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오이지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2 (11명의 평가) 76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 2130-4 1층
  • 영업 전 오늘(월) · 영업시간: 11:30 - 21:00
  • 0507-1342-2130
  • 데이트, 식사모임
  • 예쁜, 분위기좋은, 점심식사, 저녁식사, 정원, 반려동물동반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오이지의 사진
음식 (33)
실내 (4)
메뉴ㆍ정보 (8)

오이지 사진
오이지 사진
오이지 사진
오이지 사진
오이지 사진
오이지 사진
오이지 사진
오이지 사진
오이지 사진
오이지 사진
오이지 사진
오이지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오이지 방문자 리뷰

4.2
11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2)

  • 4.5

    마음에 들어요

    (3)

  • 4

    만족해요

    (5)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가격
3.7
만족
36%
보통
64%
불만
0%
응대
4.6
친절함
82%
보통
18%
불친절
0%
  • 방문목적

    데이트 9점심식사 7저녁식사 4식사모임 3기념일 1아침식사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예쁜 5숨은맛집 4깔끔한 4조용한 3캐주얼한 3이국적/이색적 2지역주민이찾는 2고급스러운 1격식있는 1푸짐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NC's 평균 별점 3.8   평가 479   팔로워 30

4.5점 2월 18일

대구 봉산동에 위치한 양식집입니다.
롤 라자냐와 뇨끼를 주문했습니다.
롤 라자냐는 면을 돌돌말아 토마토 라구소스와 치즈를 듬뿍 넣어 만든 맛. 짭짤 담백한 맛이었습니다. 핫소스 없어도 충분히 간이 되고 적당히 느끼했어요. 뇨끼는 트러플 향이 잘 밴 뇨끼. 감자 전분의 쫀득함이 충분히 느껴지는 맛이었습니다.
전반적으로 훌륭한 식사였습니다. 오픈 할 때 맞춰가니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데이트 할때 가기 좋은 식당인듯했습니다. 주차는 불가합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롤 라자냐(수량한정), 트러플 크림 뇨끼, 알감자튀김과 마요소스

키워드

점심식사, 데이트, 캐주얼한, 조용한, 예쁜, 지역주민이찾는, 주차불가

민트망고557371님 외 7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강호덩 평균 별점 4.1   평가 163   팔로워 3

4점 5월 25일

오랜만에 갔는데 여전히 괜찮네용! 특히 새우 비스크파스타가 맛있어요!👍 다른 것들도 가 무난히 맛있어요~~ 가격이 좀 비싸긴 합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롤 라자냐(수량한정), 트러플 크림 뇨끼, 새우 비스크 파스타

키워드

아침식사, 점심식사, 데이트, 기념일, 숨은맛집, 캐주얼한, 이국적/이색적, 주차불가

핸드유 평균 별점 4.6   평가 149   팔로워 0

4.5점 2025년 9월 22일

뇨끼랑 라자냐 먹고싶어서 방문했는데 뇨끼는 쫄깃쫀득한 뇨끼에 가까워요! 라자냐는 핫소스 뿌려서 먹으니 아주 맛있었습니다 ! 주말엔 오픈할 때 가거나 예약 하고 가는 걸 추천해요 안그러면 웨이팅이 있을수도 있습니다아 !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롤 라자냐(수량한정), 트러플 크림 뇨끼, 크.크.크(크랩 크림 크로켓)-4조각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데이트, 숨은맛집, 예쁜, 깔끔한

NC's님이 좋아합니다.

뽀들 평균 별점 4.2   평가 308   팔로워 1

4점 4월 26일

뇨끼를 기대했는데 평범했고 그린부라타 콜드파스타가 색다르고 맛있게 먹었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트러플 크림 뇨끼, 그린부라타 콜드 파스타

키워드

점심식사, 조용한, 깔끔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오이지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디쉬업 사진
현 식당에서 127m
디쉬업
동성로 · 파스타,양식
71점 · 97%일치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지만, 맛으로 실패할 일은 없는 가게인 것 같아요! 가게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립니다! 리조또 사진이랑 너무 달라서 당황스러웠어요 맛은 그냥 그래요! 매콤크림파스
발코니 밀즈 사진
현 식당에서 147m
발코니 밀즈
대구중구 · 양식,파스타
72점 · 98%일치
봉산동 서성이다가 분위기 좋아보여서 방문했어요. 내부 인테리어가 약간 인스타 맛집 감성이라 여성분들과 커플 손님이 많았어요. 아웃백빵맛 비슷한 식전빵이 맛있었고, 아란치니는 김치볶음밥을 동그랗게 말
다나 사진
현 식당에서 190m
다나
동성로 · 파스타,양식
73점 · 98%일치
2024.11.14 청양고추 베이컨 크림 파스타 12,000 프레시 로제 파스타 12,000 무난한데 크림은 느끼해서 금방 물렸고 친구는 로제가 맛있다는데 제 입맛엔 별로였어요 유명하대서 제가 기대
페어링테이블 사진
현 식당에서 196m
페어링테이블
동성로 · 파스타,스테이크
68점 · 98%일치
딱 처음 들어갔을때 진짜 여자친구 데리고 가면 야자친구가 좋아할거같은 분위기였어요! 그리고 스테이크가 진짜 맛있어요! 분위기 있어서 데이트 하기 좋은 장소 🎀 맛있음! 그리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심!!
숨은집 사진
현 식당에서 215m
숨은집
동성로 · 파스타,레스토랑
73점 · 97%일치
숨은집 진짜 오래됐는데 오래 장사한만큼 맛도 좋고 데이트코스로 최고 가게 조그마한데 분위기 좋고 음식가격도 착해요. 데이트하기에 좋은 장소에요 인테리어 깔끔하고 스텝분들 모두 너무 친절하세요! 음식
모화 사진
현 식당에서 237m
모화
대구중구 · 파스타,뇨끼
64점 · 99%일치
사장님께서 친절하시고 주문과동시에 만들어주셔서 좋아요 다먹고나면 초콜릿푸딩도주세요! 특별한 메뉴들이 있는 양식집이에요!!! 옥수수크림뇨끼랑 레몬버터파스타 조합이 넘좋음 레몬이 느끼함을 잡아죠용

오이지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63m
도마29
84점 · 동성로 · 연어,연어초밥
도마29 사진 1 도마29 사진 2
웨이팅이 있습니다. 회의 식감이 있진않지만 살살녹는 맛이었습니다. 맛있었습니다. 튀김류와같은 사이드는 없고 주메뉴에 힘쓴 가게입니다 생선이 싱싱하고 두툼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추천드립니다! 아이가 좋
현 식당에서 115m
라마앤바바나
79점 · 동성로 · 인도음식,커리
라마앤바바나 사진 1 라마앤바바나 사진 2
나시고랭이 진짜 굿 쫀득하고 맛있어요 양이 작을 것 같은데 먹다보면 정말 배부름 바로앞 유료주차장 이용했습니다. 비프카레는 살짝매콤 하니 맛있고 안에 들어있는 야채와 고기도맛있어요! 버터난은 쫄깃하
현 식당에서 175m
동명오코노미야끼
79점 · 동성로 · 오코노미야키,철판요리
동명오코노미야끼 사진 1 동명오코노미야끼 사진 2
동성로 블루리본 맛집. 오코노미야끼 두툼하니 맛있음. 술 같은게 살짝 비싼편인데 2차로 간단하게 한 잔하기 좋음. 주말에 방문해도 웨이팅 없는 블루리본 맛집임. 대구 오꼬노미야끼중 가장 만족스러웠습
현 식당에서 169m
후쿠오카호르몬
77점 · 동성로 · 일식당,호르몬동
후쿠오카호르몬 사진 1 후쿠오카호르몬 사진 2
존맛탱 인정합니다. 다행히 웨이팅안하고 방문해서 기분좋았어요. 호르몬동 맛있어요 다찌자리라 혼밥 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굿굿 처음먹어보는데 너무 맛있어서 또기고싶습니다. 느끼하지만 맛있음 대구까지와
현 식당에서 191m
찐덥다
74점 · 동성로 · 젤라또,젤라또아이스크림
찐덥다 사진 1 찐덥다 사진 2
맛이 고정되어있어서 계속 먹고싶은걸 먹을 수 있어요! 컵도 사이즈별로 다양하게있어서 좋아요! 동성로 젤라또집입니다. 두끼옆에 있어서 먹고 먹으면 진짜 맛도리! 늦게까지 해서 먹으러 가기좋아요! 대신
현 식당에서 190m
다나
73점 · 동성로 · 파스타,양식
다나 사진 1 다나 사진 2
2024.11.14 청양고추 베이컨 크림 파스타 12,000 프레시 로제 파스타 12,000 무난한데 크림은 느끼해서 금방 물렸고 친구는 로제가 맛있다는데 제 입맛엔 별로였어요 유명하대서 제가 기대
현 식당에서 144m
디귿
73점 · 대구동성로 · 로스카츠,히레카츠
디귿 사진 1 디귿 사진 2
항상 자주 가는 돈까스 맛집이에요! 진짜진짜 제 개인적 입맛으론 너무 맛있어요! 요거트 후식도 주시는데 마무리도 깔끔하게 할수있는 맛이라 좋아요! 맛있음! 부들부들하고 야들하니 맛있음. 음식도 빨리
현 식당에서 160m
오이식
72점 · 동성로 · 일본가정식,납작우동
오이식 사진 1 오이식 사진 2
일단 돈부리를 넘어서 아래 밑접시까지 치킨을 넘치게 주는게 일본식 잔술이 생각나게 합니다 맛은 무난하게 맛있는 편이었고 치킨의 양이 많다보니 자칫 먹다보면 물릴 수 있는 기름 맛을 할라페뇨가 잡아줍
현 식당에서 175m
소원반점
72점 · 반월당역 · 중식,마파두부
소원반점 사진 1 소원반점 사진 2
맛있습니다! 응대는 조금 느리지만 추천합니다! 마파순두부 + 면추가 음식이 깔끔하고 청결해서 아주 좋습니다 마파순두부에 면 추가 추천합니다 초마면도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마파순두부에 면추가해서 먹었
현 식당에서 133m
오무하무
72점 · 동성로 · 오무라이스,양식
오무하무 사진 1 오무하무 사진 2
웰컴드링크로 사과주스도 주시고 오므라이스도 몽글몽글하니 맛있게 먹었어요! 아이가 오무라이스 먹고 싶다고 해서 찾아간 식당이에요. 위에 올라간 계란 커팅 퍼포먼스도 있어서 아이가 재미있어하네요. 오무
현 식당에서 147m
발코니 밀즈
72점 · 대구중구 · 양식,파스타
발코니 밀즈 사진 1 발코니 밀즈 사진 2
봉산동 서성이다가 분위기 좋아보여서 방문했어요. 내부 인테리어가 약간 인스타 맛집 감성이라 여성분들과 커플 손님이 많았어요. 아웃백빵맛 비슷한 식전빵이 맛있었고, 아란치니는 김치볶음밥을 동그랗게 말
현 식당에서 127m
디쉬업
71점 · 동성로 · 파스타,양식
디쉬업 사진 1 디쉬업 사진 2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지만, 맛으로 실패할 일은 없는 가게인 것 같아요! 가게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립니다! 리조또 사진이랑 너무 달라서 당황스러웠어요 맛은 그냥 그래요! 매콤크림파스

오이지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58m
딥커피로스터스
78점 · 대구중구 · 커피,카페
딥커피로스터스 사진 1 딥커피로스터스 사진 2
커피맛있습니다. 에스프레소 메뉴가 다양합니다. 가게도 깔끔합니다. 커피 맛있는집 직원분들 친절하고 깔끔하니 좋아요 담에 또 방문 야외 테라스에서 편히 쉬어가기 좋았어요. 커피도 맛나요. 에스프레소바
현 식당에서 157m
문현사 커피 로스터스
75점 · 동성로 · 커피,카페
문현사 커피 로스터스 사진 1 문현사 커피 로스터스 사진 2
앤틱하고 레트로한 느낌의 대구 동서로 카페. 분위기가 좋고 내부 조명이 낮아서 바에 온 듯한 느낌이에요. 음료도 괜찮아요. 어둑어둑한 분위기에 사람들이 많이 찾아 자리잡기 쉽지않아요 직원분들 친절하
현 식당에서 143m
아프레 베이크샵
75점 · 동성로 · 케이크,딸기케이크
아프레 베이크샵 사진 1 아프레 베이크샵 사진 2
통신골목에 위치해있어 접근성이 좋아요 케이크 종류가 많아서 좋아요 기대했는데 빙수는 많이 달고 예뻐요! 옥수수도 진짜같이 생김 ㅋ 하지만 저는 아프레 베이크샵의 케이크가 더 좋아요! 디저트가 좀 비
현 식당에서 103m
교토푸딩
75점 · 동성로 · 디저트,푸딩
교토푸딩 사진 1 교토푸딩 사진 2
교토현지에서 먹는 진한 푸딩맛이라서 정말 맛있고 테이크아웃이 많아요 -평가 푸딩 많이 달지 않고 쫀득탱글하고 맛있었음 마카롱도 맛있는 편 -공간 휠체어 진입 어려움. 매장 협소함 -위생 및 친절 화
현 식당에서 131m
PS COFFEE
75점 · 동성로 · 베이커리,소라빵
PS COFFEE 사진 1 PS COFFEE 사진 2
소라빵 종류별로 많아요 피스타치오 카다이프 소라빵은 두쫀쿠 저리가라... 진하고 맛있음 빵 종류가 다양하고 맛있어요 다른 빵 맛도 궁금해서 재방문 하고 싶어요 포장해와서 먹었는데 넘 맛있어서 먹다보
현 식당에서 176m
빵관심
74점 · 동성로 · 빵
빵관심 사진 1 빵관심 사진 2
빵 종류도 많아서 여러번 방문했던 곳입니다! 1층에서 빵 고르고 매장에서 먹을려면 음료 필수 주문해야해용 포장손님이 많은곳입니다 이름부터 마음에 든 빵관심! 디자인도 좋고 빵들도 다 맛있었음 특히
현 식당에서 170m
숨바꼭질
74점 · 대구동성로 · 카페,휘낭시에
숨바꼭질 사진 1 숨바꼭질 사진 2
동성로 안쪽 골목에 숨바꼭질 하듯 숨어있는 감성카페 아기자기한 감성이 있고 인테리어가 예뻤어요. 가긴 갔는데 어떻게 알고 다들 찾아오는지 신기했어요ㅎㅎ 주문팁: 좌석이 그리 많지 않아서 주말엔 자리
현 식당에서 122m
코즈
74점 · 동성로 · 카페,스콘
코즈 사진 1 코즈 사진 2
말차 아인슈페너 맛있어요!! 밀크 스콘도 맛있었어요. 생크림이랑 딸기잼이 같이 나와서 좋아요 여기 스콘맛집이라더니 늦게가니 스콘이 없었어용 ㅠㅠ 말차아인슈페너 굿!!! 분위기좋아서 데이트로도 좋은곳
현 식당에서 174m
플루니
73점 · 동성로 · 카페,프렌치토스트
플루니 사진 1 플루니 사진 2
동성로에서 놀다가 쉴겸 갔는데 가격이 너무비싸고 맛도 쏘쏘했어요 화장실도 밖에 있고 하나밖에 없어서 불편함 음료는 그저 그랬음 재방문 생각 없어요 야외에 테이블 잇어서 앉앗어용 우베 유행해서 먹어봤
현 식당에서 28m
로젤 크레페 하우스
73점 · 대구중구 · 크레페,카페
로젤 크레페 하우스 사진 1 로젤 크레페 하우스 사진 2
고급스럽고 예쁜 데이트하기 좋은 식당이에요 !! 데이트할 때 넘 좋아용!! 그릭요거트 크레페가 진짜 찐이에요!! 너무 달지않고 담백하니 맛있숩니다 인테리어가 멋지고 특별한 메뉴도 있어요. 디저트가
현 식당에서 73m
브레드리스트
72점 · 대구중구 · 카페,빵
브레드리스트 사진 1 브레드리스트 사진 2
봉산동에 유명한 굴뚝빵집 입니다 골목길이어서 주차장은 없지만 길에 주차 가능합니다 속이 비어있는 빵인데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커피도 맛있습니다 굴뚝빵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요 미리 구워둔게 아니
현 식당에서 171m
윌리스 오피스
71점 · 동성로 · 카페,루프탑
윌리스 오피스 사진 1 윌리스 오피스 사진 2
넓어서 개방감이 느껴지는 게 좋았고, 케이크가 고구마 식감도 느껴져서 더 맛있었어요👍 커피도 케이크랑 넘 잘 어울렸어요❤️ 동성로 중심에 있는 루프탑 카페 윌리스오피스는 2층과 3층은 일반 매장,

블로그 후기

대구중구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파스타
2위막창
3위돈카츠
더보기

추천 페이지

대구중구 대구중구 맛집 검색 대구중구
대구중구 대구중구 대표 음식 대구중구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