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바르미 심비디움2 사당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3.8 (17명의 평가) 74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천로 11 파스텔시티 5층
  • 영업 중 오늘(토) · 영업시간: 11:30 - 21:30
  • 0507-1430-3903
  • 식사모임, 회식
  • 깔끔한, 예약, 점심식사, 저녁식사, 예약필수, 예약가능,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바르미 심비디움2의 사진
음식 (45)
실내 (12)
실외 (3)
메뉴ㆍ정보 (15)

바르미 심비디움2 사진
바르미 심비디움2 사진
바르미 심비디움2 사진
바르미 심비디움2 사진
바르미 심비디움2 사진
바르미 심비디움2 사진
바르미 심비디움2 사진
바르미 심비디움2 사진
바르미 심비디움2 사진
바르미 심비디움2 사진
바르미 심비디움2 사진
바르미 심비디움2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바르미 심비디움2 방문자 리뷰

3.8
17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3)

  • 4

    만족해요

    (6)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5)

  • 2

    아쉬워요

    (1)

  • 1

    별로예요

    (1)

3.6
좋음
35%
보통
59%
부족
6%
가격
3.2
만족
24%
보통
65%
불만
12%
응대
4.3
친절함
65%
보통
35%
불친절
0%
  • 방문목적

    저녁식사 13식사모임 11가족외식 9점심식사 7기념일 4회식 2데이트 2접대 2술모임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깔끔한 6푸짐한 5캐주얼한 3고급스러운 3시끌벅적한 2숨은맛집 2이국적/이색적 1가성비좋은 1조용한 1격식있는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메리다용 평균 별점 4.1   평가 29   팔로워 0

3점 2025년 8월 29일

사당역과 연결된 파스텔시티 건물이라 지하철로 방문하면 편해요.음식은 기존 뷔페인데 사시미 종류가 많아서 회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가볼만 합니다.맥주랑 와인이 무제한이라서 술좋아하시는분들 방문하시면 요즘 술값이 비싼데 가성비 좋구요.맥주가 맛있었어요.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평일 저녁, 주말, 공휴일(성인), 주류(와인,사케,소주,맥주)

키워드

저녁식사, 식사모임, 가족외식, 푸짐한, 가성비좋은,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쁘띠5582 평균 별점 4.9   평가 183   팔로워 3

5점 2024년 10월 23일

일식부페인데 음식종류가 많진 않아도 초밥도 맛있었고 고기랑 회도 맛있었어요.아보카도 롤이랑 튀김도 맛있었어요.조명이 좀 어두워서 답답했지만 다음에 또 방문할거같아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평일 점심(성인)

키워드

점심식사, 식사모임, 푸짐한, 깔끔한, 무료주차

도도9 평균 별점 3.6   평가 294   팔로워 0

3점 5월 19일

회종류 참치, 연어, 광어가 있고 아이스크림 하겐다즈가 있어요. 초밥종류 다양하고 양고기 등 고기도 몇종류 있어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평일 저녁, 주말, 공휴일(성인)

키워드

저녁식사

charmin 평균 별점 4.4   평가 503   팔로워 0

4점 2025년 1월 31일

가성비 맛집이라해서 오픈시간 맞춰 가서 다행히 안기다리고 바로 들어감. 생각보단 먹거리가 한정적인 것 같은데 있을건 다있어요 대신 사람 많으면 줄 은근 오래서야해요
근데 엄청 기다렸다 먹을정돈 아닌 것 같아서 별 하나 뺐음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평일 저녁, 주말, 공휴일(성인)

키워드

저녁식사, 숨은맛집

Byeonvely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바르미 심비디움2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바르미 샤브샤브 사진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바르미 샤브샤브
사당 · 샤브샤브,뷔페
70점 · 90%일치
친구들 모임이라 자주왔던 곳인데 맛이 좀 변한거 같아 아쉬워요ㅜ 사당역 바로 근처에 샤브샤브집 찾다가 왔는데 가격은 꽤 되는 것 같은데 맛은 깔끔하고 좋아요! 무한 리필이라 배부르게 먹을 순 있어요
소우트 사진
현 식당에서 304m
소우트
사당 · 일식,코스요리
66점 · 91%일치
주말에는 런치를 운영하고 있으며, 따로 단품은 판매하지 않고 있습니다. 코스요리를 내지만 저녁에는 주류주문이 필수인 주점인 만큼 생각보다 캐주얼한 분위기입니다. 바 자리는 공간이 넓지는 않습니다.
스시 텐쇼 사진
현 식당에서 319m
스시 텐쇼
사당 · 스시,오마카세스시
54점 · 91%일치
오마카세 초밥 입문으로 좋은 곳! 시장 골목으로 들어가다보면 나와 지역 주민 맛집 느낌이 난다(?) 매장은 작은 편이지만, 시끌벅적한 분위기가 아니라 좋다 이수에서 초밥을 먹기 위해 찾은 집입니다.
교꾸스시 사진
현 식당에서 424m
교꾸스시
사당 · 스시
62점 · 91%일치
평일 저녁에 방문해도 거의 만석인 퍙균이상의 초밥 맛집! 회전이 좋아 자리는 금방 나옫다. 아보카도 초밥이 인상적! 인생초밥집,, 진짜 대존맛 생선이 엄청 싱싱하고 두툼하고 왕 큼 식감 미쳤음 개맛
스시세이 사진
현 식당에서 478m
스시세이
이수역 · 스시,모듬초밥
73점 · 91%일치
점심에 방문했는데 음식도 깔끔하게 빨리 나외서 좋았어요. 맛도 좋아요 진짜 여기는 맛있는 것을 아는 곳. 너무 잘 나오고 하나부터 열까지 다 맛있음 깔끔하고 신선한 회초밥입니다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김재운 초밥사랑 사진
현 식당에서 555m
김재운 초밥사랑
이수 · 스시,사시미
68점 · 91%일치
양이 엄청 많네요. 바삭바삭 맛있어서 과식했네요. 맛나요~~^^ 초밥 큼직하니 평타치는 맛으로 괜찮음. 개인적으로 김재운 초밥사랑은 돈까스 맛집이라고 생각함.. 양도 많고 진짜 맛있음!! 최고 깔금

바르미 심비디움2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65m
등촌샤브칼국수
83점 · 사당 · 샤브샤브,볶음밥
등촌샤브칼국수 사진 1 등촌샤브칼국수 사진 2
등촌샤브칼국수 믿고 먹었습니다!! 사당역점은 특히 무장아찌가 있는데 이거랑 얼큰샤브 같이 먹으니까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 칼국수와 미나리, 볶음밥까지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매장이 꽤 큰 편인데도,
현 식당에서 86m
깔리
81점 · 사당역 · 인도음식
깔리 사진 1 깔리 사진 2
난 너무 맛있어서 두명이서 5개 먹었어요 커리 양도 충분해요 찐인도집 같아요. 넘 맛나게 잘 먹었네용~ 추천합니다! 맛이썽요 올라가는 엘베는 작지만 맛집이구요. 난도 너무 맛있어요. 인도사람이 직접
현 식당에서 66m
삼육가
79점 · 사당 · 삼겹살,꽃삼겹
삼육가 사진 1 삼육가 사진 2
사당에서 예약가능하면서 구워 주는 삼겹살 집이라니 ㅠㅠㅠ 갈이유가 완벽하다..! 꽃삼겹세트로 배불리 먹을수 있었고 엄청 맛있다 느낌은 아니지만 호불호 없이 누구나 무난히 먹을수있어요! 구워주는 서비
현 식당에서 83m
경성상회
78점 · 사당 · 이자카야,야키토리
경성상회 사진 1 경성상회 사진 2
완전맛있어요 소주가 술술넘어가요ㅎㅎ지인들이랑 같이 먹기에 딱이예요 한국인이 '이자카야' 라는 단어에 기대하는 바를 딱 충족. 이국적인 분위기와 맛있는 음식으로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꼬치가 진짜 맛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올리브 에비뉴
78점 · 사당 · 파스타,이탈리안레스토랑
올리브 에비뉴 사진 1 올리브 에비뉴 사진 2
커플 세트 먹었어요! 핏짜도 맛있고 스테이크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은 곳 고로곤졸라피자가 진짜 맛있었어요! 크림치즈도 들어가있어서 좋고 서비스도 좋고 고급진맛입니당 특별한날 가기 좋을 것 같아요! 여
현 식당에서 59m
청담동순도리
75점 · 사당역 · 순대국,곱도리탕
청담동순도리 사진 1 청담동순도리 사진 2
청담동순도리 순대국 잡내없이 깔끔하고 맛있음 재방문하는곳임 해장하러 갔는데 술이 싹 풀리는 맛이었어요! 매장도 깔끔해서 또 갈 것 같아요 식당도 깔끔하고 음식도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메뉴도 다양해서
현 식당에서 74m
바이젠하우스
74점 · 사당역 · 수제맥주,술집
바이젠하우스 사진 1 바이젠하우스 사진 2
피자도 맛있고 맥주도 정망 맛있었습니다 사당역에 이런 맛집이 있는줄 몰랐네요 ! 여기 수제맥주가 찐입니다! 타코맛은 뭔가 참치맛이 나긴헸어요 분위기 좋고 맥주 맛있음. 피자는 화덕 피자라 그런지 나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생어거스틴
74점 · 사당 · 태국음식,푸팟퐁커리
생어거스틴 사진 1 생어거스틴 사진 2
태국음식 맛집입니다. 자리가 넓어서 모임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슈링크플레이션인지, 점바점 차이가 심한건지 너무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푸팟퐁커리, 꿍팟퐁커리 둘 다 시켰는데 양념을 최소한 게,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매드포갈릭
73점 · 사당 · 파스타,피자
매드포갈릭 사진 1 매드포갈릭 사진 2
음식들이 무난하고 맛있었어요. 특히 스테이크가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테이블 단가 10만 원인 곳에서 손님 들어왔는데 먼저 다가와 안내를 해 주지 않았고 식전빵이 메뉴보다 늦게 나오고, 음식은 평범했
현 식당에서 57m
바른식 시골보쌈&감자옹심이 시골보쌈&감자옹심이
73점 · 사당 · 보쌈,시골보쌈
바른식 시골보쌈&감자옹심이  시골보쌈&감자옹심이 사진 1 바른식 시골보쌈&감자옹심이  시골보쌈&감자옹심이 사진 2
사당에서 가족모임으로 룸을 예약했는데 종업원은 바쁘신지 신경질적이시고 식당이 좀 시끄럽습니다. 맛은 괜찮앗어요 저녁 먹으러 방문했는데 사람이 너무 많네요. 오랜만에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매장은 2층
현 식당에서 57m
보드람치킨
73점 · 사당 · 치킨,치맥
보드람치킨 사진 1 보드람치킨 사진 2
사당역 바로 앞에 있어서 접근성이 뛰어나요! 손님이 항상 많은 편인데도 응대를 친절하게 해주시는 것 같습니다. 닭도 잘 튀겨서 실하고 여기 소스나 무 같은 것도 셀프로 필요한만큼 가져올 수 있어서
현 식당에서 55m
그냥찌개집
72점 · 사당역 · 김치찌개
그냥찌개집 사진 1 그냥찌개집 사진 2
사람이 정말 많았는데 김치찌개 집이라 회전율 빨랐어용 그냥 김치찌개 집입니다 ㅋㅋㅋ 자주 찾는 이찌개 집에서 김치찌개를 시켰더니, 돼지고비 한줄이 통째로 등장~ 그 비주얼과 양에 놀람. 대자같은 소

바르미 심비디움2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97m
OH WOAH
83점 · 사당 · 케이크,카페
OH WOAH 사진 1 OH WOAH 사진 2
카페가 예쁘고 분위기가 좋아요. 케이크도 다 예쁘고 맛있었습니다 망고랑 딸케 존맛탱 ㅜㅜ 비싼편이지만 맛있음.. 카페 내부는 소리가 울리는 구조라 사람 많아지면 완전 시장통 됨.. 케이크 맛집이라
현 식당에서 196m
쎄봉 크루아상 크로플마을
81점 · 사당역 · 크로플,카페
쎄봉 크루아상 크로플마을 사진 1 쎄봉 크루아상 크로플마을 사진 2
가격이 좀 사악하지만 진짜 맛있어요! 크림도 너무 맛있고 근처 들릴 일 있으면 가보고싶은 곳 맛있어요 분위기도 좋고 기분좋은곳입니다 사당역에서 자주갈것 같아요 인테리어가 넘 취향저격이에요. 시킨 메
현 식당에서 194m
태양커피
80점 · 사당 · 커피,아인슈페너
태양커피 사진 1 태양커피 사진 2
분위기가 너무 따뜻한감성에 아인슈페너 맛집입니다! 종류도 다양해 고를수있습니다 내부 깔끔하지만 좁았다 롱고 2 번 마셨는데 탄 맛이 조콤 났다 근데 깔끔한? 목넘김이 좋았고 아인슈페너는 뭐 단맛..
현 식당에서 114m
페니힐스 커피스테이션
79점 · 사당 · 커피,티라미수
페니힐스 커피스테이션 사진 1 페니힐스 커피스테이션 사진 2
얼그레이 티라미수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티라미수 완전 맛집 커피는 산미있는 커피여요 티라미수로 유명한 사당 카페. 은근 크고 분위기도 좋아서 종종 방문. 내부가 감각있게 잘 꾸
현 식당에서 184m
수프링
78점 · 사당역 · 수프,파니니
수프링 사진 1 수프링 사진 2
사당에 수프 브런치 맛집이라 해서 가봤는데 브런치로 즐기기 좋고 샌드위치나 파니니도 맛있고 스프도 맛있었어요! 다만 가격대가 조금 브런치 치고 부담스러운 것 빼고는 맛있어요 샌드위치 파니니 맛있음!
현 식당에서 54m
구테로이테
77점 · 사당 · 카페,에스프레소
구테로이테 사진 1 구테로이테 사진 2
역에서 가깝고 커피맛도 좋고 조용하고 최고임 에스프레소 사람이 너무 많고 시끌벅적하며 복잡해요 혼카페는 비추! 음료맛은 나쁘지않아요 갬성이 넘치는 카페 이고 강남구청에서 정말 조아하는 카페였어요 원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카페 페라
74점 · 사당 · 디저트,딸기타르트
카페 페라 사진 1 카페 페라 사진 2
그위에 식당에서 식사하고 얘기 할 공간이 필요했어요. 낯에 헤즐러 커피 향이 좋아 그 향이 생각 나 주문했어요. 그런데 헤즐러 커피는 객장 마다 다르네요. 딸기타르트 쫀맛이에요 !! 전체적으로 가격
현 식당에서 189m
위베이브베이크샵
74점 · 사당역 · 디저트,케이크
위베이브베이크샵 사진 1 위베이브베이크샵 사진 2
바나나 푸딩 타르트 일등! 타르트 시트도 맛있고 바나나 풍미도 그대로 느낄수 있는 디저트 입니다. 커피와 먹으면 잘 어울어집니다. 깔끔한 사당역 근처 베이커리 카페 ~ 조용하다는 후기 보고 갔는데
현 식당에서 20m 이내
크리스피프레시
73점 · 사당 · 샐러드,파니니
크리스피프레시 사진 1 크리스피프레시 사진 2
간단하게 먹고싶을때 포케로 한끼 뚝딱! 넓어서 오래 머무르기도 좋아요 파스타는 면이 딱딱해서 비추에요 ㅠ 토마토스튜랑 치킨라이스볼 맛있어요! 맛있어요 ㅎㅎ 딱 건강한 맛 가격도 그렇게 비써지않아 괜
현 식당에서 170m
entry55
71점 · 사당 · 재즈바
entry55 사진 1 entry55 사진 2
재즈음악을 들으며 가볍게 한 잔 하기 좋은 곳이에요! 맥주도 시원함 사당역에서 재즈바라니..! 너무 신박하더라구요. 덕분에 분위기 좋은 곳에서 잘 즐겼네요. 크리스마스라 데이트 하러 갔는데 너무 즐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아티제
70점 · 사당 · 케이크,카페
아티제 사진 1 아티제 사진 2
매장도 넓고 쾌적해요 역이랑 가까워서 좋아요 오랜만에 먹는 케익도 맛있어요 사당역에 붙어있는데 그래도 근처 커피집 보다 가격이 적당한편 사당역 파스텔시티건물에 위치. 천장이높아 개방감. 아티제 라떼
현 식당에서 120m
모조
68점 · 사당역 · 크로플,카페
모조 사진 1 모조 사진 2
이상하게도 어르신들이 엄~청 많은 카페였습니다. 너무 시끄러웠어여...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어르신들이 많더라구요~ 대화하기엔 정신이 좀 없었지만 나름...잘마시고왔어요^^ 사당역에 위치합니다 큰길가

블로그 후기

사당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고기집
3위곱창
더보기

추천 페이지

사당 사당 맛집 검색 사당
사당 사당 대표 음식 사당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