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폴더 이름
폴더 색상
유아왓유잇 방문자 리뷰
최고에요
(5)
만족해요
(4)
무난해요
(4)
아쉬워요
(0)
별로에요
(0)
엑셀뷰어 평균 별점 4.8 평가 581 팔로워 11
5점 7월 26일
코엑스 스타필드 안쪽에 있어서 점심시간 때는 그나마 줄이 없음 비건위주
맛: 맛있음 가격: 만족 응대: 친절함키워드
다이어트식단, 점심식사, 저녁식사, 식사모임, 혼밥, 데이트, 시끌벅적한, 예쁜, 깔끔한
먹탐방 평균 별점 4.3 평가 59 팔로워 3
5점 2024년 6월 29일
비건 음식이라 기대를 안하고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비건 음식같지 않았고 비건 식당으로 추천합니다. 인테리어와 식기류도 깔끔하고 귀여웠어요!
맛: 맛있음 가격: 보통 응대: 친절함키워드
점심식사, 저녁식사, 숨은맛집, 깔끔한
butthesoul 평균 별점 4.1 평가 714 팔로워 20
5점 2024년 1월 1일
아직까지 낯선 “식물성 대안식 레스토랑”에 대한 기대와 호기심으로 찾아가게 된 비건 식당. 일단 밝고 귀여운 분위기의 매장이 시선을 사로잡는데, 비건 레스토랑에 대한 선입견을 불식시키려는 노력이 엿보였다.
나 역시도 완전히 식물성 재료로만 만든 음식에 편견을 갖고 있는 게 사실이기에, 100% 식물성 재료로만 만든다는 시그니처 메뉴가 아닌, 일부 비 식물성 원료가 포함되었다는 메뉴 중에서 ‘크리스피 햄 샌드위치‘ 그리고 ’브라우니 & 오트푸딩’을 주문했다.
크리스피 햄 샌드위치는 메뉴 설명처럼 단짠의 조화가 좋았다. 파삭한 식감의 탕종식빵에, 달콤한 살구 쳐트니, 그리고 식물성 햄. 솔직히 식물성 햄은 일반 햄의 짭쪼름한 맛을 낼 수 없는 것 같다. 그렇지만 만약 식물성 햄인 걸 모르고 먹었다면, 햄이 좀 슴슴하네… 하고 생각했을 정도로 최대한 식감과 맛을 비슷하게 구현했다고 느꼈다. 재료들과 식감의 조화가 좋았다.
디저트인 브라우니 & 오트푸딩도 맛있었다. 설탕과 계란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만든 브라우니라는 게 신기했고, 맛으로는 일반적인 브라우니와 전혀 차이점을 느낄 수 없었다. 아니, 오히려 일반적인 브라우니보다 더 맛있고 달콤했다. 오트푸딩은 별 맛은 없었지만 건강해지는 듯한 맛이었다.
음식 외에도 식물성 재료로 만들어진, 직접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간편식품 혹은 반조리식품도 판매하고 있다. 직원분도 너무 친절해서 좋았다.
키워드
아이동반, 저녁식사, 식사모임, 혼밥, 간식, 캐주얼한, 깔끔한
블로그 후기
먹뚜 8월 22일
온기 8월 17일
댕이 8월 11일
다미 8월 11일
엘렐레 8월 11일
코엑스를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추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