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고인돌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3 (21명의 평가) 77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대구광역시 동구 아양로9길 5 1층고인돌
  • 영업 중 오늘(목) · 영업시간: 12:00 - 00:00
  • 053-951-3238
  • 술모임, 야식
  • 서민적인, 깔끔한, 점심식사, 저녁식사, 셀프바, 야외테이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고인돌의 사진
음식 (44)
실내 (4)
실외 (5)
메뉴ㆍ정보 (17)
주차 (1)

고인돌 사진
고인돌 사진
고인돌 사진
고인돌 사진
고인돌 사진
고인돌 사진
고인돌 사진
고인돌 사진
고인돌 사진
고인돌 사진
고인돌 사진
고인돌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고인돌 방문자 리뷰

4.3
21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8)

  • 4.5

    마음에 들어요

    (3)

  • 4

    만족해요

    (8)

  • 3

    무난해요

    (2)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9
좋음
95%
보통
5%
부족
0%
가격
4.5
만족
74%
보통
26%
불만
0%
응대
4.2
친절함
63%
보통
32%
불친절
5%
위생
3.0
좋음
0%
보통
100%
부족
0%
  • 방문목적

    저녁식사 10술모임 10데이트 4점심식사 3가족외식 2회식 2간식 2식사모임 1기념일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서민적인 10캐주얼한 8시끌벅적한 8숨은맛집 4푸짐한 4지역주민이찾는 3지역주민이 찾는 2가성비좋은 2대구맛집 1찜닭맛집 1똥집맛집 1깔끔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bunn 평균 별점 4.8   평가 16   팔로워 0

5점 6일 전

평일 이른 저녁에 방문해서 웨이팅은 없었어요
고인돌에선 항상 똥집튀김만 먹었는데 찜닭이 먹고 싶어서 주문해봤어요 살도 부드럽고 양념도 칼칼하고 맛있어요~~~ 반마리인데 닭도 큼직하고 당면도 많이 들어있어서 2명이명 찜닭 반마리만으로도 충분할거같아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보통|위생: 보통

주문한 메뉴

뚝배기찜닭반마리, 똥집(중)

키워드

서민적인, 캐주얼한, 시끌벅적한, 지역주민이찾는

1인당 얼마를 지불하셨나요? 18,000원 내외

냠쩝파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나냐냐 평균 별점 4.3   평가 228   팔로워 1

4점 3월 2일

또간집보고 찾아갔는데 매장 분위기가 많이 바꼈어요! 찜닭은 평범한맛이었고 똥집을 추천해요 바삭쫄깃한데 저는 간장>후라이드>양념순으로 맛있었어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모듬똥집, 뚝배기찜닭반마리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캐주얼한

민트망고557371 평균 별점 3.5   평가 102   팔로워 16

4점 2월 11일

대구 평화골목에서 유명한 닭똥집 튀김집으로는 역사와 전통의 똥집대통령-_ -과 고인돌이 있다.(두 가게 바로 코앞에 있다.) 사실 닭똥집의 역사와 전통을 나는 잘 모른다. 애초에 평화시장에서 닭똥집을 처음 접한 것도 아니었고, 그게 뭐 대수라고 평화시장의 대명사가 된 지 이해가 안 갔다. 나에게 닭똥집이란, 동네 치킨집에서 통닭을 시키면 덤으로 딸려오던 녀석일 뿐이었다. 감질 나게 조사 놓은 것(잘게 썰어둔 것)도 성에 안 찼고, 무엇보다도 양념치킨의 향과 떼깔이 어린 나에겐 너무나 자극적이었다. 결국 나는 손도 안 데고 아버지만이 술안주로 드시던 그게 닭똥집 튀김이었다.
머리가 굵어지고 난 뒤에도 굳이 닭똥집 튀김을 찾아 먹진 않았다. 다른 먹거리도, 술안주도 많았는데 그걸 굳이 찾아먹나 싶었다. 튀기면 다 맛있지, 그걸 맛없게 하는 게 더 힘들지 않나? 여전히 나에겐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인 게 닭똥집 튀김이었다. 다만 그때와 달라진 게 있다면 이제는 치킨을 시켜도 닭똥집은 덤으로 오지 않았고, 닭똥집으로 술잔을 비우던 이도 더이상 곁엔 없다는 점이다.
고인돌에는 나에겐 없는 추억을 만들어 가는 사람들이 많아 보였다. 가족끼리 닭똥집을 즐기고, 친구끼리 맥주를 마시고, 연인이 떡볶이를 나눠 먹고 있었다. 
20여년 전 돈 없는 대학생들이 가볍게 한잔을 즐길 수 있는, 그런 분위기는 아니었지만 보다 다양한 이들에게 다양한 인상으로 남을 장소로 발돋움한 것으로 보였다.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모듬똥집

키워드

술모임, 가족외식, 데이트, 간식, 서민적인, 숨은맛집, 캐주얼한, 주차불가

티벳여우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유냉전설 평균 별점 4.2   평가 189   팔로워 2

4.5점 2025년 12월 4일

주차는 불편하니 대중교통 이용하시길
몇년만에 왔는데도 역시 고인돌 이네요
맛은 보장되어있고
2차라서 찜닭은 안시켰지만 그 역시 맛있으니
꼭 먹어보시길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모듬똥집

키워드

술모임, 캐주얼한, 가성비좋은, 서민적인, 주차불가

Byeonvely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고인돌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똥가리 사진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똥가리
신암동 · 닭똥집
58점 · 99%일치
고인돌이 리모델링 중인데 똥가리가 고인돌과 같은데고 포장만가능하다고해서 포장했어요 역시 찜닭 및 똥집 1등 맛집이네요 음식 만드는직원 성격도 너무밝고 좋아요 양도푸짐하고 맛도 똥집골목중 1등 이에요
똥집을잘아는남자 사진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똥집을잘아는남자
신암동 · 치킨,똥집
66점 · 99%일치
마늘똥집맛집 !!! 알싸하고 달달한 마늘양념이 똥집튀김이랑 정말 잘어울려요 똥집 진쨔 맛있고, 떡볶이랑 정말 잘 어울려요!! ㅎㅎ 조용히 먹을수있는 분위기는 아니고 시끌벅적한 분위기! 평일 저녁에
대원똥집본부 사진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대원똥집본부
대구동구 · 치킨,똥집
60점 · 99%일치
대구 평화시장에 있는 무난한 똥집튀김집입니다. 도드라지게 맛있다는 느낌은 아닌 평화시장 똥집골목에있는 무난한 곳으로 친절함이 인상적이네요!!!
타이타닉 사진
현 식당에서 20m 이내
타이타닉
신암동 · 찜닭,똥집
61점 · 99%일치
닭똥집골목중에 타이타닉은 처음이었는데 마늘간장찜닭 너무맛있었어요! 찜닭 매콤하니 계속 끌리는 맛이예요 ㅎㅎ ! 똥집은 바삭하고 순살치킨이 존맛 🥹💗💗 평화시장 닭똥집 골목에서도 조금 조용하게 즐기기
똥집대통령 사진
현 식당에서 21m
똥집대통령
대구동구 · 치킨,닭똥집
64점 · 99%일치
가려고했던 똥집집이 내부수리 중이라 이곳에 가봤어요 역시 대구는 양이 푸짐하고 가격이 착해요 찜닭맛 맛있어요.. 여기 찜닭은 우리가 알고있는 간장찜닭에 가까운 맛이네요 맛있고 좋지만 원래가던곳이 더
더큰본부 사진
현 식당에서 25m
더큰본부
대구동구 · 치킨,닭똥집
72점 · 99%일치
엄청 오랜만에 대구 간김에 최애 찜닭+똥집 사왔당 더큰본부는 첫 방문인데 매장도 넓고 깨끗하고 넘 맛있었다 예전 명성에 미치지 못한 것 같아요. 튀김 옷이랑 3가지 맛 모두 아쉽네요.ㅠ 주로 고인돌

고인돌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947m
반월당닭강정
77점 · 동대구역 · 닭강정,떡
반월당닭강정 사진 1 반월당닭강정 사진 2
냄새날까봐 기차탈땐 못 먹다가 시건여유가있어서 드디어시켜먹어봤어요 평범한 닭강정 맛이긴한데 바로 조리해서 줘서 맛있게 먹었어요 고기가 퍽퍽해요 닭고기살 아니라서 아쉬워요 떡 엄청 커요 냄새에 홀려서
현 식당에서 966m
수형당
73점 · 동대구역 · 팥빵,소보루빵
수형당 사진 1 수형당 사진 2
대구 와서 능금빵 먹었는데 맛있어서 올때마다 사가요. 생긴것도 귀엽고 맛있어요, 고구마빵은 딱 아는 그맛이에요. 쫄깃해요. 포장전문점이구요. 사과빵은 비주얼이좋은데 맛이아쉬워요. 개인적으류 흑임자크
현 식당에서 25m
더큰본부
72점 · 대구동구 · 치킨,닭똥집
더큰본부 사진 1 더큰본부 사진 2
엄청 오랜만에 대구 간김에 최애 찜닭+똥집 사왔당 더큰본부는 첫 방문인데 매장도 넓고 깨끗하고 넘 맛있었다 예전 명성에 미치지 못한 것 같아요. 튀김 옷이랑 3가지 맛 모두 아쉽네요.ㅠ 주로 고인돌
현 식당에서 976m
삼송빵집
72점 · 동대구역 · 빵,옥수수빵
삼송빵집 사진 1 삼송빵집 사진 2
대구가면 꼭 사먹음 통옥수수빵이랑 크림치즈빵 개인적으로 진짜 맛있음 동대구역 빵집 '삼송빵집' : 기차 타기 전 약간 출출할 때 들르는 곳 : 대표 메뉴인 통옥수수빵이 달달하고 부드러워 맛있음 동대
현 식당에서 402m
국밥의 신
72점 · 동대구 · 국밥,돼지국밥
국밥의 신 사진 1 국밥의 신 사진 2
맑은 한우곰탕 : 같이 나오는 나물무침?이 정말 맛있어요 나물무침과 고기를 싸 먹으면 감칠맛이 가득해서 맛있어요 돼지국밥 : 국물이 많이 진해요. 가격도 엄청 합리적이고 맛도 좋아요 혼술하기에 최고
현 식당에서 976m
빵장수꽈배기
72점 · 동대구역 · 꽈배기,빵집
빵장수꽈배기 사진 1 빵장수꽈배기 사진 2
저온발효 반죽으로 만드는 꽈배기 전문점인데,대구 지역 위주로만 있어서 갈 일 있으면 무조건 들르게 되더라고요. 콩고물 꽈배기(2,900원)가 인상적이에요. 흔히 볼 수 있는 메뉴가 아닌데 고소함이
현 식당에서 990m
대동반점
71점 · 경북대 · 짬뽕,군만두
대동반점 사진 1 대동반점 사진 2
대현동 대구 3대짬뽕으로 유명한 곳 점심엔 매일이 대기줄의 연속인데 주말에는 짬뽕 먹기까지 한시간이 딱 걸렸다 맛이 꽤나 강렬한편인데 다른 특색이 있는 건 아니다 어째 밥이 잘 지어진게 기억에 남는
현 식당에서 976m
팔공산순두부
69점 · 동대구역 · 순두부찌개,콩나물국밥
팔공산순두부 사진 1 팔공산순두부 사진 2
역사에 있는 식당이라서 식사가 아주 빨리 나옵니다 간단하게 먹기에 최고이고, 가성비 역시 좋습니다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무난한 한식밥상입니다 약간 고기육수맛? 육개장 맛이 나는 순두부찌개맛. 순두부
현 식당에서 739m
완뚝순두부
69점 · 동대구역 · 순두부,돌솥밥
완뚝순두부 사진 1 완뚝순두부 사진 2
건간한 음식 순두두 요리 점문점 푸짐하고 맛있서요 정갈하고 얼큰하고 맛있어요 돌솥밥도 기본으로 나와서 좋고 사장님도 짱 친절하셔요!👍🏻 주차장은 안보이는데 걸어서 방문한거라 잘 모르겠어요 양 도 많
현 식당에서 966m
범표어묵
68점 · 동대구역 · 어묵,김밥
범표어묵 사진 1 범표어묵 사진 2
어묵을 계속 담궈놓을수없으니 삼분의일은 차구워요 간단히 요기로 좋아요 기차 기다리면서 간식 겸 먹었어요 가성비 괜찮은 것 같아요~ 동대구역에 있는 어묵집. 매장은 깔끔해요. 어묵 맛은 평범한것 같습
현 식당에서 862m
옛추억갈비탕
68점 · 대구북구 · 갈비탕,당면
옛추억갈비탕 사진 1 옛추억갈비탕 사진 2
갈비탕 종류가 많아서 굿입미당 깔끔하니 맛도있고 상가 주차장에 주차하세용 대현동 갈비탕 전문점 아파트 앞에 있어서 그런지 혼밥과 어르신들의 비중이 높다 고기는 뼈 없이 얇게 저민 아롱사태가 나와서
현 식당에서 663m
남촌쭈꾸미
68점 · 동대구역 · 쭈꾸미,불향쭈꾸미
남촌쭈꾸미 사진 1 남촌쭈꾸미 사진 2
양념도 많고 밥 비벼먹기 좋았어요 새우튀김 엄청크고 맛있어요 가성비 좋아 한끼 식사로 좋은 곳이에요. 불향쭈꾸미에 불향이 약해서 조금 아쉬웠어요. 피자는 일반적인 피자가 아닌 페스츄리 느낌이어서 곁

고인돌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6km
오이
82점 · 동인동 · 브런치
오이 사진 1 오이 사진 2
브런치 먹으러 왔어영 !! 잘먹고갑니당!! 화장실이 좀 불편했지만..ㅎㅎ 분위기 좋고 쾌적하고 음식도 맛있었어요 다시 가고 싶은 곳이에요 이른 시간에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2층에 자리 잡아
현 식당에서 1.2km
심플책방
82점 · 동대구역 · 칵테일,북카페
심플책방 사진 1 심플책방 사진 2
고양이의 응대가 너무친절하고 메뉴도 다양해서 쮸음 고양이가 비닐을 좋아하니 방문하실때 참고하셔라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아주 귀여운 고양이 두 마리가 있어요 분위기도 넘 좋습니다 고양이 두마리가 사
현 식당에서 1.2km
프랭크프랭크 커피
78점 · 동대구역 · 카페,팬케이크
프랭크프랭크 커피 사진 1 프랭크프랭크 커피 사진 2
팬케이크 먹고싶어서 갔는데 팬케이크 넘맛있어요 카페 분위기도 좋고 만족했아용 깔끔하고 이쁜 인스타 카페 크림이나 아이스크림과 먹으면 괜찮지만 팬케이크 반죽이 조금 뻑뻑하다 음료들도 무난하다 팬케이크
현 식당에서 1.3km
애리스 커피 스탠드
78점 · 동대구역 · 커피,라떼
애리스 커피 스탠드 사진 1 애리스 커피 스탠드 사진 2
✅주차장 없어서, 골목길 혹은 공영주차장 이용해야함 ✅내부는 매~우 협소한 편, 2인 테이블과 바 테이블로 이루어짐 ✅애리스 시그니처 라떼 -개인적으로는 ....무슨 맛인지 잘 모르겠음 -컵 테두리
현 식당에서 1.5km
레이지모닝
77점 · 동대구역 · 베이커리
레이지모닝 사진 1 레이지모닝 사진 2
이미 동대구역 인근에서 유명한 곳이고, 베이커리류는 적당히 많은 편이라 너무 늦지 않은 시간에 온다면 골고루 선택할 수 있어서 좋고, 가격도 매우 착한 편 오픈형 바라 내부가 잘 보여서 믿고 먹을
현 식당에서 1.7km
스테이블모먼트
76점 · 대구북구 · 베이커리,카페
스테이블모먼트 사진 1 스테이블모먼트 사진 2
매장도넓고 뷰도좋고 무엇보다 너무 맛있어요!! 주차장도있어서 너무좋아요~ 무료주차가능하고 넓고 뷰 좋아서 사람많아요 굿굿 너무 좋아요 주차공간도 넓고, 디저트 하나 하나 다 맛있어요! 다음에 기회가
현 식당에서 1.3km
스탠다드커피하우스
74점 · 동대구역 · 카페,휘낭시에
스탠다드커피하우스 사진 1 스탠다드커피하우스 사진 2
계단이 꽤 높아 힘들지만 분위기가 좋고 아이스크림 우유맛이 진해 맛있어요. 휘낭시에도 꼭 먹어보길 추천합니다 내부는 그렇게 넓지는 않았고 카페는 분위기좋았어요 만족해요 분위기핫하고 커피도 깔끔하고
현 식당에서 1.9km
하나비
74점 · 동인동 · 카페,한옥카페
하나비 사진 1 하나비 사진 2
역시나 인기가 많았습니다! 프랄린 타르트랑 커피 같이 먹으니 더 맛있어요! 분위기 넘 좋아요 조용한 분위기라 혼자방문하기 좋은곳인거같아요 인테리어가 정갈해서 좋아요~책도 구비되어 있어서 책읽기 좋은
현 식당에서 1km
미뉴트 빠삐용
73점 · 동대구역 · 츄러스
미뉴트 빠삐용 사진 1 미뉴트 빠삐용 사진 2
신세계 지하 1층 츄로넛 파는 곳인데 당일날 먹어야 더 맛있네요. 한번쯤 사먹어보는거 추천~ 미뉴트 빠삐용인데 죄다 영어로 적어놔서 알아보기 힘든 상호명입니다.. 츄로넛 자체는 맛있었고 당일 바로
현 식당에서 1.2km
아눅
73점 · 동대구역 · 카페,커피
아눅 사진 1 아눅 사진 2
동대구역 근처에서 식사하고 들리기좋은 카페입니다. 커피 아닌 음료들도 여러가지가 있어서 저녁에 방문하기좋았어요 대형 테이블에 앉았는데, 테이블이 천장에 매달려있어서 흔들리는게 특이했어요. 스트로베리
현 식당에서 1.2km
바우트
73점 · 동대구역 · 브런치
바우트 사진 1 바우트 사진 2
문 딱 열고 들어갔는데 알바생이 위아래로 훑고 지들끼리 히히덕 거림 다신 안감 뜬금없는 곳에 이쁘게 있음 맛도 나쁘지 않은데 대응이 안좋음 들어가서 먼저 인사해도 반응 안해줌 동대구역근처 생각보다
현 식당에서 1km
브라우터&하프커피
73점 · 동대구역 · 베이커리,프레첼
브라우터&하프커피 사진 1 브라우터&하프커피 사진 2
신세계 백화점에 있는 카페에요. 베이커리 겸해서 다양한 빵들 중 선택 가능해서 좋아요. 재료를 아끼지 않는 맛이어서 음료든 빵이든 맛이 진한 게 특징이었어요! 생초콜릿은 진짜 초콜릿 녹인 맛으로 진

블로그 후기

신암동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똥집
2위
3위두바이쫀득쿠키
더보기

추천 페이지

신암동 신암동 맛집 검색 신암동
신암동 신암동 대표 음식 신암동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