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건의 코타티 방문자 평가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4.2점
맛4.6 가격3.9 응대4.3
매우만족(5)
만족(8)
보통(0)
불만(1)
매우불만(0)
MUYBIEN 평균 별점 4.0 평가 39 팔로워 1
4점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보통
점수 : 3.8 / 5
젤라또 맛집으로 알고 갔으나 소르베도 많이 있다. 우리가 먹은 것 중에 키위민트(Kiwi Mint), 대석 자두(Plum), 토마토 바질(Tomato Basil), 백향과(Passion Fruit)는 소르베이고 쌀(Rice)과 스트라차텔라(Stracciatella)만 젤라또이다.
추천 : 자두, 토마토 바질, 키위민트
쌀과 스트라차텔라는 생각보다 평범하였고(그냥 상상하는 그 맛) 백향과는 그냥 개인적으로 좋아하지 않는다. 토마토 바질이 이 가게에서 내놓는 독창적인 메뉴 중 하나인 듯 보이니 궁금하신 분들은 도전하는 것을 추천한다. 향이 꽤 많이 난다.
사실 구운 피스타치오와 초당옥수수를 먹고 싶어서 찾아갔던 것인데 아쉽게 Sold Out된 상태였다ㅠㅠ 그래도 꽤 일찍 갔었는데. 근처에 있으면 2가지 맛 먹어보러 또 방문할 텐데 멀리 있기에 또 방문하는 것이 좀 망설여진다.
근처의 젤라또 맛집을 찾고 있다면 차라리 이태원쪽의 젤라띠젤라띠로 가는 걸 추천. 가격대는 비슷하다.
butthesoul 평균 별점 4.0 평가 678 팔로워 19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이탈리안 스타일 젤라또로 인기 있는 해방촌 젤라또 가게.
메뉴는 자주 변동되는 듯. 나는 백향과 소르베 / 레몬 커드 요거트, 두 가지 맛을 골랐다. 컵 하나에 두 가지 맛을 고를 수 있어서 좋았다. 한 가지만 골라야 했다면 고민이 많이 되었을 것 같다.
사실 백향과 (패션후르츠) 별로 안 좋아해서 시켜놓고 아차 싶었는데, 먹어보니 너무 시원하고 상큼한 맛에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이 좋았다. 레몬 커드 요거트는 부드러운 요거트에 상큼한 레몬이 곁들여진 맛. 무더운 한여름에 어울릴 것 같은 맛이랄까? 양이 너무 적어서 몇 숟가락 떠먹으니 금세 바닥이 보여 아쉬웠다.
컵 하나에 5,000원이란 가격이 비싸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배스킨라빈스도 요새 가격이 만만치 않은 걸 생각하면, 비싼 가격은 아닌 것 같다.
원래는 콘/컵 둘 중에 선택할 수 있었다고 하는데, 내가 방문했을 땐 컵에 나왔고, 콘 옵션은 없어진 듯했다.
가까이 살면 모든 젤라또를 한 번씩 먹어보고 싶다.
뉸도비 평균 별점 4.8 평가 43 팔로워 1
5점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얼그레이 카라멜 먹었는데 찐하고 맛있어요!! 구운피스타치오도 진짜 짱맛..! 최고에요!!!
블로그 후기
서노 4월 24일
윤또또 4월 19일
뮤뮤 4월 18일
선우 4월 14일
pudding 3월 1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