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0명의 좋아요한 사용자

    닫기 닫기 이미지
    떡도리탕 대표 사진
    떡도리탕 대표 사진

    떡도리탕

    4.5 (58명의 평가) 87

    떡도리탕의 사진
    음식 (131)
    실내 (5)
    실외 (5)
    메뉴ㆍ정보 (45)

    떡도리탕 사진
    떡도리탕 사진
    떡도리탕 사진
    떡도리탕 사진
    떡도리탕 사진
    떡도리탕 사진
    떡도리탕 사진
    떡도리탕 사진
    떡도리탕 사진

    떡도리탕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근처
    점수가 높은
    가장 유사한

    58건의 방문자 평가

    4.5점

    4.9 가격4.3 응대4.4

    • 방문목적 저녁식사(44) 술모임(31) 식사모임(27) 점심식사(26) 데이트(14)…더보기 회식(11) 가족외식(5) 배달(3) 아이동반(1) 접대(1)
    • 분위기 서민적인(34) 시끌벅적한(30) 푸짐한(19) 가성비좋은(15) 캐주얼한(13)…더보기 숨은맛집(9) 지역주민이찾는(8) 깔끔한(3)
    • 편의시설 주차불가(6) 무료주차(1)
    • 매우만족(31)

    • 만족(20)

    • 보통(7)

    • 불만(0)

    • 매우불만(0)

    평점 상태 아이콘

    이 음식점의 평가결과는 신뢰할 수 있을 만큼 이루어졌습니다.

    ※홍보 및 비방 등 부적절한 평가는 평점 산정에서 제외될수있습니다.

    하느릴 평균 별점 3.4   평가 65   팔로워 1

    4점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보통

    가성비 좋은 밥집

    떡도 부들부들하니 퀄리티 좋았고 닭도 꽤 많이 들어있어서 5명이서 대짜 하나만 시켰는데도 만족했다

    소스는 무난무난한 고추장베이스 닭볶음탕 맛이었고 양파가 많이 들어있어서 좀 달달한 느낌에 떡이 많이 들어있으니까 떡볶이st 닭볶음탕이라는 말이 딱 맞는듯

    떡도리탕은 무난무난하게 먹었는데 제일 맛있게 먹었던 건 볶음밥이었다!
    이것도 다 아는 맛이긴하지만 적절하게 잘 누른 맛에 참기름?맛이 적절하게 들어가있어서 너무 맛있었다 3인분 볶을걸 후회한 맛

    전체적으로 특별한건 없어도 가격 대비 만족스럽게 나올 수 있는 곳이었다

    또간집때문에 웨이팅이 있지않을까 싶었는데 토요일 점심인데도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갔다
    주문한지 얼마 안되서 음식이 바로 나오기도 했고 직원도 많이 쓰니 회전이 빨라서 그런듯 싶다

    그러다보니 식당에 사람이 많긴해서 시끄럽긴했는데 여럿이 빨리빨리 점심 먹어야하는 직장인 분들에게는 딱 좋은 선택일 것 같다:)
    물론 다른분들도 먹어서 나쁠것없는 누구에게나 맛있을 맛이었다

    떡도리탕 대 (3~4인)

    식사모임
    술모임
    점심식사
    저녁식사
    서민적인
    가성비좋은
    시끌벅적한
    6월 16일

    youmei95 평균 별점 4.9   평가 17   팔로워 0

    5점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

    5시 조금 넘어서 방문했더니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했어요 ㅎㅎ 이 시간에도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3-4년 만에 왔는데 변함 없이 맛있어서 좋았어요!! 양 많아서 중짜리도 여자 3명 충분히 먹어요~

    떡도리탕 중(2~3인)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회식
    데이트
    서민적인
    캐주얼한
    푸짐한
    시끌벅적한
    주차불가
    4월 25일

    hongjjji 평균 별점 4.4   평가 52   팔로워 1

    4점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

    또간집에 나온곳. 웨이팅 두시간정도 했는데 테이블링으로 원격줄서기/ 예약되는거같음. 떡도리탕은 맛있고 감자전은 감튀맛. 웨이팅때문에 또 가진 않을것같지만 맛있었음.

    떡도리탕 대 (3~4인) 감자전

    저녁식사
    술모임
    서민적인
    캐주얼한
    시끌벅적한
    5월 25일

    블로그 후기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