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무쉬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6 (11명의 평가) 80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52길 25-5 요한빌딩 2층
  • 영업 중 오늘(목) · 영업시간: 11:30 - 22:30
  • 0507-1335-4977
  • 식사모임, 데이트
  • 예쁜, 분위기좋은, 점심식사, 저녁식사, 테라스, 바자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무쉬의 사진
음식 (33)
실내 (9)
메뉴ㆍ정보 (12)

무쉬 사진
무쉬 사진
무쉬 사진
무쉬 사진
무쉬 사진
무쉬 사진
무쉬 사진
무쉬 사진
무쉬 사진
무쉬 사진
무쉬 사진
무쉬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무쉬 방문자 리뷰

4.6
11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6)

  • 4.5

    마음에 들어요

    (2)

  • 4

    만족해요

    (2)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가격
4.1
만족
55%
보통
45%
불만
0%
응대
4.6
친절함
82%
보통
18%
불친절
0%
위생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 방문목적

    저녁식사 7점심식사 7식사모임 5데이트 4기념일 2술모임 1혼밥 1가족외식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애완동물동반 1주차불가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예쁜 7깔끔한 6이국적/이색적 5캐주얼한 3경관/야경이좋은 1고급스러운 1시끌벅적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횬잉 평균 별점 4.8   평가 234   팔로워 65

5점 5월 6일

용산 양식집이에용 무쉬 첫인상은! 가게 자체가 예뻐용 채광도 잘 들구! 건물 들어설 때에는 참 생활감 있는 곳이네...ㅎㅎ 했다가 가게 내부 보고 놀랐어용! 인테리어 깔롱지게 잘 해놓으셨더라구용!
테이블, 접시 컬러도 파스텔톤에 배합이 예뻐서 음식 사진이 어떻게 찍어두 잘 나옵니당
무쉬는 대파 피자가 시그니처라서 피자를 메인으로 두고, 어울릴만한 파스타들을 추가로 시켰어요. 대파피자, 트러플 머쉬룸 파스타, 토마토 베이스 파스타 이렇게 주문했습니당.
대파피자 맛이 궁금했는데 생각한 것처럼 특이한 맛은 아니고 익숙하게 맛있더라구요ㅎㅎ 소스가 달달했어용 파스타도 완전 굿..! 개인적으로 저희가 주문한 조합 추천드립니당
다 먹구 망고 젤라또 시켰는데 망고+견과류의 고소한 맛이 나더라구용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던 가게였습니당 강추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토마토 부라타 파스타, 머쉬룸 스퀴드 파스타, 대파 피자

키워드

점심식사, 예쁜, 경관/야경이좋은

버거왕님 외 26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yjjjjj3 평균 별점 4.6   평가 23   팔로워 0

5점 6월 7일

생각보다 좌석도 많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대파피자 이색적인데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강추드립니다. 캐치테이블로 예약도 가능하니까 꼭 미리 예약하고 가세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위생: 좋음

주문한 메뉴

토마토 부라타 파스타, 대파 피자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데이트, 기념일, 고급스러운, 시끌벅적한, 예쁜, 깔끔한, 이국적/이색적

1인당 얼마를 지불하셨나요? 25,000원 내외

하나 평균 별점 4.6   평가 608   팔로워 12

5점 3월 9일

삼각지에 있는 무쉬에 방문했습니다! 분위기가 감각적이어서 식사하기 좋은 공간이었습니다. 메뉴도 일반적인 양식 메뉴보다는 조금 독특한 구성이 많아 무엇을 주문할지 고민이 됐습니다. 대파 피자와 노루궁뎅이 함바그를 주문했습니다. 대파 피자는 이름처럼 대파가 올라간 메뉴라 처음에는 생소했는데 생각보다 조합이 괜찮았습니다. 대파 향이 강하게 올라오면서도 피자와 잘 어울려 색다른 느낌이었습니다. 노루궁뎅이 함바그도 흔한 메뉴는 아니라 궁금했는데 식감이 독특했고 일반적인 함바그와는 다른 매력이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익숙한 맛이라기보다는 조금 특별하고 개성 있는 메뉴들이라는 인상이었습니다 !!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노루궁뎅이 함바그, 대파 피자

키워드

점심식사

나돈나 평균 별점 4.5   평가 42   팔로워 0

4.5점 4월 20일

대파피자가 유명하대서 너무궁금해서 먹어봤는데 어디서 먹어본 맛인데 정말 맛있어요! 계속 먹어도 질리지않는맛 하지만 가격을 보면 딱 한번 경험해보기 좋은 맛인거같아여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대파 피자

키워드

점심식사, 캐주얼한, 깔끔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무쉬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오네스토 사진
현 식당에서 25m
오네스토
용리단길 · 파스타,와인
73점 · 95%일치
샐러드는 맛이 준수했고 메리트가 없었으며 파스타는 익힘정도가 아쉬웠다. 분위기가 좋았지만 재방문할정도의 메리트가 없었다. 그리고 음식들이 전체적으로 1.5배정도 비싼느낌이다 세트메뉴 먹었는데 구성
아치서울 사진
현 식당에서 40m
아치서울
용리단길 · 파스타,레스토랑
76점 · 96%일치
음… 분위기보고갔는데 알리오올리오…무맛…ㅠㅠ 아쉬웠어요 크리스마스 장식이 엄청 예뻐요 예약해야 트리 근처 앉을 수 있어요 맛있지만 양은 조금 적은데 2차 가기전 간단하게 먹으러 간거라 괜찮았어요 너
무우키 사진
현 식당에서 78m
무우키
용리단길 · 파스타,와인바
69점 · 95%일치
매장 캐주얼하면서 넘 예쁘고 분위기 좋아요 데이트 코스나 모임장소로 굿 건강하고 맛있는 양식을 먹을수 있는곳이에요! 메뉴 바뀌면 또 가보고 싶어요 매장이 소리가 울리는 편이라 조용하진않았어요ㅠㅠ 펍
TAA 사진
현 식당에서 134m
TAA
삼각지 · 와인바,슈니첼
78점 · 95%일치
친구 생일이라 모였는데 대표메뉴 슈니첼도 맛있고 큐브 스테이크랑 파스타, 와인도 좋았어요! 생일이라고 하니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주셔서 더 알차게 보낼 수 있었어요~ 분위기미쳤고 안주맛미쳤고 술값도미
닥터로빈 사진
현 식당에서 215m
닥터로빈 용산점
용리단길 · 베이커리,파스타
66점 · 95%일치
음식: 🙂 무난한 음식, 종류가 다양하지만 가격 대비 비싼 편 분위기: 🙂 조용하고 깔끔해서 모임용으로 좋은 장소 가족모임으로 찾은 식당인데 경양식을 즐기기에 썩 좋은 집이다.4인 가족세트에 피자와
컴피 사진
현 식당에서 275m
컴피 삼각지점
용리단길 · 피자,와인
72점 · 95%일치
분위기 좋고 음식도 맛있는데 가격에 비해서 양이 적어서 아쉬워요. 저녁에는 술도 무조건 시켜야되서 더 아쉬워요, 음식 자체는 맛있었어요! 삼각지 방문했다가 좀 분위기있는곳 가고싶어서 왔는데 분위기

무쉬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77m
타파코파
86점 · 삼각지 · 스페인음식
타파코파 사진 1 타파코파 사진 2
친구 생일이라 2차로 분위기 있는 타파코파 왔는데 메뉴들이 2차로 간단히 오기 좋고 맛도 있고 와인과 함께 곁들이기에도 좋아요! 예약하지 않으면 웨이팅 있어요 재방문 의사 있고요 와인 한잔 단위로도
현 식당에서 37m
심퍼티쿠시
85점 · 용리단길 · 파스타,고사리파스타
심퍼티쿠시 사진 1 심퍼티쿠시 사진 2
용산점은 옛날부터 와보고 싶은데 다른 지점이랑 음식 맛은 다 똑같은거 같아요 !! 분위기는 서울역점이 더 조흠 ㅎㅎㅎㅎ 와여기 진짜 너무 맛있어요ㅠ 고사리 파스타 너무 맛있고 그냥 다 최고임 메뉴가
현 식당에서 21m
버뮤다삼각지
85점 · 용리단길 · 멕시칸음식,폭립
버뮤다삼각지 사진 1 버뮤다삼각지 사진 2
퀘사디아랑 타코 무조건 드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지금까지 먹얶던 거 중에 젤 맛있어요!! 엔칠리야?도 맛있긴 한데 기대한 만큼은 아니었고, 퀘사디아, 타코가 찐이에요 증말! 타코는 새우타코로~~
현 식당에서 27m
도야집
83점 · 용리단길 · 오겹살,고기집
도야집 사진 1 도야집 사진 2
웨이팅이 어마무시해요 고기는 상태 좋았고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웨이팅이 많았고 직접구워주셔서 육즙이 살아있었어요 그래서 더 맛있었지만 가격이 아쉬워요 매장은 협소하지만 기다릴가치가있는
현 식당에서 90m
샤브인서울
81점 · 삼각지 · 샤브샤브,흑돼지목살
샤브인서울 사진 1 샤브인서울 사진 2
1등급 흑돼지 목살 샤브정식: 너무 맛있어요 깔끔하고 약속이나 데이트 가서 먹기 좋을거같아요 후식도 고를 수 있어서 너무 맘에 들었어요 주문팁: 고기가 다 신
현 식당에서 76m
PPS
80점 · 용리단길 · 수제버거,햄버거
PPS 사진 1 PPS 사진 2
조용하니 맥주에 햄버거 먹기 좋았던 피피에스버거 치즈스틱 맛은 아쉬웠음.. 버드생맥주랑 수제버거 조합이 넘맛잇어요!!! 번도 부드럽고 ㅋㅋ장갑도 구비되어있고 좋아요! 데이트로 방문하기 좋고 수제버거
현 식당에서 62m
쌤쌤쌤
80점 · 용리단길 · 뇨끼,라자냐
쌤쌤쌤 사진 1 쌤쌤쌤 사진 2
웨이팅 할 정도는 아닌 .. 그냥 사진찍기 좋은 예쁜 파스타집인듯 웨이팅을 안한다면 한번쯤은 가볼만한듯 흑백요리사 나오기전부터 알던곳인데 잘하는 집입니다…다들 잘 아시겠지만 음식 다 맛있어요 친구
현 식당에서 78m
중화객잔 수
80점 · 용리단길 · 짜장면,중식
중화객잔 수 사진 1 중화객잔 수 사진 2
시그니처였던 중화국밥은 볶음밥이 들어간 짬뽕밥이었는데 생각보다 기름져서 아쉬웠지만 탕수육이 정말 실하고 맛있습니다. 짬뽕, 짜장면도 기본적으로 맛있어요 중화국밥 생각보단 평범했어요 짬뽕밥이랑 비슷한
현 식당에서 35m
주식
79점 · 용리단길 · 요리주점,한식주점
주식 사진 1 주식 사진 2
두번째 방문한건데 안주가 진짜 맛있어요!! 지난번에 먹었던것들이 다 맛있어서 이번엔 다른거 주문해봤는데 김치전도 진짜 맛있네여. 안에 고기가 진짜 많이 들어있어요! 막걸리랑 먹으면 꿀맛이에용. 의자
현 식당에서 58m
남도돼지촌
79점 · 용리단길 · 삼겹살,목살
남도돼지촌 사진 1 남도돼지촌 사진 2
고기 양이 진짜 작아요.. 평범한 고기집같은데 웨이팅할 정도는 아닙니다.. 봄동비빔밥도 평범! 고기를 잘라줘서 좋음 찬도 잘나와서 더 좋음 맛있어서 짱 좋음 고기가 아주아주 맛있고 부드러워요 반찬도
현 식당에서 58m
키보
78점 · 용리단길 · 이자카야,술집
키보 사진 1 키보 사진 2
스탠딩 술집입니다. 간단하게 한 잔 하기 좋은 분위기고 혼술하기에도 좋아보였어요~ 분위기가 특이해서 재밌었습니다^^ 항상 애정하는 이국적이고도 한국적인 스탠딩 이자카야 키보 추천합니다! 음식도 다
현 식당에서 68m
고메드용산
77점 · 용리단길 · 이자카야,고등어봉초밥
고메드용산 사진 1 고메드용산 사진 2
소개팅하는 분들도 계셨고 퇴근 후 동료들끼리 오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분위기 좋아서 데이트로도 추천! 고퀄리티 일식을 판매하는 이자카야로 동굴 인테리어가 매력적이예요 음식들 다 맛있고 차분한 공간이

무쉬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45m
테디뵈르하우스
88점 · 용리단길 · 베이커리,크루아상
테디뵈르하우스 사진 1 테디뵈르하우스 사진 2
처음 줄서서 구매했을때 빵이진짜 너무 맛있었고 여전히 핫한 테디뵈르에요! 거의 모든 빵메뉴가 다 맛있고 외부도 내부도 귀엽고 예쁜 곳이라 용리단길 카페 1순위입니다! 테디뵈르하우스 용리단길 방문했는
현 식당에서 66m
아이스걸크림보이
87점 · 용리단길 · 젤라또,아이스크림
아이스걸크림보이 사진 1 아이스걸크림보이 사진 2
젤라또 완전 츄천드려요! 야외좌석도 있고 실내 좌석도 있어서 먹고 가기 너무 좋았어요 🩷 저녁먹고 간식먹고 싶어서 용리단길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들어가봤는데 맛있는 맛 진짜 많아요! 주문팁:
현 식당에서 54m
모센트
82점 · 용리단길 · 커피,프렌치토스트
모센트 사진 1 모센트 사진 2
- 산미 있는 아메리카노 맛있음 - 야외 자리 예쁨, 파라솔 설치하면 더 좋을 듯 용리단길 갔다가 유명하다고 해서 방문 했어요! 사람들도 많고 밖에서 앉을 수 있어 좋았어요 평일에도 사람이 매우 많
현 식당에서 26m
도토리
80점 · 용리단길 · 그릭요거트
도토리 사진 1 도토리 사진 2
용산역에서는 조금 걸어야함 2층카페 컨셉이 귀여움 나무나무함 베이커리 맛은 가격대비 아쉬움..... 의외로 요거트가 존맛~ 가게에 특유의 향? 이 나는데...좀.... 향초향인지 커피향을 저하시켜
현 식당에서 56m
파이인더샵
79점 · 용리단길 · 디저트,파이
파이인더샵 사진 1 파이인더샵 사진 2
처음 여기서 파이 한번 맛 보고 너무 맛있어서 신용산 갈 때마다 종종 들르는 카페예요~ 케이크가 진짜 다 맛있어요! 테이블 간격이 좁고 사람은 많아서 엄청 시끄러워요 자리도 잘 안나와요 그래도 그걸
현 식당에서 32m
카키바움
78점 · 용리단길 · 카페,독일가정식
카키바움 사진 1 카키바움 사진 2
아주 좋았는데 친구랑 갓어요 둘다 햇빛도쐬고 커피도 마시고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용리단길에 분위기 좋은 카페입니다. 테라스 석이 많아서 좋아요. 아메리카노 맛있네요! 1,3층은 카페 2층은 다이닝
현 식당에서 88m
invited
75점 · 용리단길 · 카페,테린느
invited 사진 1 invited 사진 2
사람많은 핫한 삼각지.. 여가 카펜 옥상 테라스도 많아서 자리가 많아요 삼각지역 근처 인바이티드 카페 다녀온 후기예요! 여기 분위기 진짜 좋아요. 넓지 않아도 아늑하고 감성 있는 편이라 잠깐 쉬고
현 식당에서 87m
에치그
73점 · 용리단길 · 카페,크림라떼
에치그 사진 1 에치그 사진 2
주차: 주차는 1-2대 정도 가능해보여요 줄서기: 줄 안 서고 바로 입장했어요 주말에는 웨이팅 있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주문팁: 디저트도 맛있으니 하나 시켜보심을 추천합니다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라쁘띠메종
72점 · 용리단길 · 젤라또,수제초콜릿
라쁘띠메종 사진 1 라쁘띠메종 사진 2
안에 자리는 좁아서 먹기 힘들 것 같음. 매장 이용하려면 1인 1메뉴 필수. 매장 앞에 차 한 대 주차 가능. 젤라또 맛 자체는 괜찮은데 가격이 비싸고 다른 곳에 비해 양이 적음 가볍게 즐기기 좋은
현 식당에서 88m
클럼지베이커리
68점 · 삼각지 · 디저트,케이크
클럼지베이커리 사진 1 클럼지베이커리 사진 2
요즘 용리단 물가가 비싸서 가격은 보통? 살짝 비싸지만 보통인 고런 정도? 좌석이 몇 없어서 오래 앉아있긴 힘들것 같습니다. 달고 찐득하고 묵직한 맛의 디저트류가 많습니다. 상큼류는 아니니 참고하시
현 식당에서 72m
쿨키즈쿠키
65점 · 용리단길 · 디저트,쿠키
쿨키즈쿠키 사진 1 쿨키즈쿠키 사진 2
미국식 쿠키여서 꾸덕하니 맛있고 쿠키와 쉐이크 종류도 다양해요 아메리칸 쿠키를 다양하게 맛볼수 있어요 쿠키 다 맛있고 친절해서 자주 가요!
현 식당에서 77m
에르디
54점 · 삼각지 · 커피,카페
에르디 사진 1 에르디 사진 2
용산. 서울대역쪽 에르디 시그니처 커피메뉴를 테이크아웃으로 먹을 수 있어요. 테이크아웃치고 가격대가 있는 편이나 용산역 근처 매장보다 테이크아웃잔에 나오는 커피 양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벽에 포

블로그 후기

용리단길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한식주점
3위와인바
더보기

추천 페이지

용리단길 용리단길 맛집 검색 용리단길
용리단길 용리단길 대표 음식 용리단길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