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건의 어린왕자감귤밭 방문자 평가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3.9점
맛3.0 가격3.3 응대4.0
매우만족(2)
만족(1)
보통(3)
불만(0)
매우불만(0)
다코미식가 Me 평균 별점 4.1 평가 718 팔로워 89
5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음료 한잔에 포함된게 어마무시하게 많다. 이정도면 소규모 테마파크다. 안에 동물먹이 주기 체험이며 마쉬멜로 구워먹기, 포토스팟등 내부도 굉장히 넓다. 감귤따기 체험도 해볼 수 있었는데, 귤도 맛있음.
팩트공격 평균 별점 4.3 평가 161 팔로워 2
3.5점 맛 보통 가격 불만 응대 보통
입장료가 없는 대신 음료 1잔의 가격이 비싼 편이에요. 그리고 테이블에 다. 음료를 두고 내부로 구경하러 가기 때문에 자리 맞추는 것도 조금 일이죠. 동물들 다양하게 있고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편인데 바쁠때 가면 가끔 관리가 안 되는 듯한 느낌도 들어요. 화장실도 약간 더러운 편..
diididii 평균 별점 4.0 평가 162 팔로워 2
4점 맛 맛없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동물 먹이 체험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3월에 갔는데 너무너무 춥고 바람이 세서 오래있진 못했지만요. 감귤(한라봉)체험은 좀 비싼 것 같았고 안전 상 아이 혼자만 체험할 수 없다고 부모님도 무조건 같이하도록 하시네요. 야외에 여러 야자수와 동물들이 많아 그것만으로도 의미 있는 방문입니다. 대신 음료 맛은 기대하지 마시고요 음료 값에 먹이 체험비가 포함이라 비싼편이지만 동물 구경하는 비용이니 괜찮다고 봅니다. 음료를 시키면 마시멜로를 화로에서 구워먹으라고 하나 주셔요. 구울 때 눈이 아주 맵지만 달달허니 맛있네요. 아이들이 진짜 많아요. 날씨만 따뜻하다면 야외에서 오래 즐기기 좋을 것 같아요.
블로그 후기
순수시대 주세환 6일 전
거북이모드 4월 23일
별별맘 4월 21일
애개육아 4월 21일
팅이 4월 1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