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강릉커피빵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 (16명의 평가) 78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강원도 강릉시 창해로350번길 29
  • 영업 중 오늘(토) · 영업시간: 10:00 - 21:00
  • 033-652-0043
  • 간식, 데이트
  • 경관/야경이좋은, 오션뷰, 테라스, 테이크아웃,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강릉커피빵의 사진
음식 (15)
실내 (8)
실외 (6)
메뉴ㆍ정보 (16)
주차 (1)

강릉커피빵 사진
강릉커피빵 사진
강릉커피빵 사진
강릉커피빵 사진
강릉커피빵 사진
강릉커피빵 사진
강릉커피빵 사진
강릉커피빵 사진
강릉커피빵 사진
강릉커피빵 사진
강릉커피빵 사진
강릉커피빵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강릉커피빵 방문자 리뷰

4.0
16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6)

  • 4

    만족해요

    (4)

  • 3

    무난해요

    (4)

  • 2

    아쉬워요

    (1)

  • 1

    별로예요

    (1)

3.8
좋음
50%
보통
38%
부족
13%
가격
3.1
만족
25%
보통
56%
불만
19%
응대
3.4
친절함
25%
보통
69%
불친절
6%
위생
3.0
좋음
0%
보통
100%
부족
0%
  • 방문목적

    간식 12데이트 6차모임 3혼카페 3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무료주차 5야외좌석(테라스) 4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경관/야경이 좋은 6깔끔한 5예쁜 4조용한 2경관/야경이좋은 2이국적/이색적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왜닉네임다사용중이야 평균 별점 4.2   평가 37   팔로워 0

5점 6월 6일

강릉커피빵에 커피빵 대신 아이스크림 먹구왔어요
옥수수 아이스크림(컵): 옥수수맛 진하고 셋 중에 제일 달달한 맛이에요
감자 아이스크림(컵): 감자맛 처음 먹었을때 약간 당황스럽긴했는데 먹다보면 음..감자맛이군 인정하게돼요ㅋㅋㅋ 제일 담백한맛
들깨 아이스크림(컵): 저는 고소하고 약간 달달하고 맛있게 먹었는데 호불호 갈리나봐요ㅜ
들기름막국수맛 난다고 싫어하는 사람도 있어요
주문팁: 생각보다 아이스크림 빨리 녹으니까 콘보다 컵으로 주문 추천해요~
주차: 앞에 공영주차장 1시간 무료에요
가게에서 추가로 지원해주시는건 없습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위생: 보통

주문한 메뉴

감자 아이스크림(컵), 옥수수 아이스크림(컵), 들깨 아이스크림(컵)

키워드

간식, 무료주차

1인당 얼마를 지불하셨나요? 5,000원 내외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또또젤리 평균 별점 4.8   평가 9   팔로워 0

5점 6월 6일

감자맛
옥수수맛
들깨맛
각각 맛이 잘나요
세가지 맛 모두 특색있고 맛있어요
바다창이 크고 예뻐요
바다뷰 좋아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위생: 보통

주문한 메뉴

감자 아이스크림(컵), 옥수수 아이스크림(컵), 들깨 아이스크림(컵)

키워드

간식, 예쁜, 경관/야경이좋은

1인당 얼마를 지불하셨나요? 5,000원 내외

투기 평균 별점 3.9   평가 366   팔로워 8

4점 6월 1일

기대안했는데 감자아이스크림 들깨아이스크림 둘 다 생각보다 맛있었음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감자 아이스크림(콘), 들깨 아이스크림(컵)

키워드

데이트, 간식

나부랭이님이 좋아합니다.

wjqwjqqkrt 평균 별점 4.3   평가 439   팔로워 3

5점 2025년 8월 19일

강문해변에 위치한 강릉커피빵!
상호명은 이런데 밖에서 감자아이스크림 보고 들어갔어요
감자아이스크림은 감자과자맛이고 들깨아이스크림은 들기름막국수 맛이에요!!!
너무 맛있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감자 아이스크림(컵), 들깨 아이스크림(컵)

키워드

혼카페, 데이트, 예쁜, 깔끔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강릉커피빵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강문달카페 사진
현 식당에서 67m
강문달카페
강릉 · 카페,와플
68점 · 93%일치
강문해변앞 바다뷰카페 찾아 들어간곳.3층에 위치해서 바다가 한눈에 보이고 테라스에 앉아 있으니 바람도 시원하고 좋네요.커피,크로플 맛은 보통입니다. 2층 테라스에서 바다멍하며 시간보내니 너무 좋아요
빽다방 사진
현 식당에서 71m
빽다방 강릉강문해변점
강릉 · 카페,요거트아이스크림
52점 · 93%일치
아이스 바닐라 라떼는 빽다방이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아서 좋습니다!
마더커피 사진
현 식당에서 73m
마더커피 강문점
강릉 · 카페
68점 · 93%일치
바로 앞이 바다라 뷰가 좋아요 감자옹심이빵 쫀득하고 맛있습니다 무료 주차 가능하고 테라스에 앉아서 바다 보기 좋았습니다. 감자옹심이 커피 특이해서 먹어보았는데 커피는 맛있으나 옹심이는 잘어울리진않았
덴켄 사진
현 식당에서 207m
덴켄
강릉 · 카페,바나나푸딩
66점 · 93%일치
강릉 강문해변 바로 앞이라 바다도 살짝 보이고 카페가 넓어서 대화하기 좋아요! 디저트도 뻔한 디저트 없이 힙하고 특이하고 맛도 말모… 강릉 카페 찾다가 바다뷰에 분위기가 예뻐서 찜해놓고 다녀왔는데
스타벅스 사진
현 식당에서 222m
스타벅스 강릉강문해변점
강릉 · 커피,카페
65점 · 93%일치
테이크아웃이라 음료기다리면서 둘러보았는데 해변가에 위치해있어 2층뷰가 너무 좋았습니다 시간만 허락된디면 여유롭게 즐기기 좋은곳이네요 강문해변 공영주차장 1시간 무료 가능해요. 뷰가 엄청 좋아요. 다
강릉옥수수빵 사진
현 식당에서 266m
강릉옥수수빵
강릉 · 빵,옥수수빵
73점 · 93%일치
기념으로 사서 가기좋고 크기가 막 크지 않아서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간판이 끌려 들어간곳~~ 야채빵들이 각각의 모양틀에서 찍혀나온듯한 모양이 너무 귀여웠다. 가격은 좀~나가지만 그만큼 맛에서 납득이

강릉커피빵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22m
서울양계
89점 · 강릉 · 닭강정,새우강정
서울양계 사진 1 서울양계 사진 2
미리 방문해서 주문 넣어두고 바닷가 구경후에 픽업 했습니다! 늦게 방문하면 대기시간 걸려요! 달콤반 매콤반 시켰는데 달콤한맛이 저는 더 맛있었어요! 포장 후 다음날 먹었는데 눅눅해진 부분 빼면 맛있
현 식당에서 107m
팔도전복해물뚝배기
80점 · 강릉 · 전복요리
팔도전복해물뚝배기 사진 1 팔도전복해물뚝배기 사진 2
섭국 맛보려고 방문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잘 먹었어요! 두부랑 가자미튀김도 같이 먹었는데 다 맛있었네요 ㅎㅎ 안에 해산물이 가득 들어있고 진짜 싱싱해요 순두부도 고소하고 맛나요 주말에 갔더니 웨이팅은
현 식당에서 20m 이내
고씨네동해막국수
77점 · 강릉 · 막국수,메밀김밥
고씨네동해막국수 사진 1 고씨네동해막국수 사진 2
가족여행중 맛집 검색해서 방문햇고 대기 인원이 많아서 10분넘게 기다렸네요 김밥이 조금 독특햇어요 양도 괜찮고 자리도 넓어서 먹으러 오기 좋을 거 같아요. 막국수 깔끔하고 순두부도 고기도 씹히고 맛
현 식당에서 154m
강문떡갈비
75점 · 강릉 · 떡갈비,한우물회
강문떡갈비 사진 1 강문떡갈비 사진 2
가게 앞 무료 주차 가능합니다. 좌석도 많았고 떡갈비 먹고 싶어서 방문했어요. 육회물회 먹고싶어서 방문했어요! 물회시켜도 떡갈비 나와서 좋았어요~ 3년만에 다시 갔는데 옛날보단 조금 덜해 진 것 같
현 식당에서 39m
카페 폴앤메리
74점 · 강릉 · 수제버거
카페 폴앤메리 사진 1 카페 폴앤메리 사진 2
버거들이 다 기본에 충실한데 맛이 다채로워요 종류도 많은데 다 맛있음 3년 전에 여행으로 방문했다가 이번에 재방문했는데 여전히 맛있네요 편안한 분위기고 폴버거와 치즈 들어있는 버거 추천합니다 포장해
현 식당에서 176m
강릉전복해물뚝배기
73점 · 강릉 · 해물뚝배기,전복해물뚝배기
강릉전복해물뚝배기 사진 1 강릉전복해물뚝배기 사진 2
음식 종류가 많아서 다양하게 시켜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1월1일이라 사람 많긴하지만 그래도 회전율 빨라여 막있어여 강릉 가서 처음으로 간 식당이었는데 여기 오징어순대가 진짜 맛있습니다!! 평일
현 식당에서 106m
한다솥
72점 · 강릉 · 솥밥
한다솥 사진 1 한다솥 사진 2
다양한 반찬과 솥밥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솥밥의 간이 세지 않은 건강한 맛입니다. 주차공간이 넉넉하게 있지만 다른가게와 함께 쓰기에 주말 점심에 갔을 때는 혼잡했습니다. 장어솥밥의 장어는 양이
현 식당에서 67m
원흥건어물
68점 · 강릉 · 호프집,건어물
원흥건어물 사진 1 원흥건어물 사진 2
주문하면 즉석에서 구어주시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진짜 맛있었어요~ 반건조오징어 추천해요 :) 사장님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낭낭하고 아주 좋아여 ㅋㅋ 추천하여 반건조오징어 촉촉하고 같이 산 쥐포도 맛있었
현 식당에서 70m
홍대크랩
68점 · 강릉 · 대게,홍게
홍대크랩 사진 1 홍대크랩 사진 2
홍게크랩 세트라서 홍게,대게가 준비되어 나왔고 사시미, 막국수, 초밥, 샐러드, 생선구이 등등 함께 나온 음식들도 맛있었어요! 게 수율도 좋았습니다! 다만 게딱지밥을 시켰는데 밥이 좀 질었네요 ㅎㅎ
현 식당에서 140m
옛소라회센타
67점 · 강릉 · 생선회,대게
옛소라회센타 사진 1 옛소라회센타 사진 2
미역국 참 맛있게 먹었습니다 동해바다를 바라보며 먹을수 있습니다 강문해변 앞에 있습니다 현지에 사는 친구 추천으로 갔는데 맛있었어요 시원시원한 물회를 즐기고 싶다면 추천할만한 곳입니다. 역시 물회는
현 식당에서 38m
현대수산회센터
66점 · 강릉 · 횟집,모듬회
현대수산회센터 사진 1 현대수산회센터 사진 2
회포장 하면 할인도 해주고 주차공간도 넓어서 아주 편해요. 우선 진철하셔서 너무 좋았음! 잊구에 턱이 있어서 휠체어 이동이 힘든데 도와주시고 친절 + 맛도 있었음
현 식당에서 97m
청춘돌우럭
65점 · 강릉 · 횟집,우럭조림
청춘돌우럭 사진 1 청춘돌우럭 사진 2
여기 순두부 물회 맛집이에요! 찬들도 다 맛있고 메인메뉴인 순두부 물회 정말 맛있어요. 세트로 같이 나오는 고기도 쫀득해서 정말 맛있습니다. 강릉 여행오시면 꼭 들러보세요. 강른가면 항상 들리는 롱

강릉커피빵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64m
꾸옥
91점 · 강릉 · 옥수수크림라떼,옥수수푸딩
꾸옥 사진 1 꾸옥 사진 2
가족여행으로 왓는데 옥수수향과 맛이 나고 아기자기한곳이라 이쁘고 기분을 좋게하는 카페인거같아요 가게는 좁고 사람은 많아서 테이크아웃하는게 맘 편한곳! 옥수수라떼 ㄹㅇ존맛이라 테이크아웃해서 해변산책하
현 식당에서 287m
346커피스토리
81점 · 강릉 · 카페,커피
346커피스토리 사진 1 346커피스토리 사진 2
주차장이 넓고 커피랑 빵 종류가 다양해서 좋아요 바다 풍경을 보며 먹을 수 있어요 2시간 무료 주차에요. 빵 맛집이네용. 가게 엄청 넓어요. 고객 이용층은 3개입니다. 강릉 바다 갔다가 들렸는데 빵
현 식당에서 214m
카페 밀
79점 · 강릉 · 브런치
카페 밀 사진 1 카페 밀 사진 2
대기가 너무너무너무 심했던거 빼곤 음식도 맛있고 친절하고 좋았어요 조식 브런치 먹으러 왔는데 점심을 먹게 될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 주말에 갔는데 사람이 바글바글 깜놀해써요 빵이랑 음료만 먹었는데
현 식당에서 111m
롱블랙
79점 · 강릉 · 베이커리,롱블랙
롱블랙 사진 1 롱블랙 사진 2
바다 보면서 여유롭게 음료 마시기 딱 좋은 위치의 카페였어요 🍓🌽 강문해변 주차장은 1시간 무료주차니 참고하세요 빵이 조금 탄맛 나서 조금 아쉬웠어요 심한건 아니고 다른빵 고를껄 2층 3층 전부 바
현 식당에서 273m
에펠루아
73점 · 강릉 · 카페,커피콩빵
에펠루아 사진 1 에펠루아 사진 2
크루와상 샌드위치가 진짜 맛있었고 아핌 일찍 부터 브런치 먹을 수 있어서 좋아염 강릉 시장에서 가깝고 2층까지 있어요 여자 화장실음 깔끔해요 에펠탑이 있는 카페라 색다르네요 빵은 무난했습니다 커피도
현 식당에서 269m
강릉샌드
70점 · 강릉 · 디저트,베이커리
강릉샌드 사진 1 강릉샌드 사진 2
고메버터를 사용해 실패하기 힘든 맛. 쿠키가 바삭하고 샌드도 재료 본연의 맛이 잘 느껴지는 맛이라 좋았음. 강릉가면 또 사먹고 싶다. 개당 1800원은 너무 비싼것같긴하지만 하나쯤 사먹기 괜찮은 것
현 식당에서 275m
카페프렛
69점 · 강릉 · 커피,카페
카페프렛 사진 1 카페프렛 사진 2
핑크색의 예쁜외관이 끌려들어간곳~^^ 쥬스도 맛있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셨다. 타지에서 공간에 이끌려 이곳에 카페오픈하셨다는~ 번창하셨음 좋겠다. 앙버터 휘낭쉬에 맛있었다. 주차는 공영주차장 이용가
현 식당에서 67m
강문달카페
68점 · 강릉 · 카페,와플
강문달카페 사진 1 강문달카페 사진 2
강문해변앞 바다뷰카페 찾아 들어간곳.3층에 위치해서 바다가 한눈에 보이고 테라스에 앉아 있으니 바람도 시원하고 좋네요.커피,크로플 맛은 보통입니다. 2층 테라스에서 바다멍하며 시간보내니 너무 좋아요
현 식당에서 73m
마더커피
68점 · 강릉 · 카페
마더커피 사진 1 마더커피 사진 2
바로 앞이 바다라 뷰가 좋아요 감자옹심이빵 쫀득하고 맛있습니다 무료 주차 가능하고 테라스에 앉아서 바다 보기 좋았습니다. 감자옹심이 커피 특이해서 먹어보았는데 커피는 맛있으나 옹심이는 잘어울리진않았
현 식당에서 253m
강릉 사임당 인절미
67점 · 강릉 · 인절미,떡집
강릉 사임당 인절미 사진 1 강릉 사임당 인절미 사진 2
떡 말랑말랑하니 넘 맛있어요 선물하기도 좋고 인절미맛이 최애입니당 처음보는 인절미라 사봤어요 시그니처가 커피라고해서 샀는데 꽤 맛있어요 캐주얼한 인절미를 생각하고 먹는다면 좀 실망할것이고, 진짜 인
현 식당에서 207m
덴켄
66점 · 강릉 · 카페,바나나푸딩
덴켄 사진 1 덴켄 사진 2
강릉 강문해변 바로 앞이라 바다도 살짝 보이고 카페가 넓어서 대화하기 좋아요! 디저트도 뻔한 디저트 없이 힙하고 특이하고 맛도 말모… 강릉 카페 찾다가 바다뷰에 분위기가 예뻐서 찜해놓고 다녀왔는데
현 식당에서 111m
선호라면
66점 · 강릉 · 고기국수,해물라면
선호라면 사진 1 선호라면 사진 2
가족들이랑 강릉 여행하면서 아침식사로 고기국수 먹었는데 양도 많고 맛있었어요~! 강아지랑 함께 방문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음식 나오는 시간은 좀 걸렸지만 그래도 잘 먹었습니다. 해물라면과 짬뽕,

블로그 후기

강릉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순두부
2위장칼국수
3위횟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강릉 강릉 맛집 검색 강릉
강릉 강릉 대표 음식 강릉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