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화화담 성수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5 (19명의 평가) 76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7가길 3 2층
  • 영업 종료 오늘(토) · 영업시간: 11:00 - 21:00
  • 0507-1372-9888
  • 데이트, 식사모임
  • 이국적/이색적, 깔끔한, 점심식사, 저녁식사, 예약가능, 배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화화담의 사진
음식 (43)
실내 (10)
실외 (5)
메뉴ㆍ정보 (38)

화화담 사진
화화담 사진
화화담 사진
화화담 사진
화화담 사진
화화담 사진
화화담 사진
화화담 사진
화화담 사진
화화담 사진
화화담 사진
화화담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화화담 방문자 리뷰

4.5
19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10)

  • 4.5

    마음에 들어요

    (2)

  • 4

    만족해요

    (5)

  • 3

    무난해요

    (2)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7
좋음
84%
보통
16%
부족
0%
가격
4.4
만족
68%
보통
32%
불만
0%
응대
4.6
친절함
79%
보통
21%
불친절
0%
  • 방문목적

    저녁식사 14점심식사 14데이트 13식사모임 6가족외식 4혼밥 4아이동반 2기념일 1회식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이국적/이색적 8캐주얼한 7깔끔한 6숨은맛집 5가성비좋은 5푸짐한 4서민적인 4예쁜 3조용한 2고급스러운 2지역주민이찾는 1격식있는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qwerty 평균 별점 4.9   평가 321   팔로워 2

5점 2024년 12월 4일

양이 너무 많았던..
두개 시켜도 남을 판에 사이드까지 세개를 시켰으니 ㅋ. ㅋ 쌀국수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었는데 분짜 양 너뮤 많았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화화돈 분짜, 특 왕갈비 쌀국수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혼밥, 데이트, 가성비좋은, 깔끔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히스토리아 평균 별점 4.2   평가 48   팔로워 0

4.5점 2025년 5월 7일

음식- 전체적으로 좋았음
우곱새 메뉴 시켰는데 건더기가 많아서 만족
분위기- 좋음
가격- 성수동에서 이정도면 꽤 가성비 좋은편이라 생각함. 만족스러웠음
맛: 보통|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수제 치즈카츠, 우삼겹/양지/해산물 쌀국수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혼밥, 데이트, 가족외식, 캐주얼한

티벳여우님이 좋아합니다.

말하는사람 평균 별점 4.7   평가 379   팔로워 4

5점 2022년 1월 2일

가격이 결코 싸진 않지만 음식 양이 많아요. 수비드 스테이크가 특히 맛있었고 쌀국수도 좋은데 소스가 있었으면 더 좋았겠다 싶습니다. 계속 먹으면 질려서요. 전반적으로 깔끔하니 좋습니다. 한번쯤 가볼만 합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양지쌀국수, 수비드스테이크, 연어스프링롤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회식, 가족외식, 캐주얼한, 고급스러운, 푸짐한, 이국적/이색적

spinni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다육이 평균 별점 4.1   평가 423   팔로워 5

5점 2021년 9월 4일

쌀국수 맛집인데 비주얼도 맛도 너무 좋았어요. 성수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지방에서 놀러온 지인 데려와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다고 만족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하루에 일곱 그릇만 판매하는 우육 쌀국수는 국물이 일품이었어요. 차돌 쌀국수도 매콤하고 맛있었어요. 분팃느엉 이라는 이름의 비빔 쌀국수는 비빔면 식감인데 풍미있고 새콤달콤한 매력이 있습니다.
쌀국수 3종에다가 짜조도 사이드메뉴로 시켰는데 육즙이 잘 느껴지는 맛있는 메뉴였어요.
요즘 트렌드에 맞게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예뻤어요. 음식이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쌀국수 먹고싶을때 추천드립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분팃느엉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숨은맛집, 예쁜, 깔끔한, 이국적/이색적

똥개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화화담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토라식당 사진
현 식당에서 33m
토라식당
성수 · 카츠,오므라이스
73점 · 90%일치
스끼야끼 맛있어요 ! 쌀쌀한 날에 뜨끈하게 먹기 좋았습니다 간이 약간 셌지만 돈까스 무난하게 맛있었다 근데 지하라서 그런지 매장내 화장실 비슷한 냄새가 별로였다 ㅠㅠ아쉬운 포인트... 돈까스랑 오므
포유 사진
현 식당에서 55m
포유
성수 · 쌀국수,베트남음식
77점 · 94%일치
쌀국수가 특이하게 나오는데 맛있고 깔끔란 편입니다. 반쎄오도 맛있었어요 가게가 너무 예뻐서 더 좋았어요! 쌀국수, 볶음밥 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생고기 쌀국수 비추합니다. 생고기를 넣어서 육수는 베스
오카츠 사진
현 식당에서 85m
오카츠
성수 · 카츠
72점 · 91%일치
처음엔 그냥 먹고 핑크솔트에 찍어보고 로즈마리 오일 몇 방울 떨어뜨려서 먹고 통후추 뿌려서 먹고 마지막엔 수제 과일소스에 찍어서 먹어요. 한 조각인데 다섯 가지 맛이 나는 느낌? 진짜 먹는 재미가
벱 사진
현 식당에서 147m
성수 · 쌀국수,베트남음식
82점 · 93%일치
쌀국수 국물 시원하고 맛있어요. 점심시간에 가면 웨이팅이 좀 있습니다. 음식들이 다 맛있어서 재방문 의사 있어요. 대기도 많은거 보니 맛집 맞는거 같아요. 매장이 좁아서 웨이팅 있어요 대신 음식은
노이 사진
현 식당에서 394m
노이
성수 · 쌀국수,나시고랭
79점 · 93%일치
양 많구 맛있어용! 조용해서 얘기 나누기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셨습니당 어엄청 맛이 특별한건 아니지만 전체적으로 맛이 퀄리티가 높고 평균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 분위기도 좋고 직원분들도 왕친절🥹
미분당 사진
현 식당에서 438m
미분당 성수점
성수 · 쌀국수,차돌박이쌀국수
69점 · 93%일치
미분당 너뮤 맛있어요 쌀국수집은 여기만 가요 특히 핫소스가 매워서 좋아요 굉장히 깔끔한 맛의 쌀국수 소스에 비벼먹어도 짱맛임!! 양이 진짜진짜 많고 영수증 리뷰 이벤트까지 최고입니다!!

화화담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95m
능동미나리
92점 · 성수 · 미나리곰탕,육회비빔밥
능동미나리 사진 1 능동미나리 사진 2
왜 유명한지 알 곳 같은 집… 슴슴하고 맛있음 ㅠㅠ 다들 가보시길 토요일 점심시간쯤 방문해서 3~40분정도 기다렸어요! 웨이팅은 긴데 회전율이 빨라서 금방 들어갔어요~~ 전골 국물 깊고 맛있고 육회
현 식당에서 72m
한정선
81점 · 성수 · 디저트,찹쌀떡
한정선 사진 1 한정선 사진 2
웨이팅은 없었고 바로 살수 있었음 새로 나온 생딸기 요거트 구매해서 먹었는데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상큼해서 맛있게 먹음 재구매의사 있음 망고요거트 먹었는데 솔직히 망고 후숙도 잘되엇고 요거트도 상콤
현 식당에서 58m
텐바
81점 · 성수 · 이자카야,사시미
텐바 사진 1 텐바 사진 2
음식이 여전히 맛나네요! 가격은 좀 있지만 그만큼 고급스럽고 분위기가 좋아서 데이트시 추천 ! 텐바 추천받아서 왔는데, 음식들이 하나하나 다 너무 이뻐요 고급다이닝에 온듯한 비주얼에 그렇지 않은 저
현 식당에서 94m
아임도넛
81점 · 성수 · 도넛,생도넛
아임도넛 사진 1 아임도넛 사진 2
평일 오전에 가니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음 확실히 오지리널 도넛이 부드럽고 느끼하지 하지 않아서 많이 먹을 수 있었고 크림류는 느끼해서 많이 못 먹음 재구매의사 있음 오른쪽 문으로 들어와
현 식당에서 61m
소문난 성수 감자탕
81점 · 성수 · 감자탕,수제비
소문난 성수 감자탕 사진 1 소문난 성수 감자탕 사진 2
성수에서 유일하게 웨이팅하는 곳입니다 국물도 깔끔하고 칼칼해요 성수오면 주기적으로 가는 감자탕집이에요! 본관 별관이 있어 웨이팅은 금방 줄어들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감자탕 너무 맛있어요..! 수제비
현 식당에서 28m
담솥
80점 · 성수 · 솥밥,스테이크솥밥
담솥 사진 1 담솥 사진 2
메뉴가 다 맛있어요. 양도 많아요. 직원이 친절합니다. 성수동 솥밥집이에용 매운가지랑 닭튀김솥밥 먹었는데 매운가지는 조금.. 제 입맛에 짠 감이 있었습니다 같이 간 친구는 닭튀김 먹었는데 바삭하니
현 식당에서 20m 이내
까망
79점 · 성수 · 파스타,양식
까망 사진 1 까망 사진 2
성수 맛집 찾아보다 평이 좋아서 방문했어요. 봉골레 파스타는 해감이 잘 되었고 깔끔했고, 치킨 필라프가 넘 맛있었어요! 가파른 계단을 올라가야 하는 식당입니다. 오픈된 공간이었는데도 전반적으로 아늑
현 식당에서 98m
소프트바
78점 · 성수 · 디저트,두쫀쿠
소프트바 사진 1 소프트바 사진 2
앉아서 먹을수 있어요 간단하게 아이스크림 먹기좋아요 사람은 별로 없어요 테이크 아웃만 되고 제대로된 테이블도 없지만 사람 바글바글 호지차 아이스크림 먹어봤는데 텁텁해요 여름에 먹으면 갈증날거같아요
현 식당에서 72m
도도한면
78점 · 성수 · 우동,생면
도도한면 사진 1 도도한면 사진 2
양도 많고 맛있어요! 더운 날 냉우동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정식에 유부초밥과 크림새우가 있었는데 맛있었습니다. 양도 적당히 있어서 배가 차는 느낌 시그니처가 냉우동이라 궁금했는데 날씨가 추워서
현 식당에서 55m
포유
77점 · 성수 · 쌀국수,베트남음식
포유 사진 1 포유 사진 2
쌀국수가 특이하게 나오는데 맛있고 깔끔란 편입니다. 반쎄오도 맛있었어요 가게가 너무 예뻐서 더 좋았어요! 쌀국수, 볶음밥 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생고기 쌀국수 비추합니다. 생고기를 넣어서 육수는 베스
현 식당에서 97m
하츠베이커리
77점 · 성수 · 빵,베이글
하츠베이커리 사진 1 하츠베이커리 사진 2
평일 오픈런 했더니 5분 안으로 들어갔어요 칠리스 소금빵은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으니 괜찮았고 샌드베이글이 빵은 쫀뜩하지만 망고라 그런가 과일이랑 크림이 생각보다 느끼해서 많이 못 먹었음 양쯔깐 루베
현 식당에서 35m
키키노히호
77점 · 성수 · 라멘,마제소바
키키노히호 사진 1 키키노히호 사진 2
웨이팅있는 곳입니다 앉아서 기다리는 곳이나 실내 기다릴 공간이 없어서 비오는날이나 추운날은 힘들어요 애견동반 가능한 곳이라 애견인들은 좋아하는곳이고 강아지털 알레르기 있는 분들은 싫어할듯 맛있고 다

화화담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45m
베통 성수 플래그십
93점 · 성수 · 베이커리,소금빵
베통 성수 플래그십 사진 1 베통 성수 플래그십 사진 2
아직도 웨이팅이 많기는 한데 기다려서 먹을만한건 트러플 소금빵 하나인거같아요 나머지는 그냥 쏘쏘합니다 직원들은 친절하셨어요 근데 진짜 친절이라기보다 기계적인 ai 느낌으로 ㅋㅋㅋ 언제나 빵이 맛있고
현 식당에서 49m
마를리
76점 · 성수 · 케이크,카페
마를리 사진 1 마를리 사진 2
케이크 넘 맛있는데 사람이 넘 많고 가격대가 쎄서 아쉬워요 엄청 시끌벅적하고 사람이 많아요 너무 시끄러워서 소리지르듯 얘기하고 왔더니 목이 아프네여 추운날에 난방도 안 틀어줘서 틀어달라고 따로 얘기
현 식당에서 87m
베커린
75점 · 성수 · 독일빵,브런치
베커린 사진 1 베커린 사진 2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고 빵은 많았다 시그니처인 밀크 슈탕에 먹어보니 밀크쨈이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았고 조화로웠다. 근처라면 다음에 재구매 예정 브레첼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게 있었는데
현 식당에서 84m
레이더
75점 · 성수 · 카페,케이크
레이더 사진 1 레이더 사진 2
입구부터 인센스 스틱 냄새가 너무 진해서 들어갈까 말까 고민하게 됐어요 냄새 피해서 바깥 자리 앉으려다 밖에도 인센스 스틱 피워놨길래 그냥 실내에 앉았습니다 케익도 비싼편인데 그정도 퀄리티는 아닌거
현 식당에서 66m
아가젤라또
74점 · 성수 · 젤라또,토마토소르베
아가젤라또 사진 1 아가젤라또 사진 2
지방 친구들 성수 데려올때마다 아이스크림 먹고싶다고 하면 데려오는 곳이에요. 우와 진짜 마딧다 성수 갈때마다 가고싶은곳 특히 토마토소르베 맛도리 다크초코랑 쌀 맛 먹엇는데 맛잇어요 적당히 달아서 좋
현 식당에서 76m
베이글랜드
74점 · 성수 · 베이글,크림치즈
베이글랜드 사진 1 베이글랜드 사진 2
일단 음료값이 좀 비쌈 아메리카노인데도 비쌈 빵은 그냥그런듯 한번쯤 가볼만함 성수동 베이글 먹고싶으면 고고 맛잇음 자리도 많음 샌드위치 수프 세트 추천 베이글이 런베뮤처럼 쫀득한 베이글이라 샌드위치
현 식당에서 53m
도렐
73점 · 성수 · 커피,클라우드
도렐 사진 1 도렐 사진 2
시그니처 너티클라우드가 맛있어요 작은 공간이라 잠깐 쉬기 좋아요 친구 기다린다고 잠시 들렀는데 카페내부 향도 좋고 음료와 음식도 맛있어요! 음료잔은 좀 작아도 맛집들이랑 팝업스토어 근처라서 들리기
현 식당에서 28m
브루잉 세레모니
71점 · 성수 · 카페,디저트
브루잉 세레모니 사진 1 브루잉 세레모니 사진 2
드립 커피 맛집이에요 가게가 넓지는 않지만 아늑하고 직원분도 친절하십니다 분위기가 차분하고 커피도 너무 맛있었어요. 커피에 대한 설명도 잘해주셨어요 커피 맛집이라 해서 다녀왔고 좋은 공간 잘 다녀왔
현 식당에서 68m
보카도버터
67점 · 성수 · 디저트,아이스크림
보카도버터 사진 1 보카도버터 사진 2
안에 자리는 협소하지만 가볍게 먹기좋아요 찍어먹는 소스 필수 후기가 엄청 맛있어 보여서 보카도 10개랑 크림 2종 세트 먹었는데 만들어 놓은거 주시니까 식어서 그런지 막 엄청난 감동의 맛은 아니였어
현 식당에서 81m
쉐이크쉑
64점 · 성수 · 버거
쉐이크쉑 사진 1 쉐이크쉑 사진 2
무난합니다. 비프패티가 좀 심하게 빠삭해서 아쉽지만 팝업 웨이팅 기다릴 때 가기 괜찮은 정도.
현 식당에서 78m
블루엘리펀트 카페
64점 · 성수 · 카페,두쫀쿠
블루엘리펀트 카페 사진 1 블루엘리펀트 카페 사진 2
블루엘리펀트 플래그십스토어 3층에 있고 자리는 적당하고 음료랑 디저트가 저렴해요.
현 식당에서 92m
브레빌 카페앤스토어 성수
62점 · 성수 · 카페,커피
브레빌 카페앤스토어 성수 사진 1 브레빌 카페앤스토어 성수 사진 2
커피가 맛있고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깔끔하고 분위기가 좋네요~ 핫한 성수동에 위치에 있고 지하에는 클래스를 신청하면 브레빌머신 사용방법을 배울수 있습니다. 매장은 1층과 2층, 테라스도 있

블로그 후기

성수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파스타
2위이자카야
3위퓨전한식
더보기

추천 페이지

성수 성수 맛집 검색 성수
성수 성수 대표 음식 성수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