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타마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4 (13명의 평가) 75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은행로 30 1층
  • 영업 종료 오늘(목) · 영업시간: 11:00 - 21:30
  • 0507-1400-1634
  • 데이트, 식사모임
  • 깔끔한, 고급스러운, 점심식사, 저녁식사, 콜키지, 예약가능, 무료주차,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타마의 사진
음식 (45)
실내 (3)
실외 (4)
메뉴ㆍ정보 (19)

타마 사진
타마 사진
타마 사진
타마 사진
타마 사진
타마 사진
타마 사진
타마 사진
타마 사진
타마 사진
타마 사진
타마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타마 방문자 리뷰

4.4
13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7)

  • 4

    만족해요

    (4)

  • 3

    무난해요

    (2)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7
좋음
85%
보통
15%
부족
0%
가격
2.7
만족
15%
보통
54%
불만
31%
응대
4.5
친절함
77%
보통
23%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10데이트 9저녁식사 8식사모임 8접대 5회식 3기념일 2가족외식 2술모임 1실버푸드 1혼밥 1아이동반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무료주차 9콜키지무료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고급스러운 7깔끔한 7숨은맛집 5격식있는 5조용한 4푸짐한 2캐주얼한 1경관/야경이좋은 1이국적/이색적 1가성비좋은 1예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나냐냐 평균 별점 4.3   평가 228   팔로워 1

4점 2025년 8월 22일

여기는 단일메뉴로 장어덮밥만 팔아요 자부심이 느껴지지않나요~? 비싼가격이라 기대하고 갔는데 양도 은근히 많고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코스처럼 나와서 뭔가 있어보이고ㅋㅋㅋ 양 많아서 남겼는데 포장까지 고급지게 해주셔요!!
맛: 좋음|가격: 불만|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장어덮밥정식

키워드

식사모임, 데이트, 기념일, 점심식사, 저녁식사, 접대, 격식있는, 고급스러운, 푸짐한, 무료주차, 콜키지무료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라하 평균 별점 3.9   평가 291   팔로워 0

3점 2025년 3월 29일

우선 가격대가 있는만큼 장어덮밥 양도 많고 같이나오는 구성은 좋아요. 근데 장어덮밥이 식을수록 너무 느끼하고 뭔가 밥이랑 따로 노는 느낌... 엄청 유명해서 기대해서 먹었는데 조금 실망스러웠습니다
같이 나오는 튀김과 아이스크림은 맛있어요
그리고 저희가 거의 마감 시간에 갔는데 계속 빠르게 정리하려고 해서 저희도 덩달아 급히 먹어야 할거 같고 그래서 조금 불편했어요
맛: 보통|가격: 불만|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장어덮밥정식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데이트, 가족외식, 고급스러운, 조용한, 무료주차

티벳여우님이 좋아합니다.

뿝뿌리 평균 별점 4.7   평가 94   팔로워 0

5점 2024년 6월 23일

2년전인가 방문하고 여름맞이 몸보신할라규 다녀왔어요 일요일 12시쯤 방문했고 웨이팅 없이 방문했어요 여전히 맛있고 친절하세요. 반찬리필 잘 해주시고 디저트로 나온 나뚜루 아이스크림 아쥬 딱이에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장어덮밥정식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접대, 데이트, 고급스러운, 가성비좋은, 푸짐한, 조용한, 예쁜, 깔끔한, 무료주차

엄쟁 평균 별점 4.8   평가 167   팔로워 1

5점 2025년 2월 19일

장어겊밥이 땡겨서 유명한 여의더 타마로 방문했어요
평일 저녁이라 사람별로없었고 웨이팅없이 맛있게 먹었어요 양이 많은 편입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장어덮밥정식

키워드

저녁식사, 식사모임, 고급스러운, 조용한, 깔끔한,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타마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오치교반 사진
현 식당에서 261m
오치교반 여의도점
여의도 · 장어덮밥
64점 · 97%일치
좀 달지만 맛이 좋습니다 국물도 시원하고 국밥이 말아나와요 장어덮밥이 만원대! 가성비좋고 맛있어요 웨이팅이 좀 길어요
양산도 사진
현 식당에서 328m
양산도 서여의도점
여의도 · 장어덮밥
63점 · 97%일치
서여의도점심회식하기 좋음.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와서 좋아요
함루 사진
현 식당에서 463m
함루 여의도점
여의도 · 장어덮밥
65점 · 97%일치
조용히 먹을 수 있어서 좋고, 음식은 괜찮아요. 가격 대비 크기가 작아요. 함루 너무너무 맛잇죠 가격조금비싼거 빼고는 정말 맛있습니당 여의도역 인근 히츠마부시. 가격이 다소 부담스럽긴 하나 고급지고
여의도장어 사진
현 식당에서 546m
여의도장어
여의도 · 장어,민물장어
53점 · 90%일치
장어를 실제 맛있는 것으로 준비하는 식당이다. 크고 가격이 비싼 것보다 질이 우선되는 최고를 고집하는 식당이다.
우나기 욘다이메 키쿠가와 사진
현 식당에서 710m
우나기 욘다이메 키쿠가와 여의도점
여의도 · 장어덮밥,우나기
68점 · 94%일치
너무나도 만족스럽고 서비스도 좋은 곳입니다. 또 재방문하고 싶어요 룸도 있고 음식도 정갈하니 깔끔합니다. 가격대는 있는 편이에요 여의도 점심회식으로 방문했는데 고급지고 맛있었다. 비록 양은 작지만
장어나루 사진
현 식당에서 753m
장어나루
여의도 · 장어덮밥
68점 · 98%일치
캐주얼하게, 가성비 좋게 일본식 장어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히츠마부시는 살도 야들야들하고 비린맛 없었어요. 맛있었습니다. 매장 왼편은 일반 식당처럼 테이블로 구성 되어 있고 우측은 조용한

타마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41m
일품
76점 · 여의도 · 카이센동,우나기동
일품 사진 1 일품 사진 2
스시오마카세 1인에 5만원인데 푸짐하게 나와서 좋아요 안키모가 맛있음.. 다들 카이센동 드시던데 초밥도 맛있었어요 너무 맛있게먹어서 조만간 또 방문할 예정인데 그땐 카이센동을 먹어봐야겠어요 주차 2
현 식당에서 183m
판동면옥
72점 · 여의도 · 냉면,평양냉면
판동면옥 사진 1 판동면옥 사진 2
첫 평양냉면이였는데 사이드 메뉴도 넘 맛있고 왜 평냉 마니아가되는지 알거같아여! 공주와 여의도공원에서 놀다가 점심 먹으러 들린 판동면옥 여의도점 갈비탕에 냉면이 뜨겁고 차가움을 모두 느낄수 있으니
현 식당에서 172m
팔당반점
72점 · 여의도 · 짜장면,중화요리
팔당반점 사진 1 팔당반점 사진 2
양이 정말 많아요 양을 좀만 줄이고 살짝만 가격을 내리면 좋겠어요(희망사항) 좋은 재료로 만드는 알짬뽕이라고 자부심이 대단하셔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다 못 먹은게 아쉬울뿐 메뉴 매우 다양하고, 코
현 식당에서 37m
피오레
70점 · 여의도 · 파스타,이탈리안레스토랑
피오레 사진 1 피오레 사진 2
아침에 런닝하고 여의도에서 브런치 먹기에 맛있고 좋습니다. 샐러드, 피자, 파스타3종류 시켰는데 맛은 그냥 그저그런 맛..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며 친절하긴 함. 맛을 기대하지 않는다면 조용하게 먹기
현 식당에서 152m
써니즉석떡볶이
68점 · 여의도 · 떡볶이,즉석떡볶이
써니즉석떡볶이 사진 1 써니즉석떡볶이 사진 2
써니떡볶이, 버터갈릭감자튀김, 볶음밥은 의무적으로 먹어야해요~!!ㅎㅎ 김말이도 맛있습니다~ㅎ 써니떡볶이에는 떡,어묵,양배추,라면사리,쫄면사리가 포함되어있어서 알차요~ 요즘같이 고물가 시대에 가성비
현 식당에서 181m
이자카야나무
68점 · 여의도 · 이자카야,술집
이자카야나무 사진 1 이자카야나무 사진 2
웨이팅이 없어서 좋고 세트메뉴가 다양해서 좋아요. 양은 많은데 돈가스 튀김옷이 살짝 느끼함 룸형식으로 되있어서 더 좋앗어여 네이버 예약도 가능하고 여의도 근처라그런지 주말엔 손님이 별로없습니다 음식
현 식당에서 187m
한방대가삼계탕
67점 · 여의도 · 삼계탕,반계탕
한방대가삼계탕 사진 1 한방대가삼계탕 사진 2
아기 주려고 샀는데 역시나 너무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특히 김치 넘맛있네요 ㅠㅠ 한그릇 뚝딱입니더 가게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음식도 깔끔해요 반계탕 있어서 양이 딱 좋아요 깨끗하고 깔끔한 분위기에
현 식당에서 152m
원중쌀국수
65점 · 여의도 · 쌀국수,한국식쌀국수
원중쌀국수 사진 1 원중쌀국수 사진 2
갈비탕 맛이 나는 쌀국수예요. 국물이 깊고 아롱사태가 부드러움 원중쌀국수 여의도본점입니다~ 생긴지 얼마되지 않아 호기심으로 방문했습니다~ 베트남 음식점이라기 보다 한국음식이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현 식당에서 150m
동해도
64점 · 여의도 · 일식
동해도 사진 1 동해도 사진 2
초밥 무한리필중에는 제일 가성비 좋은곳 같아요:) 모두들 친절하시고 편하게 먹을수있어 좋습니다. 초밥의 밥양은 많았고 딱 가격만큼 하는 곳입니다 점심 시간대라 초밥종류는 다양하지 않았지만 추가 주문
현 식당에서 149m
하루순대국밥
64점 · 여의도 · 국밥,밀면
하루순대국밥 사진 1 하루순대국밥 사진 2
양이 정말 많았어요!!! 해장 순대국이 얼큰하고 맛있었어요 서여의도 정우빌딩에 새로 생긴 순댓국집! 국물이 맑아서 깔끔함
현 식당에서 152m
상상돈까스
63점 · 여의도 · 돈까스,오므라이스
상상돈까스 사진 1 상상돈까스 사진 2
종종가는 여의도 돈까스맛집입니다!! 치즈까스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어요! 떡볶이 서비스 너무 좋아요 돈까스도 빠삭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자주 갈거에요 뭣보다 밥이 고슬고슬 맛있더라
현 식당에서 21m
해담채
63점 · 여의도 · 한정식,보리굴비
해담채 사진 1 해담채 사진 2
해담채바다A 코스는 신선한 회.해초 따뜻한 요리들이 순서대로 정갈하게 나와서 식사 흐름이 정말 좋았어요 광어세꼬시는 쫀득하면서도 담백한 감칠맛이 살아 있었고, 여름 시즌 신메뉴인 여의도물회도 시원하

타마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493m
런던베이글뮤지엄
82점 · 더현대서울 · 베이글,베이커리
런던베이글뮤지엄 사진 1 런던베이글뮤지엄 사진 2
쫄깃한 베이글이 자꾸 생각나는 런베뮤 항상 친절하고 응대 좋은 직원분들과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의 베이글이 가득한 곳 종류도 다양해서 매번 갈때마다 다른 베이글 시켜먹어보는 중 베이글 사러 왔는데 금방
현 식당에서 423m
수수커피
77점 · 여의도 · 커피,카페
수수커피 사진 1 수수커피 사진 2
내부가 깔끔하고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해요. 음료랑 디저트 맛있습니다. 늦게까지 운영해서 좋아요 지하주차장 세시간 주차가 되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죠! 주말 오픈런하면 맛있는 커피도 마시고 여의도에서
현 식당에서 426m
미켈레커피
77점 · 여의도 · 카페,커피
미켈레커피 사진 1 미켈레커피 사진 2
매번 지나만 다니다 드디어 가보있습니다. 디저트가 특히 맛있습니다.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풍부하구요 분위기 좋고 예쁜 카페에요. 자리도 많아요. 커피는 맛있었고 블루베리타르트는 쏘쏘했어요. 화장실이
현 식당에서 463m
킵댓
77점 · 여의도 · 커피,바닐라라떼
킵댓 사진 1 킵댓 사진 2
커피가 너무너무 맛있어요~ 원두도 구매해왔는데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여기도 시끄러움 이날 점심 카페 다 실패함 수원에서 인기잇다는 카페가 여의도 오픈햇다길래 갔는데 다 20대초중반 여자들뿐ㅋㅋㅋ근데
현 식당에서 490m
카멜커피
76점 · 더현대서울 · 커피,카페
카멜커피 사진 1 카멜커피 사진 2
매장이 오픈된 형태라 앉아서 오래 먹기에는 애매하고 테이크아웃으로 먹기 좋음 커피는 맛있음 카멜커피가 맛있는 이곳, 더현대에 생겨서 너무 행복했으나, 자리에 앉아서 먹기는 하늘의 별따기! 기다려서
현 식당에서 450m
1964백미당
75점 · 여의도IFC몰 · 아이스크림,우유
1964백미당 사진 1 1964백미당 사진 2
Ifc몰에서 쇼핑하다가 지치면 백미당 먹는 코스를 즐깁니다 백미당 라떼 고소하고 진해서 맛있는데 양이 엄청 적은것 같아요ㅠㅠ 개인적으로는 우유보다 두유 아이스크림이 더 취향이네요 두유 아이스크림 고
현 식당에서 412m
마일스톤 커피
75점 · 여의도 · 커피,아몬드라떼
마일스톤 커피 사진 1 마일스톤 커피 사진 2
좋아하는 카페인데 더현대에도 생겨서 좋았어요! 바나나브레드 맛있어용 한남에서 유명한 마일스톤 입니다 역시 맛있고 인기가 많아요. 새로생긴 까페라 찾아갔는데 친절하시고 맛있게 먹었어요~~ 더현대서울
현 식당에서 411m
고디바
74점 · 여의도IFC몰 · 초콜릿,디저트
고디바 사진 1 고디바 사진 2
초콜릿 아이스크림은 그냥저냥 괜찮은데 우베 아이스크림은 느끼해서 못 먹고 남겼습니다. 초코맛은 평범하고. 우베 아이스크림은 넘 느끼해서 거의 다 남겼어요. 고디바 초코아이스크림 맛있죠~ 먹을 자리도
현 식당에서 359m
마호가니
74점 · 여의도 · 카페,커피
마호가니 사진 1 마호가니 사진 2
여의도 마호가니는 층고도 높고 좀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는 것 같아요! 좌석도 푹신한 소파자리는 앉아있기 좋고 ㅎㅎ 여기 생크림 딸기 케이크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말차라떼도 적당히 달달하게 맛있었습니
현 식당에서 393m
테라로사
74점 · 여의도IFC몰 · 커피,카페
테라로사 사진 1 테라로사 사진 2
주차: 아이에프시몰 주차가능 주문팁: 키오스크에서 진동벨 선택후 결제 아이스아메리카노: 복숭아 에어로카노. 양은 적지만 테라로사대로 맛있는 커피
현 식당에서 450m
라운지엑스
73점 · 여의도IFC몰 · 커피,드립커피
라운지엑스 사진 1 라운지엑스 사진 2
커피 , 디저트 종류 다양하고 인테리어가 매우 세련되어서 좋아요! 내부조명은 약간 어두운 편이고 내부도 넓지 않고 의자가 편한 곳은 아닙니다. 커피는 맛있고 시그니처라떼는 크림이 달콤하면서 치즈맛이
현 식당에서 412m
더커피
73점 · 여의도 · 카페,coffee
더커피 사진 1 더커피 사진 2
누가 말차에 스트로베리를 섞을 생각을 했을까. 새콤달콤쌉쌀한 말차맛이 훌륭해요~ 저녁 먹고 디저트 먹으러 더현대 기썽요. 더커피는 처음이엇는데 저 말차 디저트 진짜 맛있었어요! 이치고말차 궁금해서

블로그 후기

여의도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중식당
2위이자카야
3위사케동
더보기

추천 페이지

여의도 여의도 맛집 검색 여의도
여의도 여의도 대표 음식 여의도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