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반핀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4 (66명의 평가) 86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동천로108번길 9 1층
  • 브레이크 타임 15분 전 오늘(목) · 영업시간: 11:30 - 21:00
  • 0507-1498-6223
  • 데이트, 혼밥
  • 이국적/이색적, 데이트하기좋은, 점심식사, 저녁식사, 반려동물동반, 바테이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반핀의 사진
음식 (152)
실내 (18)
실외 (13)
메뉴ㆍ정보 (56)

반핀 사진
반핀 사진
반핀 사진
반핀 사진
반핀 사진
반핀 사진
반핀 사진
반핀 사진
반핀 사진
반핀 사진
반핀 사진
반핀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반핀 방문자 리뷰

4.4
66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35)

  • 4.5

    마음에 들어요

    (5)

  • 4

    만족해요

    (19)

  • 3.5

    괜찮아요

    (2)

  • 3

    무난해요

    (3)

  • 2

    아쉬워요

    (1)

  • 1

    별로예요

    (1)

4.6
좋음
82%
보통
17%
부족
2%
가격
4.2
만족
62%
보통
35%
불만
3%
응대
4.3
친절함
67%
보통
33%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48저녁식사 42데이트 37혼밥 20식사모임 20술모임 7기념일 5아이동반 3가족외식 3혼술 2회식 1간식 1접대 1아침식사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주차불가 10웨이팅석있음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이국적/이색적 34깔끔한 23캐주얼한 22숨은맛집 11시끌벅적한 10서민적인 10조용한 9가성비좋은 8푸짐한 6지역주민이찾는 6예쁜 5고급스러운 3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undefined 평균 별점 3.5   평가 32   팔로워 0

4점 3월 2일

가지튀김의 경우 가지느낌이 전혀 나지 않았고 칠리맛도 강하지 않았으며 평소 가지를 먹지 않아도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마파두부는 짜장맛과 마라(?)맛이 약하게 났으면 두부가 순두부처럼 부드러웠습니다.
차슈덮밥은 평범한 맛이었지만 고추기름을 넣어 먹으니 아주 맛있었습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차슈덮밥, 마파두부와 볶음밥 세트, 칠리 가지튀김 (小)

키워드

점심식사, 이국적/이색적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이스날 평균 별점 3.8   평가 26   팔로워 0

4점 3월 17일

반 핀
친구와 저녁식사를 위해 방문
웨이팅은 따로 하지 않았음!
차슈덮밥과 칠리가지가 킥임..!
다른 메뉴들도 물론 맛있지만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차슈덮밥, 마파두부와 볶음밥 세트, 칠리 가지튀김 (小), 금귤 블랙티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데이트, 기념일, 조용한, 깔끔한, 이국적/이색적, 주차불가, 웨이팅석있음

감자킥 평균 별점 5.0   평가 35   팔로워 0

5점 5월 8일

이곳 마파두부는 최고에요 가지튀김도 너무 바삭하고 달달해서 추천드립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마파두부와 볶음밥 세트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숨은맛집, 가성비좋은, 주차불가

마리a 평균 별점 4.8   평가 266   팔로워 5

5점 2025년 3월 1일

음식은 거의 다 맛있음! 차슈덮밥은 생각보다 덜했고 진짜 추천하는 건 가지튀김이랑 마파두부+볶음밥! 탄탄멘도 평타 이상은 해서 먹어보기 좋습니다 ㅎㅎ 다만 웨이팅이 많이 심해요ㅠㅠㅠ 그래서 원격줄서기 하고서도 1시간 이상 기다림... 그렇다고 애매한 시간에 가기엔 또 브레이크타임이 있어서 눈치를 잘 봐야 할 거 같아요! 그래도 맛있어서 먹을 기회가 있다면 또 갈 곳...!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차슈덮밥, 마파두부와 볶음밥 세트, 탄탄멘과 미니밥, 칠리 가지튀김 (大)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데이트, 혼밥, 숨은맛집, 시끌벅적한, 이국적/이색적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반핀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성수 사진
현 식당에서 82m
성수
전포동 · 중식,동파육
72점 · 92%일치
전포에서 늦게까지하는 중식 맛집 겸 술집인데 안주가 맛있음 테이블이 많고 넓어요 단체석도 있어서 회식이나 모임에 좋을거같고 음식도 맛있습니당💕 분위기 홍콩그자체 안주도 다 홍콩스타일이고 너무 맛있습
웨이다오 사진
현 식당에서 116m
웨이다오
전포 · 중식,술집
61점 · 91%일치
짭조름한 명란관자새우.. 너무나도 술안주로 딱이어서 맘에 들었어요 조용하고 분위기좋아용 깐풍기맛있어서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싶어용
굿모닝홍콩 사진
현 식당에서 172m
굿모닝홍콩
전포 · 탄탄면,홍콩요리
88점 · 90%일치
탄탄면: 땅콩소스 맛만 나는 탄탄면이 아닙니다. 진짜 문득 자주 생각나는 그런맛이라 주기적으로 먹어줘야 합니다. 토달볶덮밥: 요건 진짜 이집밖에 없어요. 이건 무조건 진짜무조
융캉찌에 사진
현 식당에서 215m
융캉찌에
서면 · 대만음식,우육탕면
82점 · 95%일치
뭔가 현지 느낌 가득해서 향신료가 진하지 않을까 했는데 무난하게 먹기 좋았습니다. 생각보다 더 맛있었고 자주 가게 될 것 같습니다! 전포 미쉐린가이드 3년 연속 맛집. 우육면 크게 안좋아해서 반신반
태태태 사진
현 식당에서 302m
태태태
서면 · 요리주점,술집
69점 · 90%일치
안주카세 완전 강추!!진짜 배터지게 나오고 특히 랭쎕은 완전 돼지국밥맛이라서 소주랑 개 잘어울림 가지튀김도 무조건 추천합니다 우대갈비는 퍽퍽하고 그냥 뼈구이 같았고, 올려진 팽이버섯 튀김은 향이 별
중식대전쟁 사진
현 식당에서 361m
중식대전쟁
전포 · 중식,마라전골
61점 · 90%일치
그냥 전포 예쁜 중식집일줄 알았는데 음식이 다 맛있네요 ㅋㅋㅋ 은근히 가격도 괜찮아서 여럿이 가서 여러개 시켜 나눠먹어도 좋을듯 ! 흑백요리사때문에 동파육 엄청 먹고 싶어서 검색해서 왔어요 고기가

반핀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34m
버거샵
84점 · 서면 · 수제버거,햄버거
버거샵 사진 1 버거샵 사진 2
가격이 좀 있지만 종종 생각나요! 가게 분위기도 예쁘고 친절하셔서 좋습니다 ㅎㅎ 무조건 클래식 버거 먹으면 됩니다. 진짜 맛있어요 강추합니다! 흔치 않은 한우 패티를 사용하며 그에 걸맞게 뛰어난 육
현 식당에서 61m
칸다소바
83점 · 서면 · 마제소바,아부라소바
칸다소바 사진 1 칸다소바 사진 2
서면 유명 맛집 운좋게 웨이팅 없이 먹었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요 가성비 좋고 맛도 좋아요 양도 푸짐하고 일본에서 먹었던 거보다 맛나네요 !! 라멘보다 아부라소바가 더 제 취향이었습니다 오픈시간 맞춰서
현 식당에서 42m
소인수분해
81점 · 서면 · 곱창,곱창모듬
소인수분해 사진 1 소인수분해 사진 2
곱창 제대로 먹고싶을때 가는곳입니다ㅎㅎ 내장들이 신선한게 느껴져요! 저번에는 웨이팅 오래했는데 이번엔 그냥 들어가서 좋았습니다~~ 모듬시키면 종류별로 나와서 좋고 곱이 한가득이라 더 좋아요! 직원분
현 식당에서 74m
교자쇼푸
79점 · 서면 · 일식당,야끼교자
교자쇼푸 사진 1 교자쇼푸 사진 2
너무너무 맛있게 먹은 집입니다!! 시킨거 다 맛있구 부산여행으로 간건데 또 가고싶어요ㅜㅜ 완전 추천입니당 매장이 좁아서 웨이팅은 길어요 교자 종류가 많진 않지만 맥주 한잔하기 좋은집이에요 맛도 있습
현 식당에서 49m
서면밀면
77점 · 서면 · 밀면,물밀면
서면밀면 사진 1 서면밀면 사진 2
여름에 시원한거 먹고싶을때 찾는 곳 군더더기 없는 맛 인기 많으니 빨리 가시길 서면역 근처 괜찮은 밀면집. 웨이팅 있을 수 있음 맛은 아는 맛 그대로 밀면에 생강맛이 나요 아마 고기를 재우면서 생강
현 식당에서 42m
설야멱
76점 · 서면 · 고깃집,미나리
설야멱 사진 1 설야멱 사진 2
고기 안에 미나리가 들어있는 형태는 처음 봐요! 그렇다고 특별히 미나리 향과 맛이 더 많이 나고 그런 건 아니지만 시각적으로 더 만족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ㅎㅎ 토요일 오후 2시 방문 기준 여유롭게
현 식당에서 41m
이네
76점 · 서면 · 곱도리탕,술집
이네 사진 1 이네 사진 2
내부가 엄청 예뻐요! 생각보다 넓기두 하구.. 그치만 음식은 엄청난 맛은 아니었어용 음식이 하나 하나 맛있고 플레이팅도 너무 예뻐요. 가격이 저렴하지 않지만 추천합니다 음식이 하나하나 다 맛있네요.
현 식당에서 76m
안쪽쪽갈비
74점 · 서면 · 쪽갈비,삼겹살
안쪽쪽갈비 사진 1 안쪽쪽갈비 사진 2
친절하시구 쪽갈비 뜯어먹기 편헌데 무엇보다 맛있어서 딱이에요 집 근처 쪽갈비집 생겨서 가봤는데 직원분 친절 끝판왕 서비스도 많이 주시고 맛도 죽여줘요 고기도 다 구워주셔서 편하게먹을수잇어서 좋고,
현 식당에서 48m
전포동 집구석
73점 · 서면 · 삼겹살,꼬들살
전포동 집구석 사진 1 전포동 집구석 사진 2
고기 맛있었는데 양은 조금 애매한 느낌이라 볶음밥 꼭 드세용 주차는 갓길에 가능 가성비 좋았어요 맛은 평범했었어서 재방문 의사는 없었어요 정말 친절하시고 고기도 맛나용! 내부는 안 넓지만 그래도 재
현 식당에서 36m
야키토리 온정
72점 · 서면 · 이자카야,야키토리
야키토리 온정 사진 1 야키토리 온정 사진 2
코스 요리 먹으니 배부르고 구성도 좋아요! 처음 나오는 시소 꼬치 제일 인상깊었고 식사로 나오는 국밥도 깔끔하니 좋아요. 조도도 좋아서 분위기 있어요. 다만 아쉬운건 기름진 꼬치 먹고나서 디저트가
현 식당에서 82m
성수
72점 · 전포동 · 중식,동파육
성수 사진 1 성수 사진 2
전포에서 늦게까지하는 중식 맛집 겸 술집인데 안주가 맛있음 테이블이 많고 넓어요 단체석도 있어서 회식이나 모임에 좋을거같고 음식도 맛있습니당💕 분위기 홍콩그자체 안주도 다 홍콩스타일이고 너무 맛있습
현 식당에서 70m
꼬막짬뽕
71점 · 서면 · 짬뽕,꼬막짬뽕
꼬막짬뽕 사진 1 꼬막짬뽕 사진 2
꼬막도 많이 들어있고 국물도 진하고 넘 맛있어요ㅎㅎ 해장 제대로 하고 왔습니당ㅎㅎ 불맛제대로인 직화짬뽕이예요. 공기밥무료에 무한리필이라 좋아요 꼬막까기가 좀 귀찮은 거 빼고는 맛있고 추천합니다. 공

반핀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72m
넉아웃
80점 · 서면 · 카페,버터바
넉아웃 사진 1 넉아웃 사진 2
서면 카페 중 제일 자주 가는 곳! 2층이라 더 좋아요~! 커피가 맛있고 분위기가 독특해서 좋았어요 담엔 케이크 종류도 먹어보고 싶어요 주택을 개조한거같은데 주말엔 사람이 엄청 많습니다 음료맛은…
현 식당에서 152m
LASOOP
79점 · 서면 · 베이커리,카페
LASOOP 사진 1 LASOOP 사진 2
주차는 따로 없고 예약 없이 주말에 방문했는데 자리가 거의 없었어요. 빵 종류가 생각보다 다양했고 소라빵이 시그니처 같아서 먹어봤는데 진하고 맛있었어요. 일찍 방문해서 초록뷰가 더 좋은 자리에 가보
현 식당에서 194m
다운트클래식
79점 · 서면 · 카페,디저트
다운트클래식 사진 1 다운트클래식 사진 2
카페가 커서 커피 마시고 머무르기 괜찮아요 커피맛도 무난해요 공부하시는 분들이 많이 오시는 것 같았습니다. 조용하고 넓어서 쾌적했어요 깔끔한 분위기와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먹어볼 수 있습니다. 안
현 식당에서 181m
이터널선샤인
78점 · 전포 · 베이커리,소금빵
이터널선샤인 사진 1 이터널선샤인 사진 2
소금빵도 크림도 정말 맛있는 곳이에요 버닐라 크림 들어간 소금빵 맛있습니다 소금빵이 맛있어요 기대 안했는데 바닐라 너무 맛있었어요!! 전포 소금빵 원탑답게 늘 한결같이 맛있어요. 분위기도 예뻐서 종
현 식당에서 118m
33게이트
76점 · 전포 · 카페,카이막
33게이트 사진 1 33게이트 사진 2
전포에 이색적인 카페를 찾는다면 추천추천 디저트 가격이 꽤 나가지만 맛잇음 진짜 컨셉에 진심인 카페.. 알고는 있었지만 직접가보니 더하더라구요 ㅋㅋㅋ 캐리어 중간중간 놓여있고, 모든 디자인이 다 공
현 식당에서 135m
샬롯
75점 · 전포 · 크로플,카페
샬롯 사진 1 샬롯 사진 2
비싼데 맛잇어요 망고빙수 강추!!! 엄마랑갔는데 대만족입니다 카페 자체가 되게 밝고 다양한 디저트도 있어서 방문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내부가 넓고 아메리카노가 고소함을 넘어 꼬소함 취향에 맞았음 조
현 식당에서 146m
뭉구점 비건베이커리
72점 · 전포 · 베이커리,비건베이커리
뭉구점 비건베이커리 사진 1 뭉구점 비건베이커리 사진 2
부산 전포에 가면 뭉구점은 꼭 들려요! 여기는 전부 비건빵만 판매하는데 맛은 속세빵보다 더 맛난거 같아요..또 갈껍니당🤍 일단 카페가 너무 귀엽고 이뻐요!! 자두빙수는 완전 가성비 갑으로 추천합니다
현 식당에서 115m
녹아들다 녹카페
72점 · 전포동 · 카페
녹아들다 녹카페 사진 1 녹아들다 녹카페 사진 2
실타래 빙수 처음인데 사르르 녹는 식감에 말차맛 맛있었어요! 계단이 있어 오르내리기 조금 힘들었어요 코타츠가 아늑하고 따뜻해요. 밖에 추운데 안에 들어가니 몸이 녹는 거 같네요. 당고도 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170m
사랑은 연필로 쓰세요
71점 · 서면 · 카페
사랑은 연필로 쓰세요 사진 1 사랑은 연필로 쓰세요 사진 2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예요. 디저트도 한 상 차림으로 나와서 좋아요. 분위기 너무 좋고 커피가 진짜 너어무 맛있어요!!! 사장님 넘넘 친절하셔요옹 ㅎㅎ 분위기와 컨셉이 확실해요! 주말에 가면 웨이팅
현 식당에서 128m
텅 서면 스페이스
71점 · 전포 · 카페,케이크
텅 서면 스페이스 사진 1 텅 서면 스페이스 사진 2
겉모습보고 엄청 크네 하면서 그냥 입장했어요 ㅋㅋ 알고보니 1층만 카페고 2층은 옥상? 루프탑인데 더워서 앉을수는 없고 1층에 앉았네요 빵이 유명한거 같은데 모르고 가서 커피만 마셨네요 뭔가 독특한
현 식당에서 128m
inouf coffee
70점 · 전포 · 브런치
inouf coffee 사진 1 inouf coffee 사진 2
브런치 먹을겸 왔어요 ! 한적해서 좋고 음식도 전부 맛있어요 !! (가격대는 조금있지만요,,) 추천합니다~! 분위기좋은 전포 커피샵 롱블랙 진하고 좋아요 얼음이 귀여운 왕큰네모얼음이에요 부산여행할
현 식당에서 148m
아가젤라또
70점 · 전포 · 젤라또,디저트카페
아가젤라또 사진 1 아가젤라또 사진 2
예쁘고 맛있어요!! 특히 두바이초코 젤라또 최고에요 꼭 먹어야함 jmjmjmt 젤라또집 젤라또도 맨날 메뉴가 바뀌어서 좋음 엄청 맛있음 고퀄 젤라또 종류도 많고 맛있어요! 서비스 맛보기도 더 주셔서

블로그 후기

서면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고기집
3위파스타
더보기

추천 페이지

서면 서면 맛집 검색 서면
서면 서면 대표 음식 서면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