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쉐이크쉑 센트럴시티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2 (55명의 평가) 77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 반포 센트럴시티 빌딩 1층 119호
  • 영업 중 오늘(화) · 영업시간: 08:00 - 21:30
  • 0507-1344-3220
  • 혼밥, 데이트
  • 캐주얼한, 런치세트, 아침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테이크아웃,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쉐이크쉑의 사진
음식 (100)
실내 (10)
실외 (9)
메뉴ㆍ정보 (56)

쉐이크쉑 사진
쉐이크쉑 사진
쉐이크쉑 사진
쉐이크쉑 사진
쉐이크쉑 사진
쉐이크쉑 사진
쉐이크쉑 사진
쉐이크쉑 사진
쉐이크쉑 사진
쉐이크쉑 사진
쉐이크쉑 사진
쉐이크쉑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쉐이크쉑 방문자 리뷰

4.2
55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9)

  • 4

    만족해요

    (23)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12)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5
좋음
76%
보통
24%
부족
0%
가격
2.8
만족
22%
보통
47%
불만
31%
응대
3.8
친절함
44%
보통
53%
불친절
4%
  • 방문목적

    점심식사 46저녁식사 30혼밥 24데이트 13간식 13가족외식 6아이동반 4배달 4식사모임 3아침식사 2기념일 1차모임 1햄버거 1외식 1패스트푸드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무료주차 7주차불가 1발렛주차 1배달 1테이크아웃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캐주얼한 28시끌벅적한 22깔끔한 14이국적/이색적 8지역주민이찾는 5서민적인 4예쁜 3푸짐한 2가성비좋은 1격식있는 1경관/야경이좋은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하이 평균 별점 3.7   평가 323   팔로워 10

3.5점 2025년 11월 2일

스타벅스 센트럴F1점 옆에 매장이 있음.
쿠폰을 쓰려면 직원에게 주문하면 됨.
번이 다른 프랜차이즈 번이랑 달라 특색있고 수제 버거 느낌이 남.
음료가 잘못 나왔는데 뒷처리를 손님 보고 하라는 말이 좀 어이없었음.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스노우치즈쉑 세트

키워드

점심식사

먹죽귀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SpongeBob 평균 별점 5.0   평가 43   팔로워 0

5점 4월 21일

신선하고 맛있어용
내부 자리도 많고 편해요!
쉑쉑은 가격 값 합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쉑 버거, 슈룸 버거

키워드

점심식사

러블리띠 평균 별점 4.1   평가 73   팔로워 0

4점 2025년 5월 18일

배고파서 간단하게 먹으려고
먹지만
사실 일반 브랜드가 더 맛있음
전반적으로 좀 느끼합니다.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쉑버거, 슈프림버거

키워드

간식

티벳여우님이 좋아합니다.

원원이 평균 별점 4.6   평가 403   팔로워 2

5점 2025년 3월 2일

야채없는 버거를 먹어서그런지 뻑뻑했어요
한번쯤 들리면 좋은!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쉑버거

키워드

식사모임, 서민적인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쉐이크쉑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파이브가이즈 사진
현 식당에서 55m
파이브가이즈 고속터미널
신세계강남 · 버거,땅콩
82점 · 99%일치
역시 파이브가이즈에요 리틀 햄버거인데두 소식좌인 저한테는 괜찮았어요 땅콩이 진짜 맛있어요 신세계 백화점 이랑 연결되어있어 사람이 많고 자리가 나름 많아요. 감튀는 맛있지만 좀 많이 짜고 , 가격이
모스버거 사진
현 식당에서 82m
모스버거 센트럴시티점
센트럴시티 · 패스트푸드
74점 · 97%일치
파리바게트에는3500원이라 요리로왓는데커피맛좋아요 2900원 영광타는곳앞호남선쪽이에요 맛있다 버거가 통통해서 꾹꾹 잘 눌러서 먹어야 먹다가 입 안찢어짐 감자튀김은 두껍고 감자맛이 잘 느껴진다 고속버
노브랜드버거 사진
현 식당에서 160m
노브랜드버거 고속터미널점
고속터미널 · 버거
59점 · 98%일치
좀 오래돼서 제가 먹은 페퍼로니 피자버거 이런 느낌의 이름이 없네요 그래도 노브랜드 버거 지점들중에 맛있는편같아요 회전율도 좋아서 버거도 금방금방 만들고! 버거맛은 다른곳과 비슷 사람이 많을때는 정
KFC 사진
현 식당에서 224m
KFC
고속터미널 · 치킨,햄버거
47점 · 95%일치
화장실에 비누가 없어요 음식 맛있어요 키오스크가 여러 대라 주문하기 편해요 홀이 넓은 편이지만 그만큼 사람도 많아요
버거킹 사진
현 식당에서 232m
버거킹
고속터미널 · 버거,감자튀김
62점 · 98%일치
매장이 깔끔하게 유지되고있었고 음식도 빨리 나와서 좋았어요. 사람이 너무 많고 테이블 청소가 전혀 안돼요ㅠ 햄버거는 맛있음.. 버거킹은 정말 맛읶어요. 손님들도 엄청 많더군요. 직원분들 굉장히 고생
번앤버니 사진
현 식당에서 462m
번앤버니
반포 · 수제버거
72점 · 97%일치
엄청 친절하고요 슈비버거에 컬쳐숔 먹고 비슷한 메뉴의 수제버거집 있음 꼭 먹어보는 편인데 짱커서 비치되어 있는 일회용 장갑을 끼거나 잘라 먹으세요..! 음료 종류가 많아서 좋았음 양이 넉넉해서 배가

쉐이크쉑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61m
베통
88점 · 신세계강남 · 빵,소금빵
베통 사진 1 베통 사진 2
기대했던거에비해 소금빵 별로였음 왜 다른지점은 줄서서 산다는건지이해불가 소금빵: 기본이 제일 맛있어야한다는 주의인데 기본이 별로임 사람들이 너무많이 줄서있어서 얼마나 맛있길래 싶어
현 식당에서 69m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플레이버즈
83점 · 신세계강남 · 호텔뷔페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플레이버즈 사진 1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플레이버즈 사진 2
회사 회식으로 부페를 갔습니다!! ~ 일주일 전부터 뭐부터 먹을지 고민하느라 행복한 시간이었어요ㅋㅋ 후기도 많이 찾아보고 갔더니 2층 올라가자마자 익숙한 기분이었어요 ㅋㅋ 생각보다 작은 규모라는
현 식당에서 55m
파이브가이즈
82점 · 신세계강남 · 버거,땅콩
파이브가이즈 사진 1 파이브가이즈 사진 2
역시 파이브가이즈에요 리틀 햄버거인데두 소식좌인 저한테는 괜찮았어요 땅콩이 진짜 맛있어요 신세계 백화점 이랑 연결되어있어 사람이 많고 자리가 나름 많아요. 감튀는 맛있지만 좀 많이 짜고 , 가격이
현 식당에서 68m
한정선
80점 · 신세계강남 · 딸기찹쌀떡
한정선 사진 1 한정선 사진 2
요즘 유행하는 한정선 요거트 찹쌀떡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ㅠ 근데 넘 비싸요 ㅎㅎ 역시 맛있어요~ 재고만 많으면 줄 금방 빠져요 고민 말고 드세요 생딸기 두바이 찹쌀떡 너무 맛있어요. 선물용
현 식당에서 54m
타치바나
80점 · 신세계강남 · 라멘,봉골레
타치바나 사진 1 타치바나 사진 2
고터 안에서 뭘 먹을까 하다가 웨이팅 걸어둔 라멘집 이었어요. 웨이팅은 항상 있는거 같아요. 주말에는 정말 미리 잡아두고 구경하는거 추천해요. 라멘맛은 너무 깔끔하고 봉골레맛이 나서 감칠맛 제대로입
현 식당에서 47m
호경전
79점 · 신세계강남 · 중식
호경전 사진 1 호경전 사진 2
가격은 있는데 지하 1층보다 사람 적고 좋았어요. 조용히 먹으려면 여기 괜찮은거 같아요. 중식당 중 제일 맛있다고 생각하는 곳입니다. 코스요리 전부다 맛있는데 탕수육 제일 맛있어요 엄청 친절하시구요
현 식당에서 58m
미가훠궈
77점 · 신세계강남 · 훠궈,야채
미가훠궈 사진 1 미가훠궈 사진 2
수지구청에서부터 고속터미널까지 몇번째 재방문 중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용인에서 유명한 훠거집. 신강에 있는 지점 웨이팅이 길지만 채소 무제한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마라가 강하지 않아서 누구나 먹을
현 식당에서 76m
삼백집
77점 · 센트럴시티 · 콩나물국밥,해온반
삼백집 사진 1 삼백집 사진 2
아침일찍 열어서 좋아요! 아침 7시반에 갓는데 식사 잘하고 갑니다~ 가족예배후 고속터미널에 와 점심식사 콩나물 국밥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소터미널로남선쪽 아침7시54분식사 깍두기합격 해온반은1200
현 식당에서 23m
호우섬
77점 · 신세계강남 · 딤섬,홍콩식
호우섬 사진 1 호우섬 사진 2
식당 분위기가 고급스럽고 깔끔해요 메뉴도 다양하고 대체로 맛있어요 분위기 내고 싶을 때 추천해요 맛있게 먹었고 가끔 올만한거같습니다 친절해여 ㅎㅎ 뭐든 잘먹는입이긴해요 딤딤섬 이후로 호우섬 방문했는
현 식당에서 86m
김수사
76점 · 신세계강남 · 스시,오마카세
김수사 사진 1 김수사 사진 2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다먹으니 배부르네요 초밥도 신선하고 맛있어요 웨이팅해서 맛봤어요 하우스오브신세계 안쪽이라 분위기 괜춘 너무 맛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스시를 먹을 수 있어요 믿고먹는 김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르사이공
76점 · 신세계강남 · 쌀국수,베트남음식
르사이공 사진 1 르사이공 사진 2
반미 너무 맛있어요. 가격이 좀 비싸지만 센트럴시티니까. 터미널에서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생각보다 볶음밥이 맛있었고, 쌀국수도 맛있었어요. 음식도 빠르게 나오고 시간 없을때 후루룩 먹기 좋습니다.
현 식당에서 73m
소녀방앗간
75점 · 고속터미널 · 산나물밥,한식
소녀방앗간 사진 1 소녀방앗간 사진 2
깔끔한저염식 먹고싶어서 방문! 병원가기전에 들렸는데 좋아요 소녀방앗간 서울고속터미널점 방문했는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밑반찬과 음식이 정갈하고 맛있어요. 일인용으로 나와서 혼자가기에도 좋네요 몇일째

쉐이크쉑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31m
% 아라비카
81점 · 신세계강남 · 커피,라떼
% 아라비카 사진 1 % 아라비카 사진 2
손님이 많지만 밖에 스탠딩테이블도 있어서 쇼핑 중 먹기 괜찮아요. 산미원두 넘 맛있어요 가격 좋고 맛있는 아메리카노!! 분위기도 좋아용 신세계에 교토에 갔을때 먹었던 커피집이 있더라구요 분위기도 깔
현 식당에서 52m
커피스니퍼
79점 · 신세계강남 · 커피,라떼
커피스니퍼 사진 1 커피스니퍼 사진 2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있는 편이고 그냥 라떼는 없고 스니퍼 라떼가 기본 라떼를 대신한다. 그런데 라떼의 묵직함을 원하는 사람들은 그냥 다른데 가서 라떼 드세요 .. 가벼운 단 맛이 위주라서 원하는 맛
현 식당에서 49m
비파티세리
75점 · 신세계강남 · 베이커리,흑임자
비파티세리 사진 1 비파티세리 사진 2
모든 메뉴 하나하나가 다 정성이 담긴 느낌이에요 음료도 맛있고 베이커리도 너무 좋아요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네용 고속터미널 역에서 넓고 쾌적한 카페를 찾을때면 오는 곳입니다. 손종원(?) 셰프가
현 식당에서 66m
피어커피 바
75점 · 신세계강남 · 커피,coffee
피어커피 바 사진 1 피어커피 바 사진 2
구석에 있어 찾기 힘들지만 커피가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점심먹고 깔끔히게 커피한잔 하기 좋은 곳 드립카피를 마려라 매장이 작고 필터커피 맛집 이에요 나중에 또 오고 싶어요 하우스오브신세계에 새로 생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브라우터
74점 · 신세계강남 · 베이커리,프레첼
브라우터 사진 1 브라우터 사진 2
강남신세계백화점 지하에 있어요 11층에서 식사를 하고 커피 마시려고 지하에 내려왔어요 신세계에는 식당은 많아도 까페는 거의 없어요 그래서 몇안되는 까페순례를 하며 자리잡기 정말 치열해요 눈치껏 음료
현 식당에서 63m
플리퍼스
73점 · 신세계강남 · 디저트,수플레
플리퍼스 사진 1 플리퍼스 사진 2
센트럴시티 고속터미널 내에 있는 카페. 시끌벅적 앉기도 힘드네ㅠㅠㅋ 디카페인 아포가토 센스! 음료 마싯어요 수플레는 계란비린내 쬐끔 났지만 폭신하고 맛났어요 내부는 정신없고 시끄럽습니다 ㅠ 항상 사
현 식당에서 87m
미뉴트 빠삐용 신세계백화점
72점 · 신세계강남 · 츄러스
미뉴트 빠삐용 신세계백화점 사진 1 미뉴트 빠삐용 신세계백화점 사진 2
바로 츄러스 튀겨서 더 맛있는 곳이에요 자리에 앉으려면 1인 1음료 주문해야해요 갓 튀긴 츄러스가 따숩고 맛있어요! 초코가 너무 달지 않아서 잘 어올렸어요ㅎㅎ 도넛은 먹어보진 않았지만 비쥬얼이 좋아
현 식당에서 89m
롤링핀
71점 · 고속터미널 · 베이커리,단팥빵
롤링핀 사진 1 롤링핀 사진 2
좌석이 많아요. 앙버터와 허브티 먹었어요. 친절해요. 커피나 음료종류 다양하고 맛있고 빵도 종류가 다양해요. 빵이 맛있어요~~~ 커피는 무난무난! 고속버스 타기 전에 맛난 빵 먹고 싶을 때 좋아요
현 식당에서 84m
키키모아나
70점 · 신세계강남 · 아이스크림,소프트아이스크림
키키모아나 사진 1 키키모아나 사진 2
복잡한 푸드코트 매장에서 유일하게 자리가 있어서 들른곳! 디행히 맛도 좋았다 아이스아메리카노 주문해서 먹었는데 커피가 고소하고 맛있었어요~식당가에 있어 찾기는 쉬웠어요
현 식당에서 71m
까사빠보
69점 · 신세계강남 · 일본가정식,오므라이스
까사빠보 사진 1 까사빠보 사진 2
낮에 커피 마실 수 있는 시간에 이용했어요 분위기 좋고 친절합니다 음식맛보다는 자리값이라고 봐야. 강남 신세계 지하 식당가 한복판이니..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델리에또
69점 · 센트럴시티 · 카페,젤라또
델리에또 사진 1 델리에또 사진 2
젤라또 리조맛이 특히 맛있었어요 근데 내부 좌석이 너무 협소해서 분위기가 다소 정신이 없었어요 ㅠㅠ 터미널에서 잠깐 시간 났을 때 가기 좋아요. 젤라또는 무난한 맛이었어요. 젤라또 집이네영 빙수 짱
현 식당에서 87m
아메리칸 트레일러
67점 · 고속터미널 · 과일쥬스
아메리칸 트레일러 사진 1 아메리칸 트레일러 사진 2
신선한 생과일 주스는 여기~ 견과류도 넣고 갈아주니 고소합니다. 매장좀 많아졌으면 좋겠어요. 짱새콤해요 넘 맛잇어요 비타민 과즙 팡팡이라 넘 군침돌아요 좌석은 많지 않고 직접 과일을 착즙하는걸 볼

블로그 후기

센트럴시티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초코
2위돈카츠
3위딤섬
더보기

추천 페이지

센트럴시티 센트럴시티 맛집 검색 센트럴시티
센트럴시티 센트럴시티 대표 음식 센트럴시티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