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더 이름
폴더 색상
랜딩커피 방문자 리뷰
최고에요
(2)
마음에 들어요
(0)
만족해요
(4)
괜찮아요
(0)
무난해요
(0)
아쉬워요
(0)
별로에요
(0)
다코미식가 ej 평균 별점 4.1 평가 721 팔로워 49
5점 2020년 6월 6일
작은 공간이지만 넘 멋진 건축물이었습니다. 한참을 앉아서 쉬며 사진촬영하고 음료마시며 잘 쉬다 나왔습니다.
1층보다는 2층 뷰가 좀더 멋집니다. 바다로는 통유리라 화보같은 사진을 건질 수 있고 빨간지붕 집이 보이는 입구쪽에서는 집의 지붕위로 성산일출봉이 보여 멋스러웠습니다. 음료맛도 좋았어요. 귤레이드는 사실 만드는 집마다 넘나 천차만별이라 안시키려다가 넘 더워 시원한게 마시고싶어 주문해봤는데 아주 진하고 단맛나는 귤이 잔뜩 들어있어서 목을 시원하게 축일 수 있었습니다.
인스타그램용으로 사진찍기에도 좋지만 뷰 바라보며 맛있은 커피나 제주음료 맛보고 싶다면 추천해드려요. 참 2층가는 계단에서 셀카 꼭 찍어보세요. 거대한 거울이 있어ㅠ아주 멋지게 나옵니다.
키워드
차모임, 혼카페, 데이트, 간식, 예쁜, 깔끔한, 이국적/이색적, 경관/야경이좋은, 무료주차
다코미식가 매련 평균 별점 4.1 평가 384 팔로워 25
4점 2022년 5월 15일
상당히 아담한 규모의 카페. 음료 가격대는 제법 높도 영업시간도 길진 않다. 거기다가 전체 노키즈존이라 조용해서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는 분위기.
1층은 자리가 몇테이블 없고 2층엔 몇개 없는 테이블이 일자 형태로 배치되어서 다소 불편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통유리로 보이는 바다가 정말 아름답고 하얀 인테리어가 예쁘다.
그래서 혼자 방문하는 고객들이 많고 캐리어에 넣은 동물도 데리고 들어온걸로 봐서는 반려동물도 출입이 가능해보였다.
휘낭시에는 정말 다시없는 노맛임. 댕유자에이드는 맛있어서 바로 원샷 드링킹했다. 다음엔 디저트류는 시키지 않을것이다. 이름은 까먹고 사진에만 있는 초록색은 말차 무스케이크는 맛은 나쁘지 않으나 가격대비는 비추다.
키워드
차모임, 혼카페, 데이트, 조용한, 예쁜, 경관/야경이좋은, 무료주차, 노키즈존
zzz 평균 별점 3.8 평가 142 팔로워 12
4점 2019년 9월 6일
사진한장만 보고 찾아갔던곳. 조용하고 인테리어도 심플하니 좋았어요! 근데 커피맛은 쏘쏘. 사장님은 불친절.. ? 너무 냉랭하고 차가우셔서 주문하기 무서웠어요^^; 그점만 제외하면 좋았으니 추천 👍🏻
맛: 보통 가격: 보통 응대: 불친절키워드
차모임, 혼카페, 데이트, 조용한, 깔끔한, 경관/야경이 좋은, 무료주차
블로그 후기
착한이팀장 7월 22일
또니 7월 20일
Hyeon 6월 24일
로미 6월 15일
두뚜 6월 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