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달링키친 가로수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4 (23명의 평가) 82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14길 34 3층
  • 브레이크 타임 오늘(목) · 영업시간: 10:30 - 21:00
  • 0507-1325-3460
  • 데이트, 소개팅장소
  • 예쁜, 분위기좋은, 점심식사, 저녁식사, 테라스, 야외좌석(테라스), 무료주차, 발렛파킹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달링키친의 사진
음식 (58)
실내 (16)
실외 (5)
메뉴ㆍ정보 (26)
주차 (1)

달링키친 사진
달링키친 사진
달링키친 사진
달링키친 사진
달링키친 사진
달링키친 사진
달링키친 사진
달링키친 사진
달링키친 사진
달링키친 사진
달링키친 사진
달링키친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달링키친 방문자 리뷰

4.4
23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0)

  • 4.5

    마음에 들어요

    (1)

  • 4

    만족해요

    (10)

  • 3

    무난해요

    (2)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5
좋음
74%
보통
26%
부족
0%
가격
3.3
만족
17%
보통
83%
불만
0%
응대
4.5
친절함
74%
보통
26%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18데이트 13저녁식사 10식사모임 10기념일 3차모임 2가족외식 2아침식사 2브런치 1아이동반 1혼밥 1접대 1회식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야외좌석(테라스) 9무료주차 4발렛주차 3개별룸 2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예쁜 13깔끔한 11캐주얼한 6조용한 4시끌벅적한 4경관/야경이좋은 4숨은맛집 4고급스러운 3지역주민이찾는 3푸짐한 2서민적인 1가성비좋은 1이국적/이색적 1격식있는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hange 평균 별점 4.3   평가 674   팔로워 35

4.5점 4월 3일

다 맛있는데 스테이트&라이스가 맛있었어요! 편안한 분위기가 좋았고 사장님 친절하세요~ 추천입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달링 1991 라자냐, 까르보나라, 스테이크&라이스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캐주얼한

둥글레차님 외 5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뉴뇽 평균 별점 4.0   평가 19   팔로워 0

5점 5월 17일

사장님이 직접 설명하시고 친절하게 응대해주세요. 음식도 맛있고 좋았습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달링 1991 라자냐, 프렌치 브렉퍼스트, 패션프루츠 소다

키워드

아침식사, 점심식사, 식사모임, 데이트, 푸짐한, 예쁜, 깔끔한, 무료주차

서울워터 평균 별점 4.5   평가 548   팔로워 10

5점 2025년 6월 4일

알록달록 귀여우면서도 느낌있는 분위기 좋아요. 채광도 들어오고 맛있어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달링 1991 라자냐, 치킨 파마잔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데이트, 예쁜, 경관/야경이좋은

둥글레차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며니면 평균 별점 5.0   평가 179   팔로워 0

5점 2025년 6월 28일

들기름 파스타가 독특하고 맛있었습니다 내부 분위기도 좋아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달링 1991 라자냐

키워드

점심식사

티벳여우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달링키친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클로즈키친 사진
현 식당에서 47m
클로즈키친
가로수길 · 파스타,양식
67점 · 95%일치
쭈꾸미가 가장맛있어요 요건 인정 다른건 평타이상정도 ㅎㅎ 단체모임 갖기 좋고 음식도 맛있어서 추천해요. 숨은 맛집 음식도 맛있고 기념일 서비스끼지 챙겨주셔서 또 가고싶은 곳이에요! 뽈뽀를 먼저 먹고
을지다락 가로수길 사진
현 식당에서 108m
을지다락 가로수길
가로수길 · 오므라이스,가츠산도
68점 · 94%일치
사진으로 보고 너무 맛있어 보여서 방문했어요. 오므라이스랑 파스타 모두 맛있게 먹었고 매장 분위기도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음식 맛있습니다. 양이 비에 가격이 비싼거 같은데 서울치고 어쩔 수 없는 부
센티넬 사진
현 식당에서 143m
센티넬
가로수길 · 브런치
70점 · 98%일치
맛있고 분위기 좋고 조용해서 넘 좋았어요~ 양이 많지는 않아요 바깥을 바라보며 마시는 와인과 함께 곁들이기 좋은 스몰 디쉬들이 좋았다. 음식맛은 기대하지 마시고… 직원분이 친절하시고 커피는 맛있습니
에드엣 사진
현 식당에서 149m
에드엣
가로수길 · 브런치
65점 · 97%일치
분위기는 괜찮은데 음식이 엄청나게 맛있진 않았어요 청모 하기 괜찮아보여요 자전거 탄 후 브런치를 먹으러 갔습니다. 반지하임에도 해가 잘 들고 환해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음식도 운동 후 먹기에 건강하
자매의 부엌 사진
현 식당에서 165m
자매의 부엌
가로수길 · 파스타,이태리가정식
55점 · 94%일치
재방문의사 전혀 없음 정갈한 유럽식 느낌의 식당. 파스타는 많이 짜지않고 간이 입에 딱 맞았음.라자냐는 가장 인기있는 메뉴라서 시켜봤는데 약간 짭쪼름하면서 느끼하면서 맛있음. 재방문의사있음. 소소하
르 브런쉭 사진
현 식당에서 192m
르 브런쉭
가로수길 · 브런치,에그베네딕트
73점 · 97%일치
적당한 공간 음식 맛있어요 특히 프렌치 토스트 맛나구오ㅡ 발렛. 2시간 4천원 음식은 맛나보이는데 맛은 쏘쏘... 라서 아쉬워요 ㅠ 그래도 분위기는 좋아요 가로수길에 위치한 르브런쉭 신사점 가로수길

달링키친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29m
에뚜왈
82점 · 가로수길 · 디저트,마들렌
에뚜왈 사진 1 에뚜왈 사진 2
가로수길안에 있는 마들렌 파는곳이네요 맛 있습니다. 다른 빵집 빵가격도 그렇지만 가격은 살짝 부담스러움 포장만 가능한 파티세리 겸 블랑제리. 마들렌이 크기와 퀄리티 대비 저렴한 편이며 휘낭시에 등
현 식당에서 186m
위트앤미트
80점 · 가로수길 · 수제버거,햄버거
위트앤미트 사진 1 위트앤미트 사진 2
수제로 패티 만드신 것 같은데, 프랜차이즈와 다른 햄버거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메뉴가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잠봉뵈르가 맛있어요! 여기는 다른지점도 맛잇고 여기도 아주 맛이 죽여서 자
현 식당에서 186m
모던 아시안 누들 서비스
78점 · 가로수길 · 중식,어향가지
모던 아시안 누들 서비스 사진 1 모던 아시안 누들 서비스 사진 2
요리가 다 맛있는 곳이에요 요리 양이 많지는 않아서 아쉽지만 맛있어요! 여긴 회사근처라 5번 정도 와봤는데 늘 만족했습니다!! 모든 메뉴가 다 맛있어요ㅎㅎ 우선 음식이 맛있어서 매우 만족했습니다!
현 식당에서 144m
핫쵸
77점 · 가로수길 · 오꼬노미야끼,야끼소바
핫쵸 사진 1 핫쵸 사진 2
명란 크림 타마고야끼: 명란 맛이 많이 날 줄 알았는데 크림과 치즈 위주의 맛이라 좀 느끼해요 김치 히로시마 오코노미야끼: 김치가 들어가도 김치 맛이 많이 나지는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지구당
76점 · 가로수길 · 텐동,규동
지구당 사진 1 지구당 사진 2
텐동 튀김 종류가 좀 부실하긴 하지만 가격 생각하면 괜찮은 것 같아요. 맛있습니당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조금 웨이팅했습니다~! 회전률이 높아서 크게 기다리진않았어요 신사에서 이정도 가성비면 훌륭하다
현 식당에서 150m
꿍탈레
75점 · 가로수길 · 태국음식,팟타이
꿍탈레 사진 1 꿍탈레 사진 2
내 입맛에는..... 걍걍이었음 ㅠ 특히 팟타이..... 내스타잏이 아니었다 똠얌은 너~~무 신맛이 강해 다른맛을 느낄 수 없었고, 쏨땀은 맛없으면 안됨 가로수길 타이 맛집. 맛있다. 세렴되지늠 않
현 식당에서 198m
야키토리 요이사
74점 · 신사동 · 이자카야,꼬치
야키토리 요이사 사진 1 야키토리 요이사 사진 2
테라스 자리기 있아서 좋고 음식 맛있어요 자주 방문할 수 있을 거 같아요 국내에서 제일 맛있는 야키토리를 추천한다면, 바로 이곳을 말하고 싶다. 신사역에서 힙한 일본식 꼬치? 이자카야? 일단 분위기
현 식당에서 118m
피자익스프레스
74점 · 가로수길 · 피자,피자집
피자익스프레스 사진 1 피자익스프레스 사진 2
피자 맛있고 매장 공간도 넓습니다 지하에 위치해있습니다 뉴욕에서 먹던 피자 맛…. 🍕 너무 맛있고, 너무 안짜서 딱 좋아요! 도우가 얇아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토핑도 맛있고 반반 피자로
현 식당에서 168m
어썸로즈
74점 · 가로수길 · 파스타,스테이크
어썸로즈 사진 1 어썸로즈 사진 2
매장이 너무 예쁘게 생겼고 음식들도 너무 맛있어서 데이트코스로 좋아요 분위기 좋고 사람도 많아서 웨이팅있을정도로 인기 좋은 곳 가게이름답게 로즈가 데코로도 나오고, 입구에서도 눈호강을 많이시켜줌.
현 식당에서 187m
오리지널 팬케이크 하우스
73점 · 가로수길 · 브런치,팬케이크
오리지널 팬케이크 하우스 사진 1 오리지널 팬케이크 하우스 사진 2
유니크하고 귀여워요! 가격이 조금 나가지만. 그래도 한 번은 먹어 볼만 하네요. 와... 진짜 오리지널팬케이크하우스는 이쿡적인 느낌부터 맛까지 브런치로 정말 좋아요. 매일 아침 이렇게 먹을 수는 없
현 식당에서 141m
나이스샤워 치유
73점 · 가로수길 · 텐동,카이센동
나이스샤워 치유 사진 1 나이스샤워 치유 사진 2
양도 꽤많고 깔끔한 일식 한상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연어 퀄리티도 좋아요! 튀김이 깨끗하고 바삭해서 좋아요! 찍어먹는 소스가 맛있어요~ 가라아게도 치킨과는 다른 맛이 좋았습니다 깔끔하게 일식을
현 식당에서 192m
르 브런쉭
73점 · 가로수길 · 브런치,에그베네딕트
르 브런쉭 사진 1 르 브런쉭 사진 2
적당한 공간 음식 맛있어요 특히 프렌치 토스트 맛나구오ㅡ 발렛. 2시간 4천원 음식은 맛나보이는데 맛은 쏘쏘... 라서 아쉬워요 ㅠ 그래도 분위기는 좋아요 가로수길에 위치한 르브런쉭 신사점 가로수길

달링키친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97m
마일스톤 커피
84점 · 가로수길 · 커피,카페
마일스톤 커피 사진 1 마일스톤 커피 사진 2
수제마스카포네티라미수: 먹었던 티라미수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느끼하지 않고 커피에 푹 적셔진 빵에 부드러운 크림 조합이 굳 아메리카노: 종류가 3가지 정도 되는
현 식당에서 152m
히트커피 로스터스 신사
78점 · 가로수길 · 커피,로스팅
히트커피 로스터스 신사 사진 1 히트커피 로스터스 신사 사진 2
분위기 좋고 커피 맛도 좋고 친절한 히트커피! 넛츠크림라떼 너무 맛있어요 커피맛집이었던 히트커피! 콜드빙하 크림 진짜 맛있고 아메리카노도 역시 맛있어요~ 깔끔한 인테리어가 너무 예뻤어요. 안으로 들
현 식당에서 174m
카페 공명
74점 · 가로수길 · 베이커리,카페
카페 공명 사진 1 카페 공명 사진 2
카공하기 좋은 조용하고 쾌적한 카페입니다. 라떼도 맛있어요ㅎㅎㅎ 가로수길에 위치한 대형 카페로 층수도 많고 디저트가 정말 맛있어요 내부에 콘센트도 많고 공간이 많이 분리되어있어서 작업하기 좋은 곳입
현 식당에서 127m
도쿄수플레
72점 · 가로수길 · 수플레,카페
도쿄수플레 사진 1 도쿄수플레 사진 2
수플레팬케이크 비싼 편이라 재방문은 조금 고민돼요! 달달하니 당충전하기엔 좋아요 1인1음료 필수인데 커피나 음료 맛은 대체적으로 평범해요 매장이 넓고 수플레 맛있어요 커피도 맛있습니다 가끔 갈 거
현 식당에서 146m
논탄토
72점 · 가로수길 · 커피,카이막
논탄토 사진 1 논탄토 사진 2
커피가 맛있었어요! 카이막도 엄청 달지 않고 이름대로 천상의 맛이더라구요ㅎㅎ 아쉬운 라떼와 적절한 단맛의 골든 크림 라떼! 분위기가 좋은 곳 그저 그랬어요 샌드커피로 주문했는데 특별한 맛도 아니고
현 식당에서 141m
마이 페이보릿 쿠키테리아
72점 · 압구정 · 디저트,두쫀쿠
마이 페이보릿 쿠키테리아 사진 1 마이 페이보릿 쿠키테리아 사진 2
매장 인테리어가 아늑하고 포근한 느낌의 우드톤이라서 좋았어요! 쿠키는 안먹었지만 커피가 맛있어서 아쉽지않았어요 매장 분위기가 예뻐요! 쿠키가 두껍고 쫀득해요~ 달달한 쿠키 좋아하시면 추천드려요~ 아
현 식당에서 118m
공원스크립트
70점 · 가로수길 · 카페,티라미수
공원스크립트 사진 1
대형카페라 여유롭고 청음실 따로있어서 lp카페 좋아하시면 가보세용! 청음실이 지하에 따로 있고 예약 필요 고급스러운 가구와 느낌있는 인테리어. 매장도 넓고 자리가 널찍해서 조용한 편
현 식당에서 20m 이내
헤이즈 밀 베이커리
70점 · 가로수길 · 베이커리,사워도우
헤이즈 밀 베이커리 사진 1 헤이즈 밀 베이커리 사진 2
매장이 깔끔하고 파이류가 진짜 맛있었어요 제가 갔을때 음료는 다양하지 않았고 논카피 먹는사람한테 아쉬웠지만 지금은 메뉴가 다양해진것같아오 메뉴가 다양하고 야외랑 실내에 자리가 많아서 좋았습니다! 새
현 식당에서 143m
센티넬
70점 · 가로수길 · 브런치
센티넬 사진 1 센티넬 사진 2
맛있고 분위기 좋고 조용해서 넘 좋았어요~ 양이 많지는 않아요 바깥을 바라보며 마시는 와인과 함께 곁들이기 좋은 스몰 디쉬들이 좋았다. 음식맛은 기대하지 마시고… 직원분이 친절하시고 커피는 맛있습니
현 식당에서 190m
우유니아이스크림
69점 · 신사동 · 아이스크림,젤라또
우유니아이스크림 사진 1 우유니아이스크림 사진 2
가로수길 아이스크림 검색하면 가장 먼저 나오는 곳! 아이스크림 종류도 다양하고 맛있어서 또 가려고요. 건강한 젤라또맛!토마토가 진짜 맛있고 바나나는 진짜 바나나같아요 화장실이 되게 띠용?한곳에 있음
현 식당에서 130m
카페 카이브
69점 · 가로수길 · 카페,디저트
카페 카이브 사진 1 카페 카이브 사진 2
깔끔하고 사람이 북적거리지 않아서 좋습니다. 커피 맛도 무난합니다. 매장이 진짜 넓어서 마음에 들었고 말차크림라떼는 생각보다 진하고 씁쓸한 맛이라 제 입맛에는 안맞았어요 가로수길 넓은 카페 찾으시면
현 식당에서 139m
이코복스커피
68점 · 가로수길 · 커피,스튜
이코복스커피 사진 1 이코복스커피 사진 2
취향과 맞지 않은 산미 커피만 판매하고 있어 너무나도 아쉬웠다. 여자친구가 데려간 이코복스. 커피도 맛있고, 야외 자리에서 분위기 있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커피가 맛은 있는데 양은 적네요

블로그 후기

가로수길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와인바
3위중식당
더보기

추천 페이지

가로수길 가로수길 맛집 검색 가로수길
가로수길 가로수길 대표 음식 가로수길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