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안씨네 쭈꾸미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1 (5명의 평가) 65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이문로 17-26
  • 영업 중 오늘(목) · 영업시간: 11:00 - 22:30
  • 02-969-7668
  • 술모임, 회식
  • 서민적인, 매콤한, 점심식사, 저녁식사, 연중무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안씨네 쭈꾸미의 사진
음식 (20)
실내 (3)
실외 (5)
메뉴ㆍ정보 (3)

안씨네 쭈꾸미 사진
안씨네 쭈꾸미 사진
안씨네 쭈꾸미 사진
안씨네 쭈꾸미 사진
안씨네 쭈꾸미 사진
안씨네 쭈꾸미 사진
안씨네 쭈꾸미 사진
안씨네 쭈꾸미 사진
안씨네 쭈꾸미 사진
안씨네 쭈꾸미 사진
안씨네 쭈꾸미 사진
안씨네 쭈꾸미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안씨네 쭈꾸미 방문자 리뷰

4.1
5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

  • 4

    만족해요

    (3)

  • 3

    무난해요

    (1)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2
좋음
60%
보통
40%
부족
0%
가격
4.2
만족
60%
보통
40%
불만
0%
응대
5.0
친절함
100%
보통
0%
불친절
0%
  • 방문목적

    저녁식사 5술모임 3데이트 2가족외식 2점심식사 1식사모임 1회식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서민적인 4가성비좋은 3캐주얼한 2푸짐한 2지역주민이찾는 2숨은맛집 1시끌벅적한 1깔끔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zarni 평균 별점 4.2   평가 253   팔로워 3

5점 2025년 12월 20일

쭈꾸미 크기가 크고 양 많고 직접 조리해주셔서 편리함. 사장님 친절하시며 음식 맛도 있음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쭈꾸미삼겹살 (1인분)

키워드

저녁식사, 서민적인, 지역주민이찾는

serendipia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다코미식가 ysp 평균 별점 3.9   평가 293   팔로워 69

4점 2021년 4월 9일

쭈꾸미 전문으로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양도 많고 맛있어요.
쭈꾸미볶음의 양념 간이 특별하게 차별화된 맛은 아니지만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맛과 식감이네요. 깻잎을 많이 주셔서 편안하게 채소와 잘 먹었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쭈꾸미볶음, 쭈꾸미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술모임, 회식, 데이트, 가족외식, 숨은맛집, 서민적인,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푸짐한, 시끌벅적한, 깔끔한, 지역주민이찾는

Olivia Park님 외 13명이 좋아합니다.

다코미식가 김지연 평균 별점 4.5   평가 606   팔로워 139

4점 2020년 2월 21일

회기동 주민에게서 나름 맛집이라고 들었는데 금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사람도 붐볐구요. 2차로 가서 배부른 상태인데도 꽤 맛있었던 쭈삼! 양념 간이 세지 않고 심심한 맛인데 마요네즈에 찍어 깻잎에 싸먹으니 담백했어요. 그리고 목이버섯과 콩나물, 청포묵, 깻잎 등을 아낌없이 수북하게 밑반찬으로 주는데, 주꾸미와 함께 곁들여먹기 좋았어요. 무엇보다 밑반찬을 듬뿍 줘서 기분이 좋은 집~^^ 사장님 인심이 넉넉하신듯~~!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쭈꾸미삼겹살

키워드

저녁식사, 술모임, 데이트, 가족외식, 푸짐한

spinni님 외 8명이 좋아합니다.

베니베니 평균 별점 3.7   평가 36   팔로워 1

3점 2021년 1월 6일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기본찬들도 무난했어요. 가성비 좋게 저녁 해결할 수 있었네요 :)
맛: 보통|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쭈꾸미

키워드

저녁식사, 서민적인, 가성비좋은, 무료주차

티벳여우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안씨네 쭈꾸미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신화쭈꾸미 사진
현 식당에서 200m
신화쭈꾸미
회기 · 쭈꾸미,쭈꾸미삼겹살
65점 · 99%일치
맛있어용 친절하세용 쭈꾸미는 요기로 정착할것 같아요!! 직접 가서 먹으니까 맛있어요 계란찜 서비스로 나와서 좋아요 너무 맛나요 주먹밥을 꼭 같이 시키시고 계란찜도 추천추천 맛있어욤ㅎㅎ 근데 다 익혀
매콤화담쭈꾸미 사진
현 식당에서 870m
매콤화담쭈꾸미
외대 · 쭈꾸미,메밀전
59점 · 98%일치
쭈꾸미 매콤합니다 메밀전이 진짜 맛있어요! 도토리묵도 좋아요
용두쭈꾸미 사진
현 식당에서 1.7km
용두쭈꾸미
전농동 · 쭈꾸미,쭈삼
49점 · 99%일치
전농동에 위치한 쭈꾸미 집입니다. 쭈꾸미가 잘지않고 살짝커서 식감도 좋고 맛있습니다. 조리법이나 기타 반찬들은 여타 쭈꾸미집과 비슷하지만 양념이 켑사이신 범벅이 아니고 맛있게 매운맛이어서 좋았습니다
나정순할매쭈꾸미 사진
현 식당에서 1.7km
나정순할매쭈꾸미
제기동 · 쭈꾸미,매운쭈꾸미
79점 · 98%일치
쭈꾸미 맛집으로 유명한 나정순쭈꾸미에 다녀왔어요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이 찾는데는 이유가 있겠죠~ 매운 쭈꾸미랑 천사채를 같이 깻잎에 싸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 🍚 이죠 ㅎㅎ 여
호남식당 나정순할매쭈꾸미 사진
현 식당에서 1.8km
호남식당 나정순할매쭈꾸미
경동시장 · 쭈꾸미,보리비빔밥
75점 · 91%일치
인생쭈꾸미임 같이 먹는 산사채가 킥이에요 양념이 쫄아들면서 점점 매워지고 볶음밥은 꼭 드세요 맛있으나 전보다 불친절해졌고 양도 들쑥날쑥.. 예전엔 볶아주셨는데 이제 알아서 하라해서 아쉬워요ㅠ 근데
쭈꾸미신사 사진
현 식당에서 1.9km
쭈꾸미신사
동부시장 · 쭈꾸미,매운쭈꾸미
56점 · 98%일치
쭈꾸미 질이좋아요 과하게 맵지않고요 저녁한끼먹기좋은집

안씨네 쭈꾸미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32m
회기왕족발
76점 · 회기 · 보쌈,보쌈김치
회기왕족발 사진 1 회기왕족발 사진 2
사장님 엄청 친절하고 보쌈 너무 맛있습니다 김치가 짱이에요 여러명 앉을 자리가 되어 방문 족발특대 보쌈특대 물막국수에 비빔막국수했는데 물막국수에서는 뭔가 아무맛이 안났던거같고 보쌈에 나오는 김치가
현 식당에서 129m
레알라면
75점 · 회기 · 라면,매운라면
레알라면 사진 1 레알라면 사진 2
레드 먹고나면 진짜 매운데 중독성있어서 또 가고싶어요!! 라면 맵기 선택 옵션과 토핑 종류가 엄청 다양해요. 옐로우 맵게 먹었는데 많이 맵지않아요. 다음엔 오렌지 먹어보려구요. 매우면 눈꽃치즈와 콩
현 식당에서 153m
이모네왕파전
75점 · 회기 · 파전,막걸리
이모네왕파전 사진 1 이모네왕파전 사진 2
이문의 왕파전은 파전이 너무 맛있어요. 먹을 때마다 맛있다고 느껴져요. 곱창전골에도 먹었는데 맛있더라고요. 가격이 조금 오른 것 같아서 근데 더 두꺼워지고 크기가 커져서 괜찮습니다.!! 회기에서 이
현 식당에서 175m
오사카고양이
71점 · 회기역 · 이자카야,술집
오사카고양이 사진 1 오사카고양이 사진 2
하이볼이 특히 맛있어요. 술 가격이 좀 저렴한 편입니다. 주말 저넉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았고 시끌벅적함 테이블 간격이 너무 좁음 가성미로 즐길 곳 가성비 안주 다양합니다 생각보다 예쁘게
현 식당에서 142m
옵소
69점 · 회기 · 소곱창
옵소 사진 1 옵소 사진 2
갑자기 들어갔는데 깔끔하고 좋았고 맛있었어요. 알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또 다시 방문해 보고 싶습니다^^ 깔끔하게 맛있는 곱창 맛집입니다.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좋아용 모둠으로 먹었는데 곱창
현 식당에서 20m 이내
타이인플레이트
69점 · 회기 · 태국음식,팟타이
타이인플레이트 사진 1 타이인플레이트 사진 2
회기 삼거리 뒷골목에 위치한 타이푸드 맛집 타이인플레이트! 맛있어요!! 양도 정말 많고 친절하세용 담에 또올거같아요 쌀국수도 푸짐하고 맛있고 팟타이도 매콤하니 맛있어요. 빨간 가루 동봉해주신 게 많
현 식당에서 101m
텐동 토리텐
68점 · 회기 · 텐동,일식
텐동 토리텐 사진 1 텐동 토리텐 사진 2
텐동의 튀김이 바삭하고 속은 정말 촉촉해요. 특히 닭안심이 진짜 맛있습니다. 수프카레도 함께 먹을 수 있어 너무 좋아요. 텐동 느끼하면 힘든데 별로 안느끼하고 맛있어용 회기역텐동집즁 짱 가성비 좋습
현 식당에서 157m
이십세기분식포차
68점 · 회기 · 분식,계란말이김밥
이십세기분식포차 사진 1 이십세기분식포차 사진 2
1,2차 언제 가도 좋은 회기 가성비 술집. 가격이 정말 저렴해서 돈 없는 대학생들에게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레트로 감성 가득한 인테리어라 추억 회상하기 좋고 그래서인지 대학가임에도 불구하고 연령대
현 식당에서 191m
하카타
67점 · 회기 · 라멘,하카타라멘
하카타 사진 1 하카타 사진 2
짭쪼름하고 조용하고 맛있었어요 태양빛이 강해서 암막커튼 치고 먹었어요! 메뉴가 적어서 조와요 약간 짜다고 느낄 수 있지만 맛있음 분위기도 일본 느낌이 물씬 느껴진다 라멘도 맛있찌만 둘이 오셔서 규동
현 식당에서 93m
별밤
67점 · 회기 · 술집,바지락
별밤 사진 1 별밤 사진 2
분위기가 오묘해서 좋고 고기맛있음 면은 내스타일아님 국물은굿 분위기도 예쁘고 가격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술먹으러 오기 좋아요
현 식당에서 136m
뽀르뚜아
65점 · 회기 · 빵
뽀르뚜아 사진 1 뽀르뚜아 사진 2
영수증은 안주셔서 카드결제 11,700원만 올려요. 나비파이,생도너스2개,초코쿠키비슷한?(블루레몬에이드님캡쳐)가격을 알수없어 25.7월구내자님이 친절하게 남겨두신 사진에서보다 더 올랐어요. 외관에
현 식당에서 161m
올레 떡볶이
63점 · 회기역 · 떡볶이,분식
올레 떡볶이 사진 1 올레 떡볶이 사진 2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가격대비 양은 많지않습니다만 먹을만해여 가성비좋네요 가격도좋고 음식맛있어요 간식으로먹기참좋은거같아요 그냥 그래요. 떡볶이랑 튀김범벅을 먹었는데, 저 양에 6000원이면 좀 비싼

안씨네 쭈꾸미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38m
컴투레스트
78점 · 회기 · 커피,카페
컴투레스트 사진 1 컴투레스트 사진 2
날씨 좋은 날에 가면 좋은 자그만한 카페입니다 분위기 좋고 맛잇어요 내부는 작지만 인테리어가 아늑하고 예뻐요. 바스크 치즈 케이크가 맛있고 라떼 크림이 맛있네요. 컴투레스트 공간이 넓진 않지만 조용
현 식당에서 61m
레프트 커피
69점 · 회기 · 카페,커피
레프트 커피 사진 1 레프트 커피 사진 2
맛은 무난무난하였습니다! 2층에 공간이 있어서 작업하거나 노트북하기 괜찮았습니다 분위기가 좋아요 2층이 자리가 꽤 많아요 밀크티는 조금 밍밍해서 아쉽 커피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요 근데 사람이 많아서
현 식당에서 196m
몬도커피츄러스
69점 · 회기 · 츄러스,디저트
몬도커피츄러스 사진 1 몬도커피츄러스 사진 2
츄러스 좋아하는데 너무 만족했습니다.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식후 디저트로 먹기 좋은 츄로스&커피 플레이스 몬도커피츄러스 츄러스가 진짜 맛있고 가성비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요! ㅎㅎ 직접 튀겨주는 츄러
현 식당에서 146m
메모아르
69점 · 회기 · 케이크,카페
메모아르 사진 1 메모아르 사진 2
홀케이크 넘 예쁘고 맛있어요 가격두 합리적잊니당 강추드려요! 인테리어가 동화의 집처럼 아기자기하고 예뻐요. 갸또가 아주 꾸덕하고 진해서 맛있어요.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하고 카페가 전반적으로 귀여운 감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솔리드웍스
69점 · 회기 · 아이스크림,젤라또
솔리드웍스 사진 1 솔리드웍스 사진 2
젤라또 먹고 싶어서 방문했어요~ 둘이서 더블컵 2가지맛 해서 4가지 먹었는데 ㅎㅎ 맛보기도 주셔서 6가지 맛나게 먹고 왔네요 :) 사장님 친절하시고 아이스크림 맛있어요! 가성비 갑~ 우리 동네도 생
현 식당에서 36m
크림풀
68점 · 회기 · 디저트,에그타르트
크림풀 사진 1 크림풀 사진 2
상큼한 레몬맛 좋아하는 사람들은 좋아할것 같아요 크림이 꽤 맛있습니다! 저도 상큼한 맛 좋아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인스타에서 보고 간 중국식 디저트 맛집! 테이크아웃만 가능하고 쇼케이스에서 보고
현 식당에서 42m
리드스트리트 커피
68점 · 회기 · 카페,커피
리드스트리트 커피 사진 1 리드스트리트 커피 사진 2
디저트가 예쁘고 맛있어요. 2층은 노스터디존이라 대화하기에 좋아요. 카공으로 최적화된 카페. 지하에 아예 카공존이 있고 이층은 해가 들어오고 좋음. 빵을 크게 좋아하는 편도 아니고 식후에 방문했던
현 식당에서 133m
샤갈의마을
67점 · 회기 · 베이커리,카페
샤갈의마을 사진 1 샤갈의마을 사진 2
몇년전부터 꾸준히 방문하고 있는 회기 대형 카페에요. 카페도 엄청 넓고 깔끔해요. 대학가 근처라 카공하기에도 좋은 분위기에요 경희대학교 시험기간에는 사람이 엄청 많아요. 그래서인지 자리차지하고 식사
현 식당에서 132m
미쉐
66점 · 회기 · 밀크티,아이스크림
미쉐 사진 1 미쉐 사진 2
중국에서 못가본 브랜드라 고려대지점 방문 후 맛있어서 회기지점까지 방문했어요! 소프트콘 가성비있는데 맛있고 밀크티도 맛있습니다! 가격싸고 양도 많고 맛도 진짜 맛있는 역대급 가성비집이네요!!!
현 식당에서 131m
무드베이킹
63점 · 회기 · 디저트,에그타르트
무드베이킹 사진 1 무드베이킹 사진 2
두바이초콜릿 찾아서 구매했어요 예약해야되구 가격은 좀 있어요! 길 가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인데 맛있음 직접 다 만드는거라 가격이 조금 있긴하지만 재방문의사 있음
현 식당에서 119m
요거트가족
60점 · 회기 · 요거트,요거트아이스크림
요거트가족 사진 1 요거트가족 사진 2
후식으로 요거트아이스크림이 먹고싶어서 요거트 가족 방문했어요! 2인 아이스크림이 여아정에 비해 양이 많아서 좋았어요! 토핑이 부족하다고 느낄정도로
현 식당에서 118m
벨리스
60점 · 회기 · 디저트,비스코티
벨리스 사진 1
두개 주문해서 반씩 먹으려고 했는데 딸기듬뿍이 상콤달달해서 한개 다먹구 쑥절미팥도 각자 맛들이 잘 느껴져서 야금야금 먹기 좋습니다 그리고 이 카페의 시그니처 두바이도 먹어봤는데 파삭 거리는 식감이

블로그 후기

회기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일본가정식
2위돈카츠
3위파스타
더보기

추천 페이지

회기 회기 맛집 검색 회기
회기 회기 대표 음식 회기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