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사케앤살몬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6 (5명의 평가) 66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234길 34 1층
  • 오늘 휴무 오늘(화) · 휴무일
  • 0507-1390-0175
  • 술모임, 혼술
  • 깔끔한, 분위기좋은, 저녁식사, 바자리, 반려동물동반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사케앤살몬의 사진
음식 (13)
실내 (4)
메뉴ㆍ정보 (6)

사케앤살몬 사진
사케앤살몬 사진
사케앤살몬 사진
사케앤살몬 사진
사케앤살몬 사진
사케앤살몬 사진
사케앤살몬 사진
사케앤살몬 사진
사케앤살몬 사진
사케앤살몬 사진
사케앤살몬 사진
사케앤살몬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사케앤살몬 방문자 리뷰

4.6
5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3)

  • 4.5

    마음에 들어요

    (1)

  • 4

    만족해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가격
4.2
만족
60%
보통
40%
불만
0%
응대
4.6
친절함
80%
보통
20%
불친절
0%
  • 방문목적

    술모임 5데이트 4저녁식사 2기념일 2혼술 2접대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깔끔한 3숨은맛집 2고급스러운 2가성비좋은 2조용한 1이국적/이색적 1서민적인 1지역주민이찾는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jiwon111 평균 별점 4.9   평가 114   팔로워 0

4.5점 3월 8일

사시미와 우니 새우 등 다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다만, 가격 대비 양은 살짝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도쿠리로 간단히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도쿠리(온사케 가능), 방어, 우니삼합(우니+단새우+감태)

키워드

술모임, 고급스러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justmini 평균 별점 4.8   평가 17   팔로워 0

5점 2월 9일

가성비 너무 좋고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찾는다면 여기추천!!!!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숙성연어사시미, 바지락술찜파스타

키워드

술모임, 혼술, 접대, 데이트, 숨은맛집, 서민적인, 가성비좋은,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맑은비단 평균 별점 4.9   평가 11   팔로워 0

5점 2024년 6월 29일

음식도 너무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요. 그리고 여러 음식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연어사시미 15pc, 도쿠리, 철판규스테이크

키워드

저녁식사, 술모임, 데이트, 기념일, 고급스러운, 가성비좋은, 깔끔한

예플러 평균 별점 4.7   평가 136   팔로워 2

5점 2024년 7월 18일

메뉴 가성비가 좋고 내부 분위기가 좋아요!
연어가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연어사시미 15pc

키워드

술모임, 혼술, 데이트, 이국적/이색적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사케앤살몬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요술사 사진
현 식당에서 29m
요술사 샤로수길점
샤로수길 · 이자카야,숙성회
61점 · 97%일치
회가 엄청 신선하구 다양한 부위가 나와서 좋아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구 따뜻한 느낌의 이자카야 분위기가 좋아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 회 구성도 다양하고 회 하나하나 정말 맛있었어요 유린기 소스랑
지안 사진
현 식당에서 52m
지안
샤로수길 · 이자카야,숙성회
62점 · 98%일치
지인 추천으로 가게 된 이자카야. 소주는 안팔고 사케와 위스키(싱글 몰트 위주) 위주로 판매한다. 가격은 좀 있는 편.. 첫 방문이지만 음식 퀄리티가 예사롭지 않다. 주인장 홀로 개발한 안주와 소스
섭지수산 사진
현 식당에서 62m
섭지수산
샤로수길 · 이자카야,사시미
69점 · 98%일치
엄청 맛있고 안주들이 고급져요! 다만 직원분들이 조금 더 친절했음 좋겠어요 신선한 제철 생선으로 만든 숙성회는 부드럽고 담백함. 분위기도 좋아 술 마시기에도 딱인 이자카야. 샤로수길에 위치한 아늑한
시선 사진
현 식당에서 108m
시선 서울대입구역점
샤로수길 · 이자카야,술집
61점 · 97%일치
간단하게(?) 저녁먹을 겸, 겸사겸사 들렸어요 항정수육스지전골은 고기가 담백하고 스지도 괜찮았어요~ 육사시미는 샤브샤브 고기같이 얇았네용ㅎ 음식양은 많은 편은 아니지만 메뉴가 저렴해요~ ㅎ 저렴하다
토라 사진
현 식당에서 116m
토라 샤로수길점
샤로수길 · 이자카야,술집
67점 · 97%일치
가격 착해서 다양하게 많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케이크 가져가서 먹어도 아무말 안해서 좋았어요 샤로수길 축구 틀어주는 이자카야 너무 좋네요 우리흥 골도 넣고! 가격이 저렴한데 꽤 맛있습니다
토끼주방 사진
현 식당에서 129m
토끼주방
샤로수길 · 이자카야,나베
66점 · 97%일치
나베가 찐으로 맛있는곳🩷 유자,복숭아 사와 둘다 맛있어서 강추!! 가게 이름만큼 내부도 귀여워요! 안주들도 모두 맛있고 만족스러웠어요. 샤로수 숨은 맛집! 너무이쁘고 귀여운 술집! 안주도 맛있고,

사케앤살몬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57m
구퉁이
80점 · 샤로수길 · 고깃집,소고기
구퉁이 사진 1 구퉁이 사진 2
샤로수길에서 항정살 먹고싶으면 구퉁이로 오세욧!!!! 두툼하고 맛있어요 된장술밥도 맛있으니 꼭꼭 시켜야돼요!! 고기 육즙이 팡팡 된장술밥은 꼭 드세요 칼칼하고 매콤한게 너무 맛있게먹었어요 저녁에 방
현 식당에서 68m
후추스시
79점 · 샤로수길 · 스시
후추스시 사진 1 후추스시 사진 2
서울대입구 스시 먹을 곳이 없었는데 우연히 찾은 곳인데 기대보다 맛있어요. 매장 직원들도 다 친절하시고! 앞으로 자주 갈 것 같아요~ 제가 스시를 살면서 진짜 많이 먹어봤는데 후추스시 초밥이 제일
현 식당에서 70m
쥬벤쿠바
79점 · 샤로수길 · 파스타,쿠바샌드위치
쥬벤쿠바 사진 1 쥬벤쿠바 사진 2
아메리칸셰프 영화에 나오는 쿠바샌드위치를 맛볼 수 있는 곳🥰✨❤️ 메뉴 모두 맛나요🤍 다이닝 코드 평가에 비해 샌드위치는 실망스러웠어요. 샌드위치 맛은 딱 파니니 이상도 이하도 아니었기에 돈값을 못
현 식당에서 75m
키요이 스키야키
78점 · 샤로수길 · 스키야키,스키야끼
키요이 스키야키 사진 1 키요이 스키야키 사진 2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야채가 무한리필이라서 넘 좋아요 엄청 맛있고 인테리어가 예뻐요 진짜 너무 맛있어요 먹다가 야채 추가도 가능해요 늦게 알게된 게 후회될 정도!!! 맛은 적당하고 고기 양이 조금 적
현 식당에서 93m
피자네버슬립스
76점 · 샤로수길 · 피자,피맥
피자네버슬립스 사진 1 피자네버슬립스 사진 2
피쏘 먹을 수 있는 가게 넘 소중하다,, 피자도 독특한 메뉴가 있고 퀄리티가 좋아서 밥 먹으러 오기도 술이 다양해서 술 마시러 오기도 좋아요! 오랫만에 남양주 동생부부와 조카들과 색다른 피자 맛집에
현 식당에서 56m
텐동 요츠야
76점 · 샤로수길 · 텐동,튀김
텐동 요츠야 사진 1 텐동 요츠야 사진 2
서울대입구 유일무이 텐동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관악구청에 주차하고 가시면 됩니다 ✔️저렴한데 맛있고, 양도 괜찮아요! ✔️테이블이 많아서 회전율도 괜찮고! ✔️ 안내직원분이 친절하세요
현 식당에서 39m
호랑이면
75점 · 샤로수길 · 마제소바,탄탄면
호랑이면 사진 1 호랑이면 사진 2
여태 먹어본 탄탄면 중에 제일 맛있어요. 여기 거짓말 안치고 몇년째 해장으로 무조건 먹고 포장해서도, 직접 가서도 자주 먹어요 다른 메뉴는 무난한 편인데 마제소바가 제일 맛있음 뭐가 특별한지 모르겠
현 식당에서 45m
닭장맥주
75점 · 샤로수길 · 치킨,치맥
닭장맥주 사진 1 닭장맥주 사진 2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다양해서 자주 방문해요 맨날 술 먹으러 갔다가 음식이 맛나서 이것 저것 시켰더니 배가 터짐 파스타 떡볶이 치킨을 한꺼번에 즐길수있어서 굿.샌맥도 시원합니다 다소 분위기는
현 식당에서 30m
칸스
74점 · 샤로수길 · 타코,멕시칸코스
칸스 사진 1 칸스 사진 2
📝 : 가성비지만 충분히 퀄리티 좋은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곳 생일자 방문 시 생일 플레이트도 준비해 주심 첨부한 사진들이 코스 순서 그대로 재방문 의사 있음, 주변에 추천할 만함 데이트하기 진짜
현 식당에서 80m
파앤피파스타하우스
74점 · 샤로수길 · 파스타,피자
파앤피파스타하우스 사진 1 파앤피파스타하우스 사진 2
포테이토 피자의 포테이토가 감튀 포테이토일줄은...저렴한 가격과 구성이라 집 앞이면 가끔씩 방문할 수준? 굳이 여기까지 찾아와 먹을 이유는 없음 가성비 파스타 집! 피자에 토핑이 많아서 좋습니다 파
현 식당에서 77m
오늘그대와
73점 · 샤로수길 · 파스타,양식
오늘그대와 사진 1 오늘그대와 사진 2
파스타 먹고싶어서 찾아서 가봤는데 맛있어요...다음에 또 가고싶어요 지하에 위치하지만 인테리어를 잘 해놓고 가게를 깔끔하게 관리해서 만족! 음식은 모두 만족 스러웠습니다 파스타랑 리조또 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82m
클랩피자
72점 · 샤로수길 · 피자
클랩피자 사진 1 클랩피자 사진 2
힙한 매장 분위기에 깔끔함. 거기에 피자도 맛있는데 토마토와 라코타 치즈가 맛있어서 감동. 소스도 많고 윙과 다리도 잘 구워져서 맛있더라. 맛있는데 뭔가 모르게 2% 부족함. 그러나 소스류가 무려로

사케앤살몬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64m
카페 팃빗
82점 · 샤로수길 · 로스터리카페,커피
카페 팃빗 사진 1 카페 팃빗 사진 2
연휴 3시반쯤 방문했는데 웨이팅 2팀 있었어요. 내부 좌석은 생각보다 많아서 자리는 금방 났습니다. 망고케이크 먹었는데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아메리카노도 고소하고 맛있어서 추천드립니다!! 카페
현 식당에서 60m
커피볶는여자
81점 · 샤로수길 · 카페,티라미수
커피볶는여자 사진 1 커피볶는여자 사진 2
화장실 엄청 좋고요 커피도 제가 좋아하는 탄맛 강한 다크원두 굿굿 샤로수길에 분위기가 너무 좋은 까페예요. 항아리 티라미수가 꾸덕한게 정말 맛있습니다! 원래 티라미수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곳 항아
현 식당에서 53m
미엘케이커리
79점 · 샤로수길 · 디저트
미엘케이커리 사진 1 미엘케이커리 사진 2
크루키 유행할때갔었는데 매장도 깔끔하고 크루키 겉바속촉 넘맛탱 너무 맛있게 먹었어용 ㅎㅎㅎ 다음에 또 재방문하려구요~~! 케이크가 먹고 싶어서 갔는데 두쫀쿠에 몰빵 하고 있어서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현 식당에서 24m
데일리오아시스
74점 · 샤로수길 · 망고빙수,카페
데일리오아시스 사진 1 데일리오아시스 사진 2
근처 단골카페 없어져서 어쩌다 그냥 눈에 보이는 곳 들어갔는데 음료 퀄리티가 가격대비 너무 별로였고 좌석도 등받이 없어서 불편했어요😭 맛있게먹고왔어요 다만 의자가등받이가없어서조금아쉬웠지만 깨끗하고좋
현 식당에서 71m
제일공간
73점 · 샤로수길 · 디저트,구움과자
제일공간 사진 1 제일공간 사진 2
자리가 많지는 않아요. 파베휘낭시에? 이건 맛잇엇고.. 솔티카라멜은 카라멜맛 안나고 좀 짯어요ㅠ 단짠느낌없었고.... 까눌레는 쏘쏘.... 분위기는 좋은거같아요! 자리없어서 돌아가는 팀잇엇슴..!
현 식당에서 82m
카페 프레임
73점 · 샤로수길 · 카페,두쫀쿠
카페 프레임 사진 1 카페 프레임 사진 2
📝 : 버터떡 포장했는데 맛있었음 내부가 아기자기하고 메뉴가 다양해서 매장에서 먹는 것도 좋을 듯함 카공하거나 모임 갖기에도 좋을 듯 공간도 예쁘고 커피 디저트 너무 맛있어요. 아이스크림 츄러스 짱
현 식당에서 68m
옐로우 버터 드림
71점 · 샤로수길 · 디저트,두쫀쿠
옐로우 버터 드림 사진 1 옐로우 버터 드림 사진 2
여기 딸기빙수 많이 안달고 생딸기 한가득 들어가서 넘 맛있어용!! 버터떡 진짜 쫀득해용!! 쫜득쿠키사러 갔어요 오픈맞춰갔는데 줄서서 결국 삿어요 맛나요 지금까지 먹어본 두쫀쿠 중에 가장 작아요...
현 식당에서 23m
777카페
71점 · 샤로수길 · 카페,디저트
777카페 사진 1 777카페 사진 2
시즌메뉴가 맛있는 곳! 샤로수길 안쪽에 있어 조용히 얘기하기 좋아요 쑥라떼가 좀 호불호가 갈리는 맛이었어요 화장실은 내부에 있어서 좋았고요 케키도 맛났어요 딸기 케이크가 진짜 맛있기도 했고 조용해서
현 식당에서 53m
백금당
70점 · 샤로수길 · 카페,수플레
백금당 사진 1 백금당 사진 2
카페인데 새벽까지해서 넘 좋았어요 남녀화장실도 구분돼 있어요 당 떨어질 때 오면 좋을 것 같아요. 빙수와 파르페 수플레를 같이 팔아서 좋아요 전체적으로 기대이상입니다. 인테리어도 깔끔. 분위기도 차
현 식당에서 78m
시트론오피스
68점 · 샤로수길 · 카페,디저트
시트론오피스 사진 1 시트론오피스 사진 2
진짜 인테리어 너무 예쁘고 그걸 넘어서 디저트가 너무 맛있음!!!! 가격대가 있는 편입니다. 다른 카페에서 맛볼 수 없는 티 종류가 많아 자주 가는 편입니다. 사진 속 티가 정말 맛있습니다~ 음료도
현 식당에서 40m
리멤버미
68점 · 샤로수길 · 아메리카노,카페라떼
리멤버미 사진 1 리멤버미 사진 2
매장이 넓어서 카공하기 좋고 음료 가격도 적당해요! 버터떡도 맛있어요~ 그리고 야외 루푸탑 좌석도 있어서 날씨 좋을때 오기 좋아요! 루프탑이 있는 서울대입구역 근처 카페. 딱 적당한 날씨에 가서 루
현 식당에서 39m
카페 폴
67점 · 샤로수길 · 빵집,체코
카페 폴 사진 1 카페 폴 사진 2
넓어서 좌석이 많아요 혼자 오셔서 공부하시는 분들도 많고 굴뚝빵도 슴슴하니 맛있는데 잼 찍어먹으면 더 맛있어용 이색적인 디저트를 먹을 수 있어요 따끈따끈해서 더 맛있어요! 카페 폴 샤로수길점 방문했

블로그 후기

샤로수길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케이크
3위고기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샤로수길 샤로수길 맛집 검색 샤로수길
샤로수길 샤로수길 대표 음식 샤로수길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