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한다솥 강릉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2 (8명의 평가) 72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창해로 375 1층
  • 영업 중 오늘(화) · 영업시간: 10:00 - 21:00
  • 0507-1448-9707
  • 혼밥, 아이와함께
  • 깔끔한, 넓은, 아침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셀프바, 칸막이,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한다솥의 사진
음식 (24)
실내 (4)
실외 (2)
메뉴ㆍ정보 (8)
주차 (1)

한다솥 사진
한다솥 사진
한다솥 사진
한다솥 사진
한다솥 사진
한다솥 사진
한다솥 사진
한다솥 사진
한다솥 사진
한다솥 사진
한다솥 사진
한다솥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한다솥 방문자 리뷰

4.2
8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

  • 4.5

    마음에 들어요

    (1)

  • 4

    만족해요

    (3)

  • 3.5

    괜찮아요

    (2)

  • 3

    무난해요

    (1)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0
좋음
50%
보통
50%
부족
0%
가격
3.5
만족
25%
보통
75%
불만
0%
응대
4.5
친절함
75%
보통
25%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7저녁식사 6혼밥 2아이동반 2아침식사 1가족외식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깔끔한 6캐주얼한 4서민적인 2푸짐한 1가성비좋은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홍아기 평균 별점 4.0   평가 82   팔로워 0

3.5점 3월 21일

다양한 반찬과 솥밥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솥밥의 간이 세지 않은 건강한 맛입니다.
주차공간이 넉넉하게 있지만 다른가게와 함께 쓰기에 주말 점심에 갔을 때는 혼잡했습니다.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갈비솥밥, 전복솥밥, 소불고기솥밥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아이동반, 서민적인, 가성비좋은, 깔끔한,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cym6296 평균 별점 4.2   평가 345   팔로워 1

5점 2월 11일

강문해변에 주차가능한 한식집
화덕에서 구운 생선구이
갓지은솥밥 신선한해물장까지 너무 맛있었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모둠해물장한상(1인), 고등어구이한상(1인), 전복솥밥

키워드

점심식사, 깔끔한, 푸짐한, 무료주차

알윤이 평균 별점 4.2   평가 103   팔로워 1

4점 2025년 2월 26일

솥밥이 갓 지어져 고슬고슬하고, 반찬도 정갈하게 나와 기본에 충실한 느낌이었다. 특히 누룽지를 만들어 먹을 수 있어 마지막까지 알차게 즐길 수 있었다. 미역국 국물도 깔끔하고 깊은 맛이 느껴져 만족스러웠다. 다만 전반적으로 특별한 개성이 있다기보다는 담백하고 무난한 한 끼. 건강하고 든든한 한식을 찾는다면 괜찮은 선택!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갈비솥밥, 전복구이4미, 장어솥밥

키워드

저녁식사, 깔끔한, 무료주차

여름소낙비 평균 별점 4.1   평가 55   팔로워 0

3.5점 3월 16일

장어솥밥의 장어는 양이 너무 적었다. 맛은 보통이다. 갈비솥밥도 보통의 맛.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갈비솥밥, 장어솥밥

키워드

점심식사, 캐주얼한, 깔끔한,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한다솥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팔도전복해물뚝배기 사진
현 식당에서 20m 이내
팔도전복해물뚝배기
강릉 · 전복요리
80점 · 88%일치
섭국 맛보려고 방문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잘 먹었어요! 두부랑 가자미튀김도 같이 먹었는데 다 맛있었네요 ㅎㅎ 안에 해산물이 가득 들어있고 진짜 싱싱해요 순두부도 고소하고 맛나요 주말에 갔더니 웨이팅은
강릉전복해물뚝배기 사진
현 식당에서 128m
강릉전복해물뚝배기
강릉 · 해물뚝배기,전복해물뚝배기
73점 · 86%일치
음식 종류가 많아서 다양하게 시켜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1월1일이라 사람 많긴하지만 그래도 회전율 빨라여 막있어여 강릉 가서 처음으로 간 식당이었는데 여기 오징어순대가 진짜 맛있습니다!! 평일
단아생선구이 사진
현 식당에서 182m
단아생선구이
강릉 · 생선구이
70점 · 94%일치
맛은 나쁘지 않은데 테이블이 좀 더러웠고 비싼감이 없지않네여 생선구이 맛있어요. 주차도 바로 앞에 가능해요. 인원수에 따라서 제공 생선 가짓수가 달라져요. 초당순두부 마을 식당 웨이팅이 너무 많아서
강문어화횟집 사진
현 식당에서 262m
강문어화횟집
강릉 · 횟집,우럭미역국
63점 · 85%일치
회덮밥은 맛있었고 물회는 평범한 맛이었습니다. 한상 정갈하게 나와서 깔끔하고 괜찮습니다 어떨결에 들어가서 밥먹었는데 맛있게 먹었어용 ㅎ생각보다 양도 많아요
오죽헌소갈비찜 사진
현 식당에서 479m
오죽헌소갈비찜
강릉 · 갈비찜,소갈비찜
65점 · 85%일치
소갈비찜도 맛있지만 순두부육개장도 맛있어요. 매콤한 맛이고 진한 맛이에요 솔직한 표현을 하자면 가격까지 고려한다면 한번 먹어볼만한 정도입니다 제가 먹기에는 고기만 먹기에 좀 밍밍했고 약간의 느끼함도
고선생 화덕생선구이 사진
현 식당에서 666m
고선생 화덕생선구이
강릉 · 생선구이,솥밥
74점 · 97%일치
솥밥은 넘 좋았고 주메뉴인 생선은 당연 고소하고 맛있었다 반찬은 무한가져다먹을수있어 편했다 생선구이도 싱싱해서 맛나고 영양솥밥도 맛있어요 반찬도 맛있고 암튼 맛집이네요 가격대가 좀 있었지만 밑반찬도

한다솥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87m
서울양계
89점 · 강릉 · 닭강정,새우강정
서울양계 사진 1 서울양계 사진 2
미리 방문해서 주문 넣어두고 바닷가 구경후에 픽업 했습니다! 늦게 방문하면 대기시간 걸려요! 달콤반 매콤반 시켰는데 달콤한맛이 저는 더 맛있었어요! 포장 후 다음날 먹었는데 눅눅해진 부분 빼면 맛있
현 식당에서 20m 이내
팔도전복해물뚝배기
80점 · 강릉 · 전복요리
팔도전복해물뚝배기 사진 1 팔도전복해물뚝배기 사진 2
섭국 맛보려고 방문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잘 먹었어요! 두부랑 가자미튀김도 같이 먹었는데 다 맛있었네요 ㅎㅎ 안에 해산물이 가득 들어있고 진짜 싱싱해요 순두부도 고소하고 맛나요 주말에 갔더니 웨이팅은
현 식당에서 103m
고씨네동해막국수
77점 · 강릉 · 막국수,메밀김밥
고씨네동해막국수 사진 1 고씨네동해막국수 사진 2
가족여행중 맛집 검색해서 방문햇고 대기 인원이 많아서 10분넘게 기다렸네요 김밥이 조금 독특햇어요 양도 괜찮고 자리도 넓어서 먹으러 오기 좋을 거 같아요. 막국수 깔끔하고 순두부도 고기도 씹히고 맛
현 식당에서 140m
강문떡갈비
75점 · 강릉 · 떡갈비,한우물회
강문떡갈비 사진 1 강문떡갈비 사진 2
가게 앞 무료 주차 가능합니다. 좌석도 많았고 떡갈비 먹고 싶어서 방문했어요. 육회물회 먹고싶어서 방문했어요! 물회시켜도 떡갈비 나와서 좋았어요~ 3년만에 다시 갔는데 옛날보단 조금 덜해 진 것 같
현 식당에서 120m
카페 폴앤메리
74점 · 강릉 · 수제버거
카페 폴앤메리 사진 1 카페 폴앤메리 사진 2
버거들이 다 기본에 충실한데 맛이 다채로워요 종류도 많은데 다 맛있음 3년 전에 여행으로 방문했다가 이번에 재방문했는데 여전히 맛있네요 편안한 분위기고 폴버거와 치즈 들어있는 버거 추천합니다 포장해
현 식당에서 128m
강릉전복해물뚝배기
73점 · 강릉 · 해물뚝배기,전복해물뚝배기
강릉전복해물뚝배기 사진 1 강릉전복해물뚝배기 사진 2
음식 종류가 많아서 다양하게 시켜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1월1일이라 사람 많긴하지만 그래도 회전율 빨라여 막있어여 강릉 가서 처음으로 간 식당이었는데 여기 오징어순대가 진짜 맛있습니다!! 평일
현 식당에서 182m
단아생선구이
70점 · 강릉 · 생선구이
단아생선구이 사진 1 단아생선구이 사진 2
맛은 나쁘지 않은데 테이블이 좀 더러웠고 비싼감이 없지않네여 생선구이 맛있어요. 주차도 바로 앞에 가능해요. 인원수에 따라서 제공 생선 가짓수가 달라져요. 초당순두부 마을 식당 웨이팅이 너무 많아서
현 식당에서 151m
가보오돌판짜장
69점 · 강릉 · 짜장면,탕수육
가보오돌판짜장 사진 1 가보오돌판짜장 사진 2
매콤한 짜장면이 아주 맛있는 집입니다. 매장이 매우 넓고 양도 푸짐합니다. 모든 메뉴가 다 맛있습니다. 저녁식사하러 갔고 실내가 밝고 깨끗하여 들어서는순간 기분이 좋았으머 돌판짜장은 다 먹을따까지
현 식당에서 39m
원흥건어물
68점 · 강릉 · 호프집,건어물
원흥건어물 사진 1 원흥건어물 사진 2
주문하면 즉석에서 구어주시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진짜 맛있었어요~ 반건조오징어 추천해요 :) 사장님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낭낭하고 아주 좋아여 ㅋㅋ 추천하여 반건조오징어 촉촉하고 같이 산 쥐포도 맛있었
현 식당에서 99m
홍대크랩
68점 · 강릉 · 대게,홍게
홍대크랩 사진 1 홍대크랩 사진 2
홍게크랩 세트라서 홍게,대게가 준비되어 나왔고 사시미, 막국수, 초밥, 샐러드, 생선구이 등등 함께 나온 음식들도 맛있었어요! 게 수율도 좋았습니다! 다만 게딱지밥을 시켰는데 밥이 좀 질었네요 ㅎㅎ
현 식당에서 165m
옛소라회센타
67점 · 강릉 · 생선회,대게
옛소라회센타 사진 1 옛소라회센타 사진 2
미역국 참 맛있게 먹었습니다 동해바다를 바라보며 먹을수 있습니다 강문해변 앞에 있습니다 현지에 사는 친구 추천으로 갔는데 맛있었어요 시원시원한 물회를 즐기고 싶다면 추천할만한 곳입니다. 역시 물회는
현 식당에서 108m
현대수산회센터
66점 · 강릉 · 횟집,모듬회
현대수산회센터 사진 1 현대수산회센터 사진 2
회포장 하면 할인도 해주고 주차공간도 넓어서 아주 편해요. 우선 진철하셔서 너무 좋았음! 잊구에 턱이 있어서 휠체어 이동이 힘든데 도와주시고 친절 + 맛도 있었음

한다솥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49m
꾸옥
91점 · 강릉 · 옥수수크림라떼,옥수수푸딩
꾸옥 사진 1 꾸옥 사진 2
가족여행으로 왓는데 옥수수향과 맛이 나고 아기자기한곳이라 이쁘고 기분을 좋게하는 카페인거같아요 가게는 좁고 사람은 많아서 테이크아웃하는게 맘 편한곳! 옥수수라떼 ㄹㅇ존맛이라 테이크아웃해서 해변산책하
현 식당에서 291m
346커피스토리
81점 · 강릉 · 카페,커피
346커피스토리 사진 1 346커피스토리 사진 2
주차장이 넓고 커피랑 빵 종류가 다양해서 좋아요 바다 풍경을 보며 먹을 수 있어요 2시간 무료 주차에요. 빵 맛집이네용. 가게 엄청 넓어요. 고객 이용층은 3개입니다. 강릉 바다 갔다가 들렸는데 빵
현 식당에서 212m
허스크밀
79점 · 강릉 · 페스츄리,베이커리카페
허스크밀 사진 1 허스크밀 사진 2
넓은 무료주차가 있어서 편해요 카페가 넓고 자리도 넓게넓게있어서 모임하기좋아요 대형카페여서 자리도 넓고 다인원이 방문하기 좋았다. 커피도 맛있었다!! 강릉에서 식사하고 당분 섭취가 필요할 때, 허스
현 식당에서 151m
카페 밀
79점 · 강릉 · 브런치
카페 밀 사진 1 카페 밀 사진 2
대기가 너무너무너무 심했던거 빼곤 음식도 맛있고 친절하고 좋았어요 조식 브런치 먹으러 왔는데 점심을 먹게 될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 주말에 갔는데 사람이 바글바글 깜놀해써요 빵이랑 음료만 먹었는데
현 식당에서 143m
롱블랙
79점 · 강릉 · 베이커리,롱블랙
롱블랙 사진 1 롱블랙 사진 2
바다 보면서 여유롭게 음료 마시기 딱 좋은 위치의 카페였어요 🍓🌽 강문해변 주차장은 1시간 무료주차니 참고하세요 빵이 조금 탄맛 나서 조금 아쉬웠어요 심한건 아니고 다른빵 고를껄 2층 3층 전부 바
현 식당에서 106m
강릉커피빵
78점 · 강릉 · 디저트,감자
강릉커피빵 사진 1 강릉커피빵 사진 2
기대안했는데 감자아이스크림 들깨아이스크림 둘 다 생각보다 맛있었음 강문해변에 위치한 강릉커피빵! 상호명은 이런데 밖에서 감자아이스크림 보고 들어갔어요 감자아이스크림은 감자과자맛이고 들깨아이스크림은
현 식당에서 227m
에펠루아
73점 · 강릉 · 카페,커피콩빵
에펠루아 사진 1 에펠루아 사진 2
크루와상 샌드위치가 진짜 맛있었고 아핌 일찍 부터 브런치 먹을 수 있어서 좋아염 강릉 시장에서 가깝고 2층까지 있어요 여자 화장실음 깔끔해요 에펠탑이 있는 카페라 색다르네요 빵은 무난했습니다 커피도
현 식당에서 260m
카페 덕덕
70점 · 강릉 · 카페,디저트
카페 덕덕 사진 1 카페 덕덕 사진 2
인테리어가 예쁘고 조용해서 좋아요!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음료 디저트 다 만족했습니다! 카페가 이쁘고 조용해요~덕덕라떼 달달하니 맛있네요 마을 주민들도 찾는 카페! 까페가 깨끗하고 이쁩니다. 커피와
현 식당에서 162m
강릉샌드
70점 · 강릉 · 디저트,베이커리
강릉샌드 사진 1 강릉샌드 사진 2
고메버터를 사용해 실패하기 힘든 맛. 쿠키가 바삭하고 샌드도 재료 본연의 맛이 잘 느껴지는 맛이라 좋았음. 강릉가면 또 사먹고 싶다. 개당 1800원은 너무 비싼것같긴하지만 하나쯤 사먹기 괜찮은 것
현 식당에서 265m
카페프렛
69점 · 강릉 · 커피,카페
카페프렛 사진 1 카페프렛 사진 2
핑크색의 예쁜외관이 끌려들어간곳~^^ 쥬스도 맛있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셨다. 타지에서 공간에 이끌려 이곳에 카페오픈하셨다는~ 번창하셨음 좋겠다. 앙버터 휘낭쉬에 맛있었다. 주차는 공영주차장 이용가
현 식당에서 114m
강문달카페
68점 · 강릉 · 카페,와플
강문달카페 사진 1 강문달카페 사진 2
강문해변앞 바다뷰카페 찾아 들어간곳.3층에 위치해서 바다가 한눈에 보이고 테라스에 앉아 있으니 바람도 시원하고 좋네요.커피,크로플 맛은 보통입니다. 2층 테라스에서 바다멍하며 시간보내니 너무 좋아요
현 식당에서 118m
마더커피
68점 · 강릉 · 카페
마더커피 사진 1 마더커피 사진 2
바로 앞이 바다라 뷰가 좋아요 감자옹심이빵 쫀득하고 맛있습니다 무료 주차 가능하고 테라스에 앉아서 바다 보기 좋았습니다. 감자옹심이 커피 특이해서 먹어보았는데 커피는 맛있으나 옹심이는 잘어울리진않았

블로그 후기

강릉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순두부
2위장칼국수
3위횟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강릉 강릉 맛집 검색 강릉
강릉 강릉 대표 음식 강릉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