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스구식탁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4 (17명의 평가) 71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1길 25 채다올김밥 맞은편
  • 영업 시작 12분 전 오늘(월) · 영업시간: 11:30 - 21:30
  • 010-8211-0828
  • 혼밥, 데이트
  • 깔끔한, 가성비좋은, 점심식사, 저녁식사, 연중무휴, 바테이블, 다찌석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스구식탁의 사진
음식 (37)
실내 (14)
메뉴ㆍ정보 (18)

스구식탁 사진
스구식탁 사진
스구식탁 사진
스구식탁 사진
스구식탁 사진
스구식탁 사진
스구식탁 사진
스구식탁 사진
스구식탁 사진
스구식탁 사진
스구식탁 사진
스구식탁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스구식탁 방문자 리뷰

4.4
17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6)

  • 4

    만족해요

    (1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9
좋음
94%
보통
6%
부족
0%
가격
4.1
만족
59%
보통
35%
불만
6%
응대
4.1
친절함
53%
보통
47%
불친절
0%
  • 방문목적

    저녁식사 13점심식사 12혼밥 11데이트 9식사모임 2다이어트식단 1배달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깔끔한 9가성비좋은 7캐주얼한 6조용한 4푸짐한 4시끌벅적한 3예쁜 2서민적인 2이국적/이색적 1고급스러운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jianee 평균 별점 3.9   평가 119   팔로워 1

4점 2024년 12월 6일

동성로에 있는 1인 샤브샤브 식당 스구식탁 방문함
저녁시간대에 갔는데 이미 만석에 웨이팅도 있었음
테이블링이나 웨이팅리스트가 없고 수동으로 대기 나무패를 주는데 이게 좀… 별로였음ㅎㅎㅎ 직원도 헷갈려함 친절하긴 하심
대기는 30분정도 있었고 웨이팅 때 메뉴주문을 받아서 메뉴 자체는 바로 나왔음
메뉴는 기본 샤브샤브에 치즈계란죽 추가했다
다른 곳처럼 재료 다 때려넣고 끓여서 고기 익혀 먹으면 되는 맛있는 샤브샤브!!
샤브샤브 다 먹으면 계란죽은 직원분이 만들어주시는데 치즈 계란죽 진짜 꼭 이걸로 먹어야함 부드럽고 너무너무 맛있다
샤브샤브는 여기저기서 많이 먹어봤는데 치즈 계란죽이 존맛이라서 이거 먹으러 또 갈 수도 있을 것 같음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소고기 야채 샤브샤브 + 사이드 택1, 치즈 계란죽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데이트, 캐주얼한, 주차불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강호덩 평균 별점 4.1   평가 163   팔로워 3

4점 2025년 9월 28일

1인 샤브샤브로 먹기 좋아서 혼밥하러 오시는 분들 먹으러 오기 좋습니다!
좌석수가 많지는 않아서 거의 올때마다 짧게라도 웨이팅했습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소고기 야채 샤브샤브 + 사이드 택1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혼밥, 데이트, 조용한, 깔끔한

매운갈비 평균 별점 4.9   평가 644   팔로워 19

5점 2020년 8월 1일

혼자서 샤브샤브를 먹을 수 있고 가성비가 괜찮습니다
좌석이 많지 않아 웨이팅 있을 수 있습니다
배달서비스도 되는 것 같습니다
두세명 함께 가도 같이 밥먹기 괜찮아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소고기야채샤브

키워드

배달,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혼밥, 데이트,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시끌벅적한, 깔끔한

돌할망님 외 7명이 좋아합니다.

하요이2 평균 별점 4.9   평가 24   팔로워 0

5점 2024년 7월 23일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친절하시고, 메뉴도 푸짐하고 맛있습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소고기 야채 샤브샤브 + 사이드 택1

키워드

다이어트식단, 저녁식사, 가성비좋은, 푸짐한, 조용한, 깔끔한, 주차불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스구식탁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샤브테이 사진
현 식당에서 153m
샤브테이 대구동성로점
동성로 · 샤브샤브,월남쌈
57점 · 96%일치
중국당면이랑 분모자 있는 샤브샤브집 처음봐요. 최고! 다음에 또 가고 싶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종류도 많은 편인데 기대보다는 엄청 맛있진 않았던 거 같아요 ㅜ ㅜ그럼에도 서비스가 친절해서 또 오고
사공부엌 사진
현 식당에서 194m
사공부엌
반월당 · 샤브샤브,고기말이
74점 · 96%일치
약령시 안에 뜨끈한 국물요리 먹고프면 가야해요!!! 요즘 1인샤브다 뭐다 가격대가 점점 올라가는데에 비해 가성비 잇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 리뷰이벤트 모듬 사리 또는 음료 나와요! 그냥
소선 샤브 사진
현 식당에서 217m
소선 샤브
반월당 · 샤브샤브,쌈밥
74점 · 99%일치
은근 양많고 맛도 있고 소스가 종류도 많지만 마라된장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흡입했어요 개인으로 샤브샤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혼밥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가격도 다른 곳에 비해 비교적 합리적이
자연향기 사진
현 식당에서 280m
자연향기 동아백화점쇼핑점
반월당 · 샤브샤브,1인샤브
53점 · 99%일치
샤브샤브를 1인분만큼 즐길수 있는 곳입니다. 재료 퀄리티도 괜찮고 가격도 합리적입니다.
등촌샤브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297m
등촌샤브칼국수 동성로점
동성로 · 버섯칼국수,샤브칼국수
67점 · 93%일치
아는맛이라 맛있는맛~ 오랜만에 먹으니 얼큰하고 맛있었다 다만 직원분들이 다 외국인이라 소통이 잘 안된느느낌이었다 환기 하나도 안되고 수증기 꽉차서 답답해요 의자도 뿌러져있음 직원들 소통도 안됨 등샤
강호연파 사진
현 식당에서 370m
강호연파 더현대 대구
대구중구 · 샤브샤브,1인샤브
65점 · 99%일치
더현대 대구에 1인 샤브샤브집 죽이랑 면 선택도 가능하고 가격도 좋음 강호연파 샤브샤브 양도 많고 구성이 알차서 너무 좋아요 담백고소한맛 추천입니다! 샤브샤브 먹고싶었는데 마침 더현대에 있어서 방문

스구식탁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81m
태산만두
89점 · 동성로 · 만두,군만두
태산만두 사진 1 태산만두 사진 2
비빔군만두 2개 우동 쫄면 시켰어요 쫄면은 먹어본 쫄면중에 제일 맛있고 면도 안질겨요 비빔군만두는 바삭바삭하고 고소해요. 웨이팅은 10-15분 정도 한거같은데 대구 놀러오시면 한번쯤 드셔보시는걸 추
현 식당에서 65m
멘지
76점 · 대구동성로 · 라멘,토리파이탄
멘지 사진 1 멘지 사진 2
매번 웨이팅이 길어서 궁금했던 맛집인데 기대이상으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국물이 좀 짠편인데 육수요청 가능하고 같이 나오는 차슈와 닭가슴살 계란도 다 맛있고 부드러운 식감이라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현 식당에서 79m
봉대박 스파게티
75점 · 대구동성로 · 파스타,봉골레
봉대박 스파게티 사진 1 봉대박 스파게티 사진 2
오래된 분위기 맛집 오랜만에 갔는데 추억의 맛 한가득! 매장도 넓고 브레이크타임이 없어서 좋더라구요 오랜만에 대구에 왔는데, 여전히 영업중인 봉대박을 보고 들어왔습니다. 저에겐 추억의 장소라 ㅋㅋㅋ
현 식당에서 48m
oooa
75점 · 대구동성로 · 파스타,피자
oooa 사진 1 oooa 사진 2
피자랑 파스타 둘다 무난히 맛있어요! 트러플머쉬룸 추천이에요 피자와 파스타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피자에 올라가는 재료도 많고 치즈가 특히 맛나요. 오일 파스타도 맛나요! 깔끔한 피자 파스타 집 약속
현 식당에서 96m
하노이무드
74점 · 동성로 · 베트남음식,족발
하노이무드 사진 1 하노이무드 사진 2
베트남 음식이 먹고싶어 방문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만족합니다! 언제나 믿고 먹는 하노이 무드 다 맛있지만 분짜가 참 맛있어요! 칠리크림새우 소스가 너무 맛있었고 분짜 소스가 상큼했어요! 다른 음식들도
현 식당에서 48m
유이쯔
74점 · 대구동성로 · 텐동,사케동
유이쯔 사진 1 유이쯔 사진 2
너ㅓㅓ무 맛있어요 텐동 안좋아하는데 요기만 먹어요 사랑해 ㅠㅠ 요청사항(못먹는 튀김 변경, 밥이나 소스 추가) 을 잘 들어주십니다. 텐동에 간장이 제법 많이 들어가서 짠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
현 식당에서 75m
숨은집
73점 · 동성로 · 파스타,레스토랑
숨은집 사진 1 숨은집 사진 2
숨은집 진짜 오래됐는데 오래 장사한만큼 맛도 좋고 데이트코스로 최고 가게 조그마한데 분위기 좋고 음식가격도 착해요. 데이트하기에 좋은 장소에요 인테리어 깔끔하고 스텝분들 모두 너무 친절하세요! 음식
현 식당에서 32m
자야
72점 · 대구동성로 · 맥주,레몬맥주
자야 사진 1 자야 사진 2
매콤 크림 우동 존맛이에요.🤍 감칠 맛이 미쳤습니다 감자튀김도 얇아서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나오는 기본 안주는 너무 맛있어서 여쭈어보니 칼라 대롱 과자였어요. 내부 분위기는 어둡고 간단하게 맥주마시
현 식당에서 46m
하이디라오
72점 · 대구동성로 · 중식당,훠궈
하이디라오 사진 1 하이디라오 사진 2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처음 가봤는데 토마토탕 꼭 드세요 기다리던 하이디라오에 왔어요!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편하게 음식 즐길수 있었습니다~ 가격은 비싸지만 훠궈가 맛있도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요 대
현 식당에서 92m
구르메쇼쿠도
70점 · 동성로 · 스키야키,스키야끼
구르메쇼쿠도 사진 1 구르메쇼쿠도 사진 2
영수증이벤트로 받은 야끼만두인데 재방문하면 주문할 의사 있습니다 👍🏻 샤부샤브랑 또 다른 맛이예요 ㅎ 은근 중독 있어요 ㅎㅎ 맛있어요! 그런데 뭔가 양이 조금 아쉬운 느낌이에요 ㅠ.ㅠ 양만 조금만
현 식당에서 51m
탕화쿵푸마라탕
70점 · 대구동성로 · 마라탕,꿔바로우
탕화쿵푸마라탕 사진 1 탕화쿵푸마라탕 사진 2
동성로 스타벅스 근처에 위치한 마라탕집입니다. 맛은 괜찮습니다! 먹고 근처에 갈 수 있는 카페가 많은 좋은 위치입니다. 땅콩소스는 부탁하면 주시니 참고하세요! 2층에 있고 매장이 아주 넓습니다! 그
현 식당에서 82m
토요정
70점 · 대구동성로 · 일식당,연어덮밥
토요정 사진 1 토요정 사진 2
데이트하러오기 좋아요 연어덮밥도 맛잇어요 마지막에 주는 푸딩이 진짜맛있어요 내부는 협소해요 !스테끼동은 고기가 질기고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ㅠ 야끼동은 정말 맛있었어오 사진이 없는데 비주얼도 좋고 맛

스구식탁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41m
더기커피
78점 · 대구동성로 · 커피,카페
더기커피 사진 1 더기커피 사진 2
아인슈페너 맛집!! 진짜 넘버원임 !! 넘 맛있음!!! 또생각남!! 지나가면 무조건 들릴곳 ❤️ 내부공간이 좁아서 아쉬웠지만 그만큼 감성적-☆ 휘낭시에 종류 마나서 결정장애왔고 버터향 낭낭하니 맛있
현 식당에서 23m
르폴뒤
78점 · 동성로 · 베이커리,타르트
르폴뒤 사진 1 르폴뒤 사진 2
근처에서 밥먹고 지나가다 궁금해서 방문했는데 빵들 비주 얼 미쳤어요 크루와상 대박 맛있어요 빵 맛집이라고 들었는데 딸기케이크 진짜 레전드 맛도리에요ㅋㅋㅋ 소금빵이랑 딸기타르트 맛있고 빵 종류도 다양
현 식당에서 92m
플로리안
76점 · 대구동성로 · 디저트,케이크
플로리안 사진 1 플로리안 사진 2
푸릇푸릇한 카페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응대도 친절하시고 안내가 깔끔합니다 손님이 많고 테이블 간격이 좁아 이야기를 나누기 좋은 분위가 아닙니다 음료도 맛있었고 디저트 퀄리티도 좋아보여서 다음에 또
현 식당에서 45m
최가네케익
76점 · 동성로 · 케이크,딸기케이크
최가네케익 사진 1 최가네케익 사진 2
케이크사러 갔는데 디저트도 샀는데 너무맛있네요 역시 최가네 케익이나 빵종류를 좋아하지는 않는데 맛집이라고 해서 갔어요 케이크 하나 먹었는데 그렇게 특별하지는 않았어요 케이크종류가 어마무시함. 싸이월
현 식당에서 83m
지미즈
69점 · 대구동성로 · 디저트,카페
지미즈 사진 1 지미즈 사진 2
골목에 숨겨진 맛집이였어여 너무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랬고 분위기도 이뻐서 좋았어요~! 사장님이 친절하고 내부가 깨끗해요 버터떡이 쫀득하고 맛있어요 치즈케이크가 크기에 비해서 조금 비싸긴 하지만 정말
현 식당에서 91m
Hash
69점 · 대구동성로 · 파스타,양식
Hash 사진 1 Hash 사진 2
양도 맛도 최고인 양식 맛집이에요 특히 제일 좋아하는 가쓰오 크림리조또 때문에 자주 방문합니당 오래오래 영업해주세요 :) 베이컨리조또에 베이컨도 별로 없고 리조또같이 꾸덕한느낌도 없었어요 크림맛이
현 식당에서 73m
메종드소노미
67점 · 동성로 · 베이커리
메종드소노미 사진 1 메종드소노미 사진 2
일단 음료가 저렴하구요 인절미 소금빵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바질이 들어간 빵은 바질이 아낌없이 들어가있어 서운하지 않네요:) 6500원 옛날 팥빙수인데 양 푸짐하고 팥이 달달하게 맛있어요 아기자기 깔
현 식당에서 59m
동빙
66점 · 동성로 · 빙수,토마토빙수
동빙 사진 1 동빙 사진 2
빙수의 계절이 왔다~! 내부 좌석은 얼마 없지만 어차피 금방 녹아서 회전율 빠른편이에요 1인빙수라서 좋고 맛도 다양해요 동그란게 아주 귀엽네요 만족합니다! 빨리 녹는다는 게 아쉽지만 부드럽고 달달하
현 식당에서 89m
언페이드
63점 · 대구동성로 · 커피,에스프레소
언페이드 사진 1 언페이드 사진 2
커피맛집이라 해서 왔는데 정말 고소하고 맛있는데 안에서 먹을수없어서 아쉬웠어요 고급스러운 커피맛을 느끼고싶다면!! 나 커피 좀 잘 안다하시는분은 가면 정말 만족할 곳!!! 테이크아웃전문이라 앉는자리
현 식당에서 94m
핸즈커피
56점 · 동성로 · 카페,와플
핸즈커피 사진 1 핸즈커피 사진 2
늦은시간 찻집에서 지인들과 수다떨기 좋은 곳 인테리어도 좋음 대구 시내에 프랜차이즈중에 조용히 쾌적히 즐길수 있는 카페였습니다. 핸즈커피에서 유명한 와플맛있었고 프랜차이즈 빙수에 기대가 없는데 빙수
현 식당에서 48m
하삼동커피
52점 · 동성로 · 커피,카페
하삼동커피 사진 1 하삼동커피 사진 2
대구에 있는 하삼동 커피에 다녀왔는데 가격이 저렴하고 커피 맛도 괜찮았어요 무더운 여름 가성비 좋은 시원한 카페를 알게 되어서 좋아요~매실티가 2000원이에요🤩 애정하는 히말라야! 하삼동은 그냥 지
현 식당에서 35m
투썸플레이스
46점 · 대구동성로 · 카페,케이크
투썸플레이스 사진 1 투썸플레이스 사진 2
매장이 쾌적해서 좋아요~커피도 맛있고 직원분이 친절하세요! 넓은데 조용해서 대화 나누기 좋았어요 딸기 케이크랑 유자 맛있어요 투썸하면 티라미수지만 소진되었길래 딸기의 계절이기도 하고 이 메뉴를 먹었

블로그 후기

동성로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파스타
2위막창
3위라멘
더보기

추천 페이지

동성로 동성로 맛집 검색 동성로
동성로 동성로 대표 음식 동성로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