도 괜찮아요. 직원분들이 많은편인데 응대가 너무 느리고 안좋아요 여러번 말씀드려야 갖다주시고 주문도 안들어가고ㅠㅠ 와인이나 안주 자체는 맛있어
현 식당에서 69m
무로
72점 · 사당역 · 덮밥,대창덮밥
무로 사진 1 무로 사진 2
가게는 매우 협소해요ㅠ 근데 맛있어요! 일식 덮밥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좋아할만한 곳이에요 맛도 진짜 맛있고 추천 드리고 싶은데, 매장이 진짜 너무너무 협소 해요 ㅠㅠ 대창 덮밥과 우삼겹 덮
현 식당에서 67m
상하이누들스
72점 · 사당역 · 중식,쌀국수
상하이누들스 사진 1 상하이누들스 사진 2
내부 분위기가 있어요. 이색적인 안주라 선호층이 있을거같아요 예약·줄서기: 네이버로 11명 단체 예약했어요 분위기: 아늑하고 이국적인 느낌이에요 골든 에그누들볶음면:
현 식당에서 96m
오감식당
72점 · 사당역 · 쭈삼볶음
오감식당 사진 1 오감식당 사진 2
마싯어요 그치만... 웨이팅해서까지 먹을만한가..? 하는 의문은 듭니당.. 오신다면 치즈퐁듀를 꼭 시키시길... 아 그리구 볶음밥이 진짜 마싯으니 볶음밥 꼭 시키셔요 맛있고 음식이 빨리 나와서 재방

위베이브베이크샵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06m
OH WOAH
83점 · 사당 · 케이크,카페
OH WOAH 사진 1 OH WOAH 사진 2
카페가 예쁘고 분위기가 좋아요. 케이크도 다 예쁘고 맛있었습니다 망고랑 딸케 존맛탱 ㅜㅜ 비싼편이지만 맛있음.. 카페 내부는 소리가 울리는 구조라 사람 많아지면 완전 시장통 됨.. 케이크 맛집이라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쎄봉 크루아상 크로플마을
81점 · 사당역 · 크로플,카페
쎄봉 크루아상 크로플마을 사진 1 쎄봉 크루아상 크로플마을 사진 2
가격이 좀 사악하지만 진짜 맛있어요! 크림도 너무 맛있고 근처 들릴 일 있으면 가보고싶은 곳 맛있어요 분위기도 좋고 기분좋은곳입니다 사당역에서 자주갈것 같아요 인테리어가 넘 취향저격이에요. 시킨 메
현 식당에서 135m
올웨이즈온
80점 · 사당 · 카페,브런치
올웨이즈온 사진 1 올웨이즈온 사진 2
브런치메뉴도 팔아서 혼밥하기도 간단하게 먹고가기도 좋아요 야채들도 싱싱하니 맛났어요 브런치 종류도 다양하고 커피양 합격 친절하신 사장님과 쾌적한 인테리어 쉬어가기 좋아요 넓고 사람이 별로 없어서 한
현 식당에서 120m
태양커피
80점 · 사당 · 커피,아인슈페너
태양커피 사진 1 태양커피 사진 2
분위기가 너무 따뜻한감성에 아인슈페너 맛집입니다! 종류도 다양해 고를수있습니다 내부 깔끔하지만 좁았다 롱고 2 번 마셨는데 탄 맛이 조콤 났다 근데 깔끔한? 목넘김이 좋았고 아인슈페너는 뭐 단맛..
현 식당에서 173m
율목커피
79점 · 사당 · 카페,말차
율목커피 사진 1 율목커피 사진 2
케이크..진짜 넘 맛있어요 ㅠㅠ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케이크 먹으러 오시는거 추천!! 푸딩이랑 케이크 커피 음료 다 맛있어서 항상 인기가 많아요 특히 말차푸딩이 맛있어요 아기자기한 디테일들이 많아요
현 식당에서 152m
카페 거북이
78점 · 사당역 · 비건디저트,카페
카페 거북이 사진 1 카페 거북이 사진 2
사당에 위치한 비건 카페 일반 커피에 오트밀크로 1000윈 추가하면 오트라떼로 변경 가능, 케이크는 생가보다 맛이 없어요 ㅋ 건강생각해서 먹는거라면 ㅇㅋ 인테리어 자유분방 하고 애완동물 동반가능한
현 식당에서 55m
수프링
78점 · 사당역 · 수프,파니니
수프링 사진 1 수프링 사진 2
사당에 수프 브런치 맛집이라 해서 가봤는데 브런치로 즐기기 좋고 샌드위치나 파니니도 맛있고 스프도 맛있었어요! 다만 가격대가 조금 브런치 치고 부담스러운 것 빼고는 맛있어요 샌드위치 파니니 맛있음!
현 식당에서 147m
헬무트커피
78점 · 사당 · 카페,디저트
헬무트커피 사진 1 헬무트커피 사진 2
사당에서 아인슈페너 1등맛집이에요! 사당 가면 꼭 들르는 카페입니다 1층만 있었을때부터 다녔었는데 2층까지 자리도 넓어져서 좋아요 주말에 방문하여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좀 시끄러웠지만 케이크가 진짜
현 식당에서 67m
오쎄
78점 · 사당 · 스콘,식물카페
오쎄 사진 1 오쎄 사진 2
저녁식사하고 카페 알아보는데 늦게까지 하는 카페가 많이 없었는데 11시까지 하니깐 좋았고 맛있었어요 의자가 넘 불편쓰 ㅠ 그리고 브라우니 개노맛이에요 제발 먹지마세요 근처에서 점심 먹고 지나가다가
현 식당에서 174m
올드페리도넛
77점 · 사당 · 도넛,디저트
올드페리도넛 사진 1 올드페리도넛 사진 2
저녁 늦게 갔더니 품절이 많았음 초코크런치는 초코가 진하고 맛있었음 올드페리 특유의 도넛 반죽이 맛있음 직원분이 친절하시고 도넛도 맛있어요 가게가 작아서 테이크아웃해서 먹는 게 더 편할 것 같아요
현 식당에서 192m
라미스콘
76점 · 사당 · 디저트,스콘
라미스콘 사진 1 라미스콘 사진 2
주차는 매장 앞 2-3대 가능해요 바삭보다는 부드러운편인데 팥양이 어마무시하게 많아서 마음에 들어요 살 안찌는 쿠키 카페 라미스콘입니다아 ㅎㅎ 쿠키도 되게 맛있고 특히 가게 내부가 너무 귀엽고 예뻐
현 식당에서 191m
깁미스모어
74점 · 사당 · 디저트카페,구움과자
깁미스모어 사진 1 깁미스모어 사진 2
크림브륄레 맛있어요 달아서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잘 어울려요 사당역에서 파이 맛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오후에 가니까 파이가 많이 빠져서 아쉬웠지만 크림 브륄레 파이 초코 파이 다 맛있었어요. 디저트

블로그 후기

사당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고기집
3위횟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사당역 사당역 맛집 검색 사당역
사당역 사당역 대표 음식 사당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