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아루쿠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4 (2명의 평가) 57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성동구 상원1길 35-14 B1층 아루쿠
  • 영업 전 오늘(화) · 영업시간: 17:00 - 01:00
  • 0507-1421-1223
  • 혼술, 소개팅장소
  • 깔끔한, 분위기좋은, 저녁식사, 콜키지, 바자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아루쿠의 사진
음식 (6)
실내 (1)
실외 (1)
메뉴ㆍ정보 (9)

아루쿠 사진
아루쿠 사진
아루쿠 사진
아루쿠 사진
아루쿠 사진
아루쿠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아루쿠 방문자 리뷰

4.4
2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

  • 4

    만족해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가격
5.0
만족
100%
보통
0%
불만
0%
응대
5.0
친절함
100%
보통
0%
불친절
0%
  • 방문목적

    저녁식사 2혼술 2데이트 2접대 1회식 1술모임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깔끔한 2경관/야경이좋은 1숨은맛집 1고급스러운 1격식있는 1조용한 1예쁜 1이국적/이색적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벅기 평균 별점 4.9   평가 80   팔로워 0

5점 2025년 8월 27일

분위기 정말 좋구요. 특히 흑임자가라야케 감칠맛 대폭발 꼭 드셔보세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모둠사시미, 흑임자가라야케

키워드

저녁식사, 술모임, 혼술, 데이트, 숨은맛집, 고급스러운, 격식있는, 조용한, 예쁜, 깔끔한, 이국적/이색적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서울워터 평균 별점 4.5   평가 548   팔로워 10

4점 2023년 9월 13일

깔끔하고 분위기 좋아요. 안쪽에 넓은 테이블 있어서 여럿이서 저녁 겸 술 마시기에 좋을것 같아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모둠사시미, 블랙가라아게

키워드

저녁식사, 혼술, 접대, 회식, 데이트, 깔끔한, 경관/야경이좋은

둥글레차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아루쿠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토리무라 사진
현 식당에서 58m
토리무라 성수본점
성수 · 이자카야,야키토리
69점 · 94%일치
매장 깔끔하고 소소한듯 분위기있고 야키토리 맛있어요 간단히 저녁이나 혼술하기 좋음 토리무라 성수 본점이에요~ 먹을만 했너요 분위기는 좋앗어요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야키토리랑 맥주맛도 괜찮았다. 야키토
식당겸 사진
현 식당에서 63m
식당겸
성수 · 이자카야,오마카세
62점 · 98%일치
힘냉면록에서고등어구이집비좁은 집사일골목지나면 얕은지하에잇어요 24개짜리회먹엇어요 청어는별로엿고 무늬가랭인가그디맛잇어요
오와리 사진
현 식당에서 63m
오와리 뚝섬점
성수 · 이자카야
69점 · 95%일치
성수에서 오뎅탕 먹으러 가기에 좋은 것 같아요. 나쁘지 않은 경험의 식당이었습니다. 생각보다 협소한 매장이였지만 안주가 정말 맛나고 하이볼도 제 입맛에 딱이였습니다. 이 메뉴 시키려면 품절이라고만
아오미 사진
현 식당에서 71m
아오미
성수 · 이자카야,꼬치
53점 · 98%일치
- 점심 메뉴 ‘스키야끼’로 주문 했습니다 2인부터 주문 가능하고(20,000원) 1인 추가 (10000원) - 공기밥+날계란 포함. 기본 반찬은 김치, 단무지, 샐러드 - 국물 맛이 짜서 아쉬워요
밤토리 사진
현 식당에서 112m
밤토리
성수 · 이자카야,야키토리
79점 · 94%일치
다찌석과 테이블 석이 있는 아담한 야키토리 집입니다. 야키토리 재료의 선도가 좋은 편이고 맛이 좋은 편입니다. 야키토리가 잘 구워져서 맛있었어요. 명란구이도 추전합니다. 재방문하고 싶네요. 꼬치,
진도켄 사진
현 식당에서 133m
진도켄 성수점
성수 · 이자카야,고등어봉초밥
76점 · 98%일치
여기 제 최애 이자카야예요.. 서울숲역에서도 가깝고 메뉴들이 하나같이 다 맛있어요🥹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시구 특히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진짜 추천합니다..😍 분위기 좋고 음식 맛은 더 좋았던

아루쿠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86m
또보겠지떡볶이집
80점 · 성수 · 떡볶이,즉석떡볶이
또보겠지떡볶이집 사진 1 또보겠지떡볶이집 사진 2
또보겠지 오랜만에 먹었는데 맛있네요. 떡볶이는 먹다보면 매운데 맛있어요. 버갈튀는 진리! 4인 기준 3인 + 사리 취향껏 + 버터감자 + 볶음밥 추가 조합 추천합니다~~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여전히
현 식당에서 91m
빠오즈푸
78점 · 성수 · 샤오롱바오,중식당
빠오즈푸 사진 1 빠오즈푸 사진 2
뚝섬역에서 걸어서 4분거리에 위치해있는 빠오즈푸 서울숲직영점!! TV 인기프로그램에 방영된 유명 맛집입니다. 고기빠오즈는 고기의 육즙이 진해서 맛있고, 삼선빠오즈는 새우의 쫄깃함과 목이버섯의 담백함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누메로도스
77점 · 성수 · 화덕피자,마스카포네피자
누메로도스 사진 1 누메로도스 사진 2
테이블이 몇개 없고, 인기가 너무 많아요 주택을 개조했고 분위기 좋아요 화덕피자가 맛있어요. 도우가 쫀득쫀득합니다. 아마트리치아나는 매콤해서 피자랑 같이 먹으면 잘 어울립니다. 메뉴는 qr로 보고
현 식당에서 98m
양복점
77점 · 성수 · 양꼬치,양갈비
양복점 사진 1 양복점 사진 2
서울숲 옆에있는 양꼬치집 무난무난한 양꼬치랑 메뉴들 리뷰이벤트하면 칭따오줌 매장도 고급스럽게 깔끔하고 양갈비는 구워서주셔서 편해요 양갈비 양꼬치 다 맛있었습니다 최고 괜히 블루리본 받은 양꼬치집이
현 식당에서 23m
래빗홀버거
74점 · 성수 · 버거,수제버거
래빗홀버거 사진 1 래빗홀버거 사진 2
맛있어서 2번 갔어요 배는 부른데 더부룩한 느낌이 없어요 먹으면 아 진짜 맛있다 소리 나와요 매장이 깔끔하고 햄버거의 맛도 담백하며 군더더기 없는 맛. 적당하게 느끼해서 맛있는 버거에요! 맥주랑 먹
현 식당에서 75m
스시 오오모토
74점 · 성수 · 스시오마카세
스시 오오모토 사진 1 스시 오오모토 사진 2
성수동에서 가성비로 먹기 좋은 오마카세집! 셰프님들도 친절하시고 맛도 좋아서 재방문 의사 있음 런치로 방문했는데 가성비 좋은 곳이라고 생각해요 맛도 전반적으로 괜찮아요 뚝섬역 근처 스시오오모토에 런
현 식당에서 31m
마하차이
73점 · 성수 · 태국음식
마하차이 사진 1 마하차이 사진 2
오믈렛팟타이 맛있어요 전체적으로 음식들이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추천 푸팟퐁커리는 여기가 최고 입니당! 가격도 저렴한 편이에요 공심채 볶음이 너무 먹고 싶었는데 그나마 가격이 제일 합리적이라 방문 가
현 식당에서 54m
소바마에
73점 · 성수 · 소바,니싱소바
소바마에 사진 1 소바마에 사진 2
생활의 달인 소바 맛집이에요 점심시간 웨이팅 있었습니다 청어소바 궁금했는데 아는 맛인데 신기한 맛이었어요 텐동 정말 맛있어요~ 메밀 함량 듬뿍 들어간 면에 기본에 충실한 국물 느낌! 튀김 퀄리티가
현 식당에서 64m
성수온실
73점 · 성수 · 파스타,퓨전
성수온실 사진 1 성수온실 사진 2
진짜 독특한 메뉴들로 보는재미 먹는재미가 있는 곳이에요 데이트로 완전 좋음💛❤️🧡 주말 점심에 갔는데 10분 정도 기다리고 들어갔습니다. 다만, 구석에 거미줄이 작게 있었고 윗층에서 공사를 하는지
현 식당에서 55m
이태리국시
73점 · 성수 · 파스타,퓨전
이태리국시 사진 1 이태리국시 사진 2
제가 맛없는 메뉴를 시킨건지 가격에 비해 맛은 그닥이었어여 그나마.. 실패없는 깍두기돌솥리조또가 제일 괜찮았어요 직원분들은 엄청 친절하시고 뽑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서 좋았어요! 친구 청모로 방문
현 식당에서 99m
스아게
73점 · 성수 · 카레,스프카레
스아게 사진 1 스아게 사진 2
외국 음식이 한국에 넘어올때 정말 맛이 똑같으면 비싸거나 현지수준의 가격이면 맛이 떨어지거나 오래전 넘어와서 한국화가 되었다고생각했고 이 스아게도 당연히 둘 중 하나인 줄 알았는데 예.. 비싸고 맛
현 식당에서 20m 이내
타코스퀘어
73점 · 성수 · 타코,부리또
타코스퀘어 사진 1 타코스퀘어 사진 2
손님이 많고 가게는 협소한 편이에요 맛있어요 타코 부리또 좋아요 가격이 비싼편이에요 손님이 많고 가게가 혐소해요 맛있어요 뚝섬역 골목에 위치한 '타코스퀘어 성수점'은 멕시코 전통의 맛을 즐길 수 있

아루쿠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65m
데이릿
83점 · 성수 · 퓨전한식,묵은지
데이릿 사진 1 데이릿 사진 2
모든 메뉴가 다 맛있어요 인기 있는 집이라 웨이팅 필수예요 매장이 매우 작아요 평일 저녁에도 6:30정도 되면 줄 서야해요 막은 있으나 양이 조금 적은 감이 있습니다 평일 점심시간에 갔눈데도 웨이팅
현 식당에서 55m
모피크
77점 · 성수 · 디저트,두쫀쿠
모피크 사진 1 모피크 사진 2
뚝섬역 분조카 하나 발견! 깨끗하고 커피랑 디저트 맛있음. 다만 저녁 늦게 가서 그런지 조금 시끄러웠음 혼카페 카공 하시는 분들도 꽤 많은 조용하고 아늑한 카페 저녁에는 사람들 북적거려서 시끄러울
현 식당에서 54m
오버도즈 도넛앤커피
76점 · 성수 · 도넛
오버도즈 도넛앤커피 사진 1 오버도즈 도넛앤커피 사진 2
여기 크림브륄레 도넛이 정말정말 맛있습니다..! 여러번 방문할만큼 맛있어요 바삭한설탕코팅에 크림듬뿍들어간 달콤한도넛!! 넘맛나요!! 힙하고 감성 넘치는 따뜻한 인테리어에용 도너츠도 맛있네요ㅎㅎ 피스
현 식당에서 56m
미디엄스톤
76점 · 성수 · 카페,디저트
미디엄스톤 사진 1 미디엄스톤 사진 2
매장 분위기 좋고 음료의 색감과 컬리티가 정말 좋아요! 잠시 쉬었다가 당 충전 하러가기 좋은 곳 입니다. 여유롭고 분위기 좋은 성수 카페 가또쇼콜라와 아아메 조합 굿입니당 딱히 장점이 있어 보이진
현 식당에서 84m
아이에떼 커피
71점 · 성수 · 커피,유기농커피
아이에떼 커피 사진 1 아이에떼 커피 사진 2
커피가 유기농이라 아주 맛나요 그리고 가격이 아주 저렴 합니다 뚝섬역 근처에 있어서 커피마시러 방문 커피맛괜찮고 가격도 저렴하고 좋아요 가성비가 좋아요 위치가 깡패에요 코너에 있어서 맨날 들르기 만
현 식당에서 58m
이곳에
69점 · 성수 · 카페,커피
이곳에 사진 1 이곳에 사진 2
조용한 카페, 무난한 커피, 좌석간 간격이 그나마 넓은편 공간이 넓어요 자리는 많지않지만 깔끔해요. 간단하게 차 한잔하기 좋아요 쇼룸구경도 가능한 이색적인 카페로 음료도 맛있습니다!! 음료들이 솔직
현 식당에서 77m
젠틀스트릿커피 (칠리커피)
65점 · 성수 · 카페,디저트
젠틀스트릿커피 (칠리커피) 사진 1 젠틀스트릿커피 (칠리커피) 사진 2
디카페인 +200원에 큰 박수를 드립니다 테이크아웃 전문같구 가격 저렴해서 좋았다 :-) 매너커피 맛있어요 주변 회사다니는분들에게는 인정받는 곳입니다 좋아요
현 식당에서 51m
힐스커피
65점 · 성수 · 커피,카페
힐스커피 사진 1 힐스커피 사진 2
분위기가 좋아보여 들렀습니다~ 커피를 직접볶아 향기롭습니다~ 초코라떼 맛있어요 오트밀우유로 변경 가능한 옵션도 있어요! 조용한 카페! 바리스타 사장님의 정성이 느껴지는 커피다
현 식당에서 55m
퀘스토 젤라또
62점 · 성수 · 젤라또,소르베
퀘스토 젤라또 사진 1 퀘스토 젤라또 사진 2
첨가물 없는 젤라또 집이에요. 매장 작아서 오래 있지는 못 해요
현 식당에서 70m
bido
62점 · 성수 · 카페,케이크
bido 사진 1 bido 사진 2
매장이 예쁘고 케이크도 예뻐요 멜론에이드 맛은 그냥그래요.. 공간도 너무 작지 않고 이쁘고 커피도 맛있어요. 케이크도 굉장히 맛있다고 들어서 다음에 방문해서 먹어보고 싶네요! 보늬밤케이크 진짜 엄청
현 식당에서 65m
루비스카페
61점 · 성수 · 브런치
루비스카페 사진 1 루비스카페 사진 2
뚝섬에서 조용하게 먹을 수 있는 브런치집. 대표메뉴 위주로 먹었는데 다 맛있어요! 고구마튀김도 굿굿
현 식당에서 84m
베러 로스팅랩
61점 · 성수 · 커피,카페
베러 로스팅랩 사진 1 베러 로스팅랩 사진 2
로스팅을 한 커피 맛이 괜찮다. 가게는 아담하고 깔끔했어요. 아메리카노 맛이 괜찮았어요. 산미가 있는 편. 커피 대비 우유비율이 조금 높으네요. 수제바닐라빈 라떼라기엔 달달한 일반라떼에 가깝습니다.

블로그 후기

성수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파스타
2위이자카야
3위퓨전한식
더보기

추천 페이지

성수 성수 맛집 검색 성수
성수 성수 대표 음식 성수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