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건의 연사랑 방문자 평가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4.7점
맛5.0 가격4.6 응대5.0
매우만족(7)
만족(3)
보통(0)
불만(0)
매우불만(0)
다코미식가 Garfield 평균 별점 4.0 평가 319 팔로워 70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철원 관광후 다코 추천을 받아 들러본 맛집인데, 현지인 추천 맛집보다 탁월한 선택이었네요. 기본 밥상에 돌미나리전이면 둘이 먹기에도 남을 정도입니다(미나리전 절반은 포장). 밥상으로서는 약간 비싼 듯 하지만 서비스나 식당규모를 봤을 때는 아깝지 않습니다. 철원 상품권도 사용 가능하고요^^
위치는 조금 안쪽으로 들어갑니다. 구 내비게이션 안내로 가면 비포장 도로 웅덩이에 빠질 수 있으니 햇불전망대 쪽으로 바로 좌회전해서 포장도로로 이동하시길 바랍니다
출장그만가고싶다 평균 별점 3.9 평가 205 팔로워 6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음식간 절묘해요 맛있습니다 건강한 맛이예요 조금외진곳에 있어 차량으로 방문하셔야합니다. 네이버리뷰이벤트 하시면 음료나 미니전을 서비스로 주십니다.
지니 평균 별점 3.4 평가 238 팔로워 44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나만 알고 싶은 철원의 로컬푸드 맛집입니다.
직접 농사짓는 작물을 가지고 반찬을 만드십니다. 모든 반찬이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저는 미나리삼겹살을 먹었는데, 고기보다도 반찬과 신선한 쌈채소에 손이 가더라구요. 돌솥밥도 맛있구, 누룽지도 최고였습니다. 뭐 하나 빠지지 않는 식당입니다.
건강한 밥상이여서 남녀노소가 좋아할 식당입니다. 부모님이나 친구들 철원에 방문한다면 데리고 가고 싶은 집이에요.
인테리어는 외관도, 내부도 아기자기하고 예쁩니다. 옛 향교를 복원 한 공간에 식당을 만들어서인지 옛스럽고 고즈넉합니다. 소소한 사진을 찍기도 좋습니다.
하루 전 날 네이버로 예약을 잡아야 갈 수 있습니다. 아니면 전화를 미리 하고 방문하길 추천드립니다.
블로그 후기
연이기록 4월 8일
힘찬발걸음 3월 29일
리우배 3월 24일
뎡이 3월 18일
jumblebox0417 3월 1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