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초당커피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5 (2명의 평가) 60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강원도 강릉시 초당순두부길77번길 20 초당커피
  • 영업 종료 오늘(월) · 영업시간: 10:00 - 18:00
  • 0507-1349-1491
  • 차모임
  • 지역주민이찾는, 예약, 테라스, 테이크아웃, 무료주차,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초당커피의 사진
음식 (4)
실내 (2)
메뉴ㆍ정보 (2)

초당커피 사진
초당커피 사진
초당커피 사진
초당커피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초당커피 방문자 리뷰

5.0
2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2)

  • 4

    만족해요

    (0)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가격
5.0
만족
100%
보통
0%
불만
0%
응대
5.0
친절함
100%
보통
0%
불친절
0%
  • 방문목적

    차모임 2혼카페 1데이트 1간식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지역주민이찾는 2깔끔한 1이국적/이색적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도로롱 평균 별점 4.5   평가 262   팔로워 3

5점 2025년 4월 28일

고소하면서 달콤한 순두부 라떼입니다. 맛있었어요. 평일에 가니 사람도 없고 좋았습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초당두부라떼

키워드

차모임, 혼카페, 데이트, 간식, 이국적/이색적, 지역주민이찾는, 무료주차

티벳여우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찌니 평균 별점 5.0   평가 444   팔로워 10

5점 2023년 11월 10일

초당 순두부라떼가 꼬숩고 맛있었구 옆에서 파는 초당찰떡을 사와서 음료랑 같이 먹을 수 있어요 ㅎㅎㅎ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밤라떼(non coffee), 아메리카노, 초당두부라떼(ICE)

키워드

차모임,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무료주차

초당커피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초당찰떡 사진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초당찰떡
강릉 · 떡,카페
79점 · 92%일치
매장앞에 주차가 가능하나 아주 협소해요 구은찰떡은 코코넛 오일을 사용하나봐요 호불호 있으니 참고하시고 일반 찰떡은 맛있게 먹었어용 가게 앞에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떡이 너무 달지 않고 고소하게
강릉샌드 사진
현 식당에서 63m
강릉샌드 초당직영점
강릉 · 디저트,찹쌀떡
68점 · 93%일치
매장 넓고 직원분들 친절하셨어요! 강릉샌드 괜찮았어요 초당옥수수라떼도 맛있었어요 강문해변 바다구경하고 강릉샌드 하고 강원옥찹쌀떡 사러 들렀어요 규모가 큰 카페이고 넓은 소나무정원과 주차장도 있어 좋
강원옥 찹쌀떡 사진
현 식당에서 63m
강원옥 찹쌀떡
강릉 · 떡카페
77점 · 92%일치
흑임자 찹쌀떡 먹었는데 너무 달지 않고 맛있어요 달달짭짤한 맛이에요 초당 식당들 모여진 곳에 위치해 찾기 어렵지 않아요!! 녹은 상태에서 먹었는데 떡인데 입에서 금방 사라지고 맛있어요! 강릉 첫 여
에브리모먼트커피 사진
현 식당에서 132m
에브리모먼트커피
강릉 · 커피,카페
65점 · 92%일치
여기 단골인데 숨은 맛집이에요. 커피나 디저트에 진심이시라 모든 메뉴가 기대이상. 아직 사람들이 잘몰라서 조용히 쉬다 가기좋고 애견동반도 되서 좋습니다! 볕 좋은 날 캠핑하는 느낌 낭낭하게 낼 수
카페 툇마루 사진
현 식당에서 169m
카페 툇마루
강릉 · 커피,흑임자라떼
85점 · 91%일치
웨이팅이 너무 긴데 기다릴 만큼 맛있긴 하다ㅎㅎ.. 주문하면 픽업까지 대기가 길어서 뒤에 일정 여유 있을 때 가는 게 좋을 듯. 양이 너무 적어서 아쉬움ㅠ 주차: 주차장이 매우 협소해요 매장앞 자리
카페 덕덕 사진
현 식당에서 330m
카페 덕덕
강릉 · 카페,디저트
70점 · 91%일치
인테리어가 예쁘고 조용해서 좋아요!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음료 디저트 다 만족했습니다! 카페가 이쁘고 조용해요~덕덕라떼 달달하니 맛있네요 마을 주민들도 찾는 카페! 까페가 깨끗하고 이쁩니다. 커피와

초당커피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9m
동화가든
90점 · 강릉 · 짬뽕순두부,청국장
동화가든 사진 1 동화가든 사진 2
오래전에 한 번 방문하고 오랜만에 왔음 이전에 아주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웨이팅있는 시간 피해서 왔는데 덕분에 안 기다림 근데 이번에 먹을 땐 불향을 넘어 좀 탄맛이 나서 먹자마자 살짝 음?
현 식당에서 141m
차현희순두부청국장
86점 · 강릉 · 순두부,순두부전골
차현희순두부청국장 사진 1 차현희순두부청국장 사진 2
맛있어요 웨이팅도 빨리 빠지고 밑반찬 잘 나오고 황태구이 진짜 맛있습니다 순두부집 고민하시면 여기 강추요 된장이나 두부전골의 양념 간이 조금 쎈 듯 해요. 지역 특성일 수 있다고 생각해요 음식이 깔
현 식당에서 57m
하월당
86점 · 강릉 · 순두부짬뽕,중식당
하월당 사진 1 하월당 사진 2
짬뽕순두부가 맛있고 양이 많아요 생각보다 매워요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기 편해요 동화가든 가려다 브레이크타임 걸려서 주변이 다 짬뽕순두부집이라서 여기로 택했어요 후기도 제일 많았던것같고, 차돌이 들
현 식당에서 66m
순두부젤라또
85점 · 강릉 · 젤라또,순두부젤라또
순두부젤라또 사진 1 순두부젤라또 사진 2
짬뽕순두부 먹고 먹어야하는 순두부젤라또! 순두부맛 별로 안나고 맛있옹 처음 먹어보는데 정말 두부맛이 나서 신기했어요 청사과는 상큼한 거 찾으시는 분들이 드시기 딱 좋아요 딱 봤을 때 가격표가 따로
현 식당에서 147m
김우정 초당짬뽕순두부
80점 · 강릉 · 순두부,짬뽕순두부
김우정 초당짬뽕순두부 사진 1 김우정 초당짬뽕순두부 사진 2
정말정말 맛있었던 짬뽕순두부였어요! 저는 해물 말고 그냥 짬뽕순두부가 맛있었어요 여기 진심맛있어요 두번갔는데 담에 강릉여행가면 또 가려구요 완전 대만족 동화가든 대기가 길어서 방문했는데 여기도 맛있
현 식당에서 105m
초당할머니순두부
80점 · 강릉 · 순두부,초당순두부
초당할머니순두부 사진 1 초당할머니순두부 사진 2
강릉 초당순두부 거리에 있는 맛집이에요 대기 긴편이에요 초당할머니순두부 들어갔습니다. 초당 순두부집들 모여 있는 골목 쪽이었고, 바로 옆에 동화가든 줄이 너무 길어서 기다리기 애매해서 그냥 선택했습
현 식당에서 87m
원조초당순두부
77점 · 강릉 · 순두부,순두부전골
원조초당순두부 사진 1 원조초당순두부 사진 2
점심시간 맞춰가면 웨이팅 있을 수도 있으니 조금 일찍 가서 먹는 게 좋을 거 같아요 밥도 맛있고 반찬이 모두 무제한이라 잘 먹었습니다 강릉 나들이 첫 아침식사 짬뽕순두부 맛집 동화가든 방문했다가 쉬
현 식당에서 63m
소나무집초당순두부
74점 · 강릉 · 순두부,순두부젤라또
소나무집초당순두부 사진 1 소나무집초당순두부 사진 2
강릉 오면 짬뽕순두부전골에 순두부 젤라또는 안 먹으면 아쉽죠 해물짬뽕순두부전골에 사리추가 해서 먹었습니다 사리추가 필수...!!! 토요일 아침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갔어요 관광지라 바빠서 그런지 조
현 식당에서 124m
초당훈이순두부짬뽕
74점 · 강릉 · 순두부,초당순두부
초당훈이순두부짬뽕 사진 1 초당훈이순두부짬뽕 사진 2
강릉 여행중 방문했어요 불맛나는 순두부짬뽕 국물 맛있었어용 오징어순대 꼭 드세요! 아쉬운 점은 가게 내부가 좀 더웠어요 짬뽕 맛있는데 조개 껍데기도 다 까서 나와서 너무 편해서 좋아요♡♡ 모두부가
현 식당에서 160m
초당맷돌순두부
73점 · 강릉 · 순두부,짬뽕순두부
초당맷돌순두부 사진 1 초당맷돌순두부 사진 2
순두부가게들 보다가 들어간 가게입니다 가게 앞에 주차했구요 푸짐하게 잘 나와요 순두부맛은 보통이네요 순두부길에 있는 맛집이고 짬뽕순두부 맛있어요 미니탕수육도 있어서 메뉴도 골고루 먹기 좋았어요 엄청
현 식당에서 169m
오월에초당
72점 · 강릉 · 국수,오징어파전
오월에초당 사진 1 오월에초당 사진 2
맛있어요! 전도 두툼하고 국수 맛있네요 양도 많아서 대식간데 배불렀어요 짬뽕거리랑 바닷가 세이트존스 근처여서 여행객들 추천 양이 둘이 가서 먹기엔 많았어요…보쌈세트랑 국수 하나 시키는게 나았을것같네
현 식당에서 128m
동녘댁
72점 · 강릉 · 파스타,양식
동녘댁 사진 1 동녘댁 사진 2
메뉴를 주문하면 식전빵, 식전 스프, 식전 샐러드가ᩚ 같이 나와서 좋았어요ᩚ~ 예전에 갔었을때 다 먹고나면 주스나 커피랑 작은 양갱도 같이 주셨었어요ᩚㅎㅎ 그래서 든든하게 먹고 올 수 있어서 좋았습

초당커피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69m
카페 툇마루
85점 · 강릉 · 커피,흑임자라떼
카페 툇마루 사진 1 카페 툇마루 사진 2
웨이팅이 너무 긴데 기다릴 만큼 맛있긴 하다ㅎㅎ.. 주문하면 픽업까지 대기가 길어서 뒤에 일정 여유 있을 때 가는 게 좋을 듯. 양이 너무 적어서 아쉬움ㅠ 주차: 주차장이 매우 협소해요 매장앞 자리
현 식당에서 330m
허스크밀
79점 · 강릉 · 페스츄리,베이커리카페
허스크밀 사진 1 허스크밀 사진 2
넓은 무료주차가 있어서 편해요 카페가 넓고 자리도 넓게넓게있어서 모임하기좋아요 대형카페여서 자리도 넓고 다인원이 방문하기 좋았다. 커피도 맛있었다!! 강릉에서 식사하고 당분 섭취가 필요할 때, 허스
현 식당에서 391m
카페 밀
79점 · 강릉 · 브런치
카페 밀 사진 1 카페 밀 사진 2
대기가 너무너무너무 심했던거 빼곤 음식도 맛있고 친절하고 좋았어요 조식 브런치 먹으러 왔는데 점심을 먹게 될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 주말에 갔는데 사람이 바글바글 깜놀해써요 빵이랑 음료만 먹었는데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초당찰떡
79점 · 강릉 · 떡,카페
초당찰떡 사진 1 초당찰떡 사진 2
매장앞에 주차가 가능하나 아주 협소해요 구은찰떡은 코코넛 오일을 사용하나봐요 호불호 있으니 참고하시고 일반 찰떡은 맛있게 먹었어용 가게 앞에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떡이 너무 달지 않고 고소하게
현 식당에서 63m
강원옥 찹쌀떡
77점 · 강릉 · 떡카페
강원옥 찹쌀떡 사진 1 강원옥 찹쌀떡 사진 2
흑임자 찹쌀떡 먹었는데 너무 달지 않고 맛있어요 달달짭짤한 맛이에요 초당 식당들 모여진 곳에 위치해 찾기 어렵지 않아요!! 녹은 상태에서 먹었는데 떡인데 입에서 금방 사라지고 맛있어요! 강릉 첫 여
현 식당에서 29m
카페 동화
75점 · 강릉 · 아이스크림,카페
카페 동화 사진 1 카페 동화 사진 2
주변이 혼잡해서 주차할수는있는데 복잡함. 한 번 먹어보기용. 관광객이 많긴 하지만 알바생이 상당히 불친절함. 음료맛은 보통인데 직원분이 불친절한 점이 아쉽다 재방문은 안하고싶은 곳 동화가든 너무 줄
현 식당에서 375m
에펠루아
73점 · 강릉 · 카페,커피콩빵
에펠루아 사진 1 에펠루아 사진 2
크루와상 샌드위치가 진짜 맛있었고 아핌 일찍 부터 브런치 먹을 수 있어서 좋아염 강릉 시장에서 가깝고 2층까지 있어요 여자 화장실음 깔끔해요 에펠탑이 있는 카페라 색다르네요 빵은 무난했습니다 커피도
현 식당에서 107m
데일리오아시스
72점 · 강릉 · 수플레,팬케이크
데일리오아시스 사진 1 데일리오아시스 사진 2
가게가 채광도 좋고 분위기도 밝고 내부 인테리어가 예뻐서 너무 좋았어요.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수플레 팬케이크 크림이랑 시럽은 요청하니까 리필해서 주시더라구요. 가격대는 좀 있지만 만족스러웠습니다 앞
현 식당에서 330m
카페 덕덕
70점 · 강릉 · 카페,디저트
카페 덕덕 사진 1 카페 덕덕 사진 2
인테리어가 예쁘고 조용해서 좋아요!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음료 디저트 다 만족했습니다! 카페가 이쁘고 조용해요~덕덕라떼 달달하니 맛있네요 마을 주민들도 찾는 카페! 까페가 깨끗하고 이쁩니다. 커피와
현 식당에서 354m
강릉샌드
70점 · 강릉 · 디저트,베이커리
강릉샌드 사진 1 강릉샌드 사진 2
고메버터를 사용해 실패하기 힘든 맛. 쿠키가 바삭하고 샌드도 재료 본연의 맛이 잘 느껴지는 맛이라 좋았음. 강릉가면 또 사먹고 싶다. 개당 1800원은 너무 비싼것같긴하지만 하나쯤 사먹기 괜찮은 것
현 식당에서 153m
차현희젤라또&커피
69점 · 강릉 · 젤라또,순두부젤라또
차현희젤라또&커피 사진 1 차현희젤라또&커피 사진 2
순두부집 옆에 디저트카페 순두부먹고 영수증 가져가면 셋트메뉴로 할인된가격에 먹을수 있음 차현희 순부두전골 먹고 영수증 할인이있어서 옆에 들려서 먹었어요 쫀득한 느낌의 젤라또는 아니고 부드러운 아이스
현 식당에서 359m
카페 콥스
69점 · 강릉 · 베이커리,들깨
카페 콥스 사진 1 카페 콥스 사진 2
가게 내부가 넓고 주차가 편해요 옥수수 들깨 먹었는데 기본적인 맛이긴한데 엄청 진하진 않아요 들깨커피 처음마셔봤는데 한번쯤 맛보기 좋았어요. 디저트는 다음엔 퀸아망 기본으로 먹을래요 음료는 맛있었지

블로그 후기

강릉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순두부
2위장칼국수
3위횟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강릉 강릉 맛집 검색 강릉
강릉 강릉 대표 음식 강릉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