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폴더 이름
폴더 색상
당골식당 방문자 리뷰
최고에요
(4)
마음에 들어요
(0)
만족해요
(2)
괜찮아요
(1)
무난해요
(1)
아쉬워요
(0)
별로에요
(0)
호이이잇 평균 별점 4.1 평가 143 팔로워 0
4점 5월 15일
닭육회는 처음이라 기대하고 방문했는데 닭가슴살 육회가 특히 맛있었고 메인인 닭구이는 약간 질기게느껴져 아쉬웠어요ㅠㅠ예약은 필수였습니다!!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보통키워드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숨은맛집, 시끌벅적한, 지역주민이찾는, 무료주차
다코미식가 허구라 평균 별점 4.2 평가 147 팔로워 39
5점 2021년 4월 15일
육향이 좋은 제대로 된 닭구이 및 정식을 맛볼 수 있는 식당이었습니다.
일단 밑반찬은 화려하지 않지만 꽤 준수한 맛입니다. 메인 메뉴 전 껍데기, 똥집, 가슴살 육회가 나오는데, 선도 및 양념맛이 훌륭합니다. 육회는 절반 정도 회로 먹고 나머지는 구워봤는데, 껍데기 빼고는 좀 별로였습니다.
메인 메뉴는 살짝 밑간 양념한 닭구이로, 폐계, 비육계와는 확연히 다르게 제대로 된 시골닭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너무 질기거나 기름지지 않고 쫄깃함과 진한 육향이 좋았고,
곁들여 나오는 식도도 꼬득한 식감이 별미였습니다.
구이 다음은 발골하고 남은 뼈와 녹두죽이 나오는데, 뼈에 붙은 살도 맛이 좋아 발라먹는 재미가 꽤 있었습니다.
언뜻 보기에 양이 얼마 안되 보이지만, 15호 넘어가는 정도의 닭을 살이 거의 남지 않는 수준으로 정육한 것이라 실제로는 3인 정도가 꽤 배부르게 식사 가능한 양이었습니다.
식당 진입로가 좁은 돌담길을 통과하는 코스라 야간 시야가 안좋거나, 초보 운전이신 분들은 감안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엄청난 난코스는 아니므로, 대략 운전 경력 3년 이상이면 무리 없을 듯함)
키워드
저녁식사, 식사모임, 가족외식, 숨은맛집, 서민적인, 푸짐한, 무료주차
다코미식가 밥쟁이 평균 별점 3.7 평가 816 팔로워 113
5점 2020년 12월 8일
주문 후, 닭을 바로 잡아 육회부터 구이까지 한번에 즐길수 있는 집입니다.
육회를 처음 먹어봤는데, 의외로 닭껍질이 계속 고소한 맛이 나면서 맛있더라고요.
구이도 닭이 싱싱하니 너무 맛있었고, 닭의 내장들도 구워 먹어 볼 수 있어 생소하지만 새로운 경험도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닭을 다 먹을쯤 죽과 뼈를 찜으로 주시는데 이것도 별미입니다. 죽은 녹두를 개어 같이 끓였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저희는 미리 전화를 했는데 50분 뒤에 오라고 하셨습니다. 주문 후, 닭을 잡는 시스템이니 주문은 가기전에 미리 전화로 하시는걸 추천드리며 운전에 내공이 있으시지 않다면 택시를 추천드려요~!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숨은맛집, 서민적인, 지역주민이찾는, 무료주차
블로그 후기
kGn뉴스 6일 전
이삐 8월 20일
지리산고라니 8월 11일
로희맘 7월 13일
맛집순례자 6월 29일
구례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추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