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아비꼬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6 (5명의 평가) 59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부산광역시 중구 남포길 14 1층
  • 영업 중 오늘(수) · 영업시간: 11:30 - 22:00
  • 0507-1331-1395
  • 혼밥, 데이트
  • 서민적인, 매콤, 점심식사, 저녁식사, 셀프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아비꼬의 사진
음식 (6)
실외 (1)
메뉴ㆍ정보 (2)

아비꼬 사진
아비꼬 사진
아비꼬 사진
아비꼬 사진
아비꼬 사진
아비꼬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아비꼬 방문자 리뷰

4.6
5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2)

  • 4

    만족해요

    (2)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5
좋음
75%
보통
25%
부족
0%
가격
3.0
만족
0%
보통
100%
불만
0%
응대
4.5
친절함
75%
보통
25%
불친절
0%
  • 방문목적

    저녁식사 4점심식사 2혼밥 2식사모임 1가족외식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서민적인 2가성비좋은 1조용한 1깔끔한 1캐주얼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감자댕 평균 별점 3.8   평가 2   팔로워 0

3.5점 2월 11일

그냥저냥 무난한 카레 체인점집입니다. 딱 가격대비 정량에 가격에 맞는 맛입니다.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버섯카레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혼밥, 가족외식, 서민적인, 캐주얼한, 주차불가

무딘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qwerty 평균 별점 4.9   평가 321   팔로워 2

5점 2024년 11월 28일

깔끔하게 리모델링 된 아비꼬
맛은 보장되어 있어서 카레를 좋아하는 나에겐
꾸준히 가는 또간집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버섯카레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혼밥, 조용한, 깔끔한, 주차불가

맛집정보쓰리 평균 별점 4.4   평가 262   팔로워 8

4점 2025년 1월 18일

토핑이 점점 작아지는 것 같지만 맛있어요 밥이랑 카레는 리필이 되서 좋아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버섯&함박 믹스

키워드

저녁식사, 서민적인, 주차불가

bled 평균 별점 5.0   평가 404   팔로워 1

5점 2024년 9월 1일

오랜만에 카레 먹으러 아비꼬 방문했는데 여전히 맛있고 가격도 맘에 듭니당ㅎㅎ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허브치킨하야시, 비프하야시, 프리미엄소시지

키워드

저녁식사, 가성비좋은, 주차불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아비꼬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도라보울 사진
현 식당에서 143m
도라보울
남포동 · 카레,수프
75점 · 95%일치
가게 분위기가 너무 예뻐요 ㅎㅎ 엄청 특별한 카레 맛은 아니지만 가끔 스프카레 먹고싶을 때 가고있어요 일식카레를 파는 곳이고 토핑에 따라 맛이 확 달라져서 일행과 다양하게 시켜서 쉐어하는게 좋을듯
겐짱카레 사진
현 식당에서 240m
겐짱카레 남포점
남포동 · 카레,일본카레
71점 · 97%일치
왜 이제서야 방문했을까.. 이 곳만 시간이 꼭 멈춘 거 같아요. 너무너무 맛있고 친절하고 .. 다 먹고 함바그는 따로 또 포장했어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음!!! 2000년대 초중반?의 일본 느낌이
오겡끼카레 사진
현 식당에서 279m
오겡끼카레
남포동 · 카레,일본
60점 · 94%일치
가격도 괜찮고 맛있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근데 위생이 조금 ㅜ 화장실이 좀 더러워요 5년전 남포동 에서 근무할때 종종 갔던곳 가격이 그래로 라 너무 충격적! 여행온느낌이라 특별한곳 좋아하시는
오야꼬 사진
현 식당에서 537m
오야꼬
부산중구 · 일본가정식,탄탄면
49점 · 87%일치
일식이라기에는 조금 부족하고 간단하고 가벼운 식사로 좋은 것 같다
델리커리 사진
현 식당에서 555m
델리커리 롯데백화점광복점
부산 · 카레,커리
68점 · 97%일치
오믈렛 먹고싶어서 먹었는데 의외로 카레빠네가 정말 맛있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습니다. 빠네도 좋았는데 오믈렛이 더 맛있었어요. 두 메뉴 다 양도 많고 빠네에는 생각보다 새우가 많이 들어가있어요.
오사카카레분식당 사진
현 식당에서 586m
오사카카레분식당
부산중앙동 · 카레돈까스,생선까스
62점 · 97%일치
중앙역 근처에서 제대로 된 일본식 카레인 오사카카레에 다녀왔습니다! 매장에 들어선 순간 노포 맛집 느낌 물씬 풍기는 카레향 가득 퍼지는 맛있는 카레 향부터 이미 합격이에요. 우동돈까스카레와 카레가라

아비꼬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95m
이승학돈까스
79점 · 남포동 · 돈까스,경양식
이승학돈까스 사진 1 이승학돈까스 사진 2
이승학돈까스 남포동에서 오랜시간 자리를 지키며 영업해온 경양식 돈까스집이죵 전 사실 경양식 돈까스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 잘 가지는 않는데 또 경양식을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서 올만에 함가봤습니다 식
현 식당에서 159m
18번완당집
78점 · 남포동 · 완당,비프
18번완당집 사진 1 18번완당집 사진 2
완당면 처음 먹어봤는데 직접 만드는걸 보면서 먹을 수 있어 그런지 담백하고 속이 편해 한그릇 뚝딱했습니다 완당정식세트단품 메뉴가 있어요.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생각나는 맛이에요! 완당은 만두피가
현 식당에서 177m
콩밭에
77점 · 남포동 · 한식뷔페,가자미조림
콩밭에 사진 1 콩밭에 사진 2
셀프바에 가자미조림도 맛있고 불고기도 넘 맛있어요!! 혼밥하기에도 좋습니다~~! 13.000원에 이런 음식을 먹는다는게 놀랍습니다. 저렴해도 맛없으면 짜증나는데 이 금액으로 먹고 나오기 미안할 정도
현 식당에서 111m
수복센타
77점 · 남포동 · 스지,스지어묵탕
수복센타 사진 1 수복센타 사진 2
정겨운 분위기와 노포맛집 느낌 화장실은 좀 불편함 감안해야함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음식이 맛남 스지어묵탕으로 유명해서 방문했어요 다양한 어묵이 들어가있고, 소주한잔 하기 좋은 곳입니다! 사장님이 센스
현 식당에서 153m
카마타케 제면소
75점 · 남포동 · 우동,붓카케우동
카마타케 제면소 사진 1 카마타케 제면소 사진 2
청주에서 먹어 보고 본점이 부산이길래 한번 가 봤다. 메인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정신이 없고 지하에 위치해 있는데 왠지 모르겠지만 들어갈 때 담배 냄새가 너무 심했음. 그래도 유명 맛집인지 먹다보니
현 식당에서 196m
서울깍두기
75점 · 남포동 · 설렁탕,곰탕
서울깍두기 사진 1 서울깍두기 사진 2
주차공간은 별도 없는 걸로 알아요 평생 부산살면서 한번도 안 가봤는데 수십년 같은자리에서 영업하길래 궁금해서 가봤습니다 깍두기 맛집이라고했지만 개취로 쏘쏘했어요ㅠㅠ 사골류를 좋아하면 곰탕, 설렁탕류
현 식당에서 92m
할매 가야밀면
75점 · 남포동 · 밀면,만두
할매 가야밀면 사진 1 할매 가야밀면 사진 2
짜지않고 슴슴한 평양냉면 느낌의 밀면입니다 웨이팅 조금 있는편이에요 항상 줄서있어서 궁금한 밀면집이었는데 맛은 무난했고 왕만두는 네개만 나와서 맛보기 좋아요 친구랑 같이 밀면 먹으러 갔구요. 찾기는
현 식당에서 143m
도라보울
75점 · 남포동 · 카레,수프
도라보울 사진 1 도라보울 사진 2
가게 분위기가 너무 예뻐요 ㅎㅎ 엄청 특별한 카레 맛은 아니지만 가끔 스프카레 먹고싶을 때 가고있어요 일식카레를 파는 곳이고 토핑에 따라 맛이 확 달라져서 일행과 다양하게 시켜서 쉐어하는게 좋을듯
현 식당에서 174m
홍유단
74점 · 남포동 · 중식
홍유단 사진 1 홍유단 사진 2
볶음밥은 짜장 소스랑 비율이 딱이고, 새우요리는 매콤한 고추 부각 덕분에 식감이 대박이네요! 비주얼만큼 맛도 깔끔합니다 너무 맛있어서 다먹고나서야 사진을 찍는게 생각나서 다먹은거라도 ㅎ,, 제가 소
현 식당에서 122m
홍가네양곱창
74점 · 남포동 · 양곱창,소금구이
홍가네양곱창 사진 1 홍가네양곱창 사진 2
남포동 양곱창 맛집 자갈치 양곱창 맛집 전골 맛집 친절한 직원분들과 정감있는 분위기, 맛있는 양,대창을 즐길 수 있어요. 부산 양곱창골목에서 닷찌석에서 먹는 양곱창집 검색하다가 평점이 좋아서
현 식당에서 149m
광복경양식
74점 · 남포동 · 파스타,경양식
광복경양식 사진 1 광복경양식 사진 2
경양식 돈까스가 먹고 싶어 방문했어요. 메뉴도 맛있고 가게 분위기도 좋아요~ 가성비 좋은 식당입니다 테이블 수도 많아서 웨이팅이 길지 않아요 홀이 넓은데 분위기는 차분해서 좋앗어요 그리고 메뉴가 참
현 식당에서 159m
큰집
73점 · 남포동 · 한정식,한식
큰집 사진 1 큰집 사진 2
한상차림 푸짐한 한식 잘먹고 갑니다 ㅎㅎ 다 맛있어요 갈비찜 짱 가격대, 맛, 서비스 다 좋아요 한번쯤은 꼭 가세요!! 밑반찬 너무 좋았구요! 메인요리보다 밑반찬이 더 맛있고 퀄이 좋았다는 아이러니

아비꼬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80m
류이즈 커피바
78점 · 남포동 · 카페,커피
류이즈 커피바 사진 1 류이즈 커피바 사진 2
엄청 조용한 카페예요 혼카페해도 좋고 친구들과 조용히 마시고 간단히 이야기하기 좋아요 혼자오면 책읽으면서 사색하기 좋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음악감상하며 데이트하기도 좋습니다! 커피도 직접 로스팅하시
현 식당에서 54m
탑플로어
76점 · 남포동 · 치즈케익,디저트카페
탑플로어 사진 1 탑플로어 사진 2
남포동에서 밥먹으면 카페는 탑플로어 가는게 국룰이에요ㅋㅋㅋㅋㅋㅋ.. 시즌마다 케이크 종류 바껴서 너무 좋습니다!!! 이전하기 전부터 찐 단골인데 여전히 맛있어요❤ 오래오래 케이크 만들어주세요~~~
현 식당에서 90m
비엔씨제과
75점 · 남포동 · 빵
비엔씨제과 사진 1 비엔씨제과 사진 2
남포동에 위치해있는데 상하목장 아이스크림도 있었고 티푸드가 너무 맛있어요. 만주류도 맛난데 특히 흑임자만주는 진짜 꼭 드세요 오랸만에 부산와서 비엔씨왔어요 조금씩 메뉴가 틀려져서 이것저것 먹어보았어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더타임나우
68점 · 남포동 · 크로플,카페
더타임나우 사진 1 더타임나우 사진 2
크로플 맛집입니다. 바삭하고 블루베리 잼 맛있어요. 친절하셔서 더 좋았어요. 재방문하고 싶어용 만두 라는 이름의 강아지가 카페 안에 살고 있어요. 아이스크림 크로플 맛있고 음료도 괜찮았음. 크로플
현 식당에서 83m
공실
65점 · 남포동 · bar,위스키
공실 사진 1 공실 사진 2
분위기 넘나 좋은데 인스타로 주문해야함.:ㅋㅋ 계산도 인스타로요청. 디엠으로 주문해야 하는 특이한 술집 아늑하고 분위기 좋아서 추천 ! 갬성가득한 분위기 한가득 담겨잇는 곳 데이트하기 딱 조아효!
현 식당에서 66m
투썸플레이스
57점 · 남포동 · 카페,커피
투썸플레이스 사진 1 투썸플레이스 사진 2
카스테라 초코케이크? 먹었는데 초코크림이 안에 있어서 괜찮았습니다. 매장 크고 좋았습니다 두쫀쿠케이크는 생각보다 맛있었고 우베스무디는 취향 많이 탈 것 같습니다 평일 낮인데도 손님 많음, 아이스아메
현 식당에서 76m
설빙
57점 · 남포동 · 빙수,생딸기
설빙 사진 1 설빙 사진 2
첫 방문이었는데 점바점 심하다는 두바이초코설빙 너무 맛있었어용~~피스타치오 고소하고 굿굿 2층이 넓어서 좋았어요 어릴때 많이가던 곳인데 오랜만에 방문 했습니다 여전히 맛있어요 역시 본점 인절미 빙수
현 식당에서 60m
까사오로
54점 · 남포동 · 카페,딸기와플
까사오로 사진 1 까사오로 사진 2
다이닝코드는 뭔가 주소가 이상하게 나오는데 남포동 광복로 2층에 위치한 카페 깔끔하고 괜찮은 인상. 사장님도 친절하셨던 기억. 하지만 와플은 엄청 내 취향은 아녔다ㅜㅜ 약간 홍콩에그와플 생각나는 식
현 식당에서 53m
이디야커피
53점 · 남포동 · 카페,블렌딩티
이디야커피 사진 1 이디야커피 사진 2
디야디야 이디야에서 젤 좋아하는 크리미초코쿠키 다른하나는 프레첼~~ 2층에 쾌적하고 넓어서 좋고 커피도 맛있어서 좋습니다. 이디야커피 중에도 약간 고급스럽네요. 엘리베이터도 있고 2층도 넓고 대화하
현 식당에서 73m
스타벅스
50점 · 남포동 · 카페
스타벅스 사진 1 스타벅스 사진 2
바다 냄새 물씬 풍기는 자갈치시장 건너편 스벅 분위기 좋고 2층 매장도 있어 넓고 쾌적해서 좋았어요 근처 남포동 구경도 자갈치 곰장어도 먹고 커피한잔 하기 좋은곳 시내 한복판이지만 깨끗하고 넓어요
현 식당에서 70m
미스터힐링
49점 · 남포동 · 카페,마사지카페
미스터힐링 사진 1
안마도 하고 차도 마시고 좋아요 :) 잠시 쉼이 필요할때 너무 좋아요 !
현 식당에서 87m
배스킨라빈스
48점 · 남포동 · 아이스크림,청포도
배스킨라빈스 사진 1 배스킨라빈스 사진 2
술 마신 뒤 마무리는 달달한 아이스크림! 해서 포장해서 왔어요~ 친절해용 10월이면 마법사의 할로윈 먹어줘야 돼요 아이스크림 담아주는 통이 바꼈네요 알바직원이 친절함니다. 아이스크림딱 정량떠줘서 좋

블로그 후기

남포동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횟집
2위양곱창
3위생선구이
더보기

추천 페이지

남포동 남포동 맛집 검색 남포동
남포동 남포동 대표 음식 남포동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