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뽕나무쟁이 선릉본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3 (76명의 평가) 85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로65길 31
  • 영업 시작 27분 전 오늘(토) · 영업시간: 12:00 - 22:30
  • 02-558-9279
  • vj특공대, 술모임, 회식
  • 시끌벅적한, 깔끔한, 점심식사, 저녁식사, 셀프바, 칸막이, 무료주차,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뽕나무쟁이의 사진
음식 (144)
실내 (12)
실외 (21)
메뉴ㆍ정보 (49)
주차 (5)

뽕나무쟁이 사진
뽕나무쟁이 사진
뽕나무쟁이 사진
뽕나무쟁이 사진
뽕나무쟁이 사진
뽕나무쟁이 사진
뽕나무쟁이 사진
뽕나무쟁이 사진
뽕나무쟁이 사진
뽕나무쟁이 사진
뽕나무쟁이 사진
뽕나무쟁이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뽕나무쟁이 방문자 리뷰

4.3
76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38)

  • 4.5

    마음에 들어요

    (1)

  • 4

    만족해요

    (27)

  • 3

    무난해요

    (7)

  • 2

    아쉬워요

    (3)

  • 1

    별로예요

    (0)

4.6
좋음
84%
보통
14%
부족
3%
가격
3.9
만족
49%
보통
46%
불만
5%
응대
3.8
친절함
46%
보통
50%
불친절
4%
위생
3.0
좋음
0%
보통
100%
부족
0%
  • 방문목적

    저녁식사 60술모임 40회식 32식사모임 31점심식사 20가족외식 18데이트 13배달 9남자끼리 5야식 4모임 4여자끼리 3기념일 3접대 3혼밥 1친구들끼리 1남자끼리약속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무료주차 14대형룸 5현장대기필요 3주차불가 2배달 2개별룸 2좌식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시끌벅적한 51서민적인 42캐주얼한 19푸짐한 16지역주민이찾는 14지역주민이 찾는 7숨은맛집 5토속적인 3규모가큰 3허름한 2젊은사람이많은 2오래된집 2가성비좋은 2족발로 유명한 1깔끔한 1회식장소 1고급스러운 1중년이상이많은 1이국적/이색적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미니맘22 평균 별점 3.9   평가 112   팔로워 0

4점 어제 오후 8시 05분

10년전부터 갔었는데 아주 오랜만에 갔더니 매장이 넓어졌고 본관,별관 모두 지하가 있다.
뽕나무쟁이 족발 쟁반막국수 다~ 맛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위생: 보통

주문한 메뉴

뽕나무족발 반반, 진로소주, 쟁반국수

키워드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서민적인, 푸짐한, 시끌벅적한

1인당 얼마를 지불하셨나요? 23,000원 내외

Advertisement
Advertisement

JSY뚱지 평균 별점 4.6   평가 276   팔로워 10

5점 2025년 7월 20일

윤기 자르르 흐르는 족발과 매콤하게 무친 불족발이 함께 나오는데 저는 불족발이 더 맛있엇어요! 매장은 꽤 넓은 편이지만 손님이 많아서 항상 북적북적한 분위기예요. 회식, 모임, 가족 외식 등 다양한 자리로 괜찮습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모둠족발(대), 쟁반국수, 막걸리

키워드

식사모임, 술모임, 회식, 서민적인, 푸짐한, 시끌벅적한, 무료주차

티벳여우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dogday 평균 별점 3.7   평가 334   팔로워 5

5점 2025년 7월 5일

뽕나무쟁이 선릉본점~* 테헤란로에 위치해있고 언제나 사람이 많은 집입니다.
유명세 만큼 맛이 기대에 부응합니다.
잡내도 없고 엄청 보들보들 부드러워서 콜라겐이랑 살코기랑 잘 분리됩니다. 불족은 일반 족발 부위보다 살코기 위주인거 같아요..모듬이라 섞여서 그런건지 제입맛에는 불족보다는 기본이 더 맛있습니다
같이 서브되는 김치와 무생채도 맛나요
먹어 본 족발집 중에 다섯손가락안에 드는 맛입ㅡ이었습니다. 꽤 맛있었어요~^^b
지하는 손님들로 꽉차 시끌벅적하고 분위기가 어수선했습니다
이집은 아주 맛 있지만 직원분들이 그렇게 친절하진 않았습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모둠족발(중)

키워드

식사모임, 서민적인, 캐주얼한, 무료주차

둥글레차님이 좋아합니다.

허슈슈 평균 별점 4.7   평가 290   팔로워 0

5점 3월 10일

인생 족발.. 껍질은 찐득하고 살코기는 부드러워서 결대로 찢어지는? 불족도 적당히 매움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모둠족발(중)

키워드

저녁식사, 가족외식, 지역주민이찾는,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뽕나무쟁이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화봉족발 사진
현 식당에서 20m 이내
화봉족발 선릉본점
선릉역 · 족발,랍스터
57점 · 94%일치
사장님과 직원들 모두 친절하고 양도 정말 많고 분위기도 족발집답지 않게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족발신선생 사진
현 식당에서 49m
족발신선생 선릉점
선릉역 · 족발,화덕족발
67점 · 97%일치
체인점이 맛들이 비슷해서 좋아요 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추천드려요ㄱ 족발이 불맛이 나서 맛있고 셋트로 막구수랑 찌개도 같니 나와 좋아요. 화덕에 구워 불맛이 나서 조아요 아싑지만 양이 적어요 함께 주
우와한족발 사진
현 식당에서 189m
우와한족발
선릉 · 족발,튀김족발
62점 · 96%일치
여기 튀김족발 치킨같이 맛나요 막국수 넘 맛있고~ 불족은 맛있는데 심하게 매움주의
더맛있는족발보쌈 사진
현 식당에서 215m
더맛있는족발보쌈 선릉본점
선릉 · 족발,보쌈
66점 · 96%일치
족발먹으러 갔는데 점심에는 점심메뉴(보쌈정식)만 가능하네요~ 보쌈도 넉넉하게 나와 잘 먹었습니다~ 구성도 좋고 맛도 좋네요 주먹밥 맛있고 보쌈도 괜찮아요 근데 좀 불친절하셔서 아쉬웠습니다 족발은 무
완미족발 사진
현 식당에서 327m
완미족발 선릉점
선릉 · 족발
57점 · 98%일치
평범한 프랜차이즈의 평범한 맛. 족발맛 보쌈맛 느끼러갈만하다 정도이지 큰 기대를 하는 것은 무리일 듯 싶다.
제주보쌈 아강족발 사진
현 식당에서 447m
제주보쌈 아강족발
선릉역 · 보쌈,족발
67점 · 91%일치
선릉역 근처에 있는 음식점 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음식점은 보쌈이 제일 맛있는 것 같습니다 보쌈은 부드럽고 고기에 단백함이 충분하며 고기에 잡 냄새도 없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양이 조금 부족합니다 이

뽕나무쟁이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88m
꾸우덕
82점 · 선릉 · 파스타,스테이크
꾸우덕 사진 1 꾸우덕 사진 2
직장 동료들과 일을 마치고 저녁식사를 하러 간 곳인데요. 일단 식당 이름 자체가 꾸덕하니 맛있을 것 같았어요. 방문했을 때 딱 6자리 하나 남았어가지고 타이밍 굿!! 세트로 시킬까 하다가 그냥 한
현 식당에서 81m
장정 정
81점 · 선릉 · 술집,밥집
장정 정 사진 1 장정 정 사진 2
와인, 샴페인 콜키지 안 받음 맛있고 푸짐해서 점심에 항상 사람이 많아요 살짝 비싸서 좀 망설여지긴해요... 안주가 맛있는 선릉역 술집 입니다. 가격이 좀 있는 편인데 양이 많아서 굉장히 푸짐합니다
현 식당에서 68m
훅트포케
79점 · 선릉 · 포케,샐러드
훅트포케 사진 1 훅트포케 사진 2
가볍게 먹기 너무 좋았음. 맛도 좋고 인테리어도 좋아요. 또 가고 싶은 곳 자주 오늘데 가볍게 건강식 먹기 좋아요 다이어터들은 꼭 오는곳 야채나 밥으로 변경 가능 토핑 푸짐함 여자손님이 특히 많음
현 식당에서 45m
원조해장촌 뼈구이한판 감자탕
79점 · 선릉역 · 뼈구이,감자탕
원조해장촌 뼈구이한판 감자탕 사진 1 원조해장촌 뼈구이한판 감자탕 사진 2
시래기가 듬뿍 들어있어서 더 맛있었던 감자탕이였어요 라면사리가 무한리필이라서 더 좋았어요 ㅎㅎ 레트로 인테리어의 식당이에요 무청감자탕 먹었는데 무청 왕창 들어가서 좋아요 선릉에서 단체 회식장소로 적
현 식당에서 45m
오징어풍경
76점 · 선릉역 · 오징어,오징어불고기
오징어풍경 사진 1 오징어풍경 사진 2
오징어 땡길 때 추천 좌석도 많고 오불도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곳 선릉역에 올때마다 자주 들리는 맛집에 너무 맛있어요. 회식할 때도 너무 좋아요.!! 오징어 불고기도 너무 맛있고 볶음밥도
현 식당에서 46m
부대찌개대사관
75점 · 선릉역 · 부대찌개,소세지
부대찌개대사관 사진 1 부대찌개대사관 사진 2
사리가 많이 들어가서 맛있었고 다진 소고기와 체다치즈 조합이 킥이었어요 부대찌개 남편의 소울푸드에요! 킬바사 소세지라 더 맛있지 뭐에요💝 햄도 많이 들어있고 비주얼 대박이에요! 딱 맛있는 부대찌개
현 식당에서 62m
대찬횟집
75점 · 선릉역 · 횟집,대방어
대찬횟집 사진 1 대찬횟집 사진 2
대방어 하면 대찬횟집 1인 3만원으로 가격이 있지만 다양한부위주심 매번 회가 생각나면 가는 집.겨울이면 싱싱한 대방어로 유명한데 이번에는 참돔과 도다리로 바꿔봄.회가 싱싱하고 맛있어 언제가도 만족하
현 식당에서 97m
칠랑고
75점 · 선릉역 · 타코,멕시칸
칠랑고 사진 1 칠랑고 사진 2
선릉역 근처에서 타코 제일 맛있는 곳!!! 푸짐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한 맛이 좋아요! 구석진 곳에 있지만 직접 찾아가서 먹을만큼 맛이 좋은 가게! 타코 처음 먹는데 너무 맛있어서 또 먹고싶어지는
현 식당에서 21m
한성양꼬치 선릉2호점
74점 · 선릉역 · 양꼬치
한성양꼬치 선릉2호점 사진 1 한성양꼬치 선릉2호점 사진 2
선릉에서 양꼬치는 이집만 갈듯! 고수도 무제한이라 너무 좋음 ❤️양꼬치 적당히 부드럽고 잡내도 나지 않고 맛있었음 ❤️어향가지 약간 짭짤한 편이였는데 생각보다 양 많았음 ❤️옥면 조금 싱거운 편이였
현 식당에서 53m
배가무닭볶음탕
74점 · 선릉역 · 닭볶음탕
배가무닭볶음탕 사진 1 배가무닭볶음탕 사진 2
무닭볶음탕 (小) 반마리 (닭다리2개) 얼큰한 맛 or 더 매운맛 (국내산 청양고추 추가): 무가 정말 맛있고 닭들도 크고 실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현 식당에서 51m
정통마라탕 마포마라회관
74점 · 선릉 · 마라탕
정통마라탕 마포마라회관 사진 1 정통마라탕 마포마라회관 사진 2
선릉에 무한리필 훠궈집 찾다가 방문했는데, 재료들도 다 신선하고 깨끗하고 맛있어요! 마라탕에 땅콩소스빼는거 좋아하시는 분들 여기 꼭 먹어봤으면함 국물이 깔끔하고 ㄹㅇ맛있음 일반 마라탕보다 좀더 한국
현 식당에서 39m
태국의밤
74점 · 선릉역 · 태국음식
태국의밤 사진 1 태국의밤 사진 2
저녁에 태국 음식이 땡겨서 우연히 들어 갔어요. 가성비 좋고 맛도 다 괜찮은 것 같습니다!! 맛있었어용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먹어볼래요! 이색적인 태국 식당이고 맛도 색다르면서 좋았다 식사로나 술자

뽕나무쟁이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16m
팀홀튼
77점 · 선릉역 · 커피,캐나다
팀홀튼 사진 1 팀홀튼 사진 2
팀홀튼은 처음 방문했어요. 달달한 음료 위주로 구성되어있어요. 자바칩 아이스캡(M): 이게 딸기 밀크티보단 맛있었던 것 같아요. 달달한 음료 좋아하시면 추천합니다!
현 식당에서 103m
텟어텟
73점 · 선릉 · 카페,디저트
텟어텟 사진 1 텟어텟 사진 2
밤티라미수 맛있긴한데 밤 맛은 별로 안나서 밤 질감이 느껴지는 거 말고는 딱히 차이를 못느꼈다 포장해서 가긴했지만 카페가 통창인데 카운터 안쪽으로 공간이 더 있는 구조라 머물기 좋아 보이더라 무료주
현 식당에서 101m
하프커피익스프레스
73점 · 선릉 · 카페,크림라떼
하프커피익스프레스 사진 1 하프커피익스프레스 사진 2
꾸덕한 크림에 달달한 커피가 주기적으로 생각나서 근처 갈 일 생기면 항상 방문합니다 와 진짜 간만에 맛있는 크림라떼를 먹어서 행복했습니다 조만간 또 먹을래요 버터크림라떼 부드럽고 맛있어요 말차크림라
현 식당에서 185m
오로시젤라또
72점 · 선릉 · 젤라또,디저트
오로시젤라또 사진 1 오로시젤라또 사진 2
젤라또 컵: 홍옥사과나 바닐라위스키, 피자두 이렇게 다양하고 새로운 맛이 많았는데 그중에서 바닐라위스키가 너무 궁금해서 먹었어요 초콜릿과 2가지 맛으로 먹었는데 위스키향이 입안에 맴도는 게 엄청
현 식당에서 91m
레이어프로젝트
71점 · 선릉역 · 카페,커피
레이어프로젝트 사진 1 레이어프로젝트 사진 2
커피와 쿠키가 맛있어요. 2층도 있는데 조용해서 좋아요 커피도 맛있고 쿠키도 맛있고 자리도 아늑하고 조용해서 좋아요 레이어프로젝트 지나가다 우연히 보고 들어온 카페 전체적인 화이트 인테리어가 세련됨
현 식당에서 281m
제이스레시피
71점 · 선릉 · 베이커리
제이스레시피 사진 1 제이스레시피 사진 2
빵이 맛있고 커피가 제대로입니다. 또 갈 집이에요! 추천!! 병아리콩 치아바타와 올리브 치아바타 너무 맛있어요. 속은 촉촉하면서 제가 좋아하는 질감이에요 제이스레시피가 송도에도 있는 맛집이라는 얘길
현 식당에서 277m
라 플레이스
70점 · 선릉역 · 뷔페,코스요리
라 플레이스 사진 1 라 플레이스 사진 2
결혼식이 있어서 코스요리 이용했어요. 안심스테이크가 너무 두툼해서 먹기 힘들었지만 배부르게 먹었어요. 식전빵과 양송이 스프가 맛있네요 만천원인데 식대상한선이 만원이라 맨날 추가결제하구 이용하지만 푸
현 식당에서 155m
카페 딜라잇
68점 · 선릉역 · 카페,치즈케이크
카페 딜라잇 사진 1 카페 딜라잇 사진 2
종종 빵사러 가는 빵맛집입니다. 밀가루가 아니라 더 만족하고 먹어요. 카페가 너무 예쁘고 수제청 에이드와 비정제된 설탕을 사용한 라떼도 있어요. 빵도 다양해서 좋아요 바닐라라떼 시켰는데 너무 오래
현 식당에서 113m
우지커피
68점 · 선릉 · 커피,라떼
우지커피 사진 1 우지커피 사진 2
음료가격도 저렴하고 프라페에는 크림 대신 아이스크림으로 변경이 가능해서 좋았어요. 우지커피 딥라떼. 맛있다. 동료소개로 먹게 됐는데 넘 맛나다. 다른 라떼와는 색다른 맛인데 진하고 부드러워서 자꾸
현 식당에서 298m
아티제
67점 · 선릉역 · 베이커리,케이크
아티제 사진 1 아티제 사진 2
제주말차라떼쁘띠사이즈로 아이스 먹었습니다. 조각케이크도요. 플라스틱빨대라 다 먹을때까지 편했습니다. 매장이 피그인더가든 없어지고 리뉴얼확장된 걸로 보였어요. 키오스크주문 후 아티제 어플 앱 커넥터를
현 식당에서 120m
카페 차이로하
67점 · 선릉 · 카페,아메리카노
카페 차이로하 사진 1 카페 차이로하 사진 2
오픈 기념으로 저렴하게 아메리카노를 판매해서 방문했는데 가게 분위기도 너무 좋아요 새로생긴 카페인데 지금 오픈기념으로 아메리카노 행사해서 마셨는데 커피맛 좋아요. 티도 기대되네요. 인테리어 분위기
현 식당에서 57m
와플대학
66점 · 선릉역 · 와플,두바이
와플대학 사진 1 와플대학 사진 2
주차: 불가 줄서기: 키오스크 주문팁: 아아필수 아메리카노: 무난무난 크림와플: 역시 기본이 제일이다 클래식이즈베스트

블로그 후기

선릉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순대국
2위고기집
3위중국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선릉역 선릉역 맛집 검색 선릉역
선릉역 선릉역 대표 음식 선릉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