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폴더 이름
폴더 색상
영동반점 방문자 리뷰
최고에요
(2)
마음에 들어요
(1)
만족해요
(2)
무난해요
(1)
아쉬워요
(0)
별로에요
(0)
봉명동스윗남 평균 별점 3.8 평가 40 팔로워 8
4.5점 8월 20일
탕수육+불짬뽕 1인세트와 잡채밥을 주문했다. 와이프는 제대로 다 먹지도 못 하면서 매번 처음 가는 중국집에서 잡채밥을 도전한다.. 여지없다. 또 왕창 남겨서 내꺼 먹고서 내가 내 위장을 괴롭히면서 도움을 줘서 양을 줄였다.
불짬뽕을 시킬 때 서버아주머니가 많이 맵다고 경고를 했다. 37년 맵부심이 크지만 나이를 먹으며 수그러지고 있는 나지만 무섭진 않았다.
(참고로 글쓴이는 신길동 불짬뽕도 국물까진 아니어도 건더기, 면을 완뽕한 이력이 있는 능력자인데 불짬뽕 먹으면서 맵다란 느낌보단 얼큰하다란 느낌을 받았고 식사 후 첫 끼니라 그런건지는 모르나 속이 쓰렸다, 크게 문제 될 정도는 아니지만… 하지만 맵부심 없으시면 일반 짬뽕이나 다른 식사류 드셔라 추첨)
결론 맛은 평범하지만 평범한 맛을 내기도 힘든 요즘에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잡채밥, 불짬뽕은 모두 내용물이 상당하다. 해물 좋아하는 사람들 이 집 짬뽕 좋아할듯, 그리고 탕수육은 세트탕수육인데 서울, 수도권, 충청권의 배달 탕수육과 확실히 다른 바로 튀긴 바삭함과 깨끗한 튀김맛을 느낄 수 있었는데 돼지고기 퍽살이라 난 좀 아쉬웠다. 그래도 술안주로는 고춧가루 팍팍 들어간 초간장에 먹기 좋은 최고의 탕수육이다!
참고로 허리 수술을 한지 한달쯤 되어 가는데 와이프가 운전을 대신 안해줘서 난 탕수육을 그냥 반찬으로만 먹었다… 술은 저녁에나 고깃집에서 먹게되어 점심에 먹은 탕수육이 아쉬울 따름이다.
주차는 가게 옆 공용주차장이 있는데 식사 후 영수증을 받아가면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 그런데 난 영수증을 굳이 챙겨갔는데 주차관리인분이 부재여서 따로 영수증 검사 없이 무료주차하고 튈 수 있었다.
엄청 맛있어요~~!!! 호들갑 떨 맛은 아닌데 여행지와서 먹었을 때 이정도면 만족하고 찾아올 맛이었다.
키워드
배달, 아이동반, 점심식사, 저녁식사, 술모임, 혼밥, 혼술, 회식, 데이트, 기념일, 가족외식, 서민적인, 푸짐한, 조용한, 지역주민이찾는, 무료주차
다코미식가 Charlth 평균 별점 3.9 평가 167 팔로워 34
3점 2021년 4월 30일
삼선짬뽕과 삼선볶음밥은 각 1만원이었는데요, 위소라 슬라이스는 턱이 아플 정도로 잔뜩 들어가 있고 맛에서는 삼선의 개성을 느끼기 어려웠네요. 어느 곳에서나 흔히 볼 수 있는 스타일의 동네 중국집 수준이었습니다 (실제 오토바이 배달하는 집). 물론 여느 중국집처럼 맛있게 먹었습니다만, 군산 짬뽕거리에서 기대하고 맛 봐야할 메뉴라곤 못하겠네요. 탕수육은 20세기가 떠오르는 추억의 케찹베이스 소스 덕분에 인상 깊었구요, 튀김과 짜장면은 특색 없었습니다. 외국 서빙분과는 의사소통이 다소 어려웠으며, 배달업소라 그런지 브레이크타임이 따로 없는 것은 좋았습니다.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혼밥, 가족외식, 서민적인, 지역주민이찾는, 주차불가
맛있으면울리는사이렌 평균 별점 4.3 평가 154 팔로워 69
4점 2019년 12월 31일
물짜장 신기함.
순한맛 중간맛 있는데
중간맛은 신라면보단 매움
탕수육 튀김옷이 얇고 바삭
물짜장은 군산에만 있나봅니다
처음 먹어봤는데 특이하고 중독성있네요
키워드
저녁식사, 식사모임, 서민적인, 푸짐한
블로그 후기
여기 5일 전
minkong 9월 6일
안녕 8월 30일
쑤n소칼 8월 29일
찌니 8월 28일
군산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추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