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더 이름
폴더 색상
꼬르꼬바두 방문자 리뷰
최고에요
(2)
마음에 들어요
(0)
만족해요
(4)
괜찮아요
(0)
무난해요
(1)
아쉬워요
(0)
별로에요
(0)
다코미식가 둥글레차 평균 별점 4.1 평가 2260 팔로워 161
4점 6월 28일
종로 떠나기전에 빵 검색했더니 나와서
들린 꼬르꼬바두
야외좌석도 넓게 잇고
공간 자체도 넓다
애플크럼블 롤에 얼그레이무화과 휘낭시에
사서 나왔다
롤 사과맛 진하면서 달달해서 맛있었다
가족 셋이서 순식간에 다 먹었다ㅋ
휘낭시에는 다음날 퇴근하고 왔더니
사라지고 없었다
범인은 집안에 있다... 둘 중 누굴까?ㅋㅋ
키워드
차모임, 혼카페, 간식, 데이트, 이국적/이색적, 경관/야경이좋은, 지역주민이찾는, 예쁜, 야외좌석(테라스)
방뽕 평균 별점 3.6 평가 422 팔로워 55
4점 2024년 10월 6일
종로 3가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예요. 서울 한복판에서 골목길에서 슉 들어가면 갑자기 예쁘고 고급스러운 카페가 나와서 신기했어요. 경기 외곽지역으로는 많은 디저트카페가 있지만 서울에 이렇게 한적하고 맛있는 커피집이 있는게 신기했어요.
들어가는 입구에 개별룸도 있구요, 의자 하나하나 매우 편하고 시끄럽지 않아서 대화하기 너무 좋았어요.
시그니처인 코코넛 피넛과 코코넛 피넛라떼를 주문했는데, 커피위에 크림이 깔려있는게 아인슈페너랑 비슷한 느낌이었고 달달하고 깔끔한 맛이 좋았어요. 코코넛 커피를 두개 시켜서 달기는 했지만 디저트랑 같이 드시면 더 좋을거 같아요.
화장실도 굉장히 깔끔했구요, 고급스럽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굉장히 인상깊었어요.
나혼자 알고싶은 종로3가에 위치한 디저트 까페였습니당
키워드
간식, 데이트, 차모임, 예쁜, 조용한, 격식있는, 개별룸
다코미식가 맛두이안 평균 별점 3.8 평가 466 팔로워 108
4점 2022년 10월 12일
재방률 89%
'뜬금없는 구석 골목길에서 느껴지는 브라질의 커피향'
tip
ㅡ커피 원두 부터 내리는 방식 까지 다양한 선택 가능
ㅡ바나나 브레드 추천
@평가@(10점만점)
맛 8점
위생&서비스 8점
가격 6점
분위기 8점
매력도 8점
특이한 컨셉의 카페가 구석에 뜬금 없이 있다. 분위기도 나쁘지 않고 맛도 괜찮으나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다.
#꼬브꼬브랑꼬
커피 위에 코코넛 크림과 약간의 코코아 파우더를 뿌린 모양이다. 맛은 있으나 량이 너무 적다..요즘 이런 게 유행인가.
#아포가토
좀 센스없었다.. 아이스크림이 녹기 때문에 가장 늦게 줬어야하는데.. 미리 준비하는 바람에 빵을 준비하는 동안 다 녹아버렸다..
#바나나 브레드
촉촉한 빵이며 은은한 바나나 향이 부담스럽지 않게 밀려온다. 위에 생크림을 잔뜩 얹어서 주는데 생크림 조차도 맛있어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다.
#꼬코넛 쥬스
코코넛의 향을 기대한다면 실망할 것. 코코넛에 뭘 더 추가한 스페셜 음료라 하지만 실상은 무알콜 말리부맛. 플레팅이 개성 있으나 맛은 매우 친숙한 칵테일 같다.
#과라나 안타르치카
의외로 괜찮았던 메뉴. 캔음료가 왜 이리 비싸 했는데 캔음료에 뭘 더 첨가해서 주시는지 맛도 있고 량도 많았다. 매우 상큼한 맛. 여름에 시원하게 먹기 적합한 음료가 아닐까 싶다. 특히 과라나는 스테미너 회복에 특효 아니던가.
#짧은 후기
이쁘게 포장된 술이 사실 가장 맛 없는 술이라고 내리는 방식과 원두 설정이 가능한 거 보니 커피에 대해 진심인 곳 같은데 너무 시그니처 장난감 메뉴만 시킨 거 같아 아쉬웠다. 하지만.. 너무나도 호기심가는 이름이니 안 먹을 수가 있나.
다음에 가면 아마도 커피만 마실 듯 싶다. 커피가 진짜 맛있다면 자주 올 것이고 아니라면..한번쯤 고민은 하며 가끔 오게 될 거 같다. 가격도 가격이고 테마도 테마인 만큼 기분만큼은 마치 관광지에 온 기분이라 가끔 오는 것도 나쁘지 않겠거니.
키워드
혼카페, 데이트, 간식, 숨은맛집, 이국적/이색적, 야외좌석(테라스)
블로그 후기
밍대리 3일 전
일반인 4일 전
현별 7월 11일
mia aquamarin 7월 7일
톳 7월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