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가마치통닭 대표 사진
가마치통닭 대표 사진

가마치통닭 강릉입암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5 (1명의 평가) 48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강원도 강릉시 월대산로 68 가마치통닭
  • 영업 전 오늘(목) · 영업시간: 16:00 - 00:00
  • 033-651-9998
  • 야식, 혼술
  • 가성비좋은, 저렴한, 연중무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가마치통닭의 사진
음식 (2)
메뉴ㆍ정보 (1)

가마치통닭 사진
가마치통닭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가마치통닭 방문자 리뷰

5.0
1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

  • 4

    만족해요

    (0)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가격
5.0
만족
100%
보통
0%
불만
0%
응대
5.0
친절함
100%
보통
0%
불친절
0%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hooong 평균 별점 4.5   평가 447   팔로워 0

5점 2025년 4월 7일

튀기맛집 바삭파삭 아주 좋아요 생맥도 맛있쥬 들이켜 들이켜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모듬감자튀김

키워드

술모임, 서민적인, 캐주얼한

티벳여우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가마치통닭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달의 맥주 사진
현 식당에서 82m
달의 맥주
강릉 · 맥주
64점 · 92%일치
맥주 콸콸콸 엄청 시원시원 간단히먹으려다 와구와구 먹게되요
BBQ 사진
현 식당에서 92m
BBQ
강릉 · 치킨,자메이카
94%일치
ㅊㅣ킨은 역시 비비큐 바삭바삭 반반 치킨 너무 맛있어요.굿굿!! 비비큐 양념 치킨은 너무 맛잇다 달달새콤 튀김옷도 굿맛
호프집 사진
현 식당에서 137m
호프집
강릉 · 호프집
49점 · 93%일치
치즈와 옥수수가 듬뿍 들어가있고 닭고기랑 잘 어울려요. 다만 닭이 조금 짬 ! 그래도 맛있는 곳
교촌치킨 사진
현 식당에서 814m
교촌치킨
강릉 · 치킨,치맥
48점 · 95%일치
교촌치킨 생각날때 종종 매장에서 먹거나 포장해요 입암점이 그래도 맛있는 편이에여!
이춘봉인생치킨 사진
현 식당에서 885m
이춘봉인생치킨 강릉포남점
강릉 · 바베큐치킨
55점 · 95%일치
바베큐 치킨 라면 볶음밥의 조합인 치라밥을 주문했습니다. 바베큐 치킨은 간장 베이스의 숯불 맛이 많이 나는 치킨이고 볶음 라면은 불닭볶음면 느낌에 후추가 들어간 라면입니다. 볶음밥은 중국집에서 먹는
60계치킨 사진
현 식당에서 959m
60계치킨 강릉포남성덕점
강릉 · 치킨,고추치킨
94%일치
튀김옷이 살짝 두꺼운 편.. 치즈볼 맛있어요. 치킨도 괜찮

가마치통닭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83m
고성생선찜
85점 · 강릉 · 생선조림,가오리찜
고성생선찜 사진 1 고성생선찜 사진 2
일요일 오전 10시 50분 대기없이 입장했고 음식나오는데까지는 20분 걸렸습니다~.. 매운데 맛있게 맵습니다 자극적인 맛 좋아하면 추천해요~ 가오리찜을 많이 먹지 않으니 가격이 합리적인 건 모르겠어
현 식당에서 66m
콩새야
71점 · 강릉 · 꼬막,꼬막비빔밥
콩새야 사진 1 콩새야 사진 2
한우타다끼랑 꼬막비빔밥을 3인이서 먹었는데 양이 적당했어요~~ 진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예전에 여행와서 배달시켜 먹었을 때 맛있어서 오늘은 방문했어요. 여전히 맛있네요 자주가는 맛집입니다. 가
현 식당에서 20m 이내
개집비어
68점 · 강릉 · 맥주,술집
개집비어 사진 1 개집비어 사진 2
간단안주에 한잔하기 좋아요 먹태 바삭바삭하게해줘서 굿굿 입암동에서 늦게까지 하는 술집이라서 2차 혹은 3차로 종종 가는 술집입니당! 윙봉 맛있어여! 달달한 주류가 많아서 감자튀김과 가볍게 술한잔 하
현 식당에서 98m
산전수전
64점 · 강릉 · 전집
산전수전 사진 1 산전수전 사진 2
바로바로 구워주는 전 최고 따시따시한게 맛있셔요 막걸리랑 찰떡
현 식당에서 82m
달의 맥주
64점 · 강릉 · 맥주
달의 맥주 사진 1 달의 맥주 사진 2
맥주 콸콸콸 엄청 시원시원 간단히먹으려다 와구와구 먹게되요
현 식당에서 85m
입암샤브
60점 · 강릉 · 샤브샤브,소고기무한리필
입암샤브 사진 1 입암샤브 사진 2
점심으로 배부르게 먹었어요. 점심치곤 가격이 있었는데 고기가 무하리필이라서 ㅎ. 다른 음식도 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28m
춘천명동닭갈비
59점 · 강릉 · 닭갈비,김치
춘천명동닭갈비 사진 1 춘천명동닭갈비 사진 2
추천 받아서 간 곳인데 다른집과는 다른 김치 닭갈비라서 신기했고 떡은 절편떡이라 일반 떡 보다 더 맛있었어용!
현 식당에서 33m
행복만두김밥
59점 · 강릉 · 만두,김밥
행복만두김밥 사진 1 행복만두김밥 사진 2
행복만두 김밥 오래된 곳인데 항상 사먹어야지 생각만하다가 들린곳인데 만두랑 김밥세트가 야무져서 좋고 맛은 고기새우흑미김치도토리 순으로 맛있었어요!
현 식당에서 86m
미진축산
56점 · 강릉 · 삼겹살,이베리코꽃목살
미진축산 사진 1 미진축산 사진 2
입암동에 있는 고기 맛집입니다. 삼겹살 500g 주문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고기 품질도 아주 좋습니다. 소스가 대여섯가지 나오는데 저는 치즈+멜젓 조합으로 찍어 먹는 게 제일 맛있었습니다. 강릉에서
현 식당에서 77m
치코스타코
49점 · 강릉 · 타코,멕시칸
치코스타코 사진 1
분위기 너무 좋고 타코도 진짜 맛있네요!! 타코 좋아하시면 추천
현 식당에서 32m
피자스쿨
47점 · 강릉 · 피자,꽈배기
피자스쿨 사진 1
오지치즈포테이토 유행이라서 시켜봤는데 치즈양이 조금 아쉽긴해요 ㅠㅠ 그래도 맛있어요!

가마치통닭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km
빵다방
84점 · 강릉 · 빵,인절미크림빵
빵다방 사진 1 빵다방 사진 2
인절미빵으로 대표되는 인기빵집 주말이면 인산인해인집 고소하고 과하지 않은 단맛이 기분좋다. 대머리독수리 맛있어요. 크림치즈랑 황치즈 어우러짐이 미침! 매장 앞 무료주차 가능, 빵 나오는 시간에 방문
현 식당에서 1.9km
감자유원지
83점 · 강릉 · 샌드위치,감자스프
감자유원지 사진 1 감자유원지 사진 2
혼밥으로 갔는데도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메밀김밥 특히 깔끔해요 오픈런해서 대기없이 들어갔고 테블릿으로 주문해서 직원들과 소통은 없었습니다. 내부가 깔끔하고 생각보다 아담합니다. 혼밥 하시는 분들도
현 식당에서 836m
체크이스트
82점 · 강릉 · 카페,디저트
체크이스트 사진 1 체크이스트 사진 2
매장이 크고 쾌적하며 깔끔했음. 티그레 너무 맛있었고 딱 맥락없이 달지 않은 맛이라 솔티카라멜 이었는데도 한 번에 다 먹기 부담스럽지 않았움. 애그타르트 패스츄리가 폭신 바삭했고 계란과 정말 잘 어
현 식당에서 1.8km
강릉 길감자
81점 · 강릉중앙시장 · 불닭,소세지
강릉 길감자 사진 1 강릉 길감자 사진 2
주차: 중앙시장 공영주차장 이용하셔서 걸어오시면됩니다 예약: 예약은 따로 안받고 줄이 엄청 길어요 줄서기: 매장앞에 줄이 길게 서있는데 그거 보고 뒤에서부터 서있으면 돼요 생각보다
현 식당에서 1.3km
비사이드그라운드
79점 · 강릉 · 카페,커피
비사이드그라운드 사진 1 비사이드그라운드 사진 2
성수에 있을때부터 갔던 카페예요 강릉여행 온 김에 이번엔 아이와 함께 들렀는데 커피 맛 여전하네요👍💕 시그니처 커피 품절돼서 못 마셨어요 ㅠ 아쉽지만 카페라떼도 맛있었어요. 공간 깔끔하고 사장님도
현 식당에서 1.7km
바로방
77점 · 강릉 · 빵,옛날빵
바로방 사진 1 바로방 사진 2
레트로한 분위기에 빵도 종류가 많아서 좋았습니다. 맛있어요. 분위기 너무 복고적이고 추억의 빵 맛있어요.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또 오고싶어요 맛있어요 계란야챠빵보다 그냥 야채빵이 훨씬 더 맛있어요
현 식당에서 1.8km
커피러버스
76점 · 강릉중앙시장 · 아이스크림,감자
커피러버스 사진 1 커피러버스 사진 2
강릉 중앙시장 구경갔다 나오는길에 감자아이스크림 구매했어요 감자과자도 꽂아주시고 아이스크림 달달보단 고소한 맛이 나요ㅎ 감자아이스크림이라는 말에 구매했어요. 감자튀김 아이스크림 찍어먹는 맛나요! 감
현 식당에서 1.8km
강릉샌드
75점 · 강릉 · 쿠키샌드,디저트
강릉샌드 사진 1 강릉샌드 사진 2
강릉중앙시장 여행중 강릉샌드 본점에 들러서 강릉샌드랑 딸기막걸리 샀는데 맛있었어요. 강릉샌드도 맛나지만 딸기막거리도 맛있어서 여행선물로 포장했는데 포장도 깔끔하고 만족스러워요. 커피맛도 맛있구 옥수
현 식당에서 1.9km
리도커피
74점 · 강릉 · 카페,버터바
리도커피 사진 1 리도커피 사진 2
카페가 엄청 크고 음료도 맛나용 의자도 엄청 푹신하구 편해서 기차 기다리면서 잘 쉬었습니다~ 강릉여행 갔다가 가게된 곳입니다~~ 분위기 좋고 맛도 좋았어요! 넓은 카페라서 쉬어가기 좋아요. 버터바가
현 식당에서 1.6km
강릉당커피콩빵
73점 · 강릉 · 커피,베이커리
강릉당커피콩빵 사진 1 강릉당커피콩빵 사진 2
강릉역 바로 앞에 있어서 서울로 가기 전에 하나씩 사가기 좋은 것 같아요! 몇 년 전에는 직원이 계셨던 것 같은데 현재는 무인으로 운영하더라구요 강릉에 오면 먹어야하는 커피콩빵!!! 무인이라서 더
현 식당에서 1.3km
레이드백
71점 · 강릉 · 핸드드립,드립커피
레이드백 사진 1 레이드백 사진 2
카페 분위기가 넘 좋고 커피 맛을 잘 모르늠데 커피 맛있었어요 치케도 맛있었어요 커피의 고장 강릉 포남동에 위치한 핸드드립 커피 전문점 레이드백~ 분위기 좋고 커피맛 굿입니다~ 강릉 오심 꼭 들러
현 식당에서 1.4km
옹막상회
71점 · 강릉 · 카페,메밀
옹막상회 사진 1 옹막상회 사진 2
옹막 식당 갔다가 궁금해서 들러본 곳 안에 인테리어 아기자기하고 아늑해서 시간 보내기 좋을 듯 아메리카노는 소소했고 메밀라떼는 먹어볼만 함 역시 시그니처라 그런지 메밀라떼 달고 맛있어요 특히 위에

블로그 후기

강릉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순두부
2위장칼국수
3위횟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강릉 강릉 맛집 검색 강릉
강릉 강릉 대표 음식 강릉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