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건의 방문자 평가
4.7점
맛4.8 가격4.0 응대5.0
매우만족(6)
만족(2)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다코미식가 미야옹 평균 별점 4.3 평가 151 팔로워 15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부산역 근처 맛집 찾으시는데 차이나타운 중식당 안 땡기시거나 거기 웨이팅 너무 길어서 마땅히 갈만한 다른 곳을 찾으신다면 고민끝에여기 강추입니다!!
대로면은 아니고 조금 들어가야 하고, 매장이 협소해서 2인 테이블 세 개 밖에 없긴 하지만요. 12시 타임은 네이버로 예약 가능해요. 화, 수 휴무일이고 12시~20시 운영, 15시~17시 브레이크 타임이에요. 재료 소진시 조기 종료한다니 저녁에 가실 거면 미리 연락해보고 가세요.
2인세트 시켰더니 양이 딱 좋았어요. 타코도 너무 맛있었는데 시그니처 메뉴라는 새우 부리또가 진짜 엄청 맛있어요! 한 입 베어먹자마자 눈이 번쩍 뜨이는 맛이랄까요. 저는 타코 먼저 먹어서, 음식 나오고 한참 뒤에 새우브리또를 먹었는데도 새우튀김의 바삭함이 장난없었구요. 멕시칸라이스의 양념도 정말 완벽했습니다. 살사소스 살짝 얹어서 먹으면 극락입니다. 다음에 다른 메뉴 먹으러 재방문 의사 충만하고, 이만하면 이 가격에 가성비도 좋아요. 제로콜라가 없다는 점이 유일한 단점 ㅎㅎ 부산역 근처 뿐만 아니라 부산 전체를 통틀어서도 손꼽히는 멕시칸푸드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
뚜리밍 평균 별점 4.5 평가 4 팔로워 0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새우부리또랑 치킨타코 먹었는데 부리또 안에 새우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좋았고 치킨타코도 맛있었습니다
푸하하하하학 평균 별점 4.9 평가 18 팔로워 1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브리또 안좋아한다고 생각했는데 여기서 먹으니까 너무 맛있어요 !!
블로그 후기
짱아 8월 23일
스타일컴 8월 19일
팡띵 8월 6일
쇼리 8월 4일
주노 8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