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슬라이더}
{사용자이름}
{작성일}

0명의 좋아요한 사용자

    닫기
    할인 배달 백년가게

    오레노라멘

    94점 55명의 평가

    •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61-1
    • 02-322-3539
    • 다코숨은맛집, 빕구르망, 혼밥
    • 깔끔한, 점심식사, 저녁식사
    • 이 식당에 362명의 좋아요한 사용자가 있습니다. 이동
    • 이 식당의 소유주이신가요? 이동

    55건의 방문자 평가

    4.5점

    4.8 가격4.6 서비스4.3

    • 방문목적

      점심식사(42)

      저녁식사(39)

      혼밥(33)

      데이트(20)

      식사모임(6)

      …더보기

      가족외식(2)

      혼술(2)

      기념일(2)

      아이동반(2)

      접대(1)

      배달(1)

      실버푸드(1)

      브런치(1)

      회식(1)

      친구들끼리(1)

    • 분위기

      깔끔한(23)

      가성비좋은(22)

      캐주얼한(22)

      서민적인(15)

      푸짐한(14)

      …더보기

      숨은맛집(14)

      조용한(13)

      이국적/이색적(9)

      지역주민이 찾는(4)

      지역주민이찾는(4)

      고급스러운(3)

      예쁜(2)

      아담한(2)

      젊은사람이많은(1)

      시끌벅적한(1)

    • 편의시설

      주차불가(7)

      노키즈존(1)

      무료주차(1)

      현장대기필요(1)

    • 매우만족(28)

    • 만족(25)

    • 보통(2)

    • 불만(0)

    •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맛집 평가하고 300원까지 적립받기

    먹죽귀 (154곳 작성, 2,260개 공감받음) 네이버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2021년 12월 20일

    5 가격5 서비스5

    라멘집이다보니 회전율이 좋아 금방 입장 했고
    저는 시그니쳐인 하얀 국물의 토리빠이탄 라멘을
    주문하고 차슈까지 추가 주문 했어요😊

    미리 결제를 해놨기때문에 자리에 앉으면 빠르게
    주문한 메뉴가 나와서 너무 좋았고 등장한 라멘의
    뽀얀 한얀 국물의 비주얼에 또한번 감동😍

    국물 한입 먹어 보았는데 닭 베이스로 한 육수에
    느껴지는 깔끔함과 크리미한 국물맛 완전 깔끔🤤

    기본으로 나오는 수비드된 닭가슴살은 전혀 뻑뻑한
    느낌 하나없이 부드럽게 녹아내리고 오독오독한
    목이버섯 까지 다채로운 식감 너무 좋았어요🥰

    부드러운 반숙란은 어느정도 간이 되어있었지만
    고소한 국물맛과 잘 어울렸습니다😊

    저는 차슈도 추가해서 먹었는데 굉장히 부드럽고
    맛이 좋았고 면밥 리필 되니 푸짐하게 드세요👍

    점심식사 저녁식사 혼밥 서민적인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푸짐한

    공감(13)

    피치유자 (30곳 작성, 51개 공감받음) 2021년 10월 26일

    5 가격5 서비스5

    카라빠이탄 : 묵직한 닭육수 맛 (조금 매콤) 사람에 따라 느끼하다고 느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맛있었지만 한 그릇 다 먹기는 조금 힘들었음
    토리시오 : 라임이 들어간 시오 라멘 맑은 닭육수 저는 이 쪽이 더 취향이었어요

    점심식사 저녁식사 혼밥 캐주얼한 조용한 깔끔한 이국적/이색적 주차불가

    공감(1)

    유노 (21곳 작성, 44개 공감받음) 2021년 11월 30일

    5 가격5 서비스3

    토리빠이탄은 크리미하고 쇼유는 시원한 우동(?)베이스고 국물이 좋고 면도 나쁘지않음
    면 리필도 해주고 김치는 달라고 하면 준다
    웨이팅이 좀 있지만 회전율이 빨라 금방 들어간 듯

    점심식사 저녁식사 혼밥 데이트 가성비좋은 깔끔한

    공감(2)

    조이 (681곳 작성, 5,403개 공감받음) 세상의 모든 음식을 먹고싶은 호기심 먹방러 2021년 6월 3일

    5 가격5 서비스3

    진한 닭육수 라멘으로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된 유명 맛집 본점.

    • 내부
    외부에 설치된 키오스크로 먼저 주문하고 나면 직원분이 자리로 안내해주십니다. 선불 시스템이고, 내부는 조금 협소하여 테이블 간격이 좁은 편입니다.

    • 메뉴
    기본 닭 육수 라멘으로 나오는 토리빠이탄 라멘와 이에 조금 매운 맛이 추가된 카라빠이탄 라멘이 메인이고 가장 유명한 메뉴입니다!
    둘다 각각 다른 매력이 있기 때문에 둘다 추천해요. 토리빠이탄 라멘은 느끼하다기 보다 고소하고 국물이 진해서 든든한 한끼 먹는 느낌이고, 카라빠이탄 라멘은 매운 맛 즐겨드시는 분들께 추천하지만 많이 맵지는 않아요.

    • 주차
    주차 불가능합니다. 인근 공영주차장 이용하시면 됩니다.

    • 화장실
    식당 내부에 있고, 좁은 편입니다.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혼밥 데이트 친구들끼리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시끌벅적한 주차불가 노키즈존

    공감(10)

    통통통잔 (148곳 작성, 372개 공감받음) 2021년 5월 31일

    3 가격3 서비스5

    #맛
    라멘을 별로 안즐기는 나는 좀 느끼했음
    라멘좋아하는 친구는 엄청맛있다함
    차슈는 너무 기름졌고 부서지는 식감
    국물에 담궈먹으면 부드럽다하셨는데 너무 담궈도 안될듯
    반숙계란은 진짜 대존맛탱....
    기본으로 들어가있는 닭가슴살도 어마마한 맛임
    진짜 1도 안퍽퍽하고 맛있음

    #서비스 및 분위기
    매장이 협소하고 웨이팅이 길지만
    친절함
    깨끗함

    #단점
    주문하고 웨이팅하면 불러주는 시스템
    모르는사람들은 그냥 마냥 기다림

    #한줄평
    제점수는 3.5점
    아주 찐득한 뽀얀 국물의 라멘
    좋아하면 모르겠지만 안좋아하면
    웨이팅을 뚫고서 먹을정돈가 ...?

    점심식사 저녁식사 숨은맛집 조용한 깔끔한

    공감(1)
    더보기

    블로그리뷰

    더보기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