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CODE 스킵네비게이션

닫기 닫기 이미지
지도 위치 로딩 중

옛날민속주점

저장
저장 아이콘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PC에서도 내가 저장한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요.
나만의 맛집 리스트를 관리해보세요.

4.3 (7명의 평가) 75

0 /60
새 폴더 만들기 아이콘 새 폴더 만들기
완료 아이콘 저장이 완료되었어요

폴더 이름

0 /30

폴더 색상

완료 아이콘 로그인을 해주세요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84길 11-9
  • 영업 중 오늘(토) · 영업시간: 16:30 - 00:30
  • 02-749-0395
  • 성시경의먹을텐데, 술모임, 해장
  • 서민적인, 2차, 저녁식사, 칸막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옛날민속주점의 사진
음식 (25)
실내 (4)
실외 (2)
메뉴ㆍ정보 (13)

옛날민속주점 사진
옛날민속주점 사진
옛날민속주점 사진
옛날민속주점 사진
옛날민속주점 사진
옛날민속주점 사진
옛날민속주점 사진
옛날민속주점 사진
옛날민속주점 사진
옛날민속주점 사진
옛날민속주점 사진
옛날민속주점 사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옛날민속주점 방문자 리뷰

4.3
7건의 리뷰가 작성되었어요.
  • 5

    최고에요

    (4)

  • 4

    만족해요

    (2)

  • 3.5

    괜찮아요

    (1)

  • 3

    무난해요

    (0)

  • 2

    아쉬워요

    (0)

  • 1

    별로예요

    (0)

5.0
좋음
100%
보통
0%
부족
0%
가격
4.1
만족
57%
보통
43%
불만
0%
응대
3.9
친절함
43%
보통
57%
불친절
0%
  • 방문목적

    술모임 6저녁식사 2데이트 1식사모임 1회식 1 더보기 더보기

  • 분위기

    서민적인 5숨은맛집 3시끌벅적한 3지역주민이찾는 1가성비좋은 1 더보기 더보기

추천순
최신순
평점 높은순
평점 낮은순

슈니니 평균 별점 4.8   평가 23   팔로워 0

5점 4월 20일

연예인들 맛집답게 웨이팅이 길었습니다. 3시간 웨이팅하고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자리가 많이없었고 좌석은 넓었어요. 감자전이랑 얼큰수제비 시켰는데 감자전이 어딜먹어도 바삭하고 쫀득한게 진짜 맛있습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얼큰수제비, 감자전

키워드

저녁식사, 서민적인, 시끌벅적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서월1101 평균 별점 3.7   평가 380   팔로워 3

3.5점 1월 4일

로컬 맛집 갬성 뿜뿜!! 해물파전이 생각보다 맛있어서 만족스러웠고 크기가 예상보다 컸어서 가성비도 준수한 편! 감자전~~~은 괜찮았는데 역시 오리지널로 먹는게 제일 맛있는 것 같음!! 안그래도 기름진데 치즈까지 올리니 도 기름졌던..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치즈감자전, 해물파전, 얼큰오뎅탕

키워드

식사모임, 술모임, 회식, 숨은맛집, 서민적인, 시끌벅적한, 지역주민이찾는, 가성비좋은

엉이s 평균 별점 4.3   평가 123   팔로워 0

5점 2025년 5월 23일

"성시경의 먹을텐데" 유튜브 영상을 보고 반해서 방문한 곳인데 외관부터 노포스타일 낭낭✨
벽 가득 다녀가신분들의 자취가 가득해서 옛날 주막 감성이 가득했어요
웨이팅이 길긴한데..해산물 가득한 쫄깃한 수제비에 바삭바삭한 치즈감자전까지...💛
진짜 안먹은 사람은 있어도 한번 먹은 사람은 없을듯 먹은 메뉴들이 다 맛있었어욥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보통

주문한 메뉴

치즈감자전, 얼큰수제비, 오징어김치전, 두부김치

키워드

술모임, 서민적인, 시끌벅적한, 주차불가

Elfrn 평균 별점 5.0   평가 33   팔로워 3

5점 2025년 12월 8일

치즈감자전 너무 맛있어요
바삭 촉촉하니
동동주도 달고 맛있습니다
맛: 좋음|가격: 만족|응대: 좋음

주문한 메뉴

치즈감자전, 얼큰수제비

키워드

술모임, 데이트, 숨은맛집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옛날민속주점과 비슷한 맛집
현재 식당 거리 순
점수 높은 순
유사도 순

둘이파전 사진
현 식당에서 59m
둘이파전
남영동 · 막걸리,파전
63점 · 92%일치
ㅋㅋㅋㅋ 사진을 너무 대충 찍어서 민망하다… ㅠ 술 먹고 2차로 간 곳. 자리도 넓지 않고 화장실도 깔끔한 느낌이 아니라 첫인상은 별로였음. 그리고 1차에서 이미 식사를 해서 배부르다~ 하는 상태로
봉이네 맛집 사진
현 식당에서 237m
봉이네 맛집
남영역 · 옹심이,보리밥
50점 · 91%일치
음식이 깔끔하고 맛있는데 가게가 좁고 술 드시는 분이 많아요~ 옹심이는 양이 좀 적어요. 그래도 맛있어요!
토담 사진
현 식당에서 405m
토담
숙대 · 막걸리,민속주점
66점 · 93%일치
대학가 술집이라 가격이 저렴하고 맛은 쏘쏘 막걸리가 유명함 대학가 민속주점 분위기 그 잡채입니다 감자전 아주 굿이에요 굿 사진엔 없지만 얼큰라면도 꼬들하니 닉값하더랍디다 엄청 시끌벅쩍 가격 저렴한
다모토리 히읗 사진
현 식당에서 1.3km
다모토리 히읗
해방촌 · 막걸리,한식주점
65점 · 90%일치
부추무침과 김치 전 그리고 막걸리가 정말 잘 어울립니다 기본 안주로 나오는 짭쪼름한 과자도 맛있어요 막걸리가 종류별로 있는데 무척 맛있고 육회가 특히 일품이었음 막걸리를 곁들일 수 있는 가성비 터지
대박포차 사진
현 식당에서 1.3km
대박포차
삼각지 · 술집,감자채전
73점 · 90%일치
가볍게 2차로 가기좋은곳이에요 내부가 작은줄 알았는데 안쪽으로가면 더 큰공간이 나와요 무난하게 잘 먹고나왔습니다 계란말이가 통통해서 맛있고, 개인적으로 짜글이에 두부도 많이 들어가서 맛있습니다! 가
배다리막걸리 사진
현 식당에서 1.7km
배다리막걸리
공덕 · 막걸리,두부김치
66점 · 92%일치
일전에 공덕에 주꾸미를 먹고 가다 본 집이었습니다. 맛있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했습니다. 생선구이가 진짜 맛있는데 너무 늦으면 못먹어요. 막걸리도 주시면 주전자에 부어서 먹는데 옛그러워요. 다만 너무

옛날민속주점 근처 추천 식당
🍴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식당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49m
야루키
76점 · 남영동 · 이자카야,가리비
야루키 사진 1 야루키 사진 2
가게 깔끔하고 음식도 전체적으로 맛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십니다 숙대 근처 분위기 좋은 술집 소주가 없어 술값이 훌쩍 나오는 게 아쉽지만 특색있고 퀄리티 좋은 안주가 정말 맛있습니다 진짜 맛있고 친절
현 식당에서 56m
마요네즈
73점 · 남영동 · 이자카야,마요네즈
마요네즈 사진 1 마요네즈 사진 2
깔끔한 이자카야 느낌 꼬치도 여러개 먹었는데 양이 적긴함.. 하지만 저 쌀대롱이 맛있어서 겁나 추가해먹었음 내부가 생각보다 넓습니다. 스지전골은 너무 매웠어요. 어둑어둑한 분위기입니다. 2차로 간단
현 식당에서 74m
평화
73점 · 남영동 · 해물요리,술집
평화 사진 1 평화 사진 2
토요일 방문했을 때 웨이팅이 좀 있었지만 10분정도 기다리고 입장했어요 메뉴 구성대비 가격이 착하고 우니는 그냥그런데 갑오징어 맛있었어요~ 내부는 좁지만 분위기 좋아요 금요일 저녁 웨이팅 좀 했어요
현 식당에서 55m
오복 함흥 냉면
73점 · 숙대입구역 · 회냉면
오복 함흥 냉면 사진 1 오복 함흥 냉면 사진 2
함흥냉면의 계절이 오는 소리🌿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왔었던 오복함흥냉면 숙대에서 역으로 내려오는 길 중간에 있었는데 현재는 숙대입구역 앞에 위치해있다 학교다니면서 많이 지나갔었는데 방송 후 역 앞으
현 식당에서 34m
탄막
72점 · 남영동 · 요리주점,고등어회
탄막 사진 1 탄막 사진 2
감자전 한 입 먹자마자 아 여긴 진짜 흑백요리사 나가야 되는 집이다 싶었음 바로 수육 추가하고 또 바로 고등어까지 주문하게 됨 전체적으로 음식 완성도가 높아서 거의 파인다이닝 느낌임 안주인데도 코스
현 식당에서 46m
까치네
70점 · 남영동 · 계란범벅,닭볶음탕
까치네 사진 1 까치네 사진 2
특별해 보이지 않는 음식인데 술 땡기는 맛!!! 무조건 술안주!!! 아쉽게 음식사진 까먹었는데 너무 맛있아요 숨은 맛집 인정👍🏻👍🏻👍🏻 최자로드라서 가보고싶었는데 양 진짜많고 가격 착하고 노포같은
현 식당에서 20m 이내
살아있네
70점 · 남영동 · 횟집,자연산회
살아있네 사진 1 살아있네 사진 2
자연산회를 여러가지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다른 횟집과 다름 남연동에도 드디어 자연산횟집이 생겼네요.. 신선하고 맛있네요 인근에 볼일이 있어 점심 먹을곳을 찾다가 들어갔는데 자연산회 전문점이네요.
현 식당에서 60m
팔팔너구리해장
68점 · 숙대입구역 · 국밥,해장국
팔팔너구리해장 사진 1 팔팔너구리해장 사진 2
팔팔갈비수육 엄청 부드럽고양도 많아서 맛있네요 우동사리랑 죽까지 해먹으니 3-4인이서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양인것 같아요 뼈갈비수육 부드럽고 맛있어요!! 고기먹다가 전골에다가 죽까지 가능해요!! 해장
현 식당에서 48m
피기
68점 · 남영동 · 고깃집
피기 사진 1 피기 사진 2
회식으로 방문했는데 넓고 깔끔해서 너무 좋았어요 시끄럽지도않고 음식도 정갈하고 맛있어서 또 방문하고싶어요 고기도 구워주시고 직원들도 너무 친절해용~ 고기 특이하게 토치 활용해서 구워주시는데 맛있고
현 식당에서 70m
비421
68점 · 숙대입구역 · 와인바
비421 사진 1 비421 사진 2
📝 후기 : 2차나 3차로 가기 좋은 와인바 직원분들이 친절하시고 와인 설명도 잘해주셔서 입문자들이 가기에도 좋을 듯함 바지락 술찜이 진짜 맛있음 근데 면 추가가 없어서 아쉬웠음
현 식당에서 47m
다사랑스테이크
67점 · 남영동 · 부대찌개,모둠스테이크
다사랑스테이크 사진 1 다사랑스테이크 사진 2
다사랑스테이크 남영동 다녀왔습이다! 숙대입구역 6번 출구 골목 안 쪽 위치해 있고 웨이팅 기본이었어용! 평일저녁7시 방문했고 하마터면 웨이팅을 할뻔했어요 ㄷㄷ 모둠철판구이를 먹어보았는데 두툼한 안심
현 식당에서 65m
옥수동화덕피자
67점 · 숙대입구역 · 화덕피자
옥수동화덕피자 사진 1
버섯 크림파스타가 고소하고 맛있고 피자도 도우가 쫄깃하고 맛있어요! 굿굿 화덕피자가 먹고 싶어서 방문했어요 피자도 맛있고 파스타도 맛있어요

옛날민속주점 근처 추천 카페
이 곳 근처의 다코점수가 높은 카페들이에요.
현 식당에서 61m
umoae
81점 · 남영동 · 카페,카이막
umoae 사진 1 umoae 사진 2
저녁에 방문했더니 엄청 조용하고 어두컴컴란 분위기였어요 디저트 맛있어요 인기정말많네요 ㅎㅎ 테이블간격이 그렇게 좁지않고 테이블이 커서 일행과 이야기하기 좋습니다 바닐라피칸무스케이크 진짜 맛있음 ㅠㅠ
현 식당에서 154m
헤브 어 트리
75점 · 숙대입구역 · 디저트,바나나푸딩
헤브 어 트리 사진 1 헤브 어 트리 사진 2
바나나푸딩 너무 맛있어요~ 앉는 공간도 넓고 깔끔해요~~ 테이블 많고 디저트 맛있어요. 특히 고성라떼 아인슈페너처럼 생각했는데 크림이 쫀쫀하고 시나몬 맛 나는 독특한 커피라 시그니쳐 커피 인정입니다
현 식당에서 43m
카페 틸데
74점 · 남영동 · 카페,말차
카페 틸데 사진 1 카페 틸데 사진 2
말차라떼 양은 적었지만 맛있었고, 브라우니 위에 올라간 눈사람도 너무 귀여워요!! 소중한 사람들과 방문하면 좋은 공간입니다 :) 분위기 좋은데 너무 어두웠어요 실타래 빙수 유명한데 다음에 먹어보려구
현 식당에서 125m
때가이르매
74점 · 숙대입구역 · 디저트,말차
때가이르매 사진 1 때가이르매 사진 2
무인이나 마찬가지입니다.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나오는 시스템입니다. 화장실도 불편한 편이라 테이크아웃 전용 매정으로 생각하고 가시는 게 편할 듯 합니다. 케익과 커피가 맛있었어요. 케익이 많이 달지
현 식당에서 21m
데일리루틴
73점 · 남영동 · 커피,카페
데일리루틴 사진 1 데일리루틴 사진 2
원두를 직접 로스팅해서 그런가 커피가 맛있었어요. 감성 있는 카페를 추천합니다😋 장소가 작지만 인테리어 느낌있고 메뉴도 다양함, 느낌있는 븐위기라 추천 직접 개발한 시그니처 2종 커피가 맛있습니다.
현 식당에서 56m
MUJABEE
73점 · 남영동 · 카페,두쫀쿠
MUJABEE 사진 1 MUJABEE 사진 2
숙대입구역에서 숙대 반대방향 안쪽 골목에 위치한 카페 일단 힙한 느낌의 분위기, 달콤한 케이크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 데이트 하기 나쁘지 않은 곳! 개인적으로 근처 방문 시 자주 찾을 곳! .
현 식당에서 62m
데이블러
73점 · 남영동 · 카페,이색카페
데이블러 사진 1 데이블러 사진 2
샌드위치도 맛있고 커피도 진하니 맛있어요! 카페도 깔끔하고 예쁨 이색 카페 데이블러. 여행을 테마로 한 카페로, 흡사 기차 여행을 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의외의 수제 푸딩 맛집. 여행을
현 식당에서 133m
온오프커피
73점 · 숙대입구역 · 카페,커피
온오프커피 사진 1 온오프커피 사진 2
디저트 종류가 많지는 않았는데 뀐아망 맛있었어요. 커피도 맛있음 혼자 가서 작업하거나 책읽기 좋아요. 식사후 가볍게 커피한잔하기 좋은 카페같아요! 테라스도 있고 역앞이라 위치도 좋고 맛도 괜찮아요!
현 식당에서 191m
오오비
73점 · 남영역 · LP바,양갱
오오비 사진 1 오오비 사진 2
방문하면 양갱이가(강아지) 반겨줘서 귀여웠고큰창에 은행나무가 보여서 좋았어요! 조용하고 통창있어서 분위기가 넘 좋아요!! 강아지 쉬는날이라 아쉬웠어요ㅠㅠ 상주견 양갱이가 너무 귀엽고 순해요ㅠㅠ 덕분
현 식당에서 194m
데이원커피바
72점 · 남영동 · 카페,디저트
데이원커피바 사진 1 데이원커피바 사진 2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카페로 따스함도 느껴지고 차분함 디카페인은 콜드브루만 있어 아쉽다 읽을 책들도 있어 좋았다 1층은 조용했는데 2층은 넘나 시끄러웠닷 그래도 창 쫙 열어놓고 바람들어오고 조명
현 식당에서 195m
카페 드 비바체
72점 · 숙대입구역 · 커피,로스터리카페
카페 드 비바체 사진 1 카페 드 비바체 사진 2
서울역에 일보러 갔는데 좀 걷고싶어서 남영역에서 내려서 걸어서 가다가 플랫화이트 검색해서 들린 카페 드 비바체 이쁘게 잘 꾸며져있어서 숙대생들에게 인기가 많겠구나 싶었다ㅋ 플랫화이트 주문하고 조용히
현 식당에서 144m
골드버튼커피
69점 · 남영동 · 카페,로스팅
골드버튼커피 사진 1 골드버튼커피 사진 2
매장이 넓은 편이라 혼카페 가기에도 부담없고 커피도 깔끔해요 이 근처에서 가장 큰 카페인듯 라떼 디카페인으로 선택했는데 완전 만족스러웠음! 끝 향이 좋음. 가게도 깔끔하고 음악 선곡도 좋음. ㅎㅎ

블로그 후기

남영동을 대표하는 음식

⛏️ 이 지역의 다른 식당도 발굴해보세요!

1위이자카야
2위고기집
3위와인바
더보기

추천 페이지

남영동 남영동 맛집 검색 남영동
남영동 남영동 대표 음식 남영동
내 주변 내 주변 맛집 검색 내 주변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다이닝코드 홈

리뷰

맛: | 가격: | 서비스: | 위생:
주문한 메뉴

키워드

 

폐업신고 · 정보수정 제안


해당 음식점이 폐업이 되었을 경우 선택해 주세요.
보내기