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곰국시집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 (3명의 평가) 66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10길 19-3 2층
  • 영업 전 오늘(일) · 영업시간: 11:00 - 21:30
  • 0507-1417-3449
  • 전현무계획, 식사모임, 해장용
  • 노포, 얼큰, 점심식사, 저녁식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곰국시집의 사진
음식 (10)
실내 (3)
실외 (2)
메뉴ㆍ정보 (3)

곰국시집 사진
곰국시집 사진
곰국시집 사진
곰국시집 사진
곰국시집 사진
곰국시집 사진
곰국시집 사진
곰국시집 사진
곰국시집 사진
곰국시집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곰국시집 방문자 리뷰

4.0
3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0)

  • 4

    만족해요

    (3)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가격
3.0
만족
33%
보통
33%
불만
33%
응대
4.3
친절함
67%
보통
33%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3저녁식사 2식사모임 2접대 2회식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격식있는 1푸짐한 1숨은맛집 1서민적인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식충희 평균 별점 4.1   평가 334   팔로워 1

4점 2025년 10월 30일

예약 후 방문하길 추천
내부가 넓고 크고 룸도 있으나 신발 벗는 입식
맛은 있음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전골국수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접대, 회식

야슌량꼬뜰이아빠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꼬무 평균 별점 3.3   평가 173   팔로워 4

4점 2021년 3월 6일

직접 다 만들어주셔서 너무 편함 끓여주고 담아주고 가격만 좀더 저렴햇음좋겟음
맛: 좋음|가격: 불만|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곰국시

키워드

점심식사, 숨은맛집, 서민적인

깐깐한아부지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다코미식가 picky picky 평균 별점 3.7   평가 2000   팔로워 318

4점 2020년 12월 18일

얼큰하면서도 개운한 국물에 쫄깃쫄깃 면발의 조화가 훌륭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국수전골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접대, 격식있는, 푸짐한, 개별룸

FG나다님 외 25명이 좋아합니다.

곰국시집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명동교자 사진
현 식당에서 60m
명동교자 분점
명동 · 칼국수,만두
86점 · 90%일치
거의 주문하자마자 나오더라 그래서 그런지 덜 뜨거운 느낌이었다 면도 푹 퍼진 면인데 그래도 분 느낌은 아니라 괜찮았다 고기 고명을 풀어야 좀 맛이 나는 편 고명 안풀면 국물이 좀 맹맹하더라 기억 속
광장동 가온 사진
현 식당에서 108m
광장동 가온
명동 · 떡만두국,보쌈
72점 · 91%일치
다소 가격대는 있는 편 사람 정말 많음 음식은 대체로 슴슴하고 맛있고 푸짐함 초계국수 시원 깔끔한 맛이예요. 점심엔 대기 있는편이예요. 외국손님과 방문 한식이 정갈하게 나와 좋았다 엄청난 맛집은 아
을지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330m
을지칼국수
을지로3가 · 만두국,칼국수
77점 · 90%일치
점심시간 대기 약간 있어요. 손칼국수와 손만두가 맛있어요. 겉절이랑 열무 김치가 맛있고 고추 장아찌가 킥입니다 친절하고 만두가 큰 사이즈입니다 맛있습니다 예전에 다른 곳 위치하다 이 곳으로 와서 운
한우리 사진
현 식당에서 364m
한우리
롯데백화점본점 · 샤브샤브,국수전골
61점 · 93%일치
백화점에 갔다가 점심먹으러 들렀어요. 샤브샤브메뉴가 있어서 그런지 어르신분들이 많았습미다. 무척 친절하시고 맛도 좋았어요 부모님과 방문하는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서빙을 일일이 해주셔서 어르신들이랑
하수오곰탕 사진
현 식당에서 366m
하수오곰탕 명동점
명동 · 곰탕,육회비빔밥
67점 · 91%일치
곰탕 맛집이였네요. 외국인 관광객도 많고 맛잇어요. 식당도 깔끔해요 매장 리뉴얼했나봐요 엄청 쾌적하고 좌석 넓어져서 좋아요 맛있어요
황생가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425m
황생가칼국수
명동역 · 칼국수,왕만두국
71점 · 91%일치
저녁 시간 웨이팅 후 방문했어요 주차 불가 하고 외국인 손님들 많아요 만두가 맛있습니다 미쉐린 가이드 서울 빕그루망 9회연속 선정. 외국인들도 많이 찾는곳. 국물이 기름지지않고 깔끔해서 국물만 테이

곰국시집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58m
명동교자
91점 · 명동 · 칼국수,만두
명동교자 사진 1 명동교자 사진 2
명동교자 유명한 이유만큼 맛으로 설명되는곳. 음식이 맛있음 칼국수 맛집이라고해서 갔는데 원래 아는 보통의 칼국수맛은 아니었어요 그리고 제 개인적인 의견은 칼국수보다 그 안에있는 만두가 더 맛있었어서
현 식당에서 60m
명동교자
86점 · 명동 · 칼국수,만두
명동교자 사진 1 명동교자 사진 2
거의 주문하자마자 나오더라 그래서 그런지 덜 뜨거운 느낌이었다 면도 푹 퍼진 면인데 그래도 분 느낌은 아니라 괜찮았다 고기 고명을 풀어야 좀 맛이 나는 편 고명 안풀면 국물이 좀 맹맹하더라 기억 속
현 식당에서 56m
쯔루하시 후게츠
86점 · 명동 · 오코노미야키,야끼소바
쯔루하시 후게츠 사진 1 쯔루하시 후게츠 사진 2
돈페이야끼 은근 맛있네요! 대전에서 먹은 오코노미야끼보다 맛있어여 철판 오코노미야끼 먹기 좋아요 오래됐는데도 아직도 웨이팅이 있을만큼 맛있습니다 종업원 분들이 요리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소스는 좀 짠
현 식당에서 22m
우와
83점 · 명동 · 오코노미야키,야끼소바
우와 사진 1 우와 사진 2
저녁먹으면서 맥주 한잔 할 가게 찾다가 발견. 우선 매장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예뻤음. 각 테이블마다 불판?이 있어서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음. 생맥주 맛있었음. 음식은 먹는 방법 설명 해
현 식당에서 31m
틈새라면
82점 · 명동 · 라면,빨계떡
틈새라면 사진 1 틈새라면 사진 2
틈새라면에서 틈새는 1981년 빌딩 사이 5평 공간에서 개업해 붙은 이름이라고 해요. 국내 최초 라면 전문점이라는데 전에 틈새봉지라면 좋아했던 기억이 있어 본점 방문해봤습니다. 시중 판매되는 봉지라
현 식당에서 51m
은행골
78점 · 명동 · 스시
은행골 사진 1 은행골 사진 2
믿고먹는 은행골, 근데 명동점은 특별해요! 산리오 캐릭터들로 꾸며진 인테리어가 시선을 사로잡고, 이 때문에 방문하게 되네요ㅎㅎ 산리오 캐릭터들이 꽉 찬 이색적인 공간, 아이들과 함께 오기 좋음 오뎅
현 식당에서 90m
더식당
77점 · 명동 · 쭈꾸미,칼국수
더식당 사진 1 더식당 사진 2
몇년전에왔다가 또생각나서 방문하게된 식당 아직도맛있다니 같이간동생도 맛있다고 칭찬하드라구요.다음에또 갈게요. 푸짐하고 공간 넓고 셀바도 있고 맛 좋고 친절함 주꾸미 볶음 적당히 매움 명동 밥집은 더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순남시래기
77점 · 명동 · 시래기국,한식
순남시래기 사진 1 순남시래기 사진 2
언제 먹어도 변함없이 맛있습니다ㅎ 셀프바도 푸짐하고 국물도 리필되어서 정말 잘 먹고 왔어요 감사합니다 셀프바에 손가는 맛난 반찬만 있어요! 음식 부족하면 바로바로 채워주시고 후식 과자랑 음료까지 준
현 식당에서 38m
명동충무김밥
77점 · 명동 · 충무김밥
명동충무김밥 사진 1 명동충무김밥 사진 2
통영의 옛 이름 충무. 그래서 통영 여행 갔더니 한집 건너 한집이 충무김밥 식당이더군요. 뱃사람들이 김밥을 만들어 나가면 금방 쉬니까 밥과 반찬을 따로 가지고 나가 먹던 게 충무김밥의 유래라고 합니
현 식당에서 76m
등촌샤브칼국수
77점 · 명동 · 샤브샤브,칼국수
등촌샤브칼국수 사진 1 등촌샤브칼국수 사진 2
언제 먹어도 맛있는 등촌 명동점 고기가 부드럽고 더 맛있는 거 같아요 오랜만이 등촌샤브칼국수 명동좀롹믄데 깔끔하고 말잇어요~~!! 넓고 외국인 관광객도 많이 찾는 곳 육수와 김치는 셀프 맛있음 맨날
현 식당에서 58m
홍만당
76점 · 명동 · 케이크,딸기모찌
홍만당 사진 1 홍만당 사진 2
넘넘맛있어서 또생각나서 왓어요 ㅎㅎ 예약하는걸 추천합니당! 명동 갈때마다 홍만당 가는데 맛있어요~! 담엔 다른 과일도 먹어보려구요 모찌 맛집이에요 성수동에 자주가는 모찌 맛집과 비슷한 맛입니다 간식
현 식당에서 98m
두끼
75점 · 명동 · 떡볶이,즉석떡볶이
두끼 사진 1 두끼 사진 2
두끼 어딜가든 맛있고 넘 배불리 먹었어요 아주 구웃~! 사람 많더라고요 평일에도 명동에서 가성비 있게 식사할 수 있음. 한 시간 반 정해진 시간 있지만 충분함. 맛있게 먹었고 맥주를 정상적인 1병말

곰국시집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42m
파인즈
85점 · 명동 · 카페,커피
파인즈 사진 1 파인즈 사진 2
명동성당이 보이는 이쁜 카페 명동오면 자주왔어요 커피는 산미가 있는편 생각보다는 별로였어욤! 명동 성당 잘 보이기는 하지만 야외 너무 더워여 명동성당이 한눈에 보이는 뷰 맛집입니다. 사람들 많은 이
현 식당에서 126m
카페 코인
82점 · 명동 · 커피,디저트
카페 코인 사진 1 카페 코인 사진 2
📝 : 앤틱한 분위기의 카페 입구에 계단이 많은 건 조금 힘들지만 내부는 앤틱하고 클래식하고 이쁘다 밀크티 빙수도 맛 찐하고 맛있었음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하심 빈티지, 앤틱 이런 분위기 좋아하면 너
현 식당에서 190m
맷차
80점 · 명동 · 밀크티,말차
맷차 사진 1 맷차 사진 2
디카페인으로 아이스 쑥밀크티를 마셔봤는데 향도 좋았고 고소하고 시원하게 잘 마셨어요! 친구는 말차아이스크림라떼로 마셨는데 아이스크림도 진하게 맛있었어요 커피가 맷돌로 갈아서 주는데 생가보다 커피맛은
현 식당에서 166m
포엠
79점 · 명동 · 빙수,파르페
포엠 사진 1 포엠 사진 2
직원분이 직접 오셔서 주문 받아주시고 서빙도 직접 해주세요 그리고 너무 친절하세요!! 다락방st 2층이 있어서 아늑하고 와플도 괜찮았어요🧇 자리는 금방 금방 차는 거 같아요 와플이 유명해서 방문했습
현 식당에서 149m
헤이티
77점 · 명동 · 밀크티,자스민
헤이티 사진 1 헤이티 사진 2
음.. 자스민 레드 구아바는 구아바 맛이 별로 안 났던 것 같고 자스민 특유의 화장품 맛이 진함. 두바이 쫀득모찌 초콜렛은 안에 있는 모찌…?라고 라기엔 쫀득하지 않은 내용물(?)의 식감이 별로…
현 식당에서 179m
가무
76점 · 명동 · 카페,비엔나커피
가무 사진 1 가무 사진 2
감성이 있는듯 없는듯 약간 아리까리..근데 3층 규모라 넓어서 조어용 명동에 이런 장소가 있는 줄 몰랐어요! 명동 한복판에 되게 숨겨진 장소에 있어서 숨은 맛집 찾은 느낌이에요. 솔직히 음료맛이 특
현 식당에서 118m
헬로키티 애플카페
74점 · 명동 · 카페,이색카페
헬로키티 애플카페 사진 1 헬로키티 애플카페 사진 2
카페는 귀엽고 넓고 좋아요 음료랑 케이크는 기대하시면 안될거같아요 드디어 간 명동키티♡ 역시 오픈지나서 가는게 좋음 부산에서도 좋았는데 여긴 더 커서 훨씬좋았음 1.2층 카페 3층 굿즈샵 1층이 쇼
현 식당에서 125m
전광수 커피하우스
74점 · 명동 · 커피,드립커피
전광수 커피하우스 사진 1 전광수 커피하우스 사진 2
1인1메뉴 하면 옆집빵가게를 먹을 수 있음. 커피가 맛있어요. 평일 점심에 사람이 많네요 음료와 디저트 메뉴가 다양해서 추천합니다 정동길 산책하다 들렀는데, 직원분들께서 친절하게 응대해주셨고, 커피
현 식당에서 112m
차백도
72점 · 명동 · 밀크티,망고
차백도 사진 1 차백도 사진 2
차백도 무조건 가야죠!! 여기 맛있어서 사람 많지만 빨리 나와요 좌석은 없고 테이크아웃으로 가져갈수있어요 처음 먹어봤는데 티가 향긋하니 좋았어요 중국 내 티 라떼 강세 브랜드가 들어왔습니다… 명동역
현 식당에서 109m
에쎄레젤라또
71점 · 명동 · 젤라또,아이스크림
에쎄레젤라또 사진 1 에쎄레젤라또 사진 2
가격은 사악한데 맛은 있어요. 딸기는 좀 별로였고 블루베리랑 유자 추천 맛은 좋은데 가격이 너무 비싸요. 술자리후, 식사후 간단히 아이스크림으로 디저트하기는 좋아요 포장해가기 좋은 젤라또 판타지아
현 식당에서 183m
커피리브레
69점 · 명동성당 · 커피,카페
커피리브레 사진 1 커피리브레 사진 2
명동성당 바로 옆 건물 1층, 가톨릭 회관(…?) 내에 위치해 있는 매장인데 참고로 성당이 직접 보이는 뷰는 아닙니다 ^^ 그래도 을지로입구역 바로 근처라 (명동 입구) 접근성은 매우 좋고 매장 안
현 식당에서 159m
히즈빈스
67점 · 명동 · 카페,커피
히즈빈스 사진 1 히즈빈스 사진 2
명동성당 건너편 1층에 있는 카페 좌석도 좀 있고 엄청 친절하시고 커피도 괜찮았다 매장 내에 작게 소품존이 있어서 가볍게 구경하기도 좋고 음료도 맛있었어요~! 복잡한 명동시내에서 다소 조용하고 쾌적

블로그 후기

명동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중식당
2위설렁탕
3위돈까스
더보기

추천 페이지

명동 명동 맛집 검색 명동
명동 명동 대표 음식 명동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