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셰프 수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6 (5명의 평가) 60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강원도 강릉시 솔올로5번길 47 갑재드림하이 빌딩1층
  • 영업 전 오늘(목) · 영업시간: 11:00 - 21:00
  • 033-920-6030
  • 식사모임, 혼밥
  • 캐주얼한, 점심특선, 점심식사, 저녁식사, 바테이블,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셰프 수의 사진
음식 (13)
메뉴ㆍ정보 (7)

셰프 수 사진
셰프 수 사진
셰프 수 사진
셰프 수 사진
셰프 수 사진
셰프 수 사진
셰프 수 사진
셰프 수 사진
셰프 수 사진
셰프 수 사진
셰프 수 사진
셰프 수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셰프 수 방문자 리뷰

4.6
5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2)

  • 4

    만족해요

    (3)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6
좋음
80%
보통
20%
부족
0%
가격
4.6
만족
80%
보통
20%
불만
0%
응대
4.6
친절함
80%
보통
20%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4식사모임 2데이트 2저녁식사 2회식 1기념일 1가족외식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캐주얼한 3깔끔한 3숨은맛집 1지역주민이찾는 1가성비좋은 1조용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연당살아요 평균 별점 4.3   평가 40   팔로워 1

4점 1월 13일

늦은 점심먹으러 방문. 식사시간이 지나 홀에는 아무도 없고 조용했으며 음식도 금방나옴 밥양이 작고 회가 커서 좋았고 맛도 좋음 특급초밥엔 미니 우동이 안나오는데 서비스로 주셔서 좋았으며 깔끔한식사를 함응대도 좋고 재방문 의사있음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특선초밥, 초밥,c

키워드

점심식사, 조용한, 깔끔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가방 평균 별점 4.2   평가 374   팔로워 4

4점 2023년 6월 2일

오 여기 초밥 먹기에 매우 부담없이 괜츈. 의외로 우동이 맛있어서 놀람. 매콤통통. 스프가 나오는 건 좀 신선했다.
맛: 보통|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점심특선세트

키워드

점심식사, 가성비좋은

DASIT님이 좋아합니다.

강릉꿀맛식당 평균 별점 4.6   평가 15   팔로워 0

5점 2020년 9월 19일

점심특선 초밥 포장했는데 굉장히 신선하고 고퀄리티 초밥을 맛 보았어요 초밥 구성도 맘에 쏙 들었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점심특선초밥c

키워드

점심식사, 식사모임, 회식, 데이트, 기념일, 가족외식, 숨은맛집, 캐주얼한,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erica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서니 평균 별점 4.2   평가 97   팔로워 1

5점 2020년 3월 12일

스시 먹고 싶을 때 가는 곳!! 구성도 괜찮고 맛있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명품, 특선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데이트, 캐주얼한, 깔끔한, 주차불가

DASIT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셰프 수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구루구루 사진
현 식당에서 125m
구루구루
강릉 · 스시,회전초밥
61점 · 98%일치
제가 최근에 먹었던 초밥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점심특선 추천해요 특모듬 흰살생선 맛있게 먹었어요. 소고기는 좀 더 부드러웠음 하는.. 뻑뻑해서ㅠ 글구 튀김과 알밥도 나와서 가성비 좋네요 맛있음 깨끗
스시마루 사진
현 식당에서 351m
스시마루
강릉 · 스시,회전초밥
58점 · 98%일치
깔끔한 매장 회전 초밥 접시마다 가격이 다른데 저렴한것도 맛있음 주차도 불편하고.. 가성비가 좋은 것도 아닌데 맛도 평범했어요ㅠㅠ 여행에서 한끼 한끼가 중요한데 좀 아까웠습니다..! 본인은 스시 중
맛있는초밥집 사진
현 식당에서 365m
맛있는초밥집
강릉 · 스시
63점 · 99%일치
이름 그대로 맛있는 초밥집이에요 특모듬초밥 구성이 가장 맛있습니다. 맛있는 초밥집은 점심특선메뉴도 맛있습니다 가성비도 좋고 특히 구운연어가 맛도리임. 존맛탱~ 우동도 일반적이지않고 표고로 우린듯한
해루참치 사진
현 식당에서 393m
해루참치
강릉 · 참치,오마카세
89%일치
강릉 해루참치는 숙성 참치 특유의 고소한 맛과 퀄리티가 일품이라 맛은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신라이사부독도참치 사진
현 식당에서 481m
신라이사부독도참치
강릉 · 참치,초밥
45점 · 94%일치
여기 초밥 먹을 때마다 비싸지만 더 비싼 부위를 맘껏 먹고 온다는 대만족감이 있음. 서빙하시는 분도 캐주얼하게 간 우리를 엄청 대접해 주는데 그 서비스가 기분 좋음.
코코나무 사진
현 식당에서 498m
코코나무
강릉 · 초밥,돈카츠
60점 · 89%일치
아이들이랑 같이 갔는데 식사 하는 곳이라기보단 술집에 가깝고 룸도 없어서 조금 불편했어요 하지만 다시 방문할만큼 음식들이 모두 훌륭했어요 예약하고 찾있다. 나오는 요리들이 저마다 충실하고 정성스럽다

셰프 수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76m
장군시오야끼
80점 · 강릉 · 대패삼겹살,볶음밥
장군시오야끼 사진 1 장군시오야끼 사진 2
저번 방문 때 너무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는 소고기시오야끼로 먹어봤어요! 근데 제 입맛엔 돼지가 최고네요!! 다음엔 카레맛 도전할게요!! 강릉에 자주 오지만 시오야끼를 처음 들어보고 먹어본..ㅎㅎ 맛
현 식당에서 180m
가루
73점 · 강릉 · 빵,두쫀쿠
가루 사진 1 가루 사진 2
여기 유명해서 왔어요. 주변에 있으면 꼭 오세요. 맛있고 좋아요 가격대가 너무 높긴 해요ㅠ 원준이빵, 화이트롤은 맛있었고 명란바게트랑 감자빵은 쏘쏘 빵들이 다 너무 맛있어보여서 고르기 힘들었어요.
현 식당에서 240m
동해막국수
73점 · 강릉 · 막국수,메밀
동해막국수 사진 1 동해막국수 사진 2
기본도 양 많은데 곱배기 주문하면 양 진짜 많아요...!!거의 2배...? 만두 진짜 무조건 주문하셔야합니다~ 반찬은 셀프바 있어요 강릉살때 와봤던 기억을 되살려 다시 찾은 곳! 식당앞에 전용 주차
현 식당에서 243m
꾸아
66점 · 강릉 · 쌀국수,분짜
꾸아 사진 1 꾸아 사진 2
따뜻한 쌀국수가 먹고싶어서 방문한 곳이에요. 깔끔하고 맛있어서 만족입니다. 가게 앞에 주차 3대정도 가능하고 매장도 귀엽고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어요~ 무료 리필되는 것들도 있어서 좋아요 가게앞 주
현 식당에서 33m
넉살집
65점 · 강릉 · 삼겹살,고깃집
넉살집 사진 1 넉살집 사진 2
생삼 냉삼 가릴거없이 다 맛있고 불판이 크리스탈처럼 생겨서 신기해요 그리고 전복해장라면이 압권입니다~! 특이한 유리불판이에요 은은하게 잘 구워줍니다. 고기맛 무난하고요 둘이 3인분 먹고 모자르면 더
현 식당에서 266m
강릉남매삼계탕
64점 · 강릉 · 오리백숙,삼계탕
강릉남매삼계탕 사진 1 강릉남매삼계탕 사진 2
강릉의 맛집~ 오늘이 마침 말복날~ 안타깝지만 한마리 희생 닭을 고딩 친구들과 맛나게 먹었어요~ 맛나요 이집~ 단체룸도 있어서 모임장소로도 괜찮고 음식도 푸짐하고 담백해서 맛있게 몸보신 했습니다
현 식당에서 225m
장군주먹고기
63점 · 강릉 · 삼겹살,주먹고기
장군주먹고기 사진 1 장군주먹고기 사진 2
밑반찬이 다양하고 하나하나 맛있었어요! 연탄불에 굽고 직원분들이 다 구워주셔서 편했습니다 좌석도 많아서 회식하기 좋아요 제가 좋아해서 지인들한테도 자주 소개시켜주는 장소예요 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164m
강릉전집
63점 · 강릉 · 꼬막,꼬막무침
강릉전집 사진 1 강릉전집 사진 2
꼬막비빔밥을 포장해서 먹어봤는데, 포장임에도 불구하고 재료의 신선함과 맛의 밸런스가 잘 유지되어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꼬막은 비린 맛 없이 쫄깃한 식감이 살아 있었고, 양념이 과하지 않게 잘 배
현 식당에서 230m
신교동춘천명동닭갈비
62점 · 강릉 · 닭갈비,치즈닭갈비
신교동춘천명동닭갈비 사진 1 신교동춘천명동닭갈비 사진 2
동네 숨은 닭갈비 맛집입니다. 응대가 친절하시고 양이 푸짐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점심 메뉴를 정하지 못해서 고민하다 한번 가본 기억이 있어서 재방문했습니다 여전히 맛있었는데 치즈 양이 좀 적었어요~
현 식당에서 218m
한우원
62점 · 강릉 · 한우,고기집
한우원 사진 1 한우원 사진 2
고기도 너무 맛있고 서비스로 육회가 나오는게 진짜 미쳤다! 소고기집 중에 한우원이 제일 맛있어욘 자주 가는 식당 중 하나입니다
현 식당에서 115m
화이트리에
61점 · 강릉 · 빵,식빵
화이트리에 사진 1 화이트리에 사진 2
우유 식빵을 엄청 여러개 겹쳐둔 것처럼 엄청 밀도가 높고 부드러워요 2센치는 좀 두꺼워서 1.5센치가 딱 적당할 것 같아요
현 식당에서 159m
핵밥
61점 · 강릉 · 덮밥,돈카츠카레
핵밥 사진 1 핵밥 사진 2
간단하게 한끼 먹기 좋고 정갈하게 음식이 나오는 편이라 만족스러웠습니다 주차는 불가해요 친절하시고 보장된 맛 입니다 앵이많이서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혼밥하기 제일 적절한 곳. 고기듬뿍은 진짜 고기듬

셰프 수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762m
동해기정
77점 · 강릉 · 떡집,카스테라
동해기정 사진 1 동해기정 사진 2
인생 기정떡입니다 쫀뜩하고 퐁신하고 입에서 녹아요 .. 카스테라떡도 맛있음 미리 먹고 싶은 기정떡 예약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늦게가니 커피 기정떡만 있었습니다. 은근 기정떡 잘하는 집이 없는데 공
현 식당에서 365m
쎄라비
75점 · 강릉 · 디저트,휘낭시에
쎄라비 사진 1 쎄라비 사진 2
강릉말옥아이스크림 맛있어요. 고소, 짭잘, 달달 모두 들어있어요. 휘낭시에도 맛있었어요 나만 알고픈 카페!! 분위기 좋고 사장님 친절하세요. 이전하기 전도 좋지만 지금도 넓고 좋아요! 강릉 갈 때마
현 식당에서 313m
올오브
71점 · 강릉 · 카페,커피
올오브 사진 1 올오브 사진 2
깔끔한 분위기의 신상카페 통창이라 녹음이 질 여름이 기대되는 곳 커피 잘 모르는 사람인데도 여기 커피는 정말 맛있는 곳인 것 같아요!! 디저트도 완전 맛있어요ㅠㅠ 그리고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세요,,
현 식당에서 235m
하프베이크드
70점 · 강릉 · 디저트,케이크
하프베이크드 사진 1 하프베이크드 사진 2
카페가 아기자기하고 정말 이뻐요. 음료랑 디저트도 맛있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딸기케이크 추천이에요.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시고 커피랑 디저트 넘 맛있어요!! 인테리어가 너무 취향저격
현 식당에서 438m
사루
68점 · 강릉 · 카페,티라미수
사루 사진 1 사루 사진 2
점심식사 후 근처 카페 찾다가 간 곳! 잘 찾아온거같아요 ~ 마늘크림라떼, 크림브륄레라떼,바닐라 아이스크림라떼,아메리카노~ 마늘크림라떼는 맛이 없을거 같았는데 맛있어서 놀랐음요! 아이랑 같이와서 아
현 식당에서 424m
커피아워
67점 · 강릉 · 디저트,카페
커피아워 사진 1 커피아워 사진 2
제가 강릉에서 제일 좋아하는 카페예요 너무 이쁘고 분위기도 좋고 맛있습니다 음료가 다양해서 좋았고요 아기자기한 용품들도 많이 판매하셔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파운드 케이크는 아쉬웠지만...
현 식당에서 338m
디자이노
63점 · 강릉 · 카페,커피
디자이노 사진 1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음료도 맛있고 조용한 카페였어요!만족해요:)
현 식당에서 784m
백금당
62점 · 강릉 · 카페,수플레
백금당 사진 1 백금당 사진 2
여행중에 너무 더워 갑자기 찾았는데 너무 갬성 카페네요 ! 빙수 맛은 말모 ! 생망고빙수 강추 ! 백금당 케이크, 펜수플레가 있는데 일본느낌 있구요, 분위기도 넘넘 좋아용!!!
현 식당에서 542m
카페 카모메
61점 · 강릉 · 디저트,당고
카페 카모메 사진 1 카페 카모메 사진 2
히비스커스 티가 진짜 맛있었어요 향도 좋고 바나나 티라미수도 너무 맛있었어요 많이 안 달아요 당고가 먹어보고싶어서 가봤는데 다른 다저트도 맛있어요! 지역주민이 자주 가는 곳인데 일본풍으로 이쁘고 깔
현 식당에서 477m
카페 모노웜
61점 · 강릉 · 케이크,딸기케이크
카페 모노웜 사진 1 카페 모노웜 사진 2
카페에 들어서는 순간 따뜻하고 감성적인 분위기가 느껴져서 자연스럽게 오래 머물고 싶어지는 공간이었습니다. 인테리어가 과하지 않으면서도 세심하게 꾸며져 있어서 사진 찍기에도 좋았고, 조용하게 시간을
현 식당에서 700m
멜로우밀
60점 · 강릉 · 브런치
멜로우밀 사진 1 멜로우밀 사진 2
단체로 방문했는데 부라타치즈샐러드랑 바질페스토파니니가 인기 많았어용ㅎㅎ +버섯아보카도도 진짜 맛있었어요!
현 식당에서 588m
투바잇
60점 · 강릉 · 브런치
투바잇 사진 1 투바잇 사진 2
가게 분위기가 너무 예쁘고 조용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이랑 같이 갔는데 사장님께서 세심하게 챙겨 주시고 친절해서 좋았어요 팬케이크 브런치 세트 주문했는데 한 플레이트 안에 다양하게 많이 나

블로그 후기

강릉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순두부
2위장칼국수
3위횟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강릉 강릉 맛집 검색 강릉
강릉 강릉 대표 음식 강릉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