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건의 카페 시소 방문자 평가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4.3점
맛5.0 가격4.2 응대4.2
매우만족(3)
만족(1)
보통(1)
불만(0)
매우불만(0)
도토리고구마 평균 별점 3.9 평가 493 팔로워 8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조천 한적한 해변가에 위치한 작은 까페. 사장님 부부가 운영하는 곳인데 외진 곳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미 입소문이 나서 방문하는 손님들이 꽤 많다. 얼마 전에 조금 리모델링을 했다고 들었는데 그래서인지 매장이 한층 더 쾌적하고 깔끔했다.
바다 바로 앞에 있는 카페라서 일단 전망이 굉장히 좋고 직접 굽는 빵들이 맛있어서 인기 있는 것이다. 커피도 사장님이 직접 내리는 핸드드립이 있고 여러모로 메뉴에 진심인 곳이다.
혼자 책을 읽거나 멍때리기에도 좋고 연인이나 가족들 누가 와도 좋은 카페다. 한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디카페인 커피가 없어서 연하게를 주문 할 수밖에 없었다. 식빵과 소금빵이 특히 유명한데 서비스로 주신 스콘도 엄청 맛있었다.
진박이 평균 별점 4.5 평가 74 팔로워 1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제주도에서 우연히 들어간 카페였는데, 여기 빵이 엄청 푹신하고 맛있어요. 가격도 합리적이고 카페뷰도 너무 좋네요
다음에 제주도 가면 또갈거에요
다코미식가 점보토끼 평균 별점 4.5 평가 491 팔로워 27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사람 많이 없고 조용한 카페가 가고 싶어서 열심히 검색해서 찾아갔습니다.
조천 바다가 보이는 예쁜 카페였어요.
사람이 엄청 많지는 않았는데 내부는 테이블이 좀 차 있고 날씨가 정말 좋아서 야외 캠핑 의자에 앉았어요. (다만 야외석은 바다가 조금 가려서 안보여요)
커피도 진짜 맛있고, 사장님 내외분 정말 정말 친절하셔요. 먼저 저희에게 오셔서 커피 부족하면 더 주신다고 필요하면 얘기해달라고 하시더라구요.
직접 구운 미니 스콘도 진짜 맛있어서 더 살까 말까 고민했는데 저녁 식사 때문에 꾹 참았네요.
카페에 세순이라는 큰 강아지가 있는데, 너무 순하고 저희에게 인형 물고 와서 놀자고 하더라구요 ㅋㅋ 진짜 귀여웠어요.
조천 방문하시는 분들, 카페 시소 꼭 가보셔요!
블로그 후기
쩨주쪼아 4월 19일
최강돌 큰형님 4월 14일
앙두로그 4월 14일
여행여 4월 11일
Kay 4월 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