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7일간의양심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5 (9명의 평가) 67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92길 5
  • 영업 전 오늘(화) · 영업시간: 16:00 - 22:00
  • 02-949-8786
  • 식사모임, 회식
  • 서민적인, 예약, 저녁식사, 예약필수, 콜키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7일간의양심의 사진
음식 (24)
실내 (1)
실외 (1)
메뉴ㆍ정보 (7)

7일간의양심 사진
7일간의양심 사진
7일간의양심 사진
7일간의양심 사진
7일간의양심 사진
7일간의양심 사진
7일간의양심 사진
7일간의양심 사진
7일간의양심 사진
7일간의양심 사진
7일간의양심 사진
7일간의양심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7일간의양심 방문자 리뷰

4.5
9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4)

  • 4

    만족해요

    (4)

  • 3

    무난해요

    (1)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6
좋음
78%
보통
22%
부족
0%
가격
3.2
만족
11%
보통
89%
불만
0%
응대
3.4
친절함
22%
보통
78%
불친절
0%
  • 방문목적

    저녁식사 6식사모임 4데이트 4술모임 2가족외식 2기념일 2회식 2접대 1점심식사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깔끔한 2고급스러운 2숨은맛집 2지역주민이찾는 2서민적인 2시끌벅적한 1캐주얼한 1이국적/이색적 1푸짐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모르몽몽 평균 별점 4.8   평가 131   팔로워 0

5점 2025년 8월 15일

양고기가 잡내 없이 맛있음... 가지튀김도 양 많고 바삭하니 딱 좋음 술을 절로 부르는 맛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양 생갈비 250g, 양 생등심 200g, 가지 튀김

키워드

저녁식사, 식사모임, 회식, 가족외식, 서민적인, 푸짐한, 지역주민이찾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다코미식가 매련 평균 별점 4.1   평가 382   팔로워 29

5점 2022년 4월 23일

이 동네에서는 양갈비라면 여기다. 예전에는 늑간살도 팔았는데 이제는 메뉴가 등심, 갈비로 심플해짐.
주문하면 어느정도는 구워주시는데 맛이 좋다. 고기질도 꽤 상품이었고 찬도 적당하게 어울려서 아주 굿.
가지튀김도 그냥 봤을때는 옷이 좀 두꺼워보여서 별로일줄 알았는데 막상 먹어보니까 육즙이 가득해서 정말 괜찮았다. 숙주볶음은 생각보단 그저 그랬다.
연태구냥이랑 먹으니까 궁합이 아주 좋았고 옆테이블 보니까 와인잔도 적당하니 괜찮은 수준이어서 담엔 와인도 먹어볼까 한다. 양볶음밥도 먹고싶었는데 너무 배불러서 못먹은게 조금 아쉽다. 다음엔 꼭 먹어볼 예정.
예약 안하면 곧바로 먹기가 좀 어렵다. 특히 금요일 저녁이나 주말엔 꼭 예약하고 가는것을 추천.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양갈비, 양등심, 가지튀김, 연태구냥

키워드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접대, 회식, 데이트, 기념일, 가족외식, 숨은맛집, 고급스러운, 깔끔한, 이국적/이색적

물레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파도 평균 별점 4.1   평가 46   팔로워 1

5점 2021년 6월 24일

여기 양갈비가 정말절말 맛있어요.... 월급날에 종종 찾는 곳인데 다른 고기도 먹어봤지만 여기선 그냥 양갈비가 짱. 꿔바로우는 피가 너무 두꺼워서 저는 별로였고 냉면보다도 국수 시켜드세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양갈비, 꿔바로우, 냉면

키워드

저녁식사, 데이트, 고급스러운, 깔끔한

티벳여우님이 좋아합니다.

hmmmm 평균 별점 3.9   평가 216   팔로워 0

4점 2024년 7월 9일

고기가 맛있고 괜찮았어요 ㅎㅎ 맛있어서 친구 데리고 재방문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양 생갈비 250g, 가지 튀김, 양볶음밥

키워드

식사모임

suldong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7일간의양심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가원양꼬치 사진
현 식당에서 199m
가원양꼬치
공릉 · 양꼬치,경장육사
56점 · 92%일치
동네에 있는 거의 유일한 양꼬치집. 두개밖에 없어서 둘다 장사가 잘된다. 나머지 집보다 여기가 좀 더 캐쥬얼하다. 양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맛이 괜찮다. 공부가주랑 다른 술종류도 많아서 좋다. 양갈
라장양갈비양꼬치무한리필 사진
현 식당에서 386m
라장양갈비양꼬치무한리필
공릉 · 양꼬치,양꼬치무한리필
67점 · 90%일치
무한리필이라 이것저것 맛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런데 이용 시간 2시간 제한있는걸 뒤늦게 알아서 쫓기듯 나와 아쉬웠지만… 맛은 있었습니다. 맛있어요 ~ 가족들이랑 갔는데 분위기 좋습니다 담에 또
태릉양꼬치양갈비 사진
현 식당에서 783m
태릉양꼬치양갈비
공릉 · 양꼬치,옥수수온면
76점 · 92%일치
여기 양꼬치 냄새도 덜나고 부드럽고 맛나요!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순식간에 5꼬치는 먹어버린답니다. 그리고 같이 주문한 찹쌀탕수육 진짜 추천!!! 새콤달콤 맛도리랍니다. 따뜻할 때 먹어야 안딱딱해요
미가양꼬치 사진
현 식당에서 1.3km
미가양꼬치
석계역 · 양꼬치,지삼선
57점 · 90%일치
양꼬치가 진짜 부드럽고 맛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서비스로 물만두도 나와요. 그리고 6000원에 볶음밥을 파는데 진짜 미쳤어요. 이것만 먹으러 와도 될 수준.. 전체적으로 맛나게 먹었습니다!
오자매양꼬치 사진
현 식당에서 1.4km
오자매양꼬치
묵동 · 양꼬치,마파두부
71점 · 90%일치
사장님 친절하시고, 고기랑 온면 맛있게 먹어ㅛ어요! 양꼬치도 맛있고 마파두부에 계란볶음밥 먹으면 진짜 맛있음!! 중랑 양꼬치 맛집이에요 서비스도 좋고 양꼬치 고기질도 좋아요 밤늦게 양꼬치 땡길때 가
브라더야끼 사진
현 식당에서 1.4km
브라더야끼
묵동 · 양갈비,양고기
71점 · 96%일치
숙성된 양갈비와 소고기를 직접 주워주는 프라이빗한 식당, 브라더야끼🐑🥩 생일을 맞아 남자친구와 예약 후 방문했어요. 오마카세처럼 바좌석 스타일로 되어있어 나란히 앉아서 대화하기도 너무 편했구요 분위

7일간의양심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91m
청담생고기
76점 · 공릉 · 생고기,고기집
청담생고기 사진 1 청담생고기 사진 2
이집 뭔데 이렇게 웨이팅이 있지? 의문이 생겨 때마침 답사에 나서게 됩니다. 20분 정도 기다리다 입장!! 만석이네요. 각 테이블마다 서큘레이터가 놓여 있고 테이블은 기본 반찬이 세팅 되어잇고. 세
현 식당에서 86m
오공김밥
73점 · 공릉 · 김밥,키토김밥
오공김밥 사진 1 오공김밥 사진 2
김밥종류도 많고 가격도 착해요~ 2줄씩 먹어도 부담없고 맛있어요! 직원분들 분위기가 좋고요. 딱봤을 때 위생이 참 좋고 깨끗해보였어요. 김밥도 재료가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추천합니다. 떡볶이 김밥
현 식당에서 74m
청학골
73점 · 공릉 · 돼지갈비,왕갈비탕
청학골 사진 1 청학골 사진 2
점심이라 고기는 안 먹고 국밥먹었는데 따뜻하게 배 채웠어요! 맛은 평범한데 추운날에 몸 녹이기 좋은 메뉴네요 점심인데도 식사하러 오는분들이 많았습니다!! 단품 식사메뉴 먹으러 갔는데 갈비탕이랑 육회
현 식당에서 31m
뽕신
71점 · 공릉역 · 짬뽕,퓨전짬뽕
뽕신 사진 1 뽕신 사진 2
매장은 아담한 편이고 맛은 무난해요! 특이한게 매장안에서 김밥도 파시더라구요~ 가격은 저렴합니당 딸이랑 점심 맛집을 찾다가 가보니 깔끔하고 친절하네요 맛도있구요 공릉역 앞에 있는 짬뽕 전문점 뽕신에
현 식당에서 78m
보배반점
71점 · 공릉 · 짬뽕,중국집
보배반점 사진 1 보배반점 사진 2
짜장면 달짝구리하고 짬뽕 칼칼한 사골육수베이스예요 맛 평타! 메뉴가 아주 다양해서 재방문의사 있음! 특히 군만두가 별미더라고용 크림짬뽕 먹어봤는데 크림파스타랑 짬뽕의 중간맛 맛있음!! 전체적으로 무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오늘손칼국수앤찜
69점 · 공릉 · 해물찜,아구찜
오늘손칼국수앤찜 사진 1 오늘손칼국수앤찜 사진 2
바지락칼국수 국물 시원하니 맛나네요 무엇보다 바지락 싱싱통통한게 담에 아구찜도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손만두도 맛납니다~ 전체적으로 중상이상의 맛 콩나물만큼이나 해산물이 푸짐한 해물찜 낙원상가까지 갈
현 식당에서 98m
서오릉피자
67점 · 공릉 · 피자
서오릉피자 사진 1 서오릉피자 사진 2
포테이토피자 맛있습니다! 알차고 양많고 깔끔해요! 추천합니다 항상 재료푸짐하게 넣고 할인혜택도 많아서 즐겨먹는곳 중 하나 짜지않고 깔끔한 한국식 피자집이다. 가격도 만족스럽다.추천 요일별 피자 테이
현 식당에서 69m
금쪽
65점 · 공릉 · 쪽갈비,주먹밥
금쪽 사진 1 금쪽 사진 2
저녁식사를 위해 방문했는데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쪽갈비도 너무 맛있어요😋 다음에 또 방문할게욥!! 쪽갈비 식당인데 깔끔하고 넓어요! 쪽갈비도 넘 맛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
현 식당에서 58m
버거리
65점 · 공릉역 · 버거
버거리 사진 1 버거리 사진 2
오리지널 버거 먹어봤어요 막 뛰어난 맛은 아니지만 맛나게 먹었어요 다음엔 다른 버거 도전해보려구요ㅎㅎ 사이드 추가 한 통모짜치즈스틱 칠리스랑 비슷해요 마싯숨 근처 수제버거집 중에 제일 맛납니다. 빵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수돈재
64점 · 공릉 · 감자탕,뼈해장국
수돈재 사진 1 수돈재 사진 2
매장에도 자리가 몇 있지만 늘 포장을 해와 먹는다. 고기도 살점이 많고 시래기도 섭섭하지 않게 들어있다. 가성비도 좋고 맛있는 이.만.한. 감자탕집이 없다. 6천원의 행복. 푸짐하고 넉넉하다.포장손
현 식당에서 35m
청년고기장수
62점 · 공릉 · 고기뷔페,고기무한리필
청년고기장수 사진 1 청년고기장수 사진 2
흔히있는 고기무한리필집이 아니라 상당히 깔끔히고 질 좋은곳이에요~ 또 가고프네요^^ 무한리필 고기집이여서 넉넉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요즘 고기 너무 비싸서 먹기 어려운데 요런 무한리필에서는
현 식당에서 50m
보승회관
61점 · 공릉 · 국밥,수육국밥
보승회관 사진 1 보승회관 사진 2
간단 순댓국 술국 등 먹을 수 있기 좋은 가게였어요, 혼밥하기 좋았습니다!

7일간의양심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20m
비스킷플로어
83점 · 공릉역 · 커피,카페
비스킷플로어 사진 1 비스킷플로어 사진 2
공간은 좁지만 조용하게 혼자 또는 둘이 가서 맛있는 라떼 마시러 가기 좋은 공간! 라떼 맛이 굿굿 공릉에서 꽤 인지도 있는 카페인데 기대하고 방문해봤어요 아아 주문했는데 저는 바디감 있는게 좋은데
현 식당에서 146m
비기닝 브레드
73점 · 공릉 · 베이커리,커피
비기닝 브레드 사진 1 비기닝 브레드 사진 2
주차: 주차는 불가. 근처 공용주차장 주차 바람 예약: 예약은 필요없는듯 주문팁: 동네 카페라서 딱히 팁이랄건 없슈. 아메리카노: 시원고소한 포션 아메리카노.
현 식당에서 107m
롬브
70점 · 공릉 · 도넛,두쫀쿠
롬브 사진 1 롬브 사진 2
공룽동 느좋 도넛집입니다 맛이면 맛 분위기도 낫배드 0.5점을 덜드린 이유는 우리집과 멀어서 입니다. 친구가 도넛 맛있다고 했는데 아아만 마시고 돌아옴. 매장에 단냄새 가득. 공릉역이랑 가까워요!
현 식당에서 196m
동경푸딩
65점 · 공릉동 · 디저트,푸딩
동경푸딩 사진 1 동경푸딩 사진 2
우연히 발견했던 동경푸딩🤍친구한테 선물했는데 맛있다며 좋아해줬어요!! 다음에는 저도 사먹어봐야겠어용:) 음료는 좀 밍밍한데 푸딩은 맛있습니다. 종류별로 다 뿌셔야지
현 식당에서 187m
오누이
65점 · 공릉 · 요거트,그릭요거트
오누이 사진 1 오누이 사진 2
예쁘고 맛있지만 가격은 좀 비싸요 ㅠㅠ 산도 반쪽짜리 하나가 8천원이에요 가게가 두 갈래로 나뉘어져 있는 독특한 구조예요. 전체적으로 인테리어와 음식이 싱그러운 느낌입니다. 과일로 된 메뉴를 파는
현 식당에서 104m
스타벅스
61점 · 공릉역 · 커피,프라푸치노
스타벅스 사진 1 스타벅스 사진 2
다른지점보다 유난히 라떼가 너무 연했다 커피향이 느껴지지않을정도 ㅠ 음료 맛있어요 배달도 한 번 시켜봤는데 빠르고 맛있네요ㅎㅎ 신메뉴 케이크 먹어봤는데 멜론쿠헨 넘 맛있어요ㅜㅜ 갈때마다 직원분 친절
현 식당에서 119m
메가커피
58점 · 공릉 · 카페
메가커피 사진 1 메가커피 사진 2
공릉약 근처에 위치한 매장이에요 매장이 크지는 않아라 테이크아웃을 추천합니다 메가 커피에 할메가미숫가루 엄청 맛있습니다. 미숫가루에 카페인 조합이 아주 좋네요 음료도 빨리 나왔고 직원분이 친절하셔서
현 식당에서 198m
커피콩
57점 · 공릉 · 빙수,망고빙수
커피콩 사진 1 커피콩 사진 2
망고빙수 개맛있어요 망고도 달달하고 아이스크림도 맛있음 2명이서 못 먹는다는 글을 봤었는데... 둘이서 완빙수 가능합니다 진짜 어마어마한 망고빙수 대박… 개맛있어요 망고시럽과 얼음의 조화가 굳!!
현 식당에서 183m
메가MGC커피
55점 · 공릉 · 커피,체리콕
메가MGC커피 사진 1 메가MGC커피 사진 2
아이스아메이카노 자주 마시는데 늘 메가커피로 가요 양도 많고 원두도 고소해요 공릉역 가까이 있어 좋고, 신메뉴가 나와서 바로 들어가서 마셔보았어요! 퐁크러쉬는 역시 메가커피ㅜㅜ 맛있어용! 음료도 빨
현 식당에서 101m
빽다방
54점 · 공릉 · 커피,카페
빽다방 사진 1 빽다방 사진 2
여자직원분 엄청 친절하시고 제가 가본 곳 중 아이스크림 제일 많이 주는 곳이였어요 다음에 근처갈 일 있음 또 갈거예요 공릉역 2번출구 바로 앞에 있어 접근성이 좋아요. 잠깐 쉬었다가기 좋았어요 지치
현 식당에서 125m
파스쿠찌
53점 · 공릉 · 카페,케이크
파스쿠찌 사진 1 파스쿠찌 사진 2
깔끔한 파스쿠찌 매장에서 젤라또 먹었네요. 가격은 역시 사악한데, 가끔 간식으로 나쁘지 않아요:) 매장도 넓고 깔끔해서 커피한잔하기 좋고, 밤늦게까지 영업해서 늦은밤 좋아요~ 늦게까지 영업해서 좋네
현 식당에서 81m
더벤티
47점 · 공릉역 · 카페,커피
더벤티 사진 1 더벤티 사진 2
역 근처에 있어서 테이크아웃 하기 편합니다. 라떼가 맛있네요.

블로그 후기

공릉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케이크
3위돈카츠
더보기

추천 페이지

공릉 공릉 맛집 검색 공릉
공릉 공릉 대표 음식 공릉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