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라시에스타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3.9 (24명의 평가) 75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 21 양지빌딩 6층 라시에스타
  • 오늘 휴무 오늘(월) · 휴무일
  • 0507-1406-9087
  • 데이트, 소개팅장소
  • 깔끔한, 분위기좋은, 점심식사, 저녁식사, 예약필수,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라시에스타의 사진
음식 (61)
실내 (9)
메뉴ㆍ정보 (34)
주차 (1)

라시에스타 사진
라시에스타 사진
라시에스타 사진
라시에스타 사진
라시에스타 사진
라시에스타 사진
라시에스타 사진
라시에스타 사진
라시에스타 사진
라시에스타 사진
라시에스타 사진
라시에스타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라시에스타 방문자 리뷰

3.9
24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2)

  • 4.5

    마음에 들어요

    (1)

  • 4

    만족해요

    (16)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4)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4.6
좋음
83%
보통
13%
부족
4%
가격
3.3
만족
26%
보통
65%
불만
9%
응대
4.0
친절함
48%
보통
52%
불친절
0%
  • 방문목적

    저녁식사 15점심식사 12데이트 9기념일 7식사모임 6술모임 4가족외식 2회식 1아이동반 1접대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무료주차 424시간영업 1배달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깔끔한 9고급스러운 7예쁜 5조용한 4경관/야경이 좋은 4격식있는 3경관/야경이좋은 3캐주얼한 3푸짐한 2가성비좋은 2숨은맛집 2시끌벅적한 2이국적/이색적 2지역주민이 찾는 1서민적인 1지역주민이찾는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헤이즈리 평균 별점 3.7   평가 151   팔로워 0

4점 4월 1일

사당역에 감성 레스토랑이 있는 걸 처음 알았네요. 3월 15 일까지만 영업을 한다고 해서 조금 아쉬워요. 피자도 맛있고 파스타도 너무 맛있었어요. 분위기도 좋고 뷰가 좋아서 기념일에 가기 좋을 것 같아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파스타, 화덕피자

키워드

아이동반,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회식, 데이트, 기념일, 가족외식, 고급스러운, 조용한, 예쁜, 깔끔한, 이국적/이색적, 경관/야경이좋은, 무료주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전국먹방냠 평균 별점 4.5   평가 87   팔로워 1

5점 2025년 9월 7일

사당역 근처에서 분위기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찾다가 라시에스타에 다녀왔습니다. 내부가 아늑하고 조용해서 데이트나 친구 모임에 잘 어울리는 공간이었어요.
먼저 주문한 건 비스마르크 피자(26,000원). 얇은 도우 위에 신선한 루꼴라와 프로슈토가 듬뿍 올라가 있었는데, 짭조름하면서도 담백한 조화가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메인으로 고른 만조 파스타(25,000원)는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고, 국물이 시원하면서도 깊은 맛이 났습니다. 파스타 면도 잘 삶아져 있어서 소스랑 잘 어울렸어요.
음료는 무알콜 모히또(8,000원)와 피치크러쉬(9,500원)를 시켰는데, 달달하면서 상큼한 맛이 음식과 잘 어울려서 함께 즐기기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음식 퀄리티가 괜찮고, 양도 넉넉해서 가격이 아깝지 않았어요. 사당역 근처에서 파스타와 피자를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라시에스타 추천할 만합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만조 파스타, 무알콜 모히또, 피치크러쉬, 비스마르크 피자

키워드

저녁식사, 기념일, 고급스러운, 이국적/이색적, 경관/야경이좋은, 무료주차

먹죽귀님이 좋아합니다.

뮤슐랭 평균 별점 4.1   평가 134   팔로워 5

4점 2월 4일

사당 주민이 추천해서 선택한 청모 장소!
데이트, 모임 장소로 좋아요
맛: 보통|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비스마르크 피자, 해산물 빠에야, 라자냐, 만조 파스타

키워드

저녁식사, 지역주민이찾는

금수기 평균 별점 4.2   평가 326   팔로워 1

4.5점 2025년 6월 14일

점심특선 이 가격대별로 있고
음식도 맛있어요~
후식으로 나오는 커피도 맛이 좋아요.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런치코스 A, 런치코스 B

키워드

점심식사, 캐주얼한, 무료주차

티벳여우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라시에스타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매드포갈릭 사진
현 식당에서 98m
매드포갈릭 사당점
사당 · 파스타,피자
73점 · 97%일치
음식들이 무난하고 맛있었어요. 특히 스테이크가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테이블 단가 10만 원인 곳에서 손님 들어왔는데 먼저 다가와 안내를 해 주지 않았고 식전빵이 메뉴보다 늦게 나오고, 음식은 평범했
돈페페 사진
현 식당에서 113m
돈페페
사당역 · 피자,화덕피자
65점 · 95%일치
그냥ㅅ쏘쏘했어요! 근데매장진짜넓어서 단체모임하기에 엄청 좋아보이더라구요!! 화덕 피자를 맛볼 수 있는 집! 술을 안마셔도 음식 자체가 맛있음 테라스도 있고 맥주한잔하면서 식사를 즐기기 좋은 파스타
올리브 에비뉴 사진
현 식당에서 116m
올리브 에비뉴
사당 · 파스타,이탈리안레스토랑
78점 · 98%일치
커플 세트 먹었어요! 핏짜도 맛있고 스테이크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은 곳 고로곤졸라피자가 진짜 맛있었어요! 크림치즈도 들어가있어서 좋고 서비스도 좋고 고급진맛입니당 특별한날 가기 좋을 것 같아요! 여
벨아미 사진
현 식당에서 168m
벨아미
사당 · 레스토랑,오마카세
66점 · 94%일치
소개팅 오마카세라 해서 친구들끼리는 못가는 줄 알았는데 가능합니닿ㅎ 가성비 양식 오마카세 굿 런치코스로 신년회 기념으로 먹엇숩니당 맛은 그냥 평범햇서용 코스 가격 나름 합리적이고 맛도 괜찮아요 ㅎㅎ
리에또 사진
현 식당에서 189m
리에또
사당역 · 파스타,피자
79점 · 98%일치
양식메뉴를 가성비있게 먹을수있는 곳 누룽지 파스타 추천합니다 친구의 추천으로 여자친구랑 와봤는데 가성비 좋고 정말 맛있어요 다른 음식 사진은 못찍어서 없지만 다른 메뉴들도 정말 맛있습니다 추천해요
봉천생면파스타 사진
현 식당에서 189m
봉천생면파스타 사당점
사당역 · 파스타,생면파스타
63점 · 97%일치
생면파스타 이름 보고 선택한 집인데 여긴 꼭 재방문하기로. 뇨끼 꼭 시키세요.

라시에스타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명인시골통닭
86점 · 사당역 · 치킨,통닭
명인시골통닭 사진 1 명인시골통닭 사진 2
통닭 다 발라주셔서 좋고 맛있어요! 떡복이와의 조합도 굿굿 옛날통닭 직접 찢어주시는 대박. 가게도 엄청큰 맛집입니다 기본적으로 염지가 강해서 좀 매콤했어요. 닭똥집이 진짜 맛있습니다ㅜ 똥집 먹으러
현 식당에서 77m
깔리
81점 · 사당역 · 인도음식
깔리 사진 1 깔리 사진 2
난 너무 맛있어서 두명이서 5개 먹었어요 커리 양도 충분해요 찐인도집 같아요. 넘 맛나게 잘 먹었네용~ 추천합니다! 맛이썽요 올라가는 엘베는 작지만 맛집이구요. 난도 너무 맛있어요. 인도사람이 직접
현 식당에서 79m
놉스
81점 · 사당 · 스테이크,티본스테이크
놉스 사진 1 놉스 사진 2
스테이크에 가니쉬 종류가 다양한데 고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근데 가니쉬가 영어로 되어 있어서 살짝 불편했어요 식당이 고급진 분위기라 분위기 낼때 방문하면 좋을것같아요~! 분위기도 좋고 고급진 양식이
현 식당에서 96m
윤공
80점 · 사당역 · 퓨전한식,비스트로
윤공 사진 1 윤공 사진 2
음식이 전반적으로 짭니다 그래서 술이 필수입니다 같이 먹으면 나쁘지 않아요.. 소개팅 장소로 많이 방문하시는데 조명이 별로라 비추입니더 퓨전한식집을 정말 좋아해요. 너무 맛있었어요. 사당 가면 또
현 식당에서 76m
초와밥
79점 · 사당 · 초밥,스시
초와밥 사진 1 초와밥 사진 2
사당역 근처의 오래된 초밥 맛집! 회 퀄리티가 좋은데에 비해서 가격이 저렴해서 가성비도 좋게 느껴져요:) 방어초밥은 하나도 안 비리고 너무너무 고소했어요 와 급 검색해서 갔는데 너무 맛있고 반주하기
현 식당에서 83m
무쇠김치삼겹
76점 · 사당 · 삼겹살,김치
무쇠김치삼겹 사진 1 무쇠김치삼겹 사진 2
기름이 빠질 곳이 없어서 공중으로 솟아서 온천치 기름 칠갑 종업원 정말 너무 영혼없더라 너무 맛있어요 미나리랑 같이먹으몀 안주로 최고임 사람 엄청 많음 미나리랑 같이 솥에 구워먹는 삼겹살이란 점이
현 식당에서 66m
우리회포차
76점 · 사당 · 포차,횟집
우리회포차 사진 1 우리회포차 사진 2
방어 연어 먹었눈데 맛있음!! 가격도 이정도면 적당하니 안주도 많이 나와서 만족해요 가성비 좋고 회도 신선합니다. 사람이 늘 많았는데 조금 이른시간에 와서 들어갈수 있었어요. 사당 횟집은 여기만 감
현 식당에서 82m
청담동순도리
75점 · 사당역 · 순대국,곱도리탕
청담동순도리 사진 1 청담동순도리 사진 2
청담동순도리 순대국 잡내없이 깔끔하고 맛있음 재방문하는곳임 해장하러 갔는데 술이 싹 풀리는 맛이었어요! 매장도 깔끔해서 또 갈 것 같아요 식당도 깔끔하고 음식도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메뉴도 다양해서
현 식당에서 69m
마요네즈
74점 · 사당 · 이자카야,마요네즈
마요네즈 사진 1 마요네즈 사진 2
친구들 모임에 만났는데 가성비 좋은 곳인 것 같아요 ! 안주가 여러 종류로 많아서 좋았어요 곱도리탕: 곱도리탕안에 재료들이 실하게 들어가 있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현 식당에서 69m
바이젠하우스
74점 · 사당역 · 수제맥주,술집
바이젠하우스 사진 1 바이젠하우스 사진 2
피자도 맛있고 맥주도 정망 맛있었습니다 사당역에 이런 맛집이 있는줄 몰랐네요 ! 여기 수제맥주가 찐입니다! 타코맛은 뭔가 참치맛이 나긴헸어요 분위기 좋고 맥주 맛있음. 피자는 화덕 피자라 그런지 나
현 식당에서 82m
올레요횟집
74점 · 사당 · 횟집,대방어
올레요횟집 사진 1 올레요횟집 사진 2
사당에서 제가 좋아하는 야장 횟집입니다 야장에서 먹으니 술이 술술 들어갑니다 분위기가 좋아요 야장도 있고 분위기좋습니다 저휘가 방문한 날은 넘 추워서 안에서 먹었는데 직원분들도 친절허시고 잘 먹었습
현 식당에서 98m
매드포갈릭
73점 · 사당 · 파스타,피자
매드포갈릭 사진 1 매드포갈릭 사진 2
음식들이 무난하고 맛있었어요. 특히 스테이크가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테이블 단가 10만 원인 곳에서 손님 들어왔는데 먼저 다가와 안내를 해 주지 않았고 식전빵이 메뉴보다 늦게 나오고, 음식은 평범했

라시에스타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70m
OH WOAH
83점 · 사당 · 케이크,카페
OH WOAH 사진 1 OH WOAH 사진 2
카페가 예쁘고 분위기가 좋아요. 케이크도 다 예쁘고 맛있었습니다 망고랑 딸케 존맛탱 ㅜㅜ 비싼편이지만 맛있음.. 카페 내부는 소리가 울리는 구조라 사람 많아지면 완전 시장통 됨.. 케이크 맛집이라
현 식당에서 157m
태양커피
80점 · 사당 · 커피,아인슈페너
태양커피 사진 1 태양커피 사진 2
분위기가 너무 따뜻한감성에 아인슈페너 맛집입니다! 종류도 다양해 고를수있습니다 내부 깔끔하지만 좁았다 롱고 2 번 마셨는데 탄 맛이 조콤 났다 근데 깔끔한? 목넘김이 좋았고 아인슈페너는 뭐 단맛..
현 식당에서 72m
페니힐스 커피스테이션
79점 · 사당 · 커피,티라미수
페니힐스 커피스테이션 사진 1 페니힐스 커피스테이션 사진 2
얼그레이 티라미수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티라미수 완전 맛집 커피는 산미있는 커피여요 티라미수로 유명한 사당 카페. 은근 크고 분위기도 좋아서 종종 방문. 내부가 감각있게 잘 꾸
현 식당에서 188m
수프링
78점 · 사당역 · 수프,파니니
수프링 사진 1 수프링 사진 2
사당에 수프 브런치 맛집이라 해서 가봤는데 브런치로 즐기기 좋고 샌드위치나 파니니도 맛있고 스프도 맛있었어요! 다만 가격대가 조금 브런치 치고 부담스러운 것 빼고는 맛있어요 샌드위치 파니니 맛있음!
현 식당에서 152m
올드페리도넛
77점 · 사당 · 도넛,디저트
올드페리도넛 사진 1 올드페리도넛 사진 2
저녁 늦게 갔더니 품절이 많았음 초코크런치는 초코가 진하고 맛있었음 올드페리 특유의 도넛 반죽이 맛있음 직원분이 친절하시고 도넛도 맛있어요 가게가 작아서 테이크아웃해서 먹는 게 더 편할 것 같아요
현 식당에서 144m
구테로이테
77점 · 사당 · 카페,에스프레소
구테로이테 사진 1 구테로이테 사진 2
역에서 가깝고 커피맛도 좋고 조용하고 최고임 에스프레소 사람이 너무 많고 시끌벅적하며 복잡해요 혼카페는 비추! 음료맛은 나쁘지않아요 갬성이 넘치는 카페 이고 강남구청에서 정말 조아하는 카페였어요 원
현 식당에서 115m
카페 페라
74점 · 사당 · 디저트,딸기타르트
카페 페라 사진 1 카페 페라 사진 2
그위에 식당에서 식사하고 얘기 할 공간이 필요했어요. 낯에 헤즐러 커피 향이 좋아 그 향이 생각 나 주문했어요. 그런데 헤즐러 커피는 객장 마다 다르네요. 딸기타르트 쫀맛이에요 !! 전체적으로 가격
현 식당에서 115m
크리스피프레시
73점 · 사당 · 샐러드,파니니
크리스피프레시 사진 1 크리스피프레시 사진 2
간단하게 먹고싶을때 포케로 한끼 뚝딱! 넓어서 오래 머무르기도 좋아요 파스타는 면이 딱딱해서 비추에요 ㅠ 토마토스튜랑 치킨라이스볼 맛있어요! 맛있어요 ㅎㅎ 딱 건강한 맛 가격도 그렇게 비써지않아 괜
현 식당에서 199m
카페 우야우
71점 · 사당역 · 디저트,에그타르트
카페 우야우 사진 1 카페 우야우 사진 2
카페 메뉴가 다 맛있고 가격도 적당했습니다 다만 좁고 테이블도 많지 않아서 포장을 더 추천드립니다 에그타르트 맛집인가봐요. 매장에 2시간 정도 있었는데 에그타르트 사가는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제
현 식당에서 149m
entry55
71점 · 사당 · 재즈바
entry55 사진 1 entry55 사진 2
재즈음악을 들으며 가볍게 한 잔 하기 좋은 곳이에요! 맥주도 시원함 사당역에서 재즈바라니..! 너무 신박하더라구요. 덕분에 분위기 좋은 곳에서 잘 즐겼네요. 크리스마스라 데이트 하러 갔는데 너무 즐
현 식당에서 116m
아티제
70점 · 사당 · 케이크,카페
아티제 사진 1 아티제 사진 2
매장도 넓고 쾌적해요 역이랑 가까워서 좋아요 오랜만에 먹는 케익도 맛있어요 사당역에 붙어있는데 그래도 근처 커피집 보다 가격이 적당한편 사당역 파스텔시티건물에 위치. 천장이높아 개방감. 아티제 라떼
현 식당에서 164m
블랙모티브
70점 · 사당역 · 카페,커피
블랙모티브 사진 1 블랙모티브 사진 2
카페 내부가 시원하고 아메리카노 맛있어요. 디저트 종류는 많지 않았지만 마카롱이랑 기본적인 건 다 있었고 키토김밥같은 음식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아메리카노 맛이 괜찮아서 여름에 지나다가 들르기 좋

블로그 후기

사당역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고기집
3위횟집
더보기

추천 페이지

사당역 사당역 맛집 검색 사당역
사당역 사당역 대표 음식 사당역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