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성민촌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4 (2명의 평가) 56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71 B1
  • 영업 중 오늘(일) · 영업시간: 11:00 - 21:00
  • 02-780-6262
  • 점심회식, 몸보신
  • 깔끔한, 점심맛집, 점심식사, 예약가능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성민촌의 사진
음식 (4)
메뉴ㆍ정보 (2)

성민촌 사진
성민촌 사진
성민촌 사진
성민촌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성민촌 방문자 리뷰

4.4
2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

  • 4

    만족해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가격
4.0
만족
50%
보통
50%
불만
0%
응대
4.0
친절함
50%
보통
50%
불친절
0%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며니면 평균 별점 5.0   평가 179   팔로워 0

5점 2025년 11월 3일

밑반찬들도 맛있고 샤브샤브 구성이 좋았습니다 야채죽도 맛있네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해물국수전골

키워드

점심식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MarkJacob 평균 별점 4.6   평가 416   팔로워 18

4점 2023년 9월 12일

여의도의 대표 샤브샤브 전문점. 가장 저렴한 소고기 샤브샤브만 먹어도 허한 속을 달래주는 구수한 육수맛이 일품. 또한 이집의 경쟁력은 쫄깃한 국수면발. 수제면인지는 몰라도 쫄깃함이 수준급임. 반찬 중 떡볶이와 김치 또한 샤브샤브와 궁합이 베리굿. 아쉬운 점은 너무 바빠서 서빙이 다소 산만한 점과 자리가 협소해서 편안하게 식사하는 분위기는 아닌 점. 하지만 맛만으로도 가봐야하는 곳!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소고기 국수전골

키워드

점심식사, 시끌벅적한

먹죽귀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성민촌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제일제면소 사진
현 식당에서 225m
제일제면소 여의도IFC점
여의도IFC몰 · 칼국수,생칼국수
74점 · 92%일치
특별한맛도 특별함도 없는 평범한 맛~~~~~~~~~~~~~ 샤브국수의 국물이 독특하면서도 맛있어요. 감칠맛있어요. 고기 찍어먹는 폰즈 소스도 좋아요. 가격이 비싼데 양이 그닥 많은 편은 아니에요ㅠㅠ
진스키야키 사진
현 식당에서 241m
진스키야키 여의도점
여의도 · 스키야키,샤브샤브
71점 · 90%일치
샤브샤분데 너무 건강하기만 한 맛이 아니라 좋아요,, 스키야키가 진짜 최고존맛! 분위기 조용하고 깔끔하고, 스키야키와 샤브샤브를 차분하게 즐길 수 있음 일하시는 분들도 모두 친절하시고 가게도 깔끔해
강호연파 밥굽남 사진
현 식당에서 262m
강호연파 밥굽남 더현대서울점
더현대서울 · 샤브샤브,1인샤브
75점 · 94%일치
1인 팟있어서 먹기 편하고 담백하게 먹었어요 죽은 맛있는데 조금짜요 정신은 없지만 가성비 있게 한끼 먹기 좋습니다 양이 많지는 않아요 주말 아침에 갔고, 여유롭게 먹기 좋아요. 좌석이 생각보다 편하
스시유 사진
현 식당에서 285m
스시유 여의도점
여의도 · 일식,해물샤브샤브
71점 · 90%일치
개별방으로 되어있어서 프라이빗을 지킬수 있고 음식도 직접 다 해주셔서 먹기만 하면 되요 식사가 끝나고 나니 바다를 품은 듯 푸짐함. 해산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진짜 기필코 방문하세요. 가격이 아
강서버섯샤브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312m
강서버섯샤브칼국수
여의도 · 샤브샤브,칼국수
52점 · 93%일치
11000원에 죽과 칼국수 야채를 한번에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여의도샤브샤브 사진
현 식당에서 331m
여의도샤브샤브
여의도 · 샤브샤브,1인샤브
48점 · 94%일치
처음 들어설땐 허름해 보였는데 사람들도 많이찾고 정말 맛집이에요 고기맛있어요

성민촌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85m
오복수산
81점 · 여의도 · 카이센동,혼마구로
오복수산 사진 1 오복수산 사진 2
식사 전부 맛있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십니다 룸도 있고 옆 테이블과 분리된 칸막이 자리도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10번은 방문한 찐맛집이에요. 너무너무 맛있습니다.ㅎ 5명 이상은 룸 예약도 가능해서 단체
현 식당에서 82m
한미옥
78점 · 여의도 · 한우,구절판
한미옥 사진 1 한미옥 사진 2
친구들이랑 방문했는데 가게도 깔끔하고 음식도 맛있었습니다. 구절판이 비주얼도 훌륭한데 맛도 아주 좋았네요~ 맛있습니다.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하세요. 맛있게 잘먹었어요.전골 먹은뒤 먹는 볶음밥이 일
현 식당에서 74m
온미동
77점 · 여의도 · 일본가정식,사케동
온미동 사진 1 온미동 사진 2
사케동이 아주 신선하고, 깔끔한 맛에 분위기도 아기자기함 근처에 갈 일이 있어서 갔다가 주변 맛집 검색하니 나왔어요. 혼자라 혼자먹을 수 있는 밥+ 너무 더운 날이라 도보로 금방 갈 수 있는 곳이
현 식당에서 91m
완백부대찌개
76점 · 여의도 · 부대찌개,스팸부대찌개
완백부대찌개 사진 1 완백부대찌개 사진 2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부대찌개 진짜 맛있어요! 밥, 육수, 다대기가 무료 무한리필이라 배부르게 먹을 수 있고 자리도 넉넉해요. 근데 사리는 추가해도 양은 좀 부족한 편이에요. 새우추가 4마리 정도 나
현 식당에서 85m
용호동낙지
73점 · 여의도 · 낙곱새,낙지
용호동낙지 사진 1 용호동낙지 사진 2
1. 홀직원분들이 주문을 엉망인 순서로 받음 2. 테이블에 참기름도 없어서 손님이 직접 다른테이블가서 받아옴 3. 직화 맛 안남, 밥에 비벼먹는건데 밍숭맹숭 양배추만 한가득 4. 비벼먹으라고 주는
현 식당에서 85m
진가와
71점 · 여의도 · 일식,스시정식
진가와 사진 1 진가와 사진 2
면이 유명한 진가와~~면이 일본현지에서 공수된다고 하는데 완전 탱글탱글 하네요 정식메뉴에는 다양한 반찬도 나오고 튀김, 면요리, 스시, 사시미까지 골고루 있어 좋네요~~ 우동면, 소면 다 좋구요~~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오늘은즉떡
71점 · 여의도 · 떡볶이,즉석떡볶이
오늘은즉떡 사진 1 오늘은즉떡 사진 2
여의도내에서 깔끔하고 맛있는 즉석 떡볶이집입니다. 버갈도 있어서 취향저격 맛집!! 맛있고 가성비도 좋아요 ~~ 버터갈릭감자튀김도 따뜻하고 맛있어요 즉떡은 진리! 들어갈거 다 들어가고 양념도 맵지않고
현 식당에서 61m
해화동
69점 · 여의도 · 해물탕,해물찜
해화동 사진 1 해화동 사진 2
쭈꾸미가 적당히 맵고 전복해물탕은 간이 쌔지않고 시원하네요 모임으로 방문했는데 깔끔하고 맛있어요. 재방문 의사있음. 여의도 해물찜 중 내마음속 1순위예요~! 매콤한 양념에 다양하고 푸짐한 해물 그리
현 식당에서 48m
청식당
66점 · 여의도 · 부대찌개,미나리
청식당 사진 1 청식당 사진 2
미나리 부대찌개 먹으러 갔는데 시원하고 국물도 일반 부대찌개집이랑 다른 약간 새로운맛이라서 더 맛있었어요 맛있어요! 전형적인 냉삼보다는 두꺼운 편이고 같이 나오는 계란이랑 파채 맛있어요 너무너무 맛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사랑채
65점 · 여의도 · 한식
사랑채 사진 1 사랑채 사진 2
점심시간에 방문한 한식집입니다 웨이팅은 있지 않았어요 마늘 순두부찌개 국물이 진하고 맛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반찬들도 맛있어서 자주 찾고싶은 맛집이에요
현 식당에서 99m
본보야지
64점 · 여의도 · 파스타,한우스테이크
본보야지 사진 1 본보야지 사진 2
점심 시간 사람 적지 않고, 다소 시끄러운 편, 음식 맛있고 깔끔함 -가격대가 있는 레스토랑.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맛있음. -조용한 편이라서 30대 이상 소개팅을 많이 하는 듯. -음식 비주얼만
현 식당에서 88m
수하동
63점 · 여의도 · 곰탕,김치
수하동 사진 1 수하동 사진 2
깔끔하고 맛있네요.네 괜찮아요.설렁탕 맛나는 곰탕입니다. 여의도역 근처 곰탕집중에 제일 제 스타일이예요.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맑은 국물에 누린내 없는 한우 고기가 듬뿍 들어있어요. 깍두기와 함께 한

성민촌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99m
수수커피
77점 · 여의도 · 커피,카페
수수커피 사진 1 수수커피 사진 2
내부가 깔끔하고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해요. 음료랑 디저트 맛있습니다. 늦게까지 운영해서 좋아요 지하주차장 세시간 주차가 되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죠! 주말 오픈런하면 맛있는 커피도 마시고 여의도에서
현 식당에서 137m
1964백미당
75점 · 여의도IFC몰 · 아이스크림,우유
1964백미당 사진 1 1964백미당 사진 2
Ifc몰에서 쇼핑하다가 지치면 백미당 먹는 코스를 즐깁니다 백미당 라떼 고소하고 진해서 맛있는데 양이 엄청 적은것 같아요ㅠㅠ 개인적으로는 우유보다 두유 아이스크림이 더 취향이네요 두유 아이스크림 고
현 식당에서 183m
고디바
74점 · 여의도IFC몰 · 초콜릿,디저트
고디바 사진 1 고디바 사진 2
초콜릿 아이스크림은 그냥저냥 괜찮은데 우베 아이스크림은 느끼해서 못 먹고 남겼습니다. 초코맛은 평범하고. 우베 아이스크림은 넘 느끼해서 거의 다 남겼어요. 고디바 초코아이스크림 맛있죠~ 먹을 자리도
현 식당에서 196m
테라로사
74점 · 여의도IFC몰 · 커피,카페
테라로사 사진 1 테라로사 사진 2
주차: 아이에프시몰 주차가능 주문팁: 키오스크에서 진동벨 선택후 결제 아이스아메리카노: 복숭아 에어로카노. 양은 적지만 테라로사대로 맛있는 커피
현 식당에서 136m
라운지엑스
73점 · 여의도IFC몰 · 커피,드립커피
라운지엑스 사진 1 라운지엑스 사진 2
커피 , 디저트 종류 다양하고 인테리어가 매우 세련되어서 좋아요! 내부조명은 약간 어두운 편이고 내부도 넓지 않고 의자가 편한 곳은 아닙니다. 커피는 맛있고 시그니처라떼는 크림이 달콤하면서 치즈맛이
현 식당에서 94m
아티제
73점 · 여의도 · 베이커리,케이크
아티제 사진 1 아티제 사진 2
커피가 맛있어요. 디저트가 다양해서 좋아요. 넓은 좌석도 있어요. 여의도에서 자주가는 카페입니다.사람들이 많이와서 자리가 부족했었는데 오늘은 원하는 자리에 앉아 좋네요. 한적하고 깔끔한 매장 시원하
현 식당에서 177m
10G
73점 · 여의도 · 카페,케이크
10G 사진 1 10G 사진 2
콘래드호텔 방문차 들린곳 가격도 생각보다 안비싸고 커피맛났어요 호텔 내 카페라 가격은 있지만 고급스럽고 차분한 분위기 분위기 좋아요 좋은 자리 맡으면 분위기 느끼기 좋았어요 음료는 생각보다 별로고
현 식당에서 176m
빌리엔젤
72점 · 여의도 · 케이크,크레이프케이크
빌리엔젤 사진 1 빌리엔젤 사진 2
갓떼아옴…. 우주케이크 정말 무슨 맛인지 모르겠어요 왜 이름이 우주인지도… 커피맛이 진하지 않고 밍밍한 맛이었어요! 주말에 갔는데 사람도 많아서 늦게 나왔만, 먹을만한 디저트가 많아서 그런거 같아요
현 식당에서 183m
테이블비
72점 · 여의도 · 베이커리,스콘
테이블비 사진 1 테이블비 사진 2
건강검진 후 식권 사용. 죽과 샌드위치를 고를 수 있어서 좋았다. 음식이 조금 작긴한데 그래도 맛있어서 좋았어요 맘에들어요 건강검진 후 모바일 식권을 사용할 수 있어요 귀리죽이랑 호박죽 두개 주세요
현 식당에서 142m
카페 마마스
69점 · 여의도IFC몰 · 브런치,파니니
카페 마마스 사진 1 카페 마마스 사진 2
음료는 딱히 …. 양은 크네요. 파니니는 그냥 무난한 맛이에요. ㅈ ifc몰 안에 있고 매장내 좌석 공간도 있어서 좋아요. 샐러드도 맛있어요. 마마스 파니니랑 리코타치즈샐러드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거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올리버브라운
67점 · 여의도 · 카페,초콜릿
올리버브라운 사진 1 올리버브라운 사진 2
초콜릿 라떼 맛있다고 해서 갔는데 많이 달지도 않고 맛있네요~밀크로 먹었는데 담에는 다크로 먹어봐야겠어요~ 커피 맛을 잘 모르는 편이긴 한데 맛있가고 느껴짐. 사진은 연하게 버전. 너무 일찍갔는데
현 식당에서 136m
플로리다후르츠
67점 · 여의도IFC몰 · 과일요거트,카페
플로리다후르츠 사진 1 플로리다후르츠 사진 2
컵빙수로 종류도 다양하고 간단하게 쇼핑하다가 간식으로 먹기 좋음! 와플은 정말 맛있어요. 근데 과일이 당도가 하나도 없어요..

블로그 후기

여의도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중식당
2위이자카야
3위사케동
더보기

추천 페이지

여의도 여의도 맛집 검색 여의도
여의도 여의도 대표 음식 여의도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