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설화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2 (3명의 평가) 66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로5길 12 동양상가 2층 설화중화식당 (202-1호)
  • 브레이크 타임 오늘(목) · 영업시간: 11:30 - 22:00
  • 02-933-4485
  • 식사모임, 가족외식
  • 캐주얼한, 깔끔한, 점심식사, 저녁식사, 예약가능, 아기의자, 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설화의 사진
음식 (6)
실외 (1)
메뉴ㆍ정보 (5)

설화 사진
설화 사진
설화 사진
설화 사진
설화 사진
설화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설화 방문자 리뷰

4.2
3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

  • 4

    만족해요

    (1)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가격
3.7
만족
33%
보통
67%
불만
0%
응대
4.3
친절함
67%
보통
33%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3저녁식사 3식사모임 3가족외식 3회식 1데이트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캐주얼한 2가성비좋은 2서민적인 2시끌벅적한 1지역주민이찾는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qwerty 평균 별점 4.1   평가 633   팔로워 14

4점 2025년 3월 21일

노원역 근처의 중화요리 식당. 눈꽃탕수육이라는 신기한 메뉴가 있어 방문했는데 동글한 모양의 탕수육 안이 꽉 차 있어 맛있었음. 마파두부 양념이 너무 맛있었고 서비스도 친절하였음.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눈꽃탕수육, 마파두부밥, 짬뽕탕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회식, 데이트, 가족외식, 서민적인, 지역주민이찾는

먹죽귀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리브브 평균 별점 3.9   평가 271   팔로워 2

3.5점 2025년 2월 7일

양이 푸짐하고 신짜면이라는 매운 짜장면 메뉴가 있습니다. 눈꽃탕수육 맛있어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눈꽃탕수육, 신(辛)짜면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가족외식, 서민적인,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꼬치 평균 별점 4.7   평가 566   팔로워 6

5점 2020년 11월 25일

볶음밥 맛있어요! 잡채밥은 더 맛있어요! 저는 안 먹었는데 같이 간 가족들이 자장면도 맛있대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볶음밥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가족외식,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시끌벅적한

밥쟁이님이 좋아합니다.

설화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홍익짬뽕 사진
현 식당에서 71m
홍익짬뽕
노원역 · 짬뽕,불고기짬뽕
65점 · 96%일치
딱 보통 중식당의 맛.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닌 맛입니다. 볶음밥은 곱빼기로 주문했는데 양이 일반 양으로 나와서 당황했어요. 아니 맛은 있었는데 특히 탕수육이 너무너무 적어서 또 가고 싶지는 않아요
용춘 사진
현 식당에서 85m
용춘
노원역 · 중식,중식포차
61점 · 94%일치
튀김류가 다 맛있어요. 탕수육 굿 ! 노포 느낌이라 위생은 흐리눈 필요합니다! 음식에서 미원맛이 심하게 납니다 술집이구요 술이랑 안주시키면 짬뽕주는데 너무맛있어요 좋습니다
직화 욱이 짬뽕 사진
현 식당에서 122m
직화 욱이 짬뽕
노원역 · 짬뽕,직화제육덮밥
60점 · 96%일치
마파두부가 살짝 싱겁긴 하지만 상호명답게 짬뽕은 아무 맛있었습니다
짬뽕늬우스 사진
현 식당에서 204m
짬뽕늬우스
노원역 · 짬뽕,탕수육
69점 · 97%일치
가격이 너무너무 착한 식당이예요~ 짬뽕이나 탕수육이 먹고싶을 때 가는 곳이죠~ 저렴한 맛집이라 항상 점심시간엔 만석인 곳이네요~~ 갈 데 없을 땐 여기가 좋아요~~~^^ 노원문화의 거리 골목에 위치
홍콩반점 사진
현 식당에서 255m
홍콩반점
노원역 · 짜장면,탕수육
53점 · 97%일치
배달이 빨라서 좋아요 맛있고 양도 많아요 짜장 맛이 최고입니당 직원이 친절하고 음식이 맛있어요! 중식이라 음식도 빠르게 나옵니다. 낫배드... 혼자서 드시는 분들 많아요. 곱빼기시켜서 탕수육 소짜로
손 옛날짜장 사진
현 식당에서 296m
손 옛날짜장
노원역 · 짜장면,중국집
51점 · 97%일치
짜장면 짬뽕 맛있었어요 양도 푸짐하고 야채와 해물도 많이 들어있는 편이네요 ㅎㅎ 혼밥하시는 분들도 많고 편하게 먹고 왔어요 일하시는 분도 친절하십니다

설화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81m
땅코참숯구이
81점 · 노원역 · 삼겹살,목살
땅코참숯구이 사진 1 땅코참숯구이 사진 2
너무 맛있어요!! 콩비지찌개가 특히 맛있네요 기대를 너무한탓인지 맛이 그냥 그래요 구워줘서 편하긴함 맛이 예전만 못해서 너무 아쉬워요.. 무슨 문제일까요ㅠㅠ그래도 사람은 많아요 좋은 고기에 좋은 직
현 식당에서 67m
고집불통 강곱창
78점 · 노원역 · 곱창,막창
고집불통 강곱창 사진 1 고집불통 강곱창 사진 2
가게 두개가 이어져 있어요. 둘중 아무데나 들어가도 강곱창이었음요 야채곱창 데리야끼 막창 둘다 맛있어서 항상 세트로 시킵니다 양도 푸짐합니다 곱창은 다른곳과 크게 차이없는데 데리야끼막창은 처음 먹어
현 식당에서 91m
노원목고기집
75점 · 노원역 · 삼겹살,목살
노원목고기집 사진 1 노원목고기집 사진 2
노포 맛집에 고기인데 아니 좋을 수가. 고기 종류도 하나, 사이드 메뉴 하나 없는데 먼 거리 마다 않고 다시 가고 싶은 곳입니다. 육즙 팡팡 터지는 고소하고 야들야들한 식감이 굿! 고기와 술에 집중
현 식당에서 68m
마이란
75점 · 노원역 · 오므라이스,오믈렛
마이란 사진 1 마이란 사진 2
어제 처음 왔는데 맛있어요 계란폭신 존맛탱 ㅎㅎㅎㅎㅎㅎ 맛있어요 사장님 영업 이전해서 아쉽... 몇년만에 왔는데 잘먹고 갑니다 성신여대 근처에 위치한 양식집 마이란에 다녀왔습니다. 학생들에게 인기가
현 식당에서 79m
정통집
74점 · 노원역 · 돼지김치구이,비빔국수
정통집 사진 1 정통집 사진 2
뜨거운 불앞에서 고기릉 굽지않아도 되서 너무 좋아요 근데 양파보다 김치양이 더 적어요 ㅜㅜ 처음엔 자극적이어서 맛나요. 고기가 근데 좀 질긴느낌이라 아쉬웠어요 신김치맛으로 맛있어요 마요네즈 찍어먹어
현 식당에서 46m
쩝스버거
73점 · 노원역 · 수제버거
쩝스버거 사진 1 쩝스버거 사진 2
기다린 시간만큼 햄버거가 엄청 부드럽고 맛남. 리치한 맛. 감튀도 특에하고 기다린 시간이 오래되니 윙치킨도 줬는데 이것도 대박임. 여튼 맛남 육즙 가득 마싯어요!! 근데 좀 비싸긴한득 ㅠㅠ 사장님
현 식당에서 38m
와와쪽갈비
72점 · 노원역 · 쪽갈비,돼지껍데기
와와쪽갈비 사진 1 와와쪽갈비 사진 2
소금은 퍽퍽해서 맛없었고 간장양념은 맛있어요! 사장님이랑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요 먹을만 했어요 세가지 맛 다 먹어봤는데 매운맛이 제일 나았어요 직원분들 친절해요 매운쪽갈비가 맛있는편이었고 직원분들이
현 식당에서 75m
석암생소금구이
72점 · 노원역 · 삼겹살,짜파게티
석암생소금구이 사진 1 석암생소금구이 사진 2
노원역 4호선 부근의 초인기 삼겹살 전문점으로 돌판형 주물에 구워서 맛있습니다. 떡쌈 헤비할거 같아서 안땡겼는데 맛있어요!!! 꼭 시켜드세여. 짜파구리도 굿 짱맛잇음ㅠㅜ 얇은 삼겹살 좋아하는 사람으
현 식당에서 64m
상무초밥
72점 · 노원역 · 스시
상무초밥 사진 1 상무초밥 사진 2
상무초밥 궁금했는데 노원에 생겨서 너무 좋아요!! 맛있고 무엇보다 플레이팅이 예쁘게 나와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유명한 곳인지는 알았는데 웨이팅까지 할줄이야! 플레이팅이 굿이네요 맛도 굿 주차되
현 식당에서 93m
경성양꼬치
71점 · 노원역 · 양꼬치,꿔바로우
경성양꼬치 사진 1 경성양꼬치 사진 2
향신료 때문인지 진짜 양꼬치(?) 먹는 느낌🌟 밍밍한 맛보다 진한 양꼬치맛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요!!! 옥수수면도 매콤하니 맛있구요 계란볶음밥도 싹싹 긁어먹었습니당ㅎ.. 불이 어찌나 쎈지 다 먹
현 식당에서 95m
올드델리
70점 · 노원역 · 인도음식,커리
올드델리 사진 1 올드델리 사진 2
인도카레를 좋아하지 않는편인데, 특이한 향도 안나고, 맛있어요. 커리가 맛있고 난이 쫀득해서 만족스럽게 먹은 곳이에요 갈릭난 추천합니다 커리는 항상 맛있어요. 근데 해물파스타는 한방향이 나서 취향은
현 식당에서 24m
슬로우시티
70점 · 노원역 · 파스타,뇨끼
슬로우시티 사진 1 슬로우시티 사진 2
파스타 먹으러 재방문해어요~ 3명이서 4인분 시켜서 잘 먹었습니다~~~^^ 음…가격은 착한편인데 맛은 그다지 ^^;;생각했던거랑 너무 틀림…두번은 안갈듯…😭😭😭 휴일에 종종 방문하는 파스타 맛집입니

설화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90m
감각
81점 · 노원역 · 카페,수플레
감각 사진 1 감각 사진 2
커피가 맛있어서 여러 번 방문한 곳인데 아인슈페너 크림이 찐이에요!! 치즈케익이랑 와플 수플레도 맛있고 인테리어도 예뻐서 분위기도 좋아요 일반 카페라함은 통창 큰뷰를 상상하게 되는데 외관이 다 막혀
현 식당에서 50m
시드누아
76점 · 노원역 · 베이커리,카페
시드누아 사진 1 시드누아 사진 2
베이커리 종류가 많아요. 노원역 바로 앞이라 접근성이 좋아요. 카페가 넓고 이뻐요. 커피 먹고싶어서 급하게 방문한 곳인데 맛이 괜찮아요 ㅎ 빵 종류가 다양하고 맛있어요! 블랙커피는 연한편이고 에이드
현 식당에서 146m
BAEBAE COFFEE
76점 · 노원역 · 카페,디저트
BAEBAE COFFEE 사진 1 BAEBAE COFFEE 사진 2
디저트가 다양하고 맛있어요! 음료도 다양해서 고를때 매번 고민 쫀득쿠키 대존맛!!! 디저트 종류도 많고 커피도 맛있고 좋아요~~~ 조용하고 아늑하게 친구들과 얘기할 카페를 찾는다면 여기입니다!! 디
현 식당에서 22m
플로레스 테이블
74점 · 노원역 · 디저트,와플
플로레스 테이블 사진 1 플로레스 테이블 사진 2
공간이 협소한느낌? 좌석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특히 붙어있어서 앉기가 좀 애매한 느낌이 있어요 와플은 두툼하고 맛있어요!! 플레인이라 와플만 나오는줄알았는데 기본적으로 과일토핑도 함께나와서 좋았어
현 식당에서 196m
우지커피
72점 · 노원역 · 카페,디저트
우지커피 사진 1 우지커피 사진 2
말차라떼... 너무 진하고 맛있어요...이게 바로 말차지.... 근처 지나다 한뱐 들렸습니다. 아메리카노가 아주 시원하고 맛나욘 요즘 자주가는 노원 우지커피! 숙성우유로 갈아끼운 녹차라떼는 진짜 천
현 식당에서 134m
물레
72점 · 노원역 · 카페,케이크
물레 사진 1 물레 사진 2
좌석도 많고 컨셉도 좋아요. 케이크가 진짜 맛있어서 좋았어요 분위기가 짱 좋아요 바글바글 하지도 않고 숨어있는 카페 분위기 이쁜 인테리어 보고싶어 방문했습니다. 지하인건 알겠는데 하수구 냄새가 너어
현 식당에서 199m
카페 시즌
71점 · 노원역 · 케이크,카페
카페 시즌 사진 1 카페 시즌 사진 2
케이쿠가 마싯잇고 가게가 무지무지 이뻐용 자주와용!! 굳굳굳 잠깐 약속가기전에 방문한카페인데 분위기도 너무 좋고 곳곳이 포토스팟이라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 케이크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 저녁먹으러가
현 식당에서 170m
아웃캐스트
71점 · 노원역 · 칵테일,칵테일바
아웃캐스트 사진 1 아웃캐스트 사진 2
음식 기대 안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어요! 술도 잘 마샸습니다 웰컴 티로 레몬밤 주심👍🏻 디카페인 커피는 산미가 있다하셨는데 매운걸 먹고와서 그런지 크게 못느꼈고 티는 색이 이뻤더 이것 저것 엄청
현 식당에서 178m
몽실디저트
68점 · 노원역 · 디저트,두바이쫀득쿠키
몽실디저트 사진 1 몽실디저트 사진 2
바삭바삭한 두쫀쿠에요!! 친구 생일케이크로 주문했는데 너무 좋아했어요 ㅎㅎ 앉을 곳 없음. 디저트만 구매 가능 한 곳. 비싸다고 느껴지긴 함 ㅠ 여긴 저렴해서 좋아요 맛도 있고 가성비로 좋은 느낌이
현 식당에서 197m
설빙
62점 · 노원역 · 빙수,생딸기
설빙 사진 1 설빙 사진 2
노원구민 약속잡는 곳! 오랜 세월 많은 추억이 묻어있는 설빙 노원점. 빙수 양, 퀄리티는 평균 이상, 역 앞이라 위치도 좋아요. 일반 딸기빙수보다 요거트빙수가 훨씬 맛있는거 같다. 우유빙수라 더 좋
현 식당에서 127m
더닝
61점 · 노원역 · 케이크,카페
더닝 사진 1
N번째 방문 중인 카페!! 여기저기 소개시켜주고 있는데 다들 케이크 맛있다고 좋아하셨어요💓(뿌듯✌️) 집에서 좀 멀어서 더 자주 못가는게 아쉬울 따름입니다ㅎㅎ
현 식당에서 191m
힘이나는커피생활
61점 · 노원역 · 커피,카페
힘이나는커피생활 사진 1 힘이나는커피생활 사진 2
바닐라 그린티라떼 맛있었어요 가격도 4000원을 넘지않고 양도 적지않아서 좋았어요 음료도 다양하고 가격이 저렴해요! 매장 좌석은 세네테이블 정도 있었던거 같아요 세 테이블 정도 있는 작은 규모입니다

블로그 후기

노원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고기집
2위이자카야
3위초밥
더보기

추천 페이지

노원역 노원역 맛집 검색 노원역
노원역 노원역 대표 음식 노원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