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건의 박승광 최강해물칼국수 방문자 평가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4.4점
맛4.9 가격4.0 응대4.1
매우만족(9)
만족(11)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다코미식가 고르빈당수 평균 별점 3.4 평가 1225 팔로워 83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푸짐한 해물칼국수. 신선한 해물로 국물진국인 박승광해뮬칼국수. 해장으로 정말 최고입니다. 전날 숙취에 속풀이 하러가면 막걸리 생각나는집. 냉면, 돈까스도 있어 아이들과 같이 가도 좋은 기적 외식장소입니다. 경기 북부에 몇군데 있지만. 본점은 아닌데 일산점이 가장 맛도 좋고 평가도 좋네요. 단연 일산 / 파주지역 맛집입니다.
다코미식가 Me 평균 별점 4.1 평가 718 팔로워 89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어중간한 시간 3시반쯤?에 갔는데도 식당이 가득차 있어서 깜짝 놀랐다. 사람이 많은거에 비해 주차공간이 아주 여유있지 않은데, 또 먹고 나가는 사람이 있으니 어떻게 차 댈 자리가 생기긴 한다. 가격이 저렴하지 않지만, 해산물이 아주 넉넉하게 나와서 아쉽지 않았고, 건져먹고 수북하게 쌓이는 껍데기도 보기에 아주 만족스럽다. 낙지, 전복, 홍합, 바지락 다양한 해물이 들어있어서 쏙쏙 뽑아먹는 재미가 있고, 한참 먹은 후에 칼국수를 넣어서 먹으면 깔끔하다. 간장을 찍어먹으면 좋았을텐데 초장만 있어서 좀 아쉬웠다. 초장맛이 강해서 칼국수 맛이 충분히 느껴지질 않음. 가족단위로 많이 오는 것 같았는데,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메뉴와 다른 술안주 메뉴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음.
다코미식가 미스터 달타냥 평균 별점 3.5 평가 199 팔로워 339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다코 평가보고 방문을 결심하고 갔는데 너무 만족합니다. 다만 평가가 적어서인지 점수가 높지않더군요. 저평가 된듯 합니다.
위치는 좀 변두리쪽 큰길에서 빠지는 좁은 길 안으로 좀 들어간 곳에 위치해있고, 주차공간은 나쁘지않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칼국수 1인분이 12,000원으로 일반 칼국수보다 비싼편이나 전혀 아깝지않은 구성입니다. 해산물은 전복, 오징어, 새우, 낙지, 각종 조개가 푸짐하게 나옵니다. 해산물을 먼저 건져먹고 다 먹고난뒤 그 국물에 국수를 넣어먹는 방식입니다.
칼국수 면은 기계로 뽑은 면이아니고 손으로 직접 만든 면을 사용합니다. 다소 투박하고 두껍다고 느껴지나, 막상 먹으면 쫄깃하면서 부드럽게 잘 넘어 갑니다.
해물파전은 바삭하고, 오징어를 아낌없이 넣어줘서 좋습니다.
각 테이블에 호출벨은 없는데 서빙하시는 분들이 많아 손만들어도 바로 응답하셔서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첫 방문이라 조심스러웠지만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특히 지역주민들이 많이 찾는 모습이며, 테이블은 빈자리없이 꽉 차있었습니다. 그러다보니 다소 시끄럽긴 했으나 대화에 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근처 지날 일 있으면 고민없이 재방문 할듯합니다.
블로그 후기
스피드 4월 23일
힛뚜 4월 18일
보라해 4월 17일
술쟁이 4월 14일
코키케카 4월 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