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건의 마노르블랑 방문자 평가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3.6점
맛3.1 가격3.0 응대3.6
매우만족(5)
만족(5)
보통(6)
불만(1)
매우불만(0)
erica0308 평균 별점 4.3 평가 190 팔로워 2
4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주차시설 잘 되어 있는편입니다. 입 출구가 달라서 좋아요.
카페 밖이 정원으로 잘 가꿔져 있고 예뻐요. 시즌마다 피는 꽃들이 달라 꽃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음료를 이용안하고 입장료 4000원으로 구경 가능해서 경유지로 이용하기 좋습니다.
NC's 평균 별점 3.8 평가 416 팔로워 26
3점 맛 보통 가격 불만 응대 보통
서귀포 안덕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정원을 잘 갖춰놔서 핑크뮬리가 피는 가을에는 무척 붐빕니다.
입장하기전에 입장료 또는 음료를 주문해야하는데, 입장료가 붙어서 그런지 음료 가격이 상당히 비쌉니다. 음료도 맛있었냐 하면... 그닥? 딱히 생각안나는 맛이었어요.
그래도 정원에 핀 핑크뮬리와 댑싸리가 꽤나 예뻤고 저 멀리 보이는 산방산도 멋지더군요.
훈도사 평균 별점 3.6 평가 378 팔로워 33
4점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제주에 있는 카페 마노르블랑입니다.
거대한 정원이 유명한 카페 마노르블랑입니다. 아름다운 3층 건물 뒤로 돌어가면 입구가 있는데 입구로 들어가면 티웨어가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사장님이 티웨어에 관심이 많으신지 가격대가 제법 나가는 세트를 많이 보유하고 있으십니다. 티웨어를 지나면 그 다음으로는 맥캔토시 하이파이 시스템이 눈에 들어오는데 오디오에도 관심이 많으신가보네요.
커피보다는 귤과 당근이 들어간 메뉴로 주문을 했습니다. 음료가 진하지 않고 맹맹해서 음료는 별로였습니다. 차라리 커피나 마실걸 그랬네요. 음료를 받아서 야외에 자리로 나가봤는데 아주 거대한 정원이 눈 앞으로 펼쳐집니다. 계절별로 피어나는 꽃들이 곳곳에 있어서 꽃밭을 지나다니며 사진을 찍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사진을 찍기 좋은 곳들이 워낙 많은 곳이라 sns하시는 분들이 오시면 뽕뽑기 좋은 카페네요.
블로그 후기
유남매 이모 4월 24일
푸른안개 4월 23일
착한여우 4월 22일
무주 4월 21일
까미언니 4월 1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