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소담촌 노원역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4 (8명의 평가) 68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로 90 마블러스1 2층
  • 영업 중 오늘(수) · 영업시간: 11:00 - 21:30
  • 02-933-5522
  • 가족외식, 회식
  • 가성비좋은, 깔끔한, 점심식사, 저녁식사, 셀프바, 칸막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소담촌의 사진
음식 (15)
실내 (3)
실외 (1)
메뉴ㆍ정보 (7)

소담촌 사진
소담촌 사진
소담촌 사진
소담촌 사진
소담촌 사진
소담촌 사진
소담촌 사진
소담촌 사진
소담촌 사진
소담촌 사진
소담촌 사진
소담촌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소담촌 방문자 리뷰

4.4
8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5)

  • 4

    만족해요

    (2)

  • 3

    무난해요

    (1)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3
좋음
63%
보통
38%
부족
0%
가격
4.3
만족
63%
보통
38%
불만
0%
응대
4.3
친절함
63%
보통
38%
불친절
0%
  • 방문목적

    저녁식사 6점심식사 5가족외식 4식사모임 3아이동반 2데이트 1접대 1다이어트식단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가성비좋은 4시끌벅적한 3깔끔한 3캐주얼한 2푸짐한 2서민적인 2지역주민이 찾는 1조용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쪼아맘 평균 별점 3.6   평가 153   팔로워 0

4점 2024년 10월 20일

초행길은 찾기 힘들거같아요. 주차가 협소하니 주변에 주차하시고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월남쌈 샤브

키워드

점심식사,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리브브 평균 별점 3.9   평가 271   팔로워 2

5점 2024년 4월 3일

매장이 넓고 깔끔합니다. 고기빼고는 무한리필이라 가성비 좋고 샤브와 월남쌈을 즐길 수 있어요! 육수도 반반 가능해서 좋습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월남쌈샤브정식

키워드

아이동반,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가족외식, 가성비좋은, 푸짐한, 깔끔한

초록숲길 평균 별점 3.5   평가 637   팔로워 16

4점 2024년 10월 2일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곳
야채도 많고 떡 만두 국수 등 종류가 많아서 좋았음
맛 괜찮음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월남쌈 샤브

키워드

저녁식사, 깔끔한

sa 평균 별점 4.1   평가 69   팔로워 1

5점 2020년 5월 10일

가성비 짱. 월남쌈 야채들, 라이스페이퍼, 샤브용야채, 칼국수사리까지 먹고싶은만큼 셀프바에서 리필해먹을 수 있고 가격도 저렴해요. 직원분도 너무 친절하심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샤브샤브

키워드

식사모임, 가족외식, 가성비좋은

DASIT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소담촌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샤브온당 사진
현 식당에서 120m
샤브온당 노원역점
노원역 · 샤브샤브,1인샤브
82점 · 96%일치
맛, 친절, 가격, 양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기본 메뉴에서 나오는 음식이 조금더 다양했다면 더욱 좋지 않았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럼에도 가격을 생각하면, 굉장히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채
편편집 사진
현 식당에서 161m
편편집 노원역점
노원역 · 샤브샤브,편백찜
67점 · 97%일치
무한리필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저렴하고 편백 찜과 샤브를 다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만 고기가 아주 살짝 질긴 편이었고 야채의 신선도가 아쉬웠지만 가격 생각하면 만족합니다. 편백찜도 먹고 샤브
샤브20 사진
현 식당에서 204m
샤브20 서울노원점
노원역 · 샤브샤브,샤브샤브무한리필
67점 · 97%일치
고기까지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고 맥주도 무제한임 맛있음 아들과 첫 방문 얼큰+가스오 육스 주문~~ 신선한 야채와 고기 및 샐러드빠이용~~ 무엇보다 생맥주 무제한~~ 너무 좋았다. 오픈한지 얼마되
샤브샤브공기 사진
현 식당에서 326m
샤브샤브공기 롯데백화점 노원점
노원역 · 샤브샤브,1인샤브
65점 · 95%일치
1인 샤브샤브 집입니다 회전율이 좋아 오래 안기다리고 먹었습니다 손님이 많음에도 불구하도 직원분이 친절하셨습니다 1인 샤브라 혼밥하기도 좋고 맛도 좋네오 가성비가 좋아요 혼밥하기가 너무 좋고 메뉴가
샤브오모무끼 사진
현 식당에서 343m
샤브오모무끼 롯데백화점 노원점
노원역 · 샤브샤브,칼국수
65점 · 96%일치
무한리필로 야채을 먹을 수 있어서 좋고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셔서 지나가시면서 잘 챙겨주십니다!!! 마지막에 나오는 칼국수까지 먹으면 최공 ㅠ 버섯 종류는 조금 더 많았으면 좋겠어요! 롯데백화점 9층
등촌샤브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370m
등촌샤브칼국수 노원점
노원역 · 칼국수,버섯칼국수
72점 · 90%일치
다른 지점에서 맛있게 먹고 방문한 곳으로 노원점도 맛있었음. 다만 자주가던 매장보단 미나리가 적어서 약간 아쉬웠음. 육수 맛있었고 죽까지 코스로 든든하게 먹음. 역시 겨울에는 뜨끈한 국물!! 샤브샤

소담촌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53m
땅코참숯구이
81점 · 노원역 · 삼겹살,목살
땅코참숯구이 사진 1 땅코참숯구이 사진 2
너무 맛있어요!! 콩비지찌개가 특히 맛있네요 기대를 너무한탓인지 맛이 그냥 그래요 구워줘서 편하긴함 맛이 예전만 못해서 너무 아쉬워요.. 무슨 문제일까요ㅠㅠ그래도 사람은 많아요 좋은 고기에 좋은 직
현 식당에서 90m
털보고된이
80점 · 노원역 · 생선구이,고등어
털보고된이 사진 1 털보고된이 사진 2
최근 물가가 올라 더이상 막 저렴하다고는 볼 수 없지만 생선구이 퀄리티는 여전히 좋다 생선구이 먹고싶을때 가기좋아여 가격도 괜찮고 전체적으로 맛있음 고등어백반 구성이 좋고 쌈과 같이 먹을 수 있어
현 식당에서 86m
또와순두부수제비
78점 · 노원역 · 순두부,계란말이
또와순두부수제비 사진 1 또와순두부수제비 사진 2
계란말이가 기본안주라 너무 좋아요 순두부수제비 술안주로 딱입니다 2차 3차로 오기 좋아여 순두부수제비시키면 처음에 계란말이하나 써비스로나와요 3 차로 많이 간다는 순두부집 기본으로 계란말이 줘서 좋
현 식당에서 20m 이내
고집불통 강곱창
78점 · 노원역 · 곱창,막창
고집불통 강곱창 사진 1 고집불통 강곱창 사진 2
가게 두개가 이어져 있어요. 둘중 아무데나 들어가도 강곱창이었음요 야채곱창 데리야끼 막창 둘다 맛있어서 항상 세트로 시킵니다 양도 푸짐합니다 곱창은 다른곳과 크게 차이없는데 데리야끼막창은 처음 먹어
현 식당에서 85m
노원목고기집
75점 · 노원역 · 삼겹살,목살
노원목고기집 사진 1 노원목고기집 사진 2
노포 맛집에 고기인데 아니 좋을 수가. 고기 종류도 하나, 사이드 메뉴 하나 없는데 먼 거리 마다 않고 다시 가고 싶은 곳입니다. 육즙 팡팡 터지는 고소하고 야들야들한 식감이 굿! 고기와 술에 집중
현 식당에서 91m
빽돈 한우
75점 · 노원역 · 고깃집,한우
빽돈 한우 사진 1 빽돈 한우 사진 2
가볍게 먹으러 가기 좋음 가게앞에 주차도 된다고 햇는데 좀 빡셈 가성비 좋아서 식사하기 좋아요~ 고기가 부드럽고 쌈이랑 같이 구워먹을 수 있는 야채들이 많아서 좋아요! 가성비 좋게 잘 먹고갑니다 !
현 식당에서 35m
마이란
75점 · 노원역 · 오므라이스,오믈렛
마이란 사진 1 마이란 사진 2
어제 처음 왔는데 맛있어요 계란폭신 존맛탱 ㅎㅎㅎㅎㅎㅎ 맛있어요 사장님 영업 이전해서 아쉽... 몇년만에 왔는데 잘먹고 갑니다 성신여대 근처에 위치한 양식집 마이란에 다녀왔습니다. 학생들에게 인기가
현 식당에서 73m
풍미연
75점 · 노원역 · 설렁탕,김치
풍미연 사진 1 풍미연 사진 2
진하게 우려낸 설렁탕맛은 오래되었어도 변함이없는거같아요 너무 유명한 노원 맛집 풍미연. 설렁탕 국물 엄청 진하고 반찬도 맛있어요. 음식 사진은 많은 관계로 오늘은 완뚝 사진 올립니다 국물 진하고 김
현 식당에서 26m
정통집
74점 · 노원역 · 돼지김치구이,비빔국수
정통집 사진 1 정통집 사진 2
뜨거운 불앞에서 고기릉 굽지않아도 되서 너무 좋아요 근데 양파보다 김치양이 더 적어요 ㅜㅜ 처음엔 자극적이어서 맛나요. 고기가 근데 좀 질긴느낌이라 아쉬웠어요 신김치맛으로 맛있어요 마요네즈 찍어먹어
현 식당에서 85m
제임스키친
74점 · 노원역 · 파스타,화덕피자
제임스키친 사진 1 제임스키친 사진 2
지인이 추천해줘서 갔는데 분위기도 괜찮고 너무 맛있어서 놀란 집…….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여전히 맛있었어요😋 노원역에 있는 파스타집이 많이 없어져서 속상했는데 이제 제임스키친으로 다녀야겠어요ㅎㅎ 친
현 식당에서 55m
태능감자탕
74점 · 노원역 · 감자탕,뼈구이
태능감자탕 사진 1 태능감자탕 사진 2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뼈해장국 맛있어요 ㅎㅎ 가게도 엄청 넓어요 매콤달콤한 양념의 뼈찜이였어요. 무난무난..! 웨이팅할정도인가...? 뼈구이가 유명한 데서 시켜 봤는데, 양도 많고 맛있어요. 기본 감
현 식당에서 70m
쩝스버거
73점 · 노원역 · 수제버거
쩝스버거 사진 1 쩝스버거 사진 2
기다린 시간만큼 햄버거가 엄청 부드럽고 맛남. 리치한 맛. 감튀도 특에하고 기다린 시간이 오래되니 윙치킨도 줬는데 이것도 대박임. 여튼 맛남 육즙 가득 마싯어요!! 근데 좀 비싸긴한득 ㅠㅠ 사장님

소담촌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22m
감각
81점 · 노원역 · 카페,수플레
감각 사진 1 감각 사진 2
커피가 맛있어서 여러 번 방문한 곳인데 아인슈페너 크림이 찐이에요!! 치즈케익이랑 와플 수플레도 맛있고 인테리어도 예뻐서 분위기도 좋아요 일반 카페라함은 통창 큰뷰를 상상하게 되는데 외관이 다 막혀
현 식당에서 41m
시드누아
76점 · 노원역 · 베이커리,카페
시드누아 사진 1 시드누아 사진 2
베이커리 종류가 많아요. 노원역 바로 앞이라 접근성이 좋아요. 카페가 넓고 이뻐요. 커피 먹고싶어서 급하게 방문한 곳인데 맛이 괜찮아요 ㅎ 빵 종류가 다양하고 맛있어요! 블랙커피는 연한편이고 에이드
현 식당에서 102m
BAEBAE COFFEE
76점 · 노원역 · 카페,디저트
BAEBAE COFFEE 사진 1 BAEBAE COFFEE 사진 2
디저트가 다양하고 맛있어요! 음료도 다양해서 고를때 매번 고민 쫀득쿠키 대존맛!!! 디저트 종류도 많고 커피도 맛있고 좋아요~~~ 조용하고 아늑하게 친구들과 얘기할 카페를 찾는다면 여기입니다!! 디
현 식당에서 68m
플로레스 테이블
74점 · 노원역 · 디저트,와플
플로레스 테이블 사진 1 플로레스 테이블 사진 2
공간이 협소한느낌? 좌석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특히 붙어있어서 앉기가 좀 애매한 느낌이 있어요 와플은 두툼하고 맛있어요!! 플레인이라 와플만 나오는줄알았는데 기본적으로 과일토핑도 함께나와서 좋았어
현 식당에서 95m
물레
72점 · 노원역 · 카페,케이크
물레 사진 1 물레 사진 2
좌석도 많고 컨셉도 좋아요. 케이크가 진짜 맛있어서 좋았어요 분위기가 짱 좋아요 바글바글 하지도 않고 숨어있는 카페 분위기 이쁜 인테리어 보고싶어 방문했습니다. 지하인건 알겠는데 하수구 냄새가 너어
현 식당에서 193m
아웃캐스트
71점 · 노원역 · 칵테일,칵테일바
아웃캐스트 사진 1 아웃캐스트 사진 2
음식 기대 안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어요! 술도 잘 마샸습니다 웰컴 티로 레몬밤 주심👍🏻 디카페인 커피는 산미가 있다하셨는데 매운걸 먹고와서 그런지 크게 못느꼈고 티는 색이 이뻤더 이것 저것 엄청
현 식당에서 143m
더닝
61점 · 노원역 · 케이크,카페
더닝 사진 1
N번째 방문 중인 카페!! 여기저기 소개시켜주고 있는데 다들 케이크 맛있다고 좋아하셨어요💓(뿌듯✌️) 집에서 좀 멀어서 더 자주 못가는게 아쉬울 따름입니다ㅎㅎ
현 식당에서 181m
힘이나는커피생활
61점 · 노원역 · 커피,카페
힘이나는커피생활 사진 1 힘이나는커피생활 사진 2
바닐라 그린티라떼 맛있었어요 가격도 4000원을 넘지않고 양도 적지않아서 좋았어요 음료도 다양하고 가격이 저렴해요! 매장 좌석은 세네테이블 정도 있었던거 같아요 세 테이블 정도 있는 작은 규모입니다
현 식당에서 162m
스타벅스
61점 · 노원역 · 콜드브루,카페
스타벅스 사진 1 스타벅스 사진 2
항상 사람도 많고 북적북적합니다. 그래도 깔끔하고 잘 유지되는것같아요!! 직원분이 친절하게 설명도 잘해주고 커피와 케익이 맛있었요 일단 집에서 가깝고 디카페인되고 넓어서좋다 의자가 편한게더많았으면좋
현 식당에서 147m
메리푸드
56점 · 노원역 · 호두과자,델리만쥬
메리푸드 사진 1 메리푸드 사진 2
델리만쥬 망하지 말길.... 추억의 간식이에요. 이제 물가 올라서 3천원에 8개 들어있는 게 슬프네요. 흑.
현 식당에서 185m
투썸플레이스 노원문화의거리점
56점 · 노원역 · 카페,커피
투썸플레이스 노원문화의거리점 사진 1 투썸플레이스 노원문화의거리점 사진 2
투썸플레이스 노원문화거리점 노원역 4호선 쪽 매장임. 매장 엄청 넓고 자리 많아서 붐벼도 앉을 곳 있음. 빙수 시원하고 달달해서 더운 날에 딱이고, 아아도 기본에 충실한 맛이라 무난하게 마시기 좋았
현 식당에서 81m
할리스커피
55점 · 노원역 · 카페,케이크
할리스커피 사진 1 할리스커피 사진 2
노원에서 눈치 안 보고 오랫동안 작업이나 카공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콘센트도 자리마다 있고, 일찍 와서 자리잡으면 종일 앉아서 있을 수도 있음! 1층과 지하로 되어있는데 매장이 엄청 넓어요! 그리

블로그 후기

노원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고기집
2위이자카야
3위초밥
더보기

추천 페이지

노원역 노원역 맛집 검색 노원역
노원역 노원역 대표 음식 노원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