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오파토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6 (27명의 평가) 87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용산구 신흥로12길 4 1층
  • 영업 종료 오늘(토) · 영업시간: 08:00 - 16:30
  • 0507-1361-4890
  • 데이트, 간식
  • 이국적/이색적, 유럽, 아침식사, 점심식사, 테라스, 테이크아웃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오파토의 사진
음식 (60)
실내 (27)
실외 (6)
메뉴ㆍ정보 (24)

오파토 사진
오파토 사진
오파토 사진
오파토 사진
오파토 사진
오파토 사진
오파토 사진
오파토 사진
오파토 사진
오파토 사진
오파토 사진
오파토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오파토 방문자 리뷰

4.6
27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6)

  • 4.5

    마음에 들어요

    (2)

  • 4

    만족해요

    (8)

  • 3

    무난해요

    (1)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9
좋음
96%
보통
4%
부족
0%
가격
3.7
만족
44%
보통
48%
불만
7%
응대
3.7
친절함
44%
보통
48%
불친절
7%
위생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17데이트 11간식 7아침식사 6혼카페 6저녁식사 3식사모임 3차모임 3기념일 2혼밥 1다이어트식단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야외좌석(테라스) 3주차불가 2무료주차 2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이국적/이색적 11예쁜 10캐주얼한 9깔끔한 6시끌벅적한 5지역주민이찾는 4숨은맛집 4조용한 4고급스러운 3경관/야경이좋은 3서민적인 2격식있는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부엉이남 평균 별점 4.4   평가 44   팔로워 0

4.5점 6일 전

해방촌에서 가고싶은 브런치카페였는데 드디어 가봤어요! 가격은 좀 있는 편인데 음식들이 다 신선하고 담백하고 좋았어요♥ 가게도 이국적인 아기자기함! 분위기도 음식 맛도 좋아서 또 갈 것 같네요~ 오늘의 스프는 토마토였는데 다른거 먹고싶었는데, 토마토가 너무 상큼하게 입맛을 돋우는 맛이어서 좋았어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위생: 좋음

주문한 메뉴

데일리수프 (매일 바뀜), 파스트라미 & 치즈 사워도우 샌드위치, 오파토토스트

키워드

고급스러운, 예쁜, 야외좌석(테라스)

1인당 얼마를 지불하셨나요? 25,000원 내외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경또띠 평균 별점 4.4   평가 141   팔로워 0

5점 5월 3일

해방촌 방문때 찾아간 식당!
직원 응대 쏘쏘 ~ 음식 맛은 있어요 ~
분위기 좋고 ~ 맛좋아 기분도 좋고 ^^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오픈 머쉬룸 샌드위치, 머쉬룸 크림 파스타

키워드

점심식사, 식사모임, 캐주얼한, 고급스러운, 격식있는, 시끌벅적한, 예쁜, 깔끔한, 이국적/이색적, 경관/야경이좋은, 지역주민이찾는, 주차불가

동석띵 평균 별점 4.9   평가 30   팔로워 0

5점 2월 26일

소금빵 너무 유명해서 먹으러 갔습니다!
바로 먹는다해서 빵도 데워주시고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 다른 메뉴들 먹으러 갈게요ㅎㅎ🫶🏻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소금빵

키워드

점심식사, 차모임, 혼카페, 데이트, 간식, 조용한, 예쁜, 깔끔한

jess 평균 별점 3.9   평가 402   팔로워 8

4점 2025년 12월 26일

매장앞에 세대정도 차량 주차 가능해서 편했어요. 머쉬룸파스타는 쏘쏘, 개인적으로 빵이 맛있어서 소금빵과 사워도우는 추가 구매해왔는데 냉동했다 해동해서 먹어도 맛있어요
파스트라미샌드위치 내용물이 적음에도 빵이 맛있어서 👍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소금빵, 파스트라미 & 치즈 사워도우 샌드위치, 사워도우, 머쉬룸 크림 파스타

키워드

아침식사, 점심식사, 캐주얼한, 시끌벅적한, 경관/야경이좋은, 무료주차

먹봉이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오파토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하우스게러지 사진
현 식당에서 97m
하우스게러지
해방촌 · 브런치,팬케이크
75점 · 96%일치
확실히 저녁보단 밝을때 가는게 예쁘구요 음식도 다 맛있었어요 특히 스테이크 썰때는 칼이 무뎠는지 엄철 질기겠다 싶었는데 입에 들어가니 녹네요 맛있고 분위 좋아서 추천입니다 해방촌에서 유명하대서 가봤
던베이글 사진
현 식당에서 130m
던베이글
해방촌 · 베이글,베이글샌드위치
60점 · 96%일치
해방촌에 위치에있다.이국적인 분위기다. 주차가 어렵다. 너무 맛있어요. 타코먹다가 발견한 옆집 베이글 맛집. 깔끔하고 쫀득하고 직접 만드는 크림치즈도 짱맛 지인이 맛있다고 해서 한번 가봤는데 너무
블레스브런치바 사진
현 식당에서 268m
블레스브런치바
해방촌 · 브런치,와인바
66점 · 94%일치
매장 분위기는 매우 좋았고 뇨끼는 엄청 맛있었지만 라자냐가 면에 간도 베어있지 않고 위에 부추오일? 같은게 좀 꾸리꾸리한 냄새가 났어요. 주말엔 인당? 테이블당 음료 필수라고해서 4천원짜리 비싼 코
하버브라운 사진
현 식당에서 273m
하버브라운 용산해방촌
해방촌 · 베이커리,카페
65점 · 95%일치
건물 전체가 카페고, 건물외부에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평일엔 한산했고 아메리카노 맛이 괜찮았어요. 건물이 통으로 카페라 자리도 여유롭고 무엇보다 커피와 베이커리가 정말 맛있어요 해방촌에 위치한 대형
팻캣 사진
현 식당에서 275m
팻캣
해방촌 · 샌드위치,브런치
52점 · 97%일치
해방촌 초입부근에 브런치 먹으러 다녀온 팻캣 포케볼이랑 방비엥 스타일 샌드위치 다양한 부스트볼이 많고 깔끔하고 건강한 한끼에 주인분도 친절하셔서 좋았던 곳 외국에 온 것 같은 느낌도 좋다 :)
카페 마우시 사진
현 식당에서 286m
카페 마우시
해방촌 · 브런치,샌드위치
66점 · 98%일치
해방촌에 숨은 진정한 맛집이에요. 조용하고 안락하고 무엇보다 샌드위치가 정말 푸짐하고 맛있답니다. 특히, 해방촌에 데이트 하러 오는 분들께 정말 추천해요…!!! 저는 일주일에 한두번 찾는 단골이 되

오파토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85m
잠수교집
82점 · 해방촌 · 냉삼,삼겹살
잠수교집 사진 1 잠수교집 사진 2
해방촌에서 줄서서먹는 고기집으로 레트로감성의 오봉쟁반에 다양한 반찬들이 담긴것부터 좋고, 고기 신선해서 좋음 기대안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고기 냄새도 안나고 반찬도 굿입니다 삼겹살 고기가 좋은지
현 식당에서 181m
자코비버거
78점 · 해방촌 · 수제버거,내장파괴버거
자코비버거 사진 1 자코비버거 사진 2
사이즈가 상당한 수제버거입니다 워낙 오래된 이태원 해방촌 버거집이라 버거맛은 베리굿이구용 일단 깔끔하게 먹기 힘듬ㅎㅎ 근데 패티부터 번종류도 선택 가능해서 넘좋고 맛있었어요 생맥주도 아주 맛있어서
현 식당에서 72m
세몰리나클럽
78점 · 해방촌 · 파스타,해산물튀김
세몰리나클럽 사진 1 세몰리나클럽 사진 2
언젠가 낮 술 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는 날에 방문하려고 아끼고 아껴뒀던 해방촌의 세몰리나 클럽. 가랑비처럼 비가 계속 부슬부슬 오는 날 방문했습니다. 예약: 예약 여부는 정확히 알 수 없고,
현 식당에서 99m
성광대도
75점 · 해방촌 · 술집,하이볼
성광대도 사진 1 성광대도 사진 2
해방촌을 대표하는 중식 주점. 재방문하니 음식이 더 맛있어졌다. 성광대도 평일엔 웨이팅 없더라구요 음식 다 맛있어서 재방문 의사 있음 이색적인 퓨전 안주를 맛볼 수 있는 해방촌 분위기좋은 곳 배부른
현 식당에서 125m
로우로우 버거샵
73점 · 해방촌 · 수제버거
로우로우 버거샵 사진 1 로우로우 버거샵 사진 2
평일 저녁에 가니 손님이 적었어요 양도 많도 엄청 배불러요 수제버거 좋아하는데 미국에 와있는 줄 알았네요~~ 빨리 나오고 맛있습니다 맛있는 햄버거 집입니다. 수제버거 답게 깊은 맛이 납니다. 오쥐
현 식당에서 73m
노스트레스버거
71점 · 해방촌 · 버거,치즈버거
노스트레스버거 사진 1 노스트레스버거 사진 2
미국 햄버거집 같은 인테리어에 미국버거 맛인데 바로 요리해서 나오니까 맛있었어요 출출할 때 간식으로 먹는 것도 추천합니다! 실내 내부는 좁지만 힙한 분위기 큰 기대는 하면 안 되지만 기본에 충실한
현 식당에서 142m
심야식당 기억
71점 · 해방촌 · 이자카야,고등어봉초밥
심야식당 기억 사진 1 심야식당 기억 사진 2
음식은 엄청 맛있는데 불친절하고 가게가 깨끗하진 않아요. 무조건 예약하고 오시는거 추천드리고 고등어봉초밥 안키모 너무 맛있어요 에피타이저랑 디저트도 나와요 해방촌 언덕길에 있어서 가는게 힘들지만 음
현 식당에서 57m
애일
70점 · 해방촌 · 와인바
애일 사진 1 애일 사진 2
분위기가 넘 좋아요! 가격은 좀 있지만 특색있는 메뉴가 많아요 예쁘고 아기자기하고 외국 갬 성 낭낭 하는 음악이 나오는 맛있는 와인바예요 분위기 좋고 음식들이 맛있어요 와인을 무조건 시켜야 하는것은
현 식당에서 147m
라구
69점 · 해방촌 · 파스타,라구파스타
라구 사진 1 라구 사진 2
5시에 갔는데 웨이팅 있었습니다. 고기 퀄리티가 좋고 육즙이 많이 나와서 만족합니다 해방촌에서 저렴한 가격의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는 곳. 다만 맛은 무난했다. 라구파스타가 정말정말 맛있고 스테이크
현 식당에서 143m
8피스
68점 · 해방촌 · 피자,화덕피자
8피스 사진 1 8피스 사진 2
우리나라 입맛애 맞췄다기 보다는 진짜 외국피자같아요! 맛은 평범한데 피자 도우가 맛있습니다 리코타+루꼴라 화덕피자의 기본정도. 특별히 엄청난 맛은아니었지만 보통의 화덕피자정도..? 맥주와의 궁합은
현 식당에서 127m
아담스타코
66점 · 해방촌 · 타코,멕시칸
아담스타코 사진 1 아담스타코 사진 2
요르단 주인이 만드는 타코~ 개성있는 맛, 독특한 향 맛있어서 다시 찾을 맛. 쾌사디아는 맛은 있지만 얇아서 1인분으로는 양이 적다는 생각. 인테리어나 분위기는 매우 이국적이고, 서빙하는 요르단 사
현 식당에서 151m
소셜해이븐
64점 · 해방촌 · 칵테일바
소셜해이븐 사진 1 소셜해이븐 사진 2
해방촌 자유로운 분위기의 시끌벅적한 펍. 잠깐 2 차 즐기기 좋음 강아지 2마리가 귀엽고 칵테일이 저렴해요. 자주 갈것같아요.

오파토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2m
코타티
76점 · 해방촌 · 젤라또,소르베
코타티 사진 1 코타티 사진 2
젤라또 집이라고 해놓고 아이스크림 파는 곳도 많은데 여긴 젤라또 집이네요! 리조랑 피스타치오 시켰는데 둘 다 맛있었어요. 앉을 자리가 많지는 않아서 테이크아웃 하셔야 할 것 같아요 쉬면서 간단하게
현 식당에서 97m
하우스게러지
75점 · 해방촌 · 브런치,팬케이크
하우스게러지 사진 1 하우스게러지 사진 2
확실히 저녁보단 밝을때 가는게 예쁘구요 음식도 다 맛있었어요 특히 스테이크 썰때는 칼이 무뎠는지 엄철 질기겠다 싶었는데 입에 들어가니 녹네요 맛있고 분위 좋아서 추천입니다 해방촌에서 유명하대서 가봤
현 식당에서 241m
S.caf
74점 · 해방촌 · 카페,루프탑
S.caf 사진 1 S.caf 사진 2
음료는 정말 맛없어요ㅠ 경치보러 갔습니댱 야경보기 좋아요 해방촌데이트하면서 들린 카페 루프탑있어서 날씨따듯할때는 밖에앉아도 좋아요 밤에는 술도 팔아요 주말에 방문했고 사람 정말 많았어요! 날 좋은날
현 식당에서 215m
모로코코 카페
74점 · 해방촌 · 모로코음식
모로코코 카페 사진 1 모로코코 카페 사진 2
예쁘기만 하고 맛은 별로 감튀가 젤 맛있었음 페트라가 훨씬 맛있음 이국적인 음식점을 찾고있다면 추천드립니다! 향신료 향이 조금 강하긴하지만, 술안주로 정말 좋습니다! 해방촌에 있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현 식당에서 274m
토터스
73점 · 해방촌 · 카페,수플레
토터스 사진 1 토터스 사진 2
디저트가 너무 이쁘고 맛도 아주좋네요 다만 커피는 좀 순한듯하네요 그래도 향이좋은게 신선한커피같네요 아주 훌륭합니다 카페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특색있었어요! 특히 거북이 세상 귀엽! 그리고
현 식당에서 221m
와일드덕칸틴
72점 · 해방촌 · 와인바,내추럴와인
와일드덕칸틴 사진 1 와일드덕칸틴 사진 2
테라스에서 와인먹으니 참 좋으네요 빵은 기대이하였어요 ㅜ 버터도 별루 .. 분위기 즐기시는분들 강추 음 왜이리 인기 많은지 모르겠어요 맛있긴 한데 양 적고 비싸고 친절하시긴 하나 자꾸 저희 테이블
현 식당에서 204m
hills and europa
70점 · 해방촌 · 위스키,푸딩
hills and europa 사진 1 hills and europa 사진 2
푸딩 맛집이라더니 푸딩 진자찐짜 맛있음!!!! 굿긋 분위기도 좋음 처음 이곳을 방문했을 때는 힙플레이스 그 자체였으나, 이제는 불친절해져서 아쉽다. 언제나 웨이팅이 있지만 힙한곳. 사람 음악 분위기
현 식당에서 261m
널담은공간
66점 · 해방촌 · 카페,비건
널담은공간 사진 1 널담은공간 사진 2
사람많아요 미래로 보내는 엽서 보낼 수 있는 메리트가 있어요 연인과 함께 방문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해방촌에서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는 널담은공간 까페! 비건 메뉴들도 맛있고 공간도 널찍하니
현 식당에서 296m
어글라스오브
65점 · 해방촌 · 와인바
어글라스오브 사진 1 어글라스오브 사진 2
컨셉이 확실한 곳이라 좋다. 다만 생각보다 뷰가 너무 주택가라 아쉬웠다. 올리브 오일은 신맛이 강해서 토마토 절인맛이 나서 호불호가 갈릴 것 같습니다 제가 갔을때만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외부 좌석분들
현 식당에서 273m
하버브라운
65점 · 해방촌 · 베이커리,카페
하버브라운 사진 1 하버브라운 사진 2
건물 전체가 카페고, 건물외부에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평일엔 한산했고 아메리카노 맛이 괜찮았어요. 건물이 통으로 카페라 자리도 여유롭고 무엇보다 커피와 베이커리가 정말 맛있어요 해방촌에 위치한 대형
현 식당에서 159m
폴룩스커피
63점 · 해방촌 · 카페,coffee
폴룩스커피 사진 1 폴룩스커피 사진 2
가게가 아담하고 사장킴 친절하고 가격도 착하고 커피가 맛있어요!!! 깔끔하고 사장님이 친절하세요 카페분위기는 밝은것같고 음료도 맛좋아욤
현 식당에서 128m
티와이엠엠
63점 · 해방촌 · 와인바
티와이엠엠 사진 1 티와이엠엠 사진 2
2층에 위치해서 계단으로 올라가야해요 입구가 조금 좁아요.. 오후에는 카페로 운영되고 저녁에는 바로 운영되는 곳이에요.. 오렌지주스는 무난한 맛이었고.. 커피는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원하는 음악을

블로그 후기

해방촌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와인바
2위타코
3위피자
더보기

추천 페이지

해방촌 해방촌 맛집 검색 해방촌
해방촌 해방촌 대표 음식 해방촌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