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슬라이더}
{사용자이름}
{작성일}

0명의 좋아요한 사용자

    닫기
    할인 배달 백년가게

    유창반점

    71점 17명의 평가

    • 대구광역시 중구 남산2동 249-2
    • 053-254-7297
    • 다코숨은맛집, 생활의달인, 혼밥
    • 서민적인, 점심식사, 저녁식사
    • 이 식당에 72명의 좋아요한 사용자가 있습니다. 이동
    • 이 식당의 소유주이신가요? 이동

    17건의 방문자 평가

    4.2점

    4.3 가격4.2 서비스3.5

    • 방문목적

      점심식사(11)

      저녁식사(9)

      혼밥(5)

      데이트(2)

      가족외식(2)

      …더보기

      식사모임(2)

      술모임(1)

      야식(1)

      아이동반(1)

      회식(1)

      여자끼리(1)

      접대(1)

      배달(1)

      남자끼리(1)

    • 분위기

      서민적인(11)

      숨은맛집(5)

      깔끔한(5)

      가성비좋은(5)

      지역주민이 찾는(3)

      …더보기

      조용한(2)

      캐주얼한(2)

      시끌벅적한(2)

      오래된집(1)

      지역주민이찾는(1)

      푸짐한(1)

    • 편의시설

      주차불가(1)

      좌식(1)

    • 매우만족(7)

    • 만족(7)

    • 보통(1)

    • 불만(2)

    • 매우불만(0)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맛집 평가하고 300원까지 적립받기

    먹죽귀 (45곳 작성, 150개 공감받음) 11월 13일

    5 가격5 서비스5

    처음엔 중화비빔밥이 뭐지 찾아보지도 않아서
    어떤음식인지 기대반 설렘반으로 입장해서
    중화비빔밥을 바로 주문하는데 직원분께서
    많이 맵다고 겁을 주시더라고요😅😅

    살짝 고민하고 그래도 메인 메뉴를 먹어야지
    하고 다시 주문하는 또 맵다고 괜찮냐고🤭

    볶음짬뽕같은 비주얼에 계란후라이가 올라가
    있었고 계란 노른자 톡 터트리고 쓱쓱 비벼서
    먹는데 매콤한 향이 완전 대박이였어요👍

    오징어와 해산물 야채등도 완전 푸짐했고
    비벼서 딱 먹었는데 처음에는 별로 안맵고
    자극적이니 굉장히 맛있었어요🤤

    그러나 계속 먹다보니 매운맛이 올라오고
    땀이 비오듯이 왔지만 중독적인 맛이 계속
    숟가락으로 떠먹게 되더라고요🥵

    불향도 너무 좋았고 면으로도 주문 할 수
    있어서 취향껏 주문하시면 될거 같아요🥰

    점심식사 저녁식사 혼밥 서민적인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공감(4)

    밥퉁이 (121곳 작성, 1,929개 공감받음) 다 먹고 살자고 하는 일이쥬~ 5월 27일

    5 가격5 서비스5

    해장을 위해 찾아간 짬뽕집입니다. 아침인데도 불구하고 대기가 생길정도로 맛집입니다. 독특하게 짬뽕을 비벼주는 방식인데요. 그냥 짬뽕과 비빔 짬뽕 모두를 맛보았습니다. 적당히 매워서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면이며 밥이며 정말 맛있습니다. 얼큰한게 너무 좋아요. 국물을 계속 먹게 됩니다. 해장엔 딱인 것 같아요.
    짜장면도 먹고 싶었지만 기회가 되질 않았네요. 다음에 올땐 꼭 짜장면이랑 다른 요리도 맛보고 싶어요.
    아침 오픈하자마자 입장해서 다행히 1등이었는데요.
    퇴장할 때엔 밖에 대기가 엄청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용하실때 각오하세요 ㅋㅋㅋ

    데이트 조용한 시끌벅적한

    공감(21)

    밥쟁이 (430곳 작성, 5,528개 공감받음) 맛없는거 먹고 살찌는게 제일 싫은 사람 5월 14일

    5 가격5 서비스3

    대구 7미에 없어서 지나칠뻔. 대구에서 먹을 수 있는 별미. 중식 안좋아하는 1인인데, 대구에서 먹은 음식중 제일 맛있었습니다.
    중화비빔밥을 하는 음식점이 일요일에 대부분 다 닫더라고요. 대구역 인근에서 일요일에 유일하게 문을 열길래 기대를 안하고 간것도 사실이나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짬뽕 면도 너무 쫄깃하고, 불맛 제대로 나서 좋았습니다. 삼선짬뽕을 시켰나 싶을 정도로 해물도 많이 들어갔더군요.
    중화비빔밥은 제육덮밥 느낌으로 맛있게 매워서 땀이 나는대도 기분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오픈하고 20분이면 대기가 생기니, 오픈 시간 맞춰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점심식사 저녁식사 혼밥 깔끔한

    공감(13)

    박정아 (18곳 작성, 48개 공감받음) 9월 29일

    5 가격5 서비스3

    맛집인 만큼 기대이상이였다. 매운거 좋아하는사람들에게는 좋은 음식이다.회전율이 빨라서 좋았습니다.

    점심식사 서민적인 조용한

    공감(3)

    jellyjoah (347곳 작성, 784개 공감받음) 9월 3일

    5 가격3 서비스3

    대구에서 중화비빔밥으로 유명한 집이다.
    불맛이 나고 매콤해서 괜찮았다.

    배달

    공감(3)
    더보기

    블로그리뷰

    더보기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