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호해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2 (3명의 평가) 62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강원도 강릉시 경포로463번길 30-5 106호
  • 영업 중 오늘(월) · 영업시간: 07:00 - 22:00
  • 033-644-1214
  • 해장, 해장용
  • 서민적인, 얼큰한, 아침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반려동물동반, 아기의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호해의 사진
음식 (6)
실외 (1)
메뉴ㆍ정보 (3)

호해 사진
호해 사진
호해 사진
호해 사진
호해 사진
호해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호해 방문자 리뷰

4.2
3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

  • 4

    만족해요

    (2)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3
좋음
67%
보통
33%
부족
0%
가격
4.3
만족
67%
보통
33%
불만
0%
응대
5.0
친절함
100%
보통
0%
불친절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2아침식사 2저녁식사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서민적인 3캐주얼한 1숨은맛집 1깔끔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꼬꼬고 평균 별점 4.8   평가 29   팔로워 0

5점 2024년 7월 15일

전체적으로 맛있어요!
우연히 네이버에서 보고 들어간 곳인데 맛있네요 섭이 쫄깃쫄깃합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섭칼국수, 섭비빔밥, 섭전

키워드

아침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숨은맛집, 서민적인, 깔끔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다코미식가 맛있는드라이빙 평균 별점 4.0   평가 771   팔로워 110

4점 2024년 8월 1일

섭국을 즐기지 않았는데 호해의 섭국은 깔끔하고 한끼 식사로 딱이네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섭국, 섭죽

키워드

아침식사, 서민적인, 무료주차

베로니카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이소다 평균 별점 4.1   평가 98   팔로워 1

4점 2021년 4월 16일

자연산 홍합 섭이 들어간 칼국수와 국을 먹을 수 있는 곳. 쫄깃쫄깃한 식감이 매력적이다.
맛: 보통|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섭국, 섭칼국수

키워드

점심식사, 서민적인, 캐주얼한

Jeff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호해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완선섭국 사진
현 식당에서 4.2km
완선섭국
강릉 · 섭국,섭죽
61점 · 99%일치
섭국 섭죽 진짜 너어어무 맛있어서 추천해요 :) 강릉여행중 찾은 맛집 강릉은 바다인데 왜.... 해물뚝배기 파는 곳이 없는 거죠ㅠㅠ? 섭국 하나 검색해서 바로 방문했는데 오오 이것이야말로 현지맛이다
진보양푼이물회횟집 사진
현 식당에서 4.5km
진보양푼이물회횟집
강릉 · 물회,섭국
54점 · 94%일치
사천물회마을에 있는 물회와 섭국 전문식당입니다. 한식대첩이라는 요리 프로그램에 출연하신 듯 합니다. 물회 섭국 회덮밥 생선구이 주문해서 점심식사 했는데요. 맛있습니다. 셀프바가 있어서 반찬 리필도
주문진해물 사진
현 식당에서 11km
주문진해물
주문진 · 오징어볶음,섭국
55점 · 94%일치
도심에 없는 특이한 메뉴, 평균 이상의 맛, 주차 편리함 강원도에서만 먹을 수 있다는 섭국 된장과 고추장을 함께 사용하여 만든 전골 해물맛이 좋고 라면 사리를 넣어먹어도 맛있다 반찬들도 맛있고 가자
미가곰치국 사진
현 식당에서 12km
미가곰치국
주문진 · 곰치국,생선구이
61점 · 85%일치
지금까지먹었던 곰치국중 최악...묵은지??? 너무 쿰쿰해서 먹기힘들어음 신김치맛이 많이 나는 편이예요 저는 신김치의 쿰쿰함을 좋아하지 않아서 보통이었어요 곰치국다운 시원한 국물맛이 길게 이어져 주지
미경이네횟집 사진
현 식당에서 13km
미경이네횟집
주문진 · 물회,섭국
51점 · 93%일치
2022. 6. 24. 금. 섭국은 고추장 베이스의 조개국물인데, 장칼국수처럼 텁텁하지 않아서 좋았다. 요즘 성게알 나오는 철이라 비빔밥도 비린 맛 하나도 없이 향긋하고 맛있었다.
동호해변 섭국 사진
현 식당에서 33km
동호해변 섭국
양양 · 섭국,메기탕
62점 · 98%일치
- 양양 동호해변 근처 농로 한가운데에 위치해 찾기가 애매한 위치에 있음. 해장으로 섭국 주문. 국물이 다른집들보다 보다 덜 빨게 섭에 맛을 더 진하게 느낄 수 있고, 구수하면서도 시원해 계속 먹게

호해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08m
최일순 짬뽕순두부
84점 · 강릉 · 순두부,짬뽕순두부
최일순 짬뽕순두부 사진 1 최일순 짬뽕순두부 사진 2
주차: 주차장은 매장 앞 갓길에 하시는분들도 계셨고 경포번영회 공영주차장 도보 5분거리가 여기에 하면 되요 예약: 예약은 따로 없음 줄서기: 순서대로 웨이팅 등록 해야함
현 식당에서 111m
태백산맥식당
73점 · 강릉 · 순두부,짬뽕순두부
태백산맥식당 사진 1 태백산맥식당 사진 2
진짜 맛있었음 ㅋㅋ 치즈가 늘어나는데 느끼하지 않아요 존맛 맛있는데 체계가 안잡혀있는 식당이라서 기분이 썩 좋지는 않았네요 사실 다른 식당욌다가 웨이팅 83보고 바로 옆집으로 왔어요 진짜 오래걸리긴
현 식당에서 134m
톰스비스트로
72점 · 강릉 · 피자,파이
톰스비스트로 사진 1 톰스비스트로 사진 2
경포대 옆에 분위기 좋게 먹을 수 있습니다 서울에서 먹는 맛 기준으로는 인상적이진 않은듯요 모짜렐라 파이가 별미네요 모짜렐라 파이만 먹으러 와도 좋을것같아요 리조토와 파스타는 명성대비 그냥 그래요
현 식당에서 92m
강문가
71점 · 강릉 · 횟집,홍게
강문가 사진 1 강문가 사진 2
기본 상차림이 푸짐하고 맛있었어요. 홍게라면에 게 한나리 통째로 줘서 라면난 넉어도 배부를것 같네요. 게조가는 셋트에 아오는 반찬들이 인상적이었어요. 주차장 넓고 홀도 굉장히 커요. 다양한 해산물을
현 식당에서 133m
연주포차
65점 · 강릉 · 포차,오징어볶음
연주포차 사진 1 연주포차 사진 2
2차로 가기 너무 좋아요 안주가 맛있어요 오돌뼈 맛있쪙 입국하고 친구랑 같다가 마음에 들어 출국전에 다시 들렸는데 사장님이 알아보셨어요. 이번에는 숙소가 멀어서 포장해기서 먹고 마지막 방문에는 매장
현 식당에서 89m
경포마켓
61점 · 강릉 · 횟집,막회
경포마켓 사진 1 경포마켓 사진 2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하지만 저한테 너무 매워서 퍽퍽 못 먹은게 너무 아쉬워요🥲 알탕도 맛있다고 그래서 나즁엔 알탕 도전할게요! 맛은 좋았는데 네이버에서 나온 가격과 실제 가격이 달라서 조
현 식당에서 58m
경포정육점식당조개구이
60점 · 강릉 · 조개구이,조개찜
경포정육점식당조개구이 사진 1 경포정육점식당조개구이 사진 2
창가쪽데 웃풍이 있어서 추워요 고기보단 회가 좀 낫습니다 조개구이와 육고기를 동시에 구워먹을 수 있어 기호에따라 메뉴를 고를 수 있어 좋아요. 신기하게 소고기와 조개구이를 같이 먹을 수 있는 곳.
현 식당에서 110m
전남광주식당
59점 · 강릉 · 초당순두부,해장국
전남광주식당 사진 1 전남광주식당 사진 2
초당순두부 마을은 주차도 힘들고 엄청 번잡한데, 경포대 근처에서 즐기기 좋은 맛집. 초당순두부 한 입, 짬뽕순두부 한 입 번갈아 먹기 좋다. 이 집도 충분히 웨이팅 있을만한데 왜 없지?
현 식당에서 32m
소담낙지
58점 · 강릉 · 낙지볶음
소담낙지 사진 1 소담낙지 사진 2
경포대 도착하자마자 점심으로 먹었는데, 낙지볶음 많이 맵지 않고 맛있었어요! 같이 주시는 반찬들도 잘 어울리고 가게도 깔끔합니다.
현 식당에서 103m
강릉치킨
57점 · 강릉 · 치킨,부추
강릉치킨 사진 1 강릉치킨 사진 2
분위기 밝음!! 맛도 나쁘지않음! 자리도 많음! 튀김짱!
현 식당에서 96m
경포야참숯화로구이
57점 · 강릉 · 돼지갈비,화로구이
경포야참숯화로구이 사진 1 경포야참숯화로구이 사진 2
숯불에 진심인 사장님 덕분에 고기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초관광지에서 합리적으로 먹은 듯. 다양하게 먹어봤는데 고기 다 괜츈했다. 육회는 평가하기 조심스러운데, 마늘맛과 후추맛이 강한 것이
현 식당에서 126m
목포횟집식당
54점 · 강릉 · 물회,회덮밥
목포횟집식당 사진 1 목포횟집식당 사진 2
맛은 좋았는데 양이 조금 아쉬웠어요.. 사장님이 많이 주신거라고 하셨는데 아쉬운 부분!!

호해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4km
꾸옥
91점 · 강릉 · 옥수수크림라떼,옥수수푸딩
꾸옥 사진 1 꾸옥 사진 2
가족여행으로 왓는데 옥수수향과 맛이 나고 아기자기한곳이라 이쁘고 기분을 좋게하는 카페인거같아요 가게는 좁고 사람은 많아서 테이크아웃하는게 맘 편한곳! 옥수수라떼 ㄹㅇ존맛이라 테이크아웃해서 해변산책하
현 식당에서 1.9km
갤러리밥스
89점 · 강릉 · 커피,옥수수
갤러리밥스 사진 1 갤러리밥스 사진 2
주차: 무료 주차가능해요 사람 많을시 자리 없을수도 있어요 주차 안내해주시는 분 계셔서 주차 정리 잘해주세요. 주문팁: 갤러리밥스 시그니처인 초당옥수수커피는 무조건 주문하기
현 식당에서 1.5km
카페 툇마루
85점 · 강릉 · 커피,흑임자라떼
카페 툇마루 사진 1 카페 툇마루 사진 2
웨이팅이 너무 긴데 기다릴 만큼 맛있긴 하다ㅎㅎ.. 주문하면 픽업까지 대기가 길어서 뒤에 일정 여유 있을 때 가는 게 좋을 듯. 양이 너무 적어서 아쉬움ㅠ 주차: 주차장이 매우 협소해요 매장앞 자리
현 식당에서 1.8km
테라로사
82점 · 강릉 · 커피,카페
테라로사 사진 1 테라로사 사진 2
주차: 매장앞 주차장은 좀 작아서 사람많은 시간에는 근처 공영주차장에 대고 걸어와야해요ㅠㅠ 아기랑 온 사람들 정말 많았어요!! 아기랑 가서 2층은 안가보고 1층에 있었지만 LP판이 많고 분위기 좋더
현 식당에서 1.7km
346커피스토리
81점 · 강릉 · 카페,커피
346커피스토리 사진 1 346커피스토리 사진 2
주차장이 넓고 커피랑 빵 종류가 다양해서 좋아요 바다 풍경을 보며 먹을 수 있어요 2시간 무료 주차에요. 빵 맛집이네용. 가게 엄청 넓어요. 고객 이용층은 3개입니다. 강릉 바다 갔다가 들렸는데 빵
현 식당에서 1.7km
그리우니
79점 · 강릉 · 카페,한옥카페
그리우니 사진 1 그리우니 사진 2
한옥 분위기의 카페인데 야외에서 편안하게 있을 수 있고 데이트 하기 좋아요 카페 안에도 프라이빗한 룸도 있고 자리도 많습니다 주차는 가게 뒤에 하면 돼요 주차장 넓음 고구마빵 맛있어요 한옥분위기의
현 식당에서 1.4km
허스크밀
79점 · 강릉 · 페스츄리,베이커리카페
허스크밀 사진 1 허스크밀 사진 2
넓은 무료주차가 있어서 편해요 카페가 넓고 자리도 넓게넓게있어서 모임하기좋아요 대형카페여서 자리도 넓고 다인원이 방문하기 좋았다. 커피도 맛있었다!! 강릉에서 식사하고 당분 섭취가 필요할 때, 허스
현 식당에서 1.6km
카페 밀
79점 · 강릉 · 브런치
카페 밀 사진 1 카페 밀 사진 2
대기가 너무너무너무 심했던거 빼곤 음식도 맛있고 친절하고 좋았어요 조식 브런치 먹으러 왔는데 점심을 먹게 될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 주말에 갔는데 사람이 바글바글 깜놀해써요 빵이랑 음료만 먹었는데
현 식당에서 1.5km
롱블랙
79점 · 강릉 · 베이커리,롱블랙
롱블랙 사진 1 롱블랙 사진 2
바다 보면서 여유롭게 음료 마시기 딱 좋은 위치의 카페였어요 🍓🌽 강문해변 주차장은 1시간 무료주차니 참고하세요 빵이 조금 탄맛 나서 조금 아쉬웠어요 심한건 아니고 다른빵 고를껄 2층 3층 전부 바
현 식당에서 1.7km
초당찰떡
79점 · 강릉 · 떡,카페
초당찰떡 사진 1 초당찰떡 사진 2
매장앞에 주차가 가능하나 아주 협소해요 구은찰떡은 코코넛 오일을 사용하나봐요 호불호 있으니 참고하시고 일반 찰떡은 맛있게 먹었어용 가게 앞에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떡이 너무 달지 않고 고소하게
현 식당에서 1.9km
초당밀
78점 · 강릉 · 디저트,타르트
초당밀 사진 1 초당밀 사진 2
여긴 무조건 초당커피 강추 고소하고 달달해서 너무 맛있음 젤라또와 타르트도 종류별로 있어서 선물용으로도 좋을듯 옥수수 아이스크림이 진짜 맛있어요🤤 순두부도 맛있긴한데 옥수수가 넘사벽이었습니다! 주차
현 식당에서 1.4km
강릉커피빵
78점 · 강릉 · 디저트,감자
강릉커피빵 사진 1 강릉커피빵 사진 2
기대안했는데 감자아이스크림 들깨아이스크림 둘 다 생각보다 맛있었음 강문해변에 위치한 강릉커피빵! 상호명은 이런데 밖에서 감자아이스크림 보고 들어갔어요 감자아이스크림은 감자과자맛이고 들깨아이스크림은

블로그 후기

강릉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순두부
2위장칼국수
3위횟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강릉 강릉 맛집 검색 강릉
강릉 강릉 대표 음식 강릉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