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악어떡볶이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2 (79명의 평가) 80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성동구 마조로 33
  • 브레이크 타임 오늘(수) · 영업시간: 11:00 - 21:00
  • 02-2281-9988
  • 간식, 혼밥
  • 서민적인, 매콤, 점심식사, 저녁식사, 매장식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악어떡볶이의 사진
음식 (140)
실내 (21)
실외 (26)
메뉴ㆍ정보 (58)

악어떡볶이 사진
악어떡볶이 사진
악어떡볶이 사진
악어떡볶이 사진
악어떡볶이 사진
악어떡볶이 사진
악어떡볶이 사진
악어떡볶이 사진
악어떡볶이 사진
악어떡볶이 사진
악어떡볶이 사진
악어떡볶이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악어떡볶이 방문자 리뷰

4.2
79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34)

  • 4.5

    마음에 들어요

    (2)

  • 4

    만족해요

    (28)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10)

  • 2

    아쉬워요

    (2)

  • 1

    별로예요

    (2)

4.5
좋음
78%
보통
19%
부족
3%
가격
4.0
만족
56%
보통
38%
불만
6%
응대
3.8
친절함
45%
보통
51%
불친절
4%
위생
3.0
좋음
0%
보통
100%
부족
0%
  • 방문목적

    점심식사 49간식 39저녁식사 34혼밥 21데이트 17아이동반 5식사모임 5배달 2실버푸드 1혼술 1아침식사 1가족외식 1여자끼리 1야식 1 더보기 더보기

  • 편의시설

    주차불가 15야외좌석(테라스) 3포장가능 1무료주차 1포장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서민적인 59지역주민이찾는 22가성비좋은 22캐주얼한 18시끌벅적한 14숨은맛집 10지역주민이 찾는 9푸짐한 8깔끔한 4아담한 2오래된집 1허름한 1예쁜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smolb 평균 별점 4.5   평가 64   팔로워 1

4점 6월 2일

내부는 좁아서 거의 웨이팅 있어요
안에서 먹으면 테이블 간격이 너무 좁아서 불편해요
포장해서 먹는 걸 추천합니다
맛은 달달한 떡볶이 맛
개인적으로 김밥이랑 순대는 그냥 그래요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위생: 보통

주문한 메뉴

떡볶이튀김범벅

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혼밥

1인당 얼마를 지불하셨나요? 11,000원 내외

Advertisement
Advertisement

박우디 평균 별점 4.6   평가 37   팔로워 0

5점 5월 2일

맛있다 계속 땡긴다 튀김범벅 먹으면 한 끼 식사 완료된다 추천!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순대, 튀김양념, 떡볶이튀김범벅

키워드

점심식사, 서민적인, 푸짐한, 주차불가

꾸이꿀꿀님이 좋아합니다.

민스 평균 별점 4.1   평가 980   팔로워 13

4점 2025년 3월 1일

떡이 쫀득하고 맛있습니다. 악어떡볶이 매운맛은 세가지 맛 중에서 중간맛으로 선택했는데 더 매운맛으로 해도 될만했습니다. 많이 맵지는 않고 적당히 끝맛이 매콤했습니다. 쌀떡 떡볶이인데 금방 만든 것 처럼 떡이 쫀득해서 식감이 좋아서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튀김이랑 같이 포장해왔는데 튀김도 바삭해서 맛있었습니다. 가격은 평범한 분식 가격이었고 매장에서 먹고가는 손님들도 꽤 잇었습니다. 악어떡볶이 내부는 좁은 가게인데 분식이니까 먹고 가기에도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월요일에 휴무이고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한다고 합니다.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떡볶이, 모듬튀김

키워드

점심식사, 숨은맛집

꾸이꿀꿀님이 좋아합니다.

영화씌 평균 별점 4.6   평가 348   팔로워 1

5점 2025년 10월 10일

악어 떡볶이 맛있어요. 한양대 근처에서 가장 맛있는 떡볶이.
맛: 좋음|가격: 보통|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떡볶이

키워드

간식, 지역주민이찾는

꾸이꿀꿀님이 좋아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악어떡볶이와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두끼 사진
현 식당에서 58m
두끼 한양대점
한양대 · 떡볶이,떡볶이무한리필
65점 · 94%일치
오픈했는데 에어컨 안켜놓고 청소상태도 안좋고 그때서야 그릇 정리허시고.. 대파같은 경우는 보통 냉동해서 잘 안쓰던데 냉동해서 다 물기가 젖어잇고.흐물흐물.. 소스맛은 똑같지만.. 앞으론 안올거같아요
스마일 즉석떡볶이 사진
현 식당에서 62m
스마일 즉석떡볶이
왕십리 · 떡볶이,즉석떡볶이
77점 · 93%일치
역시 즉떡 스마일 즉떡만한게 없어요 ㅠㅠ 가격도 착하규 완전 배터지구 든든함!! 3명이 가면 쫄면사리 라면사리 하나씩 추가 + 볶음밥도 필수에요 ^.^ 중학생때부터 다니던 맛집! 가격도 착하고 맛도
다락김밥 사진
현 식당에서 70m
다락김밥
왕십리 · 분식,김밥
61점 · 91%일치
진짜 맛있었습니다. 가격도 착하고. 라면이 정말 정성가득라면입니다.
하이김밥 사진
현 식당에서 107m
하이김밥
한양대 · 종합분식,분식
54점 · 91%일치
오늘은 간단히 분식이 먹고 싶어 왔습니다. 자리는 협소했으나 혼밥하기 좋고 음식맛도 좋았어요. 메뉴도 매우 다양했어요.
분식호랑 사진
현 식당에서 235m
분식호랑 왕십리역점
왕십리역 · 떡볶이,떡튀순
71점 · 98%일치
왕십리역 안 이마트 건물에 있어요. 음식맛이 별로인듯. 양념이 너무 독특하고 후추 맛이 강하고 단맛이 별로 없는 떡볶이 왕십리 방문 간편한 간식으로 떡볶이와 순대 맛있게 먹었습니다. 혼밥하기좋아요
우리집김밥 사진
현 식당에서 236m
우리집김밥
왕십리역 · 김밥,분식
49점 · 90%일치
블로그평괜찮길래 사람기다림서 김밥이랑이거저거먹었어요 오뎅 맛있대는데 저는터실터실한게 별로ㅜㅜ

악어떡볶이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62m
스마일 즉석떡볶이
77점 · 왕십리 · 떡볶이,즉석떡볶이
스마일 즉석떡볶이 사진 1 스마일 즉석떡볶이 사진 2
역시 즉떡 스마일 즉떡만한게 없어요 ㅠㅠ 가격도 착하규 완전 배터지구 든든함!! 3명이 가면 쫄면사리 라면사리 하나씩 추가 + 볶음밥도 필수에요 ^.^ 중학생때부터 다니던 맛집! 가격도 착하고 맛도
현 식당에서 55m
뺑드미
76점 · 왕십리 · 빵
뺑드미 사진 1 뺑드미 사진 2
주차는 불가해요 빵은 전반적으로 맛있어요 담에도 또 가려고요 식빵 추천합니다 동네에 평판이 좋아서 방문해봤소. 가격도 좋고 빵맛도 좋소. 내 종종 들리겠소. 맛있습니다 깔끔하고 구매한 날 당일에 드
현 식당에서 43m
호치킨
71점 · 왕십리 · 치킨,반반치킨
호치킨 사진 1 호치킨 사진 2
지인들과 맥주한잔하러 갔음 치킨이 깨끗하고 맛있음 생맥주도 맛있네요 배달시켜먹엇어요 치킨이랑 스파게티 같이먹고싶어서 주문햇어요 맛있고양많네요! 호차오 존맛탱!!!! 후라이드도맛있어요! 치킨보다 똥집
현 식당에서 44m
더 곱
70점 · 왕십리 · 소곱창
더 곱 사진 1 더 곱 사진 2
곱창 양 진짜 많고 곱이 가득 차서 녹진하니 아주 맛있었어요 툭히 김치말이 국수 국물이 예술 맛있게 오랜만에 소곱창에 시원한 소맥한잔 먹고 왔습니다~ 곱이 가득하고 맛있어요!! 막창도 쫄깃쫄깃 굿입
현 식당에서 76m
쭈식이상회
69점 · 왕십리 · 쭈꾸미,쭈꾸미볶음
쭈식이상회 사진 1 쭈식이상회 사진 2
쭈꾸미 당겨서 한양대 맛집 쭈식이상회 처음으로 방문했어요🥢 보통맛으로 주문했는데 맵질이인 저한테도 적당히 매운게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이렇게 맛있는곳을 이제야 알았다니.. 주전자오뎅탕 주문해서 2
현 식당에서 84m
곱창하우스
68점 · 왕십리 · 곱창,야채곱창
곱창하우스 사진 1 곱창하우스 사진 2
음식이 맛은 있는데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에요..! 그래도 사장님은 친절해요! 양이 많지는 않지만 먹을만한 가격이고 맛있어서 다음에 또 가려고해요~ 언제 가도 맛있는 추억의 맛집 가운데 올려주시는
현 식당에서 89m
황소곱창
68점 · 왕십리 · 곱창,소곱창
황소곱창 사진 1 황소곱창 사진 2
곱창맛있어요! 화장실은 외부에있고 오래된식당이라 위생은 어쩔구없음 ㅠㅠ 왕십리에서 자주가는 소곱창집이에요 여기는 야채랑 김치랑 같이 먹는 조화가 정말 맛있습니다 볶음밥은 날치알이 들어있어서 식감은
현 식당에서 29m
메이게츠
68점 · 왕십리 · 이자카야,술집
메이게츠 사진 1 메이게츠 사진 2
생맥주와함께 안주로 스키야키 푸짐하고 버섯도 많아서 건져먹기좋아요 수제소스 달라고해야 주시는데 ㅎ 소스에 찍어드셔야 더 맛있어요. 쫌짭쪼름해서 하이볼도 추가했어요. 대학가라 분위기가 ~좋습니다 대학
현 식당에서 30m
갱생
67점 · 왕십리 · 술집,감자전
갱생 사진 1 갱생 사진 2
교도소 컨섭 술집이라 이색적인 술집 찾는 사람들한테 적극 추천드려요 ㅇ난주도 맛있어요 분위기가 너무 재밌습니다. 안주도 술도 재밌게 먹을 수 있었어요. 양이 진짜 많고 바쁜데도 친절해요. 다만 좀
현 식당에서 78m
파머스포케
67점 · 왕십리 · 포케,연어포케
파머스포케 사진 1 파머스포케 사진 2
배달로 주문해서먹었고 빠르게 배달왔습니다 맛도 평타이상이라서 괜춘 파머스포케입니다. 고기듬뿍 포케였는데 고기 양이 생각보다 양이 적어서 아쉽지만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왕십리 한양대 갔다가 저속노화 식
현 식당에서 54m
램플러스
67점 · 왕십리 · 양꼬치,양갈비
램플러스 사진 1 램플러스 사진 2
양갈비 오랜만에 먹었는데 맛있어요! 야채도 많이 나오고 또띠아 쌈 구우웃 맛있는 양갈비를 즐길 수 있는 곳. 대학가 특성상 좀 시끌 양꼬치 먹고 싶을때 가기 좋은 곳! 칭다오랑 같이 먹으면 딱이다.
현 식당에서 20m 이내
버거쑈
66점 · 왕십리 · 수제버거,갈릭버거
버거쑈 사진 1 버거쑈 사진 2
왕십리에서 수제버거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패티도 맛있고 두툼해요 내부 깔끔하고 사장님들 너무 친절하세요! 버거맛은 평범한데 가격이 대학교 앞이라 너무 저렴해서 감사한맛.. 한양대먹자골먹에 버거쏘 제주

악어떡볶이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142m
어질 인
76점 · 왕십리 · 크로플,카페
어질 인 사진 1 어질 인 사진 2
치즈케잌 너무 부드럽고,맛있어요~~~ 라즈베리쥬스 너무신선하고~~~♡♡ 왕십리역 유명한 카페! 커피랑 바치케 맛있어요! 한 번쯤 방문하는거 추천해용 갈 때마다 사람이 많고 자리가 차서 못 갔는데 드
현 식당에서 147m
브릭스커피
73점 · 왕십리 · 카페,두쫀쿠
브릭스커피 사진 1 브릭스커피 사진 2
냉율무가 거의 스무디에 가까움 날씨 좋을 때 분위기는 좋아요 트여있어서 왕십리역 근처 브릭스커피 다녀왔어요! 친구랑 방문했는데 분위기 깔끔하고 테이블이 많아서 앉아있기 편했어요. 왕십리역에서 1분거
현 식당에서 76m
어거스트741
70점 · 왕십리 · 베이커리,카페
어거스트741 사진 1 어거스트741 사진 2
주말이라 그런가 근처 자리없어서 방문했는데 응대도 뭔가 그냥 그랬고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좀쎄고 안에 사람이 많아서 그런가 좀 시끄러운편이였어요 근처에 갔다가 새로 생겨서 방문했어요 안쪽에 앉을곳이
현 식당에서 56m
짙은
68점 · 왕십리 · 커피,카페
짙은 사진 1 짙은 사진 2
시설이 깔끔하고 디저트도 맛있었어요 조용해서 좋았어요 또 가겠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음료도 맛있었고 케익크도 맛있었어요! 번창하세요-! 음료 맛있고 대화하기 좋아요! 안에 화장실 있어서 좋고 2층 바
현 식당에서 119m
츄로s coffee&icecream
68점 · 왕십리 · 츄러스
츄로s coffee&icecream 사진 1 츄로s coffee&icecream 사진 2
츄러스 맛집입니다!! 크기도 크고 쫀득쫀득해요 종종 방문할 것 같아요:) - 왕십리에 새로 오픈한 카페 - 주 메뉴는 커피, 음료, 츄로스, 와플 - 키오스크 주문, 1인 1주문 - 오리지널 츄로스
현 식당에서 174m
와플대학
68점 · 왕십리 · 와플,두바이
와플대학 사진 1 와플대학 사진 2
혼자서 방문해서 와플 먹기 좋아요. 오레오 누텔라 와플 맛있어요. 메뉴가 느리게 나온다 맛은 있음. 젤라또 와플 추천드려요!! 젤라또 맛있어요! 와플도 얇아서 좋음 젤라또와플 추천해여 - 애플 시나
현 식당에서 136m
꼬밍
67점 · 왕십리 · 카페,굴뚝빵
꼬밍 사진 1 꼬밍 사진 2
친구들과 점심식사후 커피 마시러 갔음 분위기 깨끗하고 좋아요 커피도 맛있음 딸기생크림케잌이 달지 않아서 물리지 않고 계속 먹게되네요..
현 식당에서 117m
유유커피
66점 · 왕십리 · 카페,크로플
유유커피 사진 1 유유커피 사진 2
얼그레이 레몬 타르트 꼭 드세요! 초코 바나나 크로플도 맛있어요! 우연히 들어간 카페인데 분위기도 조용하니 잘 놀다 갑니다~! 왕십리 근처의 인기있는 카페 주말에는 친구들 또는 소개팅 하는 등등의
현 식당에서 102m
타이파
66점 · 한양대 · 카페,케이크
타이파 사진 1 타이파 사진 2
키티 가득이라 키티 좋아하시면 좋은 곳 같아요 크림 케이크도 맛있습니다! 귀엽고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는 카페에요. 규모는 크진 않지만 친구랑 둘이서 방문하기 좋았어요. 음료도 맛있었습니다! 반려동
현 식당에서 118m
10Page
65점 · 한양대 · 카페,홍콩와플
10Page 사진 1 10Page 사진 2
와플 맛집이에요. 나오는게 오래걸리긴 했는데.. 먹어보고 이해하게 됐어요. 과일 생크림 와플이 넘 조화로워요. 한양대 근처에 있는 카페로 그냥 모던함. 가성비 느낌에 키오스크로 주문하는데 커피와 케
현 식당에서 144m
톤즈커피
64점 · 왕십리 · 카페,크로플
톤즈커피 사진 1 톤즈커피 사진 2
크로플은 조금 비싼면이 없지않아있는 거 같아용 ㅠㅠ 그래도 잘 먹었습니드~ 화장실이 깨끗해서 좋았고 수다떨며 차 한잔하기 좋은 넓직한 카페. 선셋에이드를 도전해봤는데 복숭아탄산수같은 맛이었어서 조금
현 식당에서 62m
라온커피
64점 · 왕십리 · 카페,coffee
라온커피 사진 1 라온커피 사진 2
친구들과 가끔 찾는 곳 넓고 깨끗해서 좋아요 인원수 많을때 좋습니다 커피도 맛있어요~~^^ 팥빙수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요근래 먹었던 빙수 중 손에 꼽습니다 정말 ㅜㅜ 원래 망고를 저

블로그 후기

왕십리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고기집
2위곱창
3위이자카야
더보기

추천 페이지

왕십리 왕십리 맛집 검색 왕십리
왕십리 왕십리 대표 음식 왕십리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