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진미치킨숯불바베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3.8 (5명의 평가) 65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218길 25 석창빌딩
  • 영업 중 오늘(토) · 영업시간: 13:00 - 02:00
  • 02-939-3311
  • 술모임, 낮술
  • 서민적인, 야장, 저녁식사, 반려동물동반, 야외좌석(테라스),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진미치킨숯불바베큐의 사진
음식 (13)
실내 (2)
메뉴ㆍ정보 (4)

진미치킨숯불바베큐 사진
진미치킨숯불바베큐 사진
진미치킨숯불바베큐 사진
진미치킨숯불바베큐 사진
진미치킨숯불바베큐 사진
진미치킨숯불바베큐 사진
진미치킨숯불바베큐 사진
진미치킨숯불바베큐 사진
진미치킨숯불바베큐 사진
진미치킨숯불바베큐 사진
진미치킨숯불바베큐 사진
진미치킨숯불바베큐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진미치킨숯불바베큐 방문자 리뷰

3.8
5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

  • 4

    만족해요

    (3)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1)

  • 1

    별로예요

    (0)

4.2
좋음
60%
보통
40%
부족
0%
가격
3.8
만족
40%
보통
60%
불만
0%
응대
3.8
친절함
40%
보통
60%
불친절
0%
  • 방문목적

    술모임 3저녁식사 3가족외식 1배달 1간식 1데이트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서민적인 3시끌벅적한 3지역주민이찾는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냠냠쫍쫍이 평균 별점 4.8   평가 283   팔로워 1

2점 4월 27일

닭에 살도 많이없고,.. 너무 북적거리고 옛날이랑 좀 달라졌어요 ㅠ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매)양념숯불바베큐 중간맛, (소)소금숯불바베큐

키워드

저녁식사, 시끌벅적한, 야외좌석(테라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yxtweety 평균 별점 4.0   평가 261   팔로워 0

4점 2024년 2월 16일

솔직히 조금놀랬습니다 ㅎㅎ..개인적인 맛평가는 술붗바베큐라고 해도 너무 딱딱했어요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순살소금구이

키워드

데이트

박구르망 평균 별점 4.0   평가 644   팔로워 13

4점 2022년 9월 1일

이 맘 때를 놓칠 수 없으니 야장. 매콤한 숯불 바베큐와 옛날식 샐러드는 필승 조합이죠. 맥주와 함께 먹으니 기분이 절로 좋네요. 그리고 라면사리가 미친 맛~!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순살바베큐, 라면사리

키워드

저녁식사, 술모임, 서민적인, 시끌벅적한

냠쩝파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꼬치 평균 별점 4.7   평가 566   팔로워 6

5점 2020년 5월 19일

인테리어가 전형적인 옛날 숯불 바베큐집처럼 생겼어요. 바베큐가 주메뉴이지만 프라이드치킨도 맛있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허브후라이드치킨

키워드

술모임, 가족외식, 서민적인, 시끌벅적한

DASIT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진미치킨숯불바베큐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을지로골뱅이 사진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을지로골뱅이 노원원조1호점
노원역 · 치킨,골뱅이
69점 · 94%일치
갑자기 배고파서 갓음. 치킨 맛잇고 생맥주 최고. 여름날 가기좋음 골뱅이 파가 너무 매워요ㅠㅠ 계란말이는 너무 싱겁고 양이 적어요
누구나홀딱반한닭 사진
현 식당에서 25m
누구나홀딱반한닭 노원점
노원역 · 치킨,쫄뱅이
54점 · 97%일치
야장하고싶어서 방문했아요 나름 푸짐하게 잘 먹었습니당 알바생분 친절하셔요 가게도 넓고 사람도 많고 치킨맛도 괜찮아요. 재료를 아끼지 않으시네요 프렌차이즈 치킨 집. 맥주 한 잔과 치맥하기 좋은 곳.
생활맥주 사진
현 식당에서 151m
생활맥주 노원역점
노원역 · 맥주,술집
54점 · 94%일치
내부도 넓고 앉을 수 있는 자리 다양해서 좋아요. 흑맥주 너무 맛있고 안주도 다 맛있음!! 매장 크고 깔끔해요 메뉴도 많고 맛있어서 또 방문예정이에요
BHC치킨 사진
현 식당에서 183m
BHC치킨 노원역점
노원역 · 치킨,치맥
50점 · 96%일치
정신없는 노원역에서 조용하게 치맥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애용할듯
BBQ치킨 사진
현 식당에서 215m
BBQ치킨 노원역점
노원역 · 치킨,후라이드치킨
51점 · 96%일치
복층이라 분위기도좋고 치킨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직원분들도 무지 친절하시구여
구도로통닭 사진
현 식당에서 221m
구도로통닭 노원점
노원역 · 통닭,바베큐
67점 · 95%일치
콘치즈닭 비주얼이 대박적이다. 양 많고 아주 맛도리~! 닭똥집 튀김도 맛있음 닭이 담백하고 맛나요..누룽지가 찐임!! 엄청 바삭하고 고소해요 조명이.. 넘 무서워요ㅋㅋㅋ 순살 고기 부위는 다 부드러

진미치킨숯불바베큐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26m
쉐이크쉑
75점 · 노원역 · 버거
쉐이크쉑 사진 1 쉐이크쉑 사진 2
생각보다 맛이 좀 아쉬움 사람들이 많이 먹길래 처음으로 먹어봤는데 너무 기대해서 그런지 그냥그랬음 빵이맛있는 버거~~감자튀김도 바로 먹으니 손이계속가네요 ㅎ 버거와 프라이가 너무 짜서 별로였다 바닐
현 식당에서 146m
아그라
75점 · 노원역 · 인도음식,커리
아그라 사진 1 아그라 사진 2
일단 롯백 안에 있어서 주차가 편해서 좋아요. 네이버로 미리 예약하면 되서 그것두 좋구요! 지금 아그라 무제한 세트 이벤트중이라 난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ㅎㅎ 세트는 음료 다 먹고 탄
현 식당에서 183m
미꼬담 롯데백화점
75점 · 노원역 · 미역국,꼬막비빔밥
미꼬담 롯데백화점 사진 1 미꼬담 롯데백화점 사진 2
한상 차림으로 깔끔하게 나오는 한식당이었어요. 꼬막비빕밥, 육전 모두 맛있고 좋았습니다:) 노원롯백 한정식맛집입니당 꼬막이랑 가자미미역국 넘 신선하고 건강식으로 최고에여ㅜㅜ중독 노원 롯데백화점에 위
현 식당에서 180m
미미스낵
75점 · 노원역 · 이자카야,술집
미미스낵 사진 1 미미스낵 사진 2
노원역에서 식사할 곳을 찾다가 미미스낵을 다녀왔어요. 가벼운 안주와 대화하기 좋은 자리감이 있어 데이트나 술자리로 부담이 크지 않았어요. 가족 외식이나 회식처럼 목적이 있는 자리에서도 메뉴를 나누기
현 식당에서 178m
하나돈까스
74점 · 노원역 · 돈까스,로스까스
하나돈까스 사진 1 하나돈까스 사진 2
매장이 넓고 쾌적해서 좋아요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좋아요 집근처에잇는 식당와서 점심먹어요. 유모차 끌고오기 좋아서 방문햇습니다. 잘먹고가요 뷰가 좋아요! 백화점 음식치고 저렴해서 좋네요! 맛은 쏘쏘
현 식당에서 174m
꽈백최선생
74점 · 노원역 · 꽈배기,팥도너츠
꽈백최선생 사진 1 꽈백최선생 사진 2
사장님 두분이서 친절하세요 커피만 사먹었는데 2000원에 잘 먹었습니당! 단호박이 으깨져있어서 부드럽고 도너츠가 찹쌀이라 쫀득해요. 엄청 친절하심. 노원역 6번 출구 근처의 꽈배기 집으로 바삭하고
현 식당에서 167m
정정
73점 · 노원역 · 딤섬,수제딤섬
정정 사진 1 정정 사진 2
우육탕면 국물은 맛있었으나 면이 너무 얇아서 조금 아쉬웠고 딤섬은 향이 좋고 식감도 좋았습니다. 트러플 딤섬도 먹었는데 향긋해서 맛있었습니다! 종종 방문하는 식당 굿 주문후 음식이 오래 걸렸지만 전
현 식당에서 132m
한티옥
73점 · 노원역 · 안동국시,한식
한티옥 사진 1 한티옥 사진 2
가격대비 맛은 그냥 그랬어요 ㅠ 제육은 맵고 고등어는 밍밍하고 만두가 제일 맛있었네요. 기대 이하였습니다 추천으로갔는데 실망했어요.. 정식치고는 퀄이 넘안좋았어요 백화점내에 있어 접근성 좋고 메뉴
현 식당에서 130m
하누소
73점 · 노원역 · 갈비탕,냉면
하누소 사진 1 하누소 사진 2
롯데백화점 식당가에서 그나마 먹을만한 식당입니다~ 솥밥이 같이 나와서 누룽지까지 긁어먹고~ 먹고 나면 든든해요~~~^^ 조금 맵고 짜요 그냥 그랬어요 매장이 넓고 쾌적한점은 좋어요 갈비탕 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171m
스시이안앤
73점 · 노원역 · 스시,회전초밥
스시이안앤 사진 1 스시이안앤 사진 2
너무 다양한 초밥종류가있고 45접시 정도 먹었는데 하나도 빠짐없이 너무 맛있었어요 일정 금액 이상 주차 쿠폰 줌. 처음에 오픈했을땐 갈만했는데 이제 쏘쏘 ㅠ 먹을만한게 별루 없음. 사케는 안데워줌
현 식당에서 38m
등촌샤브칼국수
72점 · 노원역 · 칼국수,버섯칼국수
등촌샤브칼국수 사진 1 등촌샤브칼국수 사진 2
다른 지점에서 맛있게 먹고 방문한 곳으로 노원점도 맛있었음. 다만 자주가던 매장보단 미나리가 적어서 약간 아쉬웠음. 육수 맛있었고 죽까지 코스로 든든하게 먹음. 역시 겨울에는 뜨끈한 국물!! 샤브샤
현 식당에서 107m
오백국수
72점 · 노원역 · 국수,멸치국수
오백국수 사진 1 오백국수 사진 2
깔끔한 맛이에요 비빔국수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는 맛있게 잘 먹었어요 너무 맛있어용 ㅎㅎ 수제비가 얇아서 유난히 더 맛있었고 속 안좋았었는데 진짜 맛있게 한끼 잘 먹었습니다!! 노원 로컬 맛집이에요

진미치킨숯불바베큐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82m
더숲
76점 · 노원역 · 카페,브런치
더숲 사진 1 더숲 사진 2
생각보다 넓어요. 지하에도 자리 있고 작은 전시회도 볼수있게 해뒀어요 주차가 불가한 점이 아쉽지만 매장이 쾌적하고 다양한 시설이 있어 이색적인 카페입니다. 혼자 와서 공부하고 책 읽기 좋은 카페입니
현 식당에서 165m
커피스미스
70점 · 노원역 · 커피,카페
커피스미스 사진 1 커피스미스 사진 2
노원 롯데백화점 구층에 위치한 카페. 별도 출입구가 있는 구조가 아니라 중앙에 오픈되어 있어 지나가다 쉽게 들를 수 있는 형태입니다. 대신 공간이 개방돼 있다 보니 아는 사람을 마주칠 확률도 꽤 높
현 식당에서 106m
달빛마루
67점 · 노원역 · 디저트,쌀디저트
달빛마루 사진 1 달빛마루 사진 2
집근처라 지나가다 종종가는데, 전반적인 음료와 커피 다 맛있습니다! 쌀로 만든 디저트있고, 요즘 유행하는 버터떡도 출시했어요!! 메론소다에 아이스크림이 없어요(메뉴 설명에 써있음) 당고는 쫀득하고
현 식당에서 191m
다이어트모드
62점 · 노원역 · 포케,샐러드
다이어트모드 사진 1 다이어트모드 사진 2
가성비 있다고 생각 함. 1층에는 못 앉는다 생각하면 되고 2층 부터 착석 가능. 내부도 깔끔하고 예쁘다 생각 함.
현 식당에서 197m
힘이나는커피생활
61점 · 노원역 · 커피,카페
힘이나는커피생활 사진 1 힘이나는커피생활 사진 2
바닐라 그린티라떼 맛있었어요 가격도 4000원을 넘지않고 양도 적지않아서 좋았어요 음료도 다양하고 가격이 저렴해요! 매장 좌석은 세네테이블 정도 있었던거 같아요 세 테이블 정도 있는 작은 규모입니다
현 식당에서 138m
플레어비
60점 · 노원역 · 에그베네딕트,브런치카페
플레어비 사진 1 플레어비 사진 2
쇼핑하다가 커피한잔 하러 갔는데 백화점이라그런지 가격이 살짝 있네요. 사람이 너무 많고 소리가 울려서 와글와글한 분위기에요. ㅎ~ 지나만가다가 가봤는데 당근 케이크에 크롬블 올라가있어서 맛있고, 디
현 식당에서 129m
스타벅스
60점 · 노원역 · 콜드브루,슈크림라떼
스타벅스 사진 1 스타벅스 사진 2
믿고마시는 스벅커피~~디카페인 커피도 맛나게 마실수있어조아요^^ 3층까지 있는 매장으로 1층은 좌석이 거의 없이 주문만 하고 2, 3층을 이용하면 됨. 쾌적하고 건물 화장실도 깨끗함. 매장이 깔끔해
현 식당에서 128m
폴바셋
59점 · 노원역 · 아이스크림,카페
폴바셋 사진 1 폴바셋 사진 2
롯데백화점 지하 1층, 지하철 타러 가는 입구 바로 앞에 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는데, 주차 등록은 따로 카운터에 말씀드려야 해서 그 부분은 살짝 번거롭… 폴바셋은 아이스크림이 유명하긴 한데,
현 식당에서 164m
커피빈
54점 · 노원역 · 커피,카페
커피빈 사진 1 커피빈 사진 2
사거리에 있는 매장으로 국민은행에 붙어있어 매장 자체는 크지 않지만 들러서 커피 마시기 좋고 주변 카페에 비해 앉을 좌석이 넉넉했음. 노원역 사거리에 있어서 편해요 국민은행 일볼때 먹기 좋아요 카공
현 식당에서 163m
보드게임카페 레드버튼
53점 · 노원역 · 카페,로스
보드게임카페 레드버튼 사진 1 보드게임카페 레드버튼 사진 2
놀면서 가볍게 음료를 즐기기에 좋아요. 프라페도 꽤나 맛있어서 놀랐어요.
현 식당에서 43m
카페 아에
52점 · 노원역 · 커피,카페
카페 아에 사진 1 카페 아에 사진 2
캔에 담아주셔서 커피는 시간이 지나도 먹을 수 있고 크로플, 앙버터도 맛있어요~24시간 영업해서 배달시켜서 먹기도 좋네용
현 식당에서 187m
바리스타 하우스
52점 · 노원역 · 커피,카페
바리스타 하우스 사진 1 바리스타 하우스 사진 2
골목에 숨어있는 카페 분위기 깔끔함 아이스 카페라떼 괜찮음

블로그 후기

노원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고기집
2위이자카야
3위초밥
더보기

추천 페이지

노원역 노원역 맛집 검색 노원역
노원역 노원역 대표 음식 노원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