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김순옥 들내음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3.9 (12명의 평가) 76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강서구 금낭화로24길 29-13
  • 영업 중 오늘(목) · 영업시간: 11:00 - 21:00
  • 02-2064-0093
  • 식사모임, 해장
  • 서민적인, 깔끔한, 점심식사, 저녁식사, 아기의자,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김순옥 들내음의 사진
음식 (41)
실내 (4)
실외 (3)
메뉴ㆍ정보 (12)
주차 (3)

김순옥 들내음 사진
김순옥 들내음 사진
김순옥 들내음 사진
김순옥 들내음 사진
김순옥 들내음 사진
김순옥 들내음 사진
김순옥 들내음 사진
김순옥 들내음 사진
김순옥 들내음 사진
김순옥 들내음 사진
김순옥 들내음 사진
김순옥 들내음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김순옥 들내음 방문자 리뷰

3.9
12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5)

  • 4

    만족해요

    (4)

  • 3

    무난해요

    (1)

  • 2

    아쉬워요

    (2)

  • 1

    별로예요

    (0)

4.0
좋음
50%
보통
50%
부족
0%
가격
3.8
만족
58%
보통
25%
불만
17%
응대
3.8
친절함
50%
보통
42%
불친절
8%
  • 방문목적

    점심식사 10저녁식사 7식사모임 5가족외식 4실버푸드 3혼밥 2혼술 2데이트 1회식 1아침식사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서민적인 8지역주민이찾는 4캐주얼한 4시끌벅적한 3숨은맛집 2깔끔한 1가성비좋은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dogday 평균 별점 3.7   평가 334   팔로워 5

5점 2025년 8월 12일

방화동맛집👍
.열무김치와 겉절이 그리고 보리밥을 주는데, 열무와 고소한 참기름과 고추장 넣어서 비벼 먹으면 입맛이 돋는 애피타이저로 최고입니다👍 📍
들깨수제비 와 바지락 칼국수시켰어요
들깨가 많이 들어가 특유의 고소한 냄새와 맛이 훌륭합니다. 고소하고 속이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이었습니다. 간도 적당해서 좋았구요
그리고 겉절이가 수제비와 너무 잘 어울려요. 김치도 맛집입니다.
특히 바지락칼국수가 일품이었습니다
바지락이 엄청나게 많았고. 국물맛이 말도 못하게 시원했어요. 쫄깃한 면발은 초록색. 무엇을넣어반죽해는지는 여쭤보질했네요.
음식이 무척맛있어서 한두번더들려
얼큰바지락 꼭한번 먹고 싶었습니다.
 식당 앞 주차장 있어서 편리합니다.
직원친철 내부청결도 엄지척!!!!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들깨수제비, 바지락칼국수

키워드

점심식사, 서민적인, 무료주차

둥글레차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발통이 평균 별점 4.5   평가 110   팔로워 1

4점 2025년 4월 16일

양은 푸짐했으나 살짝 2% 감칠맛 부족으로 아쉬웠어요 재료는 신선한 걸 쓰시는 것 같은데 바지락이 미더덕이나 이런게 없어서 시원한 감칠맛이 하나도 없었어요 만두는 맛있는데 피가 너무 두꺼워요 그냥 전체적으로 무난합니다
맛: 보통|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왕만두, 바지락칼국수

키워드

점심식사, 지역주민이찾는, 무료주차

김팡 평균 별점 4.5   평가 456   팔로워 4

4점 2023년 12월 21일

예전부터 계속 가마골쉼터에서 먹었던 감자옹심이의 진한 들깨국물 맛을 잊지못해서
들깨수제비가 먹고싶다고 노래를 불렀다
소백산 다녀오면서 먹었던 가마골쉼터의 감자옹심이 진짜 맛있었는데
이제 그 근처에 도장깨기 할 산이 없어서 갈일이 없고
밥만 먹으러 가기엔 멀고...ㅜㅜ흑흑
집근처에는 들깨칼국수집은 있는데 들깨수제비 파는곳이 없고
나는 들깨칼국수보다 들깨수제비가 먹고싶고!
그러던 중 제주 여행을 다녀오며
집에 오기 전 김포공항근처에서 밥 먹고가려고 찾아보다가
김순옥들내음에서 들깨수제비를 파는걸 발견!!
들깨칼국수가 대세인것같긴 했지만
들깨수제비도 평이 나쁘지않아서 가보기로했다
들깨수제비, 들깨칼국수는 1인분 주문 가능한데
수제비와 칼국수가 섞인 들칼제비는 2인분 이상 주문 가능이라 슬펐다ㅜㅜㅋㅋ
바지락칼국수, 팥칼국수, 만두도 팔고 여름에는 콩국수도 판다
나는 들깨수제비 10000원
남편은 바지락칼국수 10000원 주문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 전
김치와 열무김치를 항아리채 주시고
밥 비벼먹을 보리밥을 주신다
주문한 들깨수제비가 나왔다!
1인분인데 사이즈가 크고 양이 많았다!
만원의 가치는 충분한듯ㅋㅋ

근데 수제비반죽이 내가 기대한 쫄깃 탱글한 식감이 아니고 엄청 부들부들한 식감이라서 조금 실망이었다ㅠㅠ
국물은 걸쭉하니 맛있었다
맛: 보통|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들깨칼국수

키워드

실버푸드, 캐주얼한, 무료주차

매첫끼님이 좋아합니다.

나는야백호 평균 별점 4.6   평가 434   팔로워 8

5점 2024년 12월 12일

소개받아 방문했는데, 들깨칼제비 너무 맛있었어요. 얼큰칼국수는 해물이 너무많아 해물맛 가득한 국물이 짬뽕을 먹는느낌에 조금 아쉬웠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들칼제비, 얼큰칼국수

키워드

점심식사, 서민적인, 무료주차

시월이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김순옥 들내음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문가네손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178m
문가네손칼국수
방화역 · 칼국수,비빔밥
68점 · 96%일치
추운날에 뜨끈하게 먹기 좋은 칼국수에요 양도 많고 푸짐하네요 맛잇어용 ㅋ 칼국수 칼칼하고 오이도랑 느낌 다른마앗 ㅋㅋ 맛은 있는데... 그냥 우리가 흔히 생각할 수 있는 칼국수 맛 이상도 이하도 아
방화초록동원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327m
방화초록동원칼국수
방화역 · 칼국수,버섯
57점 · 95%일치
음식들이 깔끔하고 맛도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동네주민들이 많이찾는 맛집느낌 조리를 셀프로 해야하는 게 불편했다 점심시간에 정신없음 맛은 좋은데 가격은 좀 갸우뚱하게 된다. 흔히 먹는 칼국수집보다 천
남촌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887m
남촌칼국수
방화동 · 칼국수,해물칼국수
56점 · 97%일치
수제손만두 야채도 많고 배 완전 불려요~!! 맛나요 ㅋㅋ 추운겨울에 뜨끈한 국물과 면이 쫄깃하며 완전강추예요 비빔밥도 짱~ 외관과 달리 음식도 깔끔하고 맛도 무난함. 그냥 배고플 때 한번 정도 가볼
칼국수와 반찬이 맛있는밥집 사진
현 식당에서 900m
칼국수와 반찬이 맛있는밥집
방화동 · 칼국수,반찬가게
60점 · 91%일치
방신시장 맛집 칼국수, 비빔밥 5000원이라는 요즘 있기 어려운 가격을 제공합니다 맛도 완전 좋아요
자연칼국수 사진
현 식당에서 971m
자연칼국수
방화동 · 들깨칼국수,칼국수
58점 · 98%일치
가격도 저렴하고 너무 맛있어요 해물고추전도 정말 맛있었어요 강추합니다 맛있고 음식도 금방나와요 식전에 보리밥도 주시네요~
아우네 한우국밥 사진
현 식당에서 984m
아우네 한우국밥
방화동 · 칼국수,손칼국수
62점 · 96%일치
오천원에 저렴하게 잘먹었네요ㅋㅋ 사람 많아서 살짝 기다렸어요

김순옥 들내음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12m
방화동 교동짬뽕
82점 · 방화동 · 짬뽕,불짬뽕
방화동 교동짬뽕 사진 1 방화동 교동짬뽕 사진 2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은 불짬뽕 도전해보세요!! 맵지만 진짜 맛있습니다ㅎㅎ 탕수육도 너무 맛나요!! 인정인정. 불 맛도 많이나고 맛있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특히 교자 최고 찐~~한 짬뽕맛. 보통 시켰
현 식당에서 209m
고성막국수
77점 · 방화동 · 막국수,동치미막국수
고성막국수 사진 1 고성막국수 사진 2
겨울이라 그런지 대기 없이 들어가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래 씹을 수록 더 맛있어요! 생활의달인이랑 수요미식회 나왔던 맛집이라는데 자극적이고 도파민도는 맛을 좋아하는 나한텐 그냥 그랬음.. 메밀면은
현 식당에서 137m
하이하오츠
69점 · 방화역 · 짜장면,중식
하이하오츠 사진 1 하이하오츠 사진 2
방화역에 있는 중식 포차 맛집. 간짜장은 잘 볶아졌고 양파 식감이 좋으며 고기가 많음. 군만두는 속이 꽉 찬 채 바삭함. 짬뽕 국물은 담백하고 칼칼하며, 건두부 무침은 고소하더라. 밤에는 포차 감성
현 식당에서 178m
문가네손칼국수
68점 · 방화역 · 칼국수,비빔밥
문가네손칼국수 사진 1 문가네손칼국수 사진 2
추운날에 뜨끈하게 먹기 좋은 칼국수에요 양도 많고 푸짐하네요 맛잇어용 ㅋ 칼국수 칼칼하고 오이도랑 느낌 다른마앗 ㅋㅋ 맛은 있는데... 그냥 우리가 흔히 생각할 수 있는 칼국수 맛 이상도 이하도 아
현 식당에서 152m
오공김밥
67점 · 방화역 · 김밥,키토김밥
오공김밥 사진 1 오공김밥 사진 2
일반 김밥은 괜찮을 거 같은데 키토김밥은 절대 사 드시지 마시길. 평생 먹어본 키토김밥 중 가장 별로였음. 질척하고 냄새나고 맛없음... 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깨끗하고 친절하긴 함 다이어트 중이라
현 식당에서 210m
깃발냉면돈가스
67점 · 방화역 · 냉면,열무냉면
깃발냉면돈가스 사진 1 깃발냉면돈가스 사진 2
방화동에 놀러가서 우연히 발견한 돈까스 냉면 집인데요 돈까스도 맛있고 냉면이 시원하고 맛나요 특히 열무랑 비빔도 맛있어보이더라구여 추천드립니다 추억으ㅣ 돈가스 냉면도 괜찮고요 맛나요 ㅋ 샐러드 스프
현 식당에서 200m
금스시
64점 · 방화역 · 스시
금스시 사진 1 금스시 사진 2
가성비 짱인 초밥맛집예요 아이가 회초밥 잘못먹는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포장해와서 먹었는데 신선함이 오래 유지되서 집에서도 맛나게 잘먹었습니당0 그냥보통 일반적인 초밥집이에요 커플세트 가격은 좋
현 식당에서 38m
돈까스몬스터
64점 · 방화동 · 돈까스,매운돈까스
돈까스몬스터 사진 1 돈까스몬스터 사진 2
동네에 구석진곳에 생김 저렴하게 든든하게 먹을수 있는 돈까스 옛날떡볶이랑 스프가 리필되서 좋아요 돈까스도 맛잇어요 냉모밀도 추천👍🏻 돈까스도 나쁘지 않지만 이집은 셀프로 가져다 먹는 떡볶이가 너무
현 식당에서 32m
장수삼계탕
64점 · 방화동 · 삼계탕,들깨삼계탕
장수삼계탕 사진 1 장수삼계탕 사진 2
근처 골목에 주차하시고 복날이라 손님이 굉장히 많았음 동네에서는 알아주는 맛집인데 제 입맛에는 보통 숨은 맛집 동네에 있어서 너무 좋아요 언에 찰밥이 맛잇어요 다소 간이 세지만 그래서 술안주로 더욱
현 식당에서 188m
잉치킨
64점 · 방화역 · 치킨
잉치킨 사진 1 잉치킨 사진 2
생긴지 1주일 약간 넘은 따끈따끈한 집. 기존에 고깃집이었는데 치킨집으로 바뀌었다. 맞은편에 맛닭꼬랑 파이 나눠먹어야하는 운명. 오픈초기라그런지 잉치킨치곤 닭도크고 좋다.
현 식당에서 292m
신촌기사식당
64점 · 방화동 · 백반,돼지불백
신촌기사식당 사진 1 신촌기사식당 사진 2
기사식당의 꽃인 돼지불백에 양념게장을 넣은것에 신선했구요. 둘의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달달한 돼지불백에 매콤한 양념게장이 섞어서 시너지가 너무 좋았네요. 돼지불백과 양념게장을 함께 끓여서 먹는 #
현 식당에서 203m
맛닭꼬
64점 · 방화역 · 치킨
맛닭꼬 사진 1 맛닭꼬 사진 2
항상 깔끔한 맛으로 반겨주는 베이크치킨. 튀긴 치킨이랑은 그 결이다르다. 지코바처럼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깔끔하게 맛있는 맛. 순살추가 매장추가비용 2마리면 38천원 ㅋㅋ 맛은 있는데...가격대비 비

김순옥 들내음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7km
피핀커피로스터스
82점 · 마곡 · 카페,라떼
피핀커피로스터스 사진 1 피핀커피로스터스 사진 2
마곡나루에서 아주이쁜 카페에요!! 발로나초코는 찐초코맛리였고 다크초코맛이나서 너무 달지 않고 적당했어요! 공간이 두곳으로 분리되어있어 자리걱정은 좀 덜했어요 빌딩 2층에 위치해있어 찾아갈때 조금 헤
현 식당에서 1.7km
고드니
79점 · 마곡 · 카페,디저트
고드니 사진 1 고드니 사진 2
휘낭시에 종류 많은데 좀만 늦게가면 다 팔리고 없음ㅠ 커피는 맛있음 생각보다 내부가 좁아서 다른 테이블 사람 얘기가 너무 잘 들림. 시끌벅적함 두시간 무료주차 가능합니다 요즘 유행하는 버터떡 솔티드
현 식당에서 1.5km
올웨이즈 베이글
79점 · 마곡 · 베이글,크림치즈
올웨이즈 베이글 사진 1 올웨이즈 베이글 사진 2
주말 오후쯤 방문했는데, 종류도 여러개 있었고 한적한 분위기라 매장에서 음료와 함께 베이글을 먹었어요. 음료맛은 무난했고 베이글이 쫀득하고 맛있었어요 동네 작은 베이커리 카페예요. 베이글 전문점이라
현 식당에서 2km
노티드
79점 · 김포공항 · 도넛,두바이
노티드 사진 1 노티드 사진 2
사람 많아서 시끌벅적 아이스 커피 후다닥 마시고 소금빵 포장 집에서 먹으니 쫄깃 고소 레몬도넛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었네요 매장도 깔끔했어요~ 매장이 취식하기엔 다소 협소하나 혼자 방문하기 좋습니다.
현 식당에서 1.7km
어로드사이드
79점 · 마곡 · 카페,두쫀쿠
어로드사이드 사진 1 어로드사이드 사진 2
히로라는 귀여운 강아지가 있는데 커피도 맛있어요. 커피는 산미가 강한거나 고소함이 강한걸 선택 가능합니다. 디저트도 맛있어요. 두쫀쿠 사러왔어요. 맛있어요 다음에 또 사러와야겠습니다 치즈케익도 부드
현 식당에서 1.4km
깅꼬서울
78점 · 방화역 · 카페,한옥카페
깅꼬서울 사진 1 깅꼬서울 사진 2
분위기도 좋고 특별한데 조금 비싸고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자리잡기가 어려웠어요ㅜ 아쉽 카페 정말 너무 예뻐요!!! 날 풀리고 다시 가보아야겠습니다!! 방화동 끝자락에 있는 카페인데 멀리가지 않아도 근
현 식당에서 1.1km
블리스냅
77점 · 마곡 · 말차테린느,카페
블리스냅 사진 1 블리스냅 사진 2
이런곳에 ㅋㅋ 이런카페가..!! 테린느 파는곳 잘 없는데..! 생겨서 너무 좋아요 아기자기한 케잌이 맛있는집ㅋㅋ 근데 가격이 조금 아쉬워요 꾸덕한 테린느 너무 맛있어용 다양한 종류가 있어서 더 만족
현 식당에서 1.6km
리프
75점 · 마곡 · 커피,카페
리프 사진 1 리프 사진 2
시그니처인 리프라떼 맛있어요. 카페 분위기도 좋고 인테리어도 특색있어요. 단점은 화장실이 외부에 있어 겨울에 사용이 불편하네요😅 분위기도 좋고 커피맛도 좋아요 ~ 추위피해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현 식당에서 1.7km
팀홀튼
74점 · 마곡 · 커피,캐나다
팀홀튼 사진 1 팀홀튼 사진 2
코엑스마곡에 있는 팀홀튼! 아침부터 커피향이 너무 좋았는데 말차에 이끌려서 그린 게이블 먹었네요 맛있어요! 도넛이랑 커피 마시기 좋어요 저는 재방문 의사 완전 있습니다 몬트리올만 선택하다가 아이스캡
현 식당에서 2km
파스퇴르 밀크바
74점 · 김포공항 · 카페,디저트
파스퇴르 밀크바 사진 1 파스퇴르 밀크바 사진 2
파스퇴르가 폴바셋 아이스크림이랑 같은줄 알았는데, 제가 잘못알고 있었던건지. 트레이더스 아이스크림이 더 맛있어용ㅎㅎ 알바분은 무미건조하셨어요. 주차 금액 합산 되서 좋았습니다. 초코말차콤보 토핑인
현 식당에서 1.8km
크레스타운
74점 · 마곡 · 카페,커피
크레스타운 사진 1 크레스타운 사진 2
코엑스마곡 지하 2층에 있는 카페에요! 넓고 조용한 편이라서 아침에 가기 딱 좋아요 ㅎㅎ 애기들도 종종 있지만 시끄럽거나 뛰어다니지 않아요. 쇼파자리도 많아서 애기들 데리고 많이 오는 것 같아요!
현 식당에서 1.6km
국민우유집
73점 · 마곡 · 커피,수박주스
국민우유집 사진 1 국민우유집 사진 2
커피와 쉐이크는 맛있었고 소금빵은 별로였어요. 직원분은 친절하신편이나 음악소리가 좀 컸어요. 4월 수박주스가 이른감이 있지만, 국민우유 수박주스는 믿고시켜봤어요. 역시 맛있네요 친절하고 가격도 저렴

블로그 후기

방화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고기집
2위짬뽕
3위한식뷔페
더보기

추천 페이지

방화역 방화역 맛집 검색 방화역
방화역 방화역 대표 음식 방화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