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건의 가족회관 방문자 평가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3.9점
맛4.2 가격3.5 응대4.1
매우만족(5)
만족(5)
보통(3)
불만(0)
매우불만(1)
미소식 평균 별점 3.9 평가 76 팔로워 3
4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식품명인이 하는 비빔밥이 궁금해서 방문해본 가족회관. 나름 명맥있는 식당이지만 평이 좋지 않은 이유도 궁금했다.
식당은 간판이 커서 찾기 쉬운 편이다. 2층에 올라가야 식당이 있기에 계단을 올라가면서 식당의 세월과 역사를 잠깐이나마 엿볼 수 있었다. 식당 내부는 주방 옆에 바로 테이블이 있는 구조며, 테이블 간격은 넓진 않다.
주문하면 반찬이 먼저 나온다. 반찬은 차가운 편이다. 반찬 가짓수는 많은 편이라 비빔밥 백반을 먹는 느낌이다. 반찬으로 나온 계란찜과 갖가지 반찬들은 간이 적절한 편으로 곁들여 먹기에도 단품으로 먹기에도 괜찮다.
메인으로 나온 비빔밥은 보는 맛은 확실히 있다. 비빔밥을 젓가락으로 살살 비벼 먹어보면, 확실히 조화롭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여러가지 재료가 주는 조화로움은 확실히 다르다. 반면에 소스와 육회 맛은 개인적으로 아쉬운 맛이다.
전체적으로 반찬 가짓수도 많이 나오고, 비빔밥도 클래식에 가깝다. 다만 반찬의 온도, 육회와 소스가 아쉬운 편이다. 개인적으로 이 곳은 가격대 또한 있는 편이라 연령대가 있는 일행과 같이 가는 것을 추천한다.
다코미식가 Garfield 평균 별점 4.0 평가 319 팔로워 70
3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전주 지인의 무난하다는 평으로 추천받아 방문하였는데, 비빔밥과 육회비빔밥의 차이를 모르겠습니다(심지어 육회에 노른자도 없고??). 슴슴한 맛의 비빔밥에 떡갈비 조합은 괜찮았어요. 누가 사주면 모를까 내돈내산으로 가기에는 주저하겠네요 (덧) 다른 전주 지인의 추천은 비빔밥 보다는 4인 정식세트 12만원짜리라네요.
ggona0 평균 별점 4.6 평가 208 팔로워 1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음.. 비빔밥은 맛있는데 반찬은 가짓수 많은 것 치고는 맛이 평범함.
비빔밥은 양념이 짜 보였는데 생각보다 담백했음.
밥 양이 많지 않아서 좋았음. 그래야 야시장가서 뭘 더 먹기 좋음ㅎㅎ
블로그 후기
세종천사 4월 16일
꿈잠 4월 14일
수수깡 4월 14일
핑핑이 4월 3일
지평선 3월 3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